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큰지렁이꿈 지렁이잡는꿈 비밀? 꿈에 지렁이나오는꿈 흰지렁이꿈 꿈해몽 진실?

요즘도 가뭄이 심한 날 공원을 걷노라면 갑자기 지렁이들이 산책길로 나다닙니다. 미처 흙을 찾아가지 못한 지렁이들은 햇빛에 말라 앙상한 모습을 드러낸채 길가에 버려져 있습니다. 간신히 숨만 헐떡이는 애들은 나무꼬챙이로 들어다가 흙 속에 살포시 내려 놓습니다. 그렇게 다른 곳에서 살아가라고 합니다. 더 좋은환경에서 살아가라고 도움을 줍니다.


집 안에 많은 식물들을 키우다보면 항상 고민이 되는 게 지렁이입니다. 지렁이가 없는 흙에서 자란 식물들은 물빠짐이 잘 안돼 곧잘 스러져 갔습니다. 하지만, 지렁이가 있는 흙들에서 자란 식물들은 잘 자랐습니다. 문제는 분갈이를 할때 흙속에서 꼼지락 거리는 게 영 찜찜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간신히 나무를 옮겨 심은 적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 고구마를 캤습니다. 가을의 수확철에 고구마를 캐는데 그 속에 마치 뱀처럼 꼼지락거리는 게 있었습니다. 바로 지렁이었습니다. 어찌나 꼼지락 거리며 움직이는 녀석이 큰 지 마치 뱀이 움직이는 것만 같았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뱀이 아니라 커다란 지렁이였습니다. 지렁이도 몸집이 길거나 크면 뱀처럼 가까이 다가가기가 여간 부담스러운 게 아닙니다.


지렁이는 길쭉하고 옮겨다니는 모습이 길이로 다니기 때문에 지렁이를 보게 되면 여간 혐오스럽지 않습니다. 특히, 물이 없어 말라버린 지렁이 사체를 보노라면 이게 나무토막인지 지렁이인 지 구분을 못할 지경입니다. 이런 지렁이가 만약에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봐야할까요. 지렁이꿈을 꾸게 되면 이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지렁이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지렁이 모습


지렁이꿈 무슨 의미일까?

지렁이꿈은 태몽이 많다고 합니다. 성별은 딸인 경우가 많습니다. 임신이 아니라면

다른의미로 재물을 뜻한다고 합니다. 많은 지렁이꿈 중에서 통통한 지렁이 꿈일수록

좋다고 합니다. 엉켜있거나 끊어지는 꿈은 안좋은 꿈입니다. 뱀처럼 길게 늘어난 지렁이 꿈을 꿨다면 이 꿈은 건물, 땅, 부동산에 대한 이득이나 기쁨을 얻게된다고 합니다.


지렁이를 보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봅니다. 지렁이의 모습을 봅니다. 이렇게 지렁이를 보는 꿈은 점차 가업이 풍성해지고 재물이 늘어나는 기쁨과 일신 및 명예의 발전이 얻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렁이를 보는 꿈 중 지렁이를 보는 것은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되는꿈 이라고 합니다.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집니다. 이 꿈은 운전할때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연재해나 교통사고 같은 불행한 일을 겪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가득한 꿈 풀이는?

지렁이가 가득합니다. 어찌나 지렁이가 가득하든지 끔찍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지렁이가 헤아리기 힘들만큼 가득차 있는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장롱 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지렁이꿈 해몽은?

장롱 속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젼혀 생각하지도 않았던 돈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지렁이가 땅속으로 사라지는 꿈 풀이는?

지렁이가 땅 속으로 사라져 버립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 합니다 


지렁이의 몸이 끊어지는 꿈 풀이는?

지렁이의 몸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질병이 있다면 병이 완쾌 될 것이며 혹은 불편한 관계의 사람이 있다면 관계 회복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음식 안에 지렁이가 있는 꿈 풀이는?

음식 안에 지렁이가 있습니다. 이 꿈은 먹는 것 때문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기어다니는 모습


지렁이를 잡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잡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행운을 주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그런데 지렁이를 직접 손으로 잡는다면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뿐만 아니라 큰 성과를 얻어 큰 이익을 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의 고생을 보상받게 되며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렁이를 키우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키웁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와 컨디션을 제대로 내가 컨트롤할 수 있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입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입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아프거나 지병이 있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밟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밟습니다. 이 꿈은 건강운이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내장쪽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식욕부진, 위통, 과음, 과식, 식후불쾌감 등 모든 것을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땅이 갈라지면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땅이 갈라지면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이 생기거나 뜻밖에 운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 지렁이를 죽이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먹습니다. 이 꿈은 본인 혹은 가족에게 좋지 않은 사고가 일어날 수 있고,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그로 인해 걱정 근심에 사로잡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성의 몸 안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풀이는?

여성의 몸 안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오랜 질환을 앓고 있었다면 말끔히 다 낫고 건강이 치유 되며 병이 말끔히 사라지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낚시 미끼로 사용하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손으로 잡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여 큰 돈,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낚시 미끼로 쓰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동안의 노력에 대한 성과가 아주 큰 보상으로 돌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가 지렁이 잡은 모습


땅 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땅 속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요즘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준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여 번창하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렁이 한마리가 활발하게 움직이는 꿈 풀이는?

지렁이 한 마리가 매우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이 꿈은 계약 또는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긴 지렁이를 보는 꿈 해몽은?

긴 지렁이를 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고 투자를 통해 많은 이익을 얻게 될 징조의 꿈합니다. 하지만 무리한 투자는 위험하기 때문에 신중하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지렁이가 풀숲으로 들어가 사라지는 꿈 해몽은?

지렁이가 풀숲으로 들어가 사라집니다. 이 꿈은 그다지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경영상에 어려움, 집안에 큰사고나 파탄 손실과 말썽의 장애가 빚어져 근심,걱정 고난을 겪게 될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지렁이의 몸이 잘라지는 꿈 해몽은?

지렁이의 몸이 갈라집니다. 이 꿈은 불편한 사이나 앓고 있던 질병이 낫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큰지렁이꿈 해몽은?

큰 지렁이를 봅니다. 어찌나 크던지 마치 뱀처럼 보입니다. 이 꿈은 내가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 꿈은 건강한 딸을 임신하게 된다는 태몽의 의미도 있습니다. 큰 지렁이 꿈은 내가 지금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하며 또는 건강한 딸을 낳게 될 징조의 태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한 꿈 해몽은?

그릇안에 지렁이가 가득합니다. 이 꿈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횡재를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죽입니다. 보기가 싫어 죽여 버립니다. 이렇게 지렁이를 죽이는 이 꿈은 자신의 노력에 비해 성과없이 끝이 나거나 근심, 걱정거리, 스트레스가 늘어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렁이를 죽이는 꿈과 죽은 지렁이는 좋지 않게 꿈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으며 오히려 걱정, 근심이 늘어나게 될 징조로 흉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지렁이가 뱀처럼 길게 늘어나는 꿈 해몽은?

지렁이가 늘어납니다. 뱀처럼 길게 늘어납니다. 어찌나 길게 늘어나던지 뱀이 움직이는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땅이나 건물 등 부동산에 관련된 이득이나 기끔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지는 꿈 풀이는?

하늘에서 지렁이가 떨어집니다. 이 꿈은 자연재해처럼 갑작스러운 불행한 일을 겪게되는데 특히나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지렁이가 뱀처럼 길게 보이는 꿈 해몽은?

뱀처럼 보이는 게 있습니다. 지렁이입니다. 지렁이가 마치 뱀처럼 길게 보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늘어남을 암시하는 꿈으로 부동산 계약 또는 사업으로 인해 큰 이익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렁이가 땅 속에서 기어나오는 꿈 풀이는?

지렁이가 땅 속에서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여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장롱 속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장롱 속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뜩밖의 목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게 되어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낚시할 때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하는 꿈 풀이는?

낚시를 합니다. 그런데 낚시 미끼로 지렁이를 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내가 준비하고 노력한 일이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의 꿈이기도 합니다.


잘린 지렁이를 보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봅니다. 그런데 지렁이가 잘렸습니다. 이렇게 잘린 지렁이를 보는 꿈은 질병으로 고생했다면 건강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또한 나의 경쟁상대가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풀이는?

입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어려웠던 상황을 극복하고 마음이 안정되고 

평소에 가지고 있던 문제나 근심,질병이 낫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몸집이 크고 긴 지렁이가 꿈틀꿈틀하는 꿈 풀이는?

몸집이 큰 지렁이가 꿈틀합니다. 긴 지렁이가 꿈틀꿈틀 합니다. 이 꿈은 건강하고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아이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태몽입니다.


많은 지렁이가 꿈틀 거리며 엉켜있는 꿈 풀이는?

많은 지렁이라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많은 지렁이가 엉켜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전체적인 흐름은 복이 적고 우환이 많아 힘들게 살아가고 큰 굴곡 속에 좌절을 맛보게 될 의미라고 합니다.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몸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있는 사람은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통통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통통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내가 소망하는 사업이 성공을 할수있는 좋은 여건 기반이 갖추어져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새가 지렁이 잡는 모습


많은 지렁이들이 서로 엉켜 있는 꿈 해몽은?

지렁이들이 엉켜 있습니다. 많은 지렁이들이 서로 엉켜 있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들이 생겨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본 지렁이가 통통하게 보이는 꿈 해몽은?

꿈에서 본 지렁이가 통통합니다. 어찌나 통통하던지 손가락 굵기 만합니다. 이 꿈은 준비 중인 사업이 기반이 튼튼하며 모든 조건이 갖추어져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면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색 지렁이를 보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봅니다. 그런데 지렁이 색깔이 하얀색입니다. 이렇게 하얀색 지렁이를 보는 꿈은 태몽으로도 해석되며 길몽으로도 해석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방에 지렁이가 있는 꿈해몽은?

집의 방안에 지렁이가 있습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가 되는 원인이 자신의 내면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고 귀찮은 일을 맡을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무언가가 아주 가까이에 있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내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 나오는 꿈 풀이는?

내 몸에서 지렁이가 기어나옵니다.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건강 악화로 입원 중이라면 건강이 호전되어 퇴원할 수 있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꿈에서 지렁이를 먹고 있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먹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참 끔찍합니다. 이렇게 지렁이를 먹거나 음식에 지렁이가 보이는 꿈은 건강이 악화되는 꿈입니다. 질병에 걸릴 수 있으며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 또는 가족에게도 질병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흉몽입니다.


꿈에서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손으로 잡습니다. 이렇게 꿈에 지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지렁이를 잡는 것은 행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또한 재물운도 상승하고

손으로 잡는 것은 더 큰 행운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 몸이 끊어지는 꿈, 내 몸에서 지렁이 나오는 꿈 풀이는?

지렁이 몸이 끊어집니다. 이 꿈은  관계가 불편한 사람이나 질병이 떨어져나갈 징조의 꿈입니다. 내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은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건강이 좋아지고 병이 완쾌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렁이 기어가는 모습


지렁이를 죽이는 지렁이꿈 풀이는?

지렁이를 죽입니다. 이렇게 지렁이를 죽이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 지렁이를 보는 꿈 풀이는?

흰 지렁이를 봅니다. 흰 지렁이는 참 드물기 때문에 꿈 조차도 신기합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장차 훌륭한 자녀를 낳게 될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하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미끼로 사용해 낚시를 합니다. 이렇게 지렁이를 낚시 미끼로 물고기를 잡는 것처럼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렁이를 손으로 꽉 잡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손으로 꽉 잡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이 성사되고 더욱 번창하여 부유한 삶을 살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지렁이가 낚시의 미끼가 되어있는 꿈 해몽은?

지렁이가 낚시의 미끼가 되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행운을 낚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지렁이가 땅속으로 숨는 꿈 수풀속으로 들어가는 꿈 풀이는?

지렁이가 땅속으로 숨어버립니다.꿈, 지렁이가 수풀속으로 들어가 사라지고 맙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집안에 사고나 우환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보고 여러마리의 지렁이를 보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봅니다. 여러 마리의 지렁이를 봅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뱀처럼 늘어나는 꿈, 몸이 끊어지는 꿈 풀이는?

지렁이가 뱀처럼 길게 늘어납니다. 지렁이 몸이 끊어집니다. 이 꿈은 땅이나 건물 등의 부동산 관련해서 큰 이득을 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흙속의 지렁이 모습


아주 긴 지렁이가 나오는 꿈 해몽은?

아주 긴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집이나 땅을 사는 등의 부동산과 관련하여 크게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재물 관련 꿈입니다.


지렁이가 땅 속에서 기어 나오는 꿈 풀이는?

지렁이가 땅 속에서 기어나옵니다. 이렇게 지렁이가 땅 속에서 기어나오는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잘 풀려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렁이가 어디론가 사라지는 꿈 해몽은?

지렁이가 어디론가 사라집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돈에 있어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몸에서 지렁이가 나오는 꿈 풀이는?

몸에서 지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있는 사람들이 회복하여

건강을 되찾게 될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지렁이를 죽이고, 지렁이를 먹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죽입니다. 이 꿈은 컨디션이 좋은 날이 계속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도 안정되어 있어 어떤 문제가 생겨도 원만하게 잘 해결해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은 문제나 고민이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안개가 낀 것 같았던 기분도 개어지면서 긍정적이 될 것임을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만지고 있는 꿈 풀이는?

지렁이를 만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건강운이 저하될 듯 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어떤 변화가 나타날 듯하니 혹시 몸에 이상이 느껴진다면 참지말고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잡은 지렁이가 길어지는 꿈 풀이는?

잡은 지렁이가 길어집니다. 이 꿈은 부동산 쪽으로 투자가 좋아 지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또한 질병이 있었다면 완쾌 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많은 지렁이가 보이는 꿈 풀이는?

많은 지렁이가 보입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아주 불안정해질 것으로 보이는 꿈입다. 고민도 많고 혼자 감당하기엔 너무 무거운 고민과 문제를 짊어지게 되어 금방이라도 쓰러질듯한 정신상태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를 발견하는 꿈 해몽은? 

지렁이를 발견합니다. 이 꿈은 건강적인 면에서 운세가 많이 하락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건강이 나빠지면서 판단력과 사고력이 떨어지고 일적인 면에서도 좋은 결과를 남기기 힘들어지는 시기가 찾아올 듯 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거나 이루기를 바라는 것이 꿈이란 현상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꿈을 해몽할 때에는 이를 받아들이는 나의 자세가 중요합니다. 꿈을 지나치게 맹신해서도 안 되고 그렇다고 해서 지나치게 무심해서도 안 됩니다. 꿈은 보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노력하는 자세로 임한다면 정말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닭을잡는꿈 닭꿈 비밀?…꿈에 닭 잡는 꿈 닭고기 꿈해몽

꿈에 독수리잡는꿈 독수리 나오는 꿈 비밀?…큰독수리꿈 꿈해몽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한테 물리는 꿈 전갈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꿈해몽?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꿈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꿈해몽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