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진실은?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라서 곧잘 사마귀를 보곤 했습니다. 푸른 색을 띤 사마귀가 풀밭에 앉아 있으면 구분이 잘 안 됩니다. 그래도 용하게도 이를 발견하면 나무 꼬챙이로 건드려 사마귀를 쫓곤 했습니다. 짖굳은 아이들은 사마귀를 잡아다가 병에 넣고선 돌리기도 하고 장난친다면서 사마귀끼리 누가 빨리 달리는 지 내기 시항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 어떤 아이들은 가을이 되어 죽은 사마귀를 나무 꼬챙이로 장난 삼아 건드렸다가 연가시가 나오는 것을 보고서는 기겁을 하고선 줄행랑을 치기도 했습니다. 연가시가 학교 운동장에 기어다닐때면 무서워서 도망치곤 했습니다. 사마귀 속의 연가시는 왜 그렇게 길었는지 모릅니다. 긴 모양과 까만 새깔 때문에 아이들은 연가시를 무서워 했습니다. 어린시절엔 그래도 사마귀를 갖고 노는게 즐거웠습니다.






손에 사마귀를 가진 한 아이는 사마귀를 잡아다가 손에 난 사마귀를 뜯어먹으라고 가까이 대기도 했습니다. 사마귀가 손에 난 사마귀를 먹는다는 잘못된 정보를 어딘가에서 듣고선 이를 곧이곧대로 믿었던 것입니다. 민간 속설로 몸에 나는 사마귀랑 동물인 사마귀를 같은 것으로 치부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엄연히 다른데 말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사마귀를 잡아다가 사마귀 있는 아이한테 주곤 했습니다.


사마귀는 그 모양새가 다소 혐오스럽게 생겼습니다. 삼각형 모양을 한 얼굴을 이리저리 돌릴때면 흡사 로봇 같습니다. 그러면서 다른 벌레들을 잡아먹는 모습을 보면 이상한 느낌을 받습니다. 사마귀가 꿈에 나타납니다. 어린 시절 보아왔던 바로 그 사마귀가 꿈에 나타납니다. 이런 꿈은 도대체 어떻게 해몽을 하고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사마귀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사마귀


사마귀 꿈해몽은 어떻게 할까?

꿈을 꾸었는데 사마귀가 나타났습니다. 꿈을 해몽하는데 있어서 사마귀는 불운과 공격성, 성가신 문제와 라이벌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불길한 징조로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마귀는 외모가 그다지 예쁜게 아니라서 그런 외모의  이미지가 해몽에 반영되어 비교적 불길한 징조의 해석이 많은 것같습니다. 


죽은 사마귀를 본꿈 어떤 의미일까?

죽은 사마귀를 보았습니다. 이렇게 죽은 사마귀를 본 꿈은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이나 문제점들이 저절로 사라져 생활에 안정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사마귀에 물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기분 좋은 소식을 듣거나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하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마귀가 도망가는 꿈 무슨 뜻?

사마귀가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경쟁관계가 되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풀이는?

사마귀를 잡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막 잡으려는 찰나 도망가 버리는 바람에 그만 놓치고 말았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와의 경쟁에서 패배를 맛보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몸에 사마귀가 나는 꿈 어떤 의미일까?

몸에 사마귀가 납니다. 이 꿈은 여러 가지로 장애와 난관이 많고 계획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손실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체면이 실추되는 수치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마귀를 죽이거나 잡는 꿈해몽 의미는?

사마귀를 죽입니다. 사마귀를 잡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막고 있는 장애물이 사라지고 라이벌 상대가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기가 상승하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 모습


사마귀들이 목과 턱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 무슨 뜻일까?

사마귀가 목에 붙었습니다. 턱에도 붙었습니다.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처럼 꿈에서 사마귀들이 목들과 턱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악화가 되면서 질병이 발생을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사마귀꿈 길몽은 어떤 경우일까?

사마귀에 물리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사마귀가 바깥에서 안으로 들어오는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은 기분 좋은 소식을 듣거나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를 죽이는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점차 해결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방 안으로 날아들어오는 꿈은 추진하려는 일이 순조로히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꿈 달려들거나 보는 꿈은 흉몽?

사마귀가 달려들거나 직접보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꿈의 해몽은 재산과 금전적인 손해를 보거나 물품의 재료나 자료같은것들에 대해서 손해를 볼수있다고  합니다. 사마귀가 왔다가 자신을보고  도망치거나 잡으러하는데 실패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다른사람과의 경쟁이나  다툼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사마귀가 몸에 붙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

몸에 사마귀가 붙는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병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마귀가 매미를 잡아먹는 것을 보는 꿈은 흉몽?

사마귀가 매미를 잡아먹는 것을 보는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고 손해보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를 보는 꿈은 머지않아 금전적 손실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 떼가 온몸에 달려드는 꿈은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옆에 들러붙거나 부담을 주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또한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를 잡는 꿈은 경쟁상대를 꺾고 좋은 성과,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도망치는 꿈 어떤 의미일까

사마귀가 도망치는 꿈은 다른사람과 경쟁관계, 라이벌관계가 되거나 다툼, 갈등, 시비에 휘말리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공격을 하려 드는 꿈은 재산 또는 재물운이 하락하거나 손실을 입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꿈 태몽은 어떤 경우일까?

신비롭게 빛이 나거나 색이 영롱한 사마귀를 보는 꿈은 임산부가 꾼 경우 장차 탁월하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를 낳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유난이 빛나거나 큰 꿈은 임산부가 꾼 경우 자녀를 낳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에 해당합니다. 


웅크린 사마귀


큰 사마귀에 쫓기는 꿈 풀이는?

큰 사마귀한테 쫓깁니다. 이 꿈에서 자신이 사냥감이 된 것처럼 큰 사마귀에 쫓기고 있었다면, 지금 나의 정신적 스트레스와 압력에 눌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사마귀 꿈 풀이는

큰 사마귀가 나타났습니다. 마치 판타지 무대 게임에 등장하는 것 같은 거대한 사마귀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혼자서는 대처할 수 없는 큰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준비를 해놓고 냉정하게 대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사마귀가 많이 있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사마귀가 많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일이 마음 먹은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어딘가에서 사마귀를 본 꿈 해몽은?

사마귀를 봅니다. 어디서인가 사마귀를 봅니다. 사마귀를 본 꿈은 금전이나 물건에 대해 손실이 생겨날 위험이 있음을 예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평소 사소한 것들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마귀의 알을 본 꿈 풀이는?

사마귀 알이 보입니다. 사마귀 본체가 아니라 아직 부화하지 않은 사마귀의 알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내가 정신적으로 심하게 피로한 기색임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사마귀가 달아나는 꿈 해몽은?

한 번 붙잡았는데 바구니 등에서 사마귀에 도망갔더라면 지금 내 자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것을 의미한다는 해몽입니다. 미래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고, 밝은 전망을 가질 수없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사마귀가 나를 보고 도망가는 꿈 풀이는?

사마귀가 나를 보고 줄행랑을 놓습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과의 다툼이나 경쟁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 잡는꿈 풀이는?

사마귀를 잡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사마귀를 잡는 꿈은 내 자신을 가로막고 있는 시련 또는 장애물, 두려움, 라이벌 등을 물리치게 될 수 있으며, 운기가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리는 꿈 해몽은?

사마귀를 죽이려 합니다. 사마귀를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립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에 있어 다툼 또는 경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바깥에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사마귀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바깥에서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사마귀들이 달려들거나 사마귀를 보는 꿈 해몽은?

사마귀들이 달려듭니다. 사마귀를 봅니다. 이 처럼 꿈에서 사마귀들이 달려들거나 사마귀들을 보는 꿈을 꾼다면 나의 재산상들의 손실이  있으면서 금전적으로 지출이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내게 사마귀 떼가 달려드는 꿈해몽 무슨 뜻?

사마귀 떼가 내게 달려듭니다. 이 꿈은 불편하고 싫어하는 사람이 본인을 따라다닐 수 있고 부담스러운 일 거라가 연달아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갑자기 날아올라 달려든다면 해몽은?

사마귀가 날아올라 내게 달려듭니다. 이 꿈은 좋지 않게 해석을 합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여야만 합니다.


사마귀한테 손을 물리게 되는 꿈은 어떤 의미?

사마귀한테 하필이면 손을 물립니다. 이 꿈은 불현듯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 꿈은 길조로 해석이 됩니다.


내 방으로 사마귀가 날아 들어오는 꿈해몽 풀이는?

내 방으로 사마귀가 날아듭니다. 사마귀가 날아서 내 방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좋은 성과를 볼 수 있고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빛깔이 선명하고 빛이나는 사마귀를 보는꿈

사마귀를 봅니다. 빛깔이 선명합니다. 사마귀가 빛이 납니다. 꿈에서 본 사마귀가 신비롭고 신령스럽게 느껴졌다면 아이를 가지게 될 태몽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사마귀가 나를 피해 도망가는 꿈 풀이는?

사마귀가 나를 피해 어딘가로 도망갑니다. 이 꿈은 다툼이 발생하게 되거나, 누군가와 경쟁구도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는 꿈 무슨 뜻일까?

사마귀를 잡습니다. 풀 속에서 놀고있는 사마귀를 잡습니다. 이 꿈은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해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사마귀를 잡거나  사마귀들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자신을 막고 있는 문제들을 물리치고 이겨 낼수 있다고 듯한다고 합니다.


노려보는 사마귀


사마귀를 보거나 사마귀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해몽은?

사마귀를 봅니다. 사마귀가 내게 달려듭니다. 이 꿈은 금전적 손실 또는 지출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재산상의 큰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턱이나 목에 사마귀가 붙어 떨어지지 않는 꿈해몽 의미는?

턱에 사마귀가 붙어 떨어지지 않습니다. 목에도 사마귀가 붙어 떨어지지가 았습니다. 이 꿈은 질병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사마귀가 경배하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긴 팔을 몸 앞에서 맞추어 나에게 경배한 경우 불행한 일에 휩쓸거나 때로는 죽음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위험한 일에는 손을 대지 않고, 당분간은 단독 행동을 삼가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해몽 어떻게?

사마귀가 나를 뭅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꿈으로 행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이렇게 좋은 꿈이라면 꿈 속에서 얼마든지 물릴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사마귀를 잡다가 놓치는꿈 해몽은?

사마귀를 잡으려다가 그만 놓치고 맙니다. 이 꿈은 내가 지금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근심걱정이나 어려움이 늘어날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마귀를 잡거나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리는 꿈해몽 풀이는?

사마귀를 잡습니다. 사마귀를 잡기 위해 약을 뿌립니다. 이 꿈은 경쟁 상대가 나타날 수 있으며,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빛이 나는 사마귀를 보는 꿈해몽은 태몽

사마귀가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빛이 나는 사마귀가 신비롭게 느껴졌다면 건강한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나무타는 사마귀


매미를 잡아먹는 사마귀를 보는 꿈해몽 풀이는?

매미를 잡아먹는 사마귀를 보았습니다. 불쌍하게 매미가 사마귀한테 잡아먹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진행 중인 일이 어떠한 문제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사마귀떼가 달려드는 꿈 풀이는?

사마귀떼가 달려듭니다. 이렇게 꿈에서 사마귀떼가 달려들었다면 이 꿈을 꾸고나서 부담을 느끼면서 일거리들이 발생을 할 것이라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들이 자신들을 계속따라 다닌다고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마귀 떼가 달려드는꿈은 부담을 느끼게 될 만한 일거리가 연달아 발생하게 되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을 계속 따라다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마귀가 들러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목 또는 턱에 들러붙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건강이 악화되거나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신세를 지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한테 물리는 꿈 어떤 의미일까?

사마귀한테 물려서 아픕니다. 꿈에서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일이 생기고 기뻐하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긴다면 얼마든지 물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사마귀가 달려들거나 직접 보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내게 달려듭니다. 내가 직접 사마귀를 보았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재산과 금전적인 손해를 보거나 물품의 재료나 자료 같은 것들에 대해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마귀가 달려드거나 보는 꿈은 재산상의 손실이 있을 수 있으며, 금전적 지출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거나 죽이는꿈 풀이는?

사마귀를 잡습니다. 사마귀를 죽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가로막고 있는 시련 또는 장애물, 두려움, 라이벌 등을 물리치게 될 수 있으며, 운기가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몸에 붙어 떨어지지 않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몸에 붙었습니다. 몸에 들러붙어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질병으로 고생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가을 사마귀


사마귀가 도망가는 꿈, 사마귀를 잡으려다 실패한 꿈 해몽은?

사마귀가 도망을 갑니다. 사마귀를 잡으려고 했지만 결국에는 실패하고 맙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과 다투게 되거나 경쟁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가만히 있는 사마귀를 본꿈 풀이는?

사마귀를 봅니다. 가만히 있는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식을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공격적인 성격을 지닌 아이를 갖게 된다는 암시이며,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누군가의 음모로 인해 곤경에 처해질 흉몽이므로 매사를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영롱한 사마귀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신비롭게 빛이 나거나 색이 영롱한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임산부가 꾼 경우 장차 탁월하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를 낳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도망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가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과 경쟁관계, 라이벌관계가 되거나 다툼, 갈등, 시비에 휘말리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를 먹는  꿈 해몽은?

사마귀를 먹습니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지만 꿈에서 사마귀를 먹으면 일에 대해 긍정적인 기분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생각이 공세에 몰릴 수 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감정적으로 되지 않고 침착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사마귀가 공격하려는 꿈 풀이는 어떻게?

사마귀가 공격을 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사마귀가 공격하려는 꿈은 재산 또는 재물운이 하락하거나 손실을 입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날아오는 꿈 풀이는?

사마귀가 날개를 펴서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사마귀는 날개를 가지고 있어 비행을 하기도 합니다. 사마귀가 나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싫은 일이 계속되는 불운을 겪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마귀 시체 꿈 해몽은?

사마귀가 죽은 시체를 꿈에서 보았습니다. 만약 꿈에서 본 사마귀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나를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기 때문에 변화해도 사태의 호전과 처음부터 다시 출발을 나타내고 길조라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마귀 떼가 온 몸에 달려드는 꿈 해몽은?

사마귀 떼가 온몸에 달려듭니다. 이 꿈은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옆에 들러붙거나 부담을 주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또한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사마귀가 방안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방 안으로 날아들어옵니다. 이 꿈은 추진하려는 일이 순조로히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대량의 사마귀 꿈 해몽은?

꿈에 수십 마리, 수백 마리의 사마귀가 인상적이었다면 이 꿈은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많은 적이 있고, 반감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마귀는 그렇게 예쁘지 않은 외모와 다른 동물을 잡아먹고 살기 때문에 사람들과 그다지 친숙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보니 사마귀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노력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의 관련 글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