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은?

푸른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양떼(양(sheep)를 보고 있노라면 평화를 느낍니다.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평화스럽게 풀을 뜯는 모습에서 사람들은 평온함을 느낍니다. 양떼는 순하고 착한 동물이라 이리나 늑대 여우의 공격을 받기가 쉽습니다. 심지어 어린 양은 독수리의 사냥감이 되기도 합니다. 순한 사람을 부를때 순한 양 같다는 말은 그만큼 양이 순하기 때문입니다. 


양은 인류가 아주 오래 전부터 길러왔습니다. 추위를 녹여주는 따뜻한 양털을 제공해주고 우유까지 안겨주기 때문에 인류문명에 기여한 바가 매우 큽니다. 인간 유익함 때문에 오래 전부터 인간은 양을 기르면서 양과 더불어 살아왔습니다. 인간과 양은 사실상 더불어 살아가는 존재입니다. 그러다보니 인간의 양떼와 더불어 문명을 발달시켜 왔습니다.






양(sheep)은 희생을 뜻하기도 합니다. 제의적인 의식을 행할때 순결한 어린양을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어린양이 대속의 의미로 사용된 참으로 고귀한 역할까지 하곤 했습니다. 양은 그만큼 자기를 희생해서 인류를 지켜준 아주 중요한 동물입니다. 양은 사람들 곁에서 아주 오래 전부터 동고동락해온 존재입니다. 인간의 입장에서는 참으로 고마운 존재입니다. 


어느날 꿈을 꿉니다. 그런데 양떼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양떼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는 무슨 의미일까요. 양떼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인간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여러가지 유용함을 안겨주는 양이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양떼가 나타난다면 이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양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양(sheep) 사진


양꿈은 어떤 의미일까?

양꿈은 평온한 가정 생활을 약속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편안하고 안정된 나날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꾸게 되는 평화로운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꿈 속의 양이 수척하거나 아파보인다거나 털이 별로 없는 상태라면 집안의 불길한 일이 일어날  시 입니다.


양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양을 봅니다. 꿈에 양이 보입니다. 이 꿈에서 남자가 양을 보았다면 부자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여자가 꿈에 양을 보았다면 부부의 생활이 행복해지고 백년회로할 것을 의미합니다.


풀을 뜯고 있는 평화스러운 양을 본 꿈 풀이는 어떻게?

양이 풀을 뜯고 있습니다. 매우 평화스러운 모습입니다. 푸른 초장에서 평화스럽게 노닐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기 일에 충실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기 일을 열심히 최선을 다해 한다는 꿈입니다. 


얼룩얼룩한 암컷 양을 본 꿈 해몽은?

양을 봅니다. 얼룩얼룩한 암컷 양을 봅니다. 이 꿈은 재물이 왕성해질 것을 알리는 양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 양의 꿈 어떻게 해몽할까?

새끼 양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아주 어린 새끼양입니다. 이 꿈은 기운이 샘솟아 매사에 활기찬 경험을 할 일종의 암시입니다.


양이 풀을 뜯고 먹는 꿈 풀이는?

양이 풀을 뜯고 먹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매우 수월하게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모의 경우 아이를 갖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끼 양이 뛰놀고 있는 꿈 풀이는?

새끼 양이 매우 자유롭게 뛰어 놀고 있습니다. 이렇게 새끼양이 뛰어놀고 있는 꿈은  가족끼리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sheep) 무리


어린 양 한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어린 양 한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예정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또한 이 꿈은 태몽입니다. 


양을 집안에 묶어두는 꿈 풀이는?

양을 묶어둡니다. 집안에 묶어둡니다. 단단히 동여맵니다. 이 꿈은 착한 며느리를 맞이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재물을 얻게됨을 뚯한다고 합니다.


양을 끌고 집안에 들어오는 꿈 해몽은?

양을 끌고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좋은 직장을 얻거나 자식들로 인해 즐거운일이 생김을 나타냅니다. 또한 재물복이 들어올것을 의미합니다.


양 한마리를 끌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양을 끌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양 한 마리를 끌고 집 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는 큰 거래처 확보를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얀색의 암 양을 본 꿈 풀이는?

양을 봅니다. 암 양을 보았습니다. 하얀색의 암양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주변의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게 될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해외에 나가 사업이나 장사를 한다면 큰 돈을 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텅 빈 우리만 보이고 양이 없는 꿈 해몽은?

양이 있어야할 양 우리를 보니 양이 없습니다. 참으로 이상합니다. 이 꿈은 인생의 목표를 잃고 있으므로 다시 목표를 세우라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일종의 나를 돌아볼 그런 꿈입니다. 


양고기를 먹는 꿈 풀이는?

고기를 먹습니다. 양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큰돈을 가지게됨을 나타냅니다


양(sheep) 새끼


양젖을 마시는 꿈 풀이는?

양젖을 마십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받거나 부수입이 생기게될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새끼 양이 울고 있는 꿈 무슨 뜻일까?

새끼 양이 울고 있습니다. 아무도 없어서 혼자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와는 다른 환경에서 새로운 책임을 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레를 끄는 양을 본 꿈

양이 수레를 끕니다. 참으로 신기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손실이 발생하고 매우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사라졌던 새끼 양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양이 사라졌습니다. 새끼 양이 사라졌습니다. 한참이나 찾았습니다. 그런데 사라졌던 새끼양을 발견했습니다. 이 꿈은 옛 친구와 우정이 되살아 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양을 주는 꿈 해몽은?

양을 줍니다. 다른 사람에게 내 양을 줍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결혼식에 초대되어 참석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이 싸우고 있는 꿈 풀이는?

양이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정부 고위 관료가 배푸는 잔치에 참여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 양의 고기를 먹거나 요리하는 꿈 해몽은?

새끼 양의 고기를 맛있게 먹습니다. 새끼 양을 요리합니다. 이 꿈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을 따라 깊은 숲속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양을 따라갑니다. 양을 따라 깊은 숲속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조력자를 만나 하는 일에 대해 도움을 받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검은 양의 꿈 해몽은?

양을 꿈에서 보았습니다. 검은 양을 보았습니다. 이 꿈의 해몽은 예상외의 이익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내가 검은 양으로 불리는 꿈은 일상에서 취득하여 아는 것을 소문 내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경고라고 합니다.


어린 양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어린 양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며, 잔치 등의 행사를 치른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예수께서 길 잃은 어린 양을 사랑하는 꿈

예수께서 길 잃은 어린 양을 사랑하는 모습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깊은 진리와 교리를 깨닫고 신앙심이 두터워진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 어린 양이 나오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 재산, 우정 등 다양한 뜻을 나타내고 있는 양 꿈입니다.


양 떼들이 한꺼번에 떼를 저어 몰려 오는 꿈 풀이는?

양 떼들이 한꺼번에 떼를 지어 몰려옵니다. 이 꿈은 일확 천금을 손에 쥐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횡재, 재물, 행운 등을 뜻하는 길조입니다. 


양을 타고 초원을 달리는 꿈 해몽은?

양을 타고 달립니다. 양을 타고 초원을 달립니다. 이 꿈은 오랜만에 기분이 상쾌하고

소원 성취하게 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양이 없어져 찾는 꿈 풀이는?

새끼양이 없어졌습니다. 새끼양이 없어져 열심히 애타게 찾습니다. 이 꿈은 사이가 안 좋았던 옛 친구나 동료를 다시 만나게 되어 친해진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어린 양이 집으로 들어와버린 꿈 풀이는?

어린 양이 집으로 들어와버립니다. 이 꿈은 가정에 돈과 재물 경사 등이 생기고 식구 한 명이 가문에 불어나게 되거나 친족이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 한 마리가 교회 안으로 들어가는 꿈 풀이는?

양 한 마리가 신기하게도 교회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훌륭한 성직자가 되어 참된 사랑으로 인간을 구제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으로 거대한 양 한 마리를 데리고 들어간 꿈 해몽은?

우리 집으로 거대한 양 한 마리를 데리고 들어갑니다. 이 꿈은 재화와 물질을 얻게 되거나 먹기에 좋은 것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양이 많은 새끼를 낳은 꿈 해몽은?

양이 많은 새끼를 낳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투자한 사업들이 엄청나게 크게 확장되어 크게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양들을 몰아서 데리고 다니던 꿈 풀이는?

양들을 몰아서 데리고 다닙니다. 이 꿈은 성직자나 교육자 등의 직업을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그 아래에 부하를 두고 인솔하게 되고 큰 일을 달성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양이 많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양이 많은 새끼를 낳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투자한 사업들이 몇 배로 불어나 재미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아주 기분이 좋은 양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양(sheep)떼


양떼를 보유하고 있는 꿈 풀이는?

양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듬직합니다. 든든합니다. 이 꿈은 큰 부호가 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평한 곳에서 풀을 먹던 양을 본 꿈 풀이 어떻게?

아주 화평한 곳에서 풀을 먹던 양을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평화스러워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에 충직하게 임하여 일가를 풍족하게 할 징조이니 최선을 다해 일을 하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에 등에 올라탄 뒤 거리를 드나들던 꿈 해몽은?

양의 등에 올라타고 거리를 드나듭니다. 이 꿈은 내가 재산을 취득하게 될 징조의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이나 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풀이는?

양이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습니다. 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기회를 얻게 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굉장히 드넓은 초원을 양에게 올라 뛰어다니던 꿈 해몽은?

아주 넓은 초원을 양의 등에 올라타 뛰어 다닙니다. 이 꿈은 마음이 시원한 일이 생기고 꿈을 실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입선이나 당선 등을 목시하고 있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의 젖을 짜는 꿈 풀이는?

양의 젖을 짭니다. 이 꿈은 일하는 과정에서 부수입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양의 젖을 마시는 꿈 해몽은?

젖을 마십니다. 양의 젖을 마십니다. 이 꿈은 좋은 책이나 훌륭한 사람의 가르침으로 진리를 깨닫게 됨을 의미하는 꿍입니다. 혹은 이자수입이 들어올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양(sheep) 가족


양이 양치기에게 유도되어 가 풀을 먹고 있던 꿈 해몽은?

양이 양치기에게 인도되어 풀을 뜯습니다. 양치기 소년이 양을 몰아 풀을 뜯게 합니다. 이 꿈은 자기가 도맡은 일을 성실하게 할 징조의 꿈입니다. 


집으로 양떼가 몰려들어오는 꿈 해몽은?

양떼가 몰려들어옵니다. 우리 집으로 양떼가 몰려들어옵니다. 이 꿈은 일확천금을 수월하게 취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횡재 재물 행운 등을 내포하고 있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혈육을 양이 거느리고 있는 꿈 풀이는?

양이 많은 가족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장수하게 되었단 것을 언질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새끼들을 양이 잉태해 출산했던 꿈은 여태껏 노력했던 일이 크게 증가하여 재미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가 양털을 깎고 있는 꿈 풀이는?

누군가가 양털을 깎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이 부족해 사업이 침체되거나,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새끼양이 우는꿈 풀이는?

새까양이 울고 있습니다. 매우 구슬퍼게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린 양이 애처롭게 울고 있었다면 태몽으로 자식이 늘어나거나,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고기를 요리하거나 먹는꿈 풀이는?

양고기를 요리합니다. 양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학자는 학문을 완성하고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며, 일반인은 큰 목돈이 생길 행운의 꿈입니다.


한가로이 노는 양을 본꿈 해몽은 어떻게?

한가로이 양이 놀고 있습니다. 그 양을 우두커니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교육자라면 후진을 양성하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이 순조롭게 되며, 일반인은 가정이 편안해질 길몽입니다. 풀을 뜯고 있는 양을 보는 꿈도 꿈풀이는 비슷합니다.


초원과 양양(sheep)


양떼 꿈 양꿈 어떤 게 있을까?

양의 젖을 짜는 것을 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재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양떼를 모는 목동을 보는 꿈은 경사가 생기거나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양들이 우는 꿈은 부부간의 갈등이 심화되는 등 가정에 불화가 생기는 꿈입니다. 양과 사슴이 함께 자는 꿈은 한 동안 좋지 않은 운세이므로 언행에 주의가 요구됩니다.


목동이 양치기를 하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어떻게?

목동이 양치기를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부자가 되거나 많은 직원을 데리고 사업이 성공한다고 의미의 꿈입니다.


양을 집으로 데리고 온꿈 해몽은?

양을 데리고 집으로 왔습니다. 이렇게 양을 데리고 집으로 오는 꿈은 좋은 직장을 얻거나, 재물이 생기거나, 효성깊은 자녀들로 인해 행복해질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양의 젖을 먹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어떻게?

양의 젖을 먹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책을 읽고 진리를 깨우치게 되거나 훌륭한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원금에 대한 이자 수입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양들이 집안에 누워있는꿈 풀이는?

양들이 집안에 누워있습니다. 가득 누워있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 흩어지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건강이 나빠지는 등 집안에 우환이 생길 흉몽입니다.






양이 새끼들을 거느리고 다니는 꿈 풀이는?

양이 새끼들을 거느리고 다닙니다. 이 꿈은 수명이 길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암양들이 모여 있는 꿈 풀이는?

양이 모여 있습니다. 그런데 암양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 꿈은 큰 기업이나 대형 백화점 등의 기획 책임자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양젖을 짜서 마시는꿈 무슨 뜻일까?

양의 젖을 짜서 마십니다. 이 꿈은 학문과 창작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직장에서 중책을 맡거나 승진하거나, 취업 또는 합격의 영광을 누릴 길몽입니다.


양이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려 가는꿈 의미는?

양이 호랑이한테 물려 갑니다. 사자한테 양이 물려갑니다. 이렇게 양이 물려가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구설수에 시달리거나 중병을 앓게 될 흉몽입니다.


양떼가 몰려오는꿈 풀이는?

양떼가 몰려옵니다. 내게 여러 마리가 한꺼번에 몰려옵니다. 이렇게 양떼가 몰려오는 꿈은 재물, 횡재수, 행운 등이 따라와 출세하거나 큰 돈이 생길 길몽입니다.


양은 아주 평화스러운 동물입니다. 순하고 인간에게 양털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우유도 줍니다. 희생양으로도 사용이 됩니다. 인간과 더불어 오랫동안 함께 생활해왔고 인류문명을 발달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준 것이 양입니다. 양은 동물 중에서도 매우 순하고 착합니다. 이런 양이 꿈에 나타나면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흉몽도 있고 태몽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길몽이든 흉몽이든 어떻게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더 노력하는 자세가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