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꿈에 독수리잡는꿈 독수리 나오는 꿈 비밀?…큰독수리꿈 태몽 꿈해몽 진실은?

어린시절 농촌에서 살았습니다. 당시에는 새도 많았습니다. 독수리가 하늘에서 날기도 했습니다. 하루는 마당에서 뛰어놀던 병아리를 커다란 독수리가 하늘에서 내려와 낚아채갔습니다. 순식간에 병아리를 채가는 바람에 놀랍기도 하고 어이가 없기도 해서 어린 나이에 그만 엉엉 울고 말았습니다. 우리집 어린 병아리를 그렇게나 큰 독수리가 물고서 어딘가로 가버렸다는 사실이 참 마음이 아팠습니다. 


어느날 환경생태 탐험을 떠났습니다. 독수리가 월동을 위해 한국으로 온 무논이었습니다. 그곳에서 독수리들은 물고기를 먹기도 하고 재밌게 놀기도 했습니다. 당시 눈으로 본 독수리는 무척이나 평화스럽게 보였습니다. 자연과 사람이 왜 상생하고 공존해야 하는지 알 것만 같았습니다.






어린시절 동물의 왕국을 즐겨 봤습니다. 당시 텔레비전에 나오는 독수리는 사냥도 하고 하늘을 마음껏 날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그 날카로운 부리가 늙어서 빠지면 사냥하기 어려워 힘든 시기를 보내는 장면을 보면서 나이를 먹는다는 것이 얼마나 안 좋은 것인지 알 것만 같았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독수리는 바위에 부리를 찍어 부리가 빠지게 해서 새로 날 때까지 참아야 했습니다.


독수리는 새 중의 하늘의 제왕입니다. 다른 새를 잡아먹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사냥이 얼마나 힘이 드는 것인지 측은하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독수리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독수리가 나타나는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독수리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독수리꿈은 과연 안 좋을까요. 아니면 꾸고 싶을 정도로 좋은 꿈일까요.


독수리 사진


독수리가 내려앉은 꿈, 독수리를 총으로 쏜 꿈, 독수리가 싸우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나무에 내려앉습니다. 이 꿈은 적이나 라이벌을 정복할 수 있을 꿈 입니다. 독수리를 총으로 쏜 꿈은 모든 고난이 모두 자라질 징조의 꿈입니다. 독수리가 서로 싸우는 꿈은 외출 도중 교통사고를 의미 합니다. 하지만 나중엔 구사일생으로 죽음을 면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물고기를 잡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물고기를 잡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기회를 이용해 목적을 달성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이나 물품, 낙찰 등 좋은 일이 일어날 길조입니다.


내가 독수리로 변신해 동물을 사냥하는 꿈 해몽은?

내가 독수리로 변신합니다. 동물을 사냥합니다. 이 꿈은 특정 단체나 모임에 성실히 임하여 지도자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나에게 날아오거나 팔다리를 무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내게 날아옵니다. 독수리가 내 팔다리를 뭅니다. 이 꿈은 장애물이 하나씩 해결되어 진행 중인 일이 점차 안정을 찾고 그동안 있었던 고민거리가 해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나를 위협하면서 죽이려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나를 위협합니다. 나를 마치 죽일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거나 평소 앓던 질병이 심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날카로운 눈매와 부리를 가진 독수리가 날아와서 손가락을 깨문 꿈 해몽은?

날카로운 눈매와 부리를 가진 독수리가 날아옵니다. 날아와서 손가락을 깨뭅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사내아이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아이의 출생은 부부사이에 갈등과 불화를 가져올 수 있어서 반은 좋고 반은 나쁜 꿈입니다.


깊은 샘에서 독수리가 나오는 꿈 해몽은?

깊은 샘에서도 독수리가 나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장차 사회적으로 크게 될 아이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보는 꿈 풀이는 어떻게?

독수리를 봅니다. 멋지게 하늘 위를 날아다니는 독수리를 봅니다. 이 꿈은 내가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매서운 독수리가 나를 쳐다보는 꿈은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게 되거나 활동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


비행하던 독수리가 나를 낚아 채가는 꿈 풀이는?

비행을 하던 독수리가 그만 나를 낚아채갑니다. 이 꿈은 지금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가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성공에 이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 수십마리가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독수리 수십 마리가 무질서하게 하늘을 날아다닙닏. 이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주변으로 작은 분쟁과 큰 분쟁이 생길 수 있으며 많은 분쟁으로 사회가 혼란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사냥을 하고 있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먹이를 낚아 채는 독수리를 보았다면 이 꿈은 크나큰 행운, 절호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며 큰 성공을 뜻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독수리를 타고 날아간 꿈 풀이는?

독수리를 타고 날아갑니다. 이렇게 독수리를 타고 날아간 꿈은 조직이나 단체에서 리더가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물위로 뛰어오르느는 물고기를 낚아채는 꿈 해몽은?

물 위로 뛰어오르는 물고기를 낚아챕니다. 이 꿈은 재물, 금전 등 많은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나를 낚아채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나를 낚아챕니다. 이 꿈은 주위에 후원자, 귀인이 나타날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어 순조롭게 잘 해결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독수리를 잡은 꿈 해몽은?

내가 독수리를 잡았습니다. 하늘을 날고 있는 독수리를 총으로 잡았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하늘을 날지 못하는 독수리를 보는 꿈 해몽은?

하늘을 날지 못하는 독수리를 보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안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 사냥


독수리가 돼지를 내려놓고 가는 꿈, 썩은 동물을 먹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집 앞에 돼지를 내려놓고 갑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고, 귀인의 도움으로 성공에 이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동물의 사체를 먹는 독수리꿈은 금융 쪽에 투자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독수리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 풀이는?

독수리한테 공격을 당합니다. 큰 독수리가 쫓아와 공격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 내 자신보다 더 강한 상대가 나타나면서 나를 괴롭히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업가라면 큰 경쟁 업체가 생겨 힘든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독수리가 나를 공격하지 않지만 위협하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나를 공격하지는 않지만 사나운 소리를 내면서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 사람이라면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독수리가 날지 못하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날지 못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계획이나 프로젝트가 쉽게 풀리지 않아 결과를 보게 될 수 없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독수리가 내 물건과 접촉하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내 물건과 접촉을 합니다. 이 꿈은 권세를 얻거나, 용감한 귀인을 만나거나, 야심찬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으는 꿈 해몽은?

독수리 등을 타고 하늘을 훨훨 날아갑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고 장애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머리 독수리가 다른 동물의 썩을 사체를 뜯어먹는 꿈 해몽은?

대머리 독수리가 다른 동물의 썩은 사체를 뜯어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주식투자나 부동산 투자를 했던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독수리가 되어 사냥을 하는 꿈 풀이는?

내가 독수리가 되었습니다. 독수리가 되어 사냥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사람들을 부릴 수 있는 위치에 앉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독수리에게 내가 쫓기는 꿈 풀이는?

독수리에게 쫓깁니다. 이렇게 내가 독수리한테 쫓기는 꿈은 권력가, 대기업, 큰단체 등 나보다 훨씬 강한 상대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위에 독수리가 내려 앉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나무 위에 내려 앉습니다. 이 꿈은 나의 적이나 라이벌을 정복시킨다는 내용의 꿈입니다. 


독수리가 동물을 떨어뜨리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동물을 그만 툭하고 떨어뜨립니다. 이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약이나 목표 등을 성취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독수리가 먹이를 낚아채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먹이를 낚아챕니다. 이 꿈은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목적을 달성한다는 뜻을 지닌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독수리가 서로 싸우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외출 도중 교통사고가 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하지만 구사일생으로 죽음은 면하게 된다는 내용의 독수리꿈 이랍니다.


독수리는 지켜보는 꿈 해몽은?

독수리를 지켜봅니다. 이 꿈은 나 자신의 신분상승의 기회가 있으며 내 자신의 활약이 더욱 돋보이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잡는 꿈 해몽은?

독수리를 잡습니다. 내가 직접 독수리를 잡습니다. 이렇게 독수리를 잡는 꿈은 재산이나 권력, 행운을 잡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오르는 꿈 풀이는?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오릅니다. 이 꿈은 사업에 장애가 생기고, 일이 잘 안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 멀리 독수리가 날아간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날아갑니다. 저 멀리 날아갑니다. 멀리멀리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내 자신과 잘 어울리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찾는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독수리가 날지 못하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잘 날지 못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이거나 미완성 된 목표가 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내 자신을 빤히 쳐다보고 있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나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뚫어져라 빤히 쳐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걱정, 고민, 질병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의 시체를 보는 꿈 해몽은?

독수리 시체를 봅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나 피로, 기력 쇠약 등과 같은 것들이 컨디션이 안 좋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뜻의 꿈입니다.


독수리가 맹수와 싸우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호랑이와 사자 같은 맹수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독수리가 맹수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나 일에서 누군가와 다툼이 크게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독수리의 시체를 보는 꿈 해몽은?

독수리의 시체를 봅니다. 이 꿈은 피로, 신경쇠약, 스트레스 등 컨디션이 안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독수리가 되는 꿈 풀이는?

내가 독수리가 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몸담고 있는 곳에서 중요한 요직을 맡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내 자신을 공격하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나 지산을 공격합니다. 이 꿈은 위협적인 경쟁자나 경쟁업체가 나타나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 새끼


집안에 있던 독수리가 날아간 꿈 풀이는?

집안에 있던 독수리가 날아갑니다. 이 꿈은 지식이나 노하우, 기술, 보물 등 나만이 가지고 있던 것을 다른 사람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독수리를 바라보는 꿈 해몽은?

독수리를 바라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명예와 재산이 상승될 징조의 꿈입니다.


독수리가 닭이나 병아리를 죽이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닭을 죽입니다. 병아리를 죽입니다. 이 꿈은 다소 섬뜩합니다. 이 꿈은 경쟁자나 경쟁업체로부터 항복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날고 있는 매를 보는 꿈 해몽은?

매를 봅니다. 공중을 날고 있는 매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신감이 충만해지고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매가 닭을 사냥하는 꿈 풀이는?

매가 사냥을 합니다. 닭을 사냥합니다. 이 꿈은 몹시 기분이 나쁜 일이 생기거나 자신보다 손아래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매가 날지 않고 가만히 있는 꿈 풀이는?

매가 가만히 있습니다. 전혀 날지 않고 가만히 있습니다. 이 꿈은 일상이나 직장생활에서의 무료함이 지속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를 훈련해서 사냥을 하는 꿈 해몽은?

매를 훈련합니다. 매에게 사냥을 하게 합니다. 이 꿈은 좋은 일거리가 생기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매가 새를 잡아오는 꿈 풀이는?

매가 새를 잡아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 사냥하는 독수리


독수리떼가 죽은 동물을 먹는 꿈 풀이는?

독수리떼가 죽은 동물을 먹습니다. 이 꿈은 논문이나 작품 등 창작이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독수리를 보는 꿈 해몽은?

죽은 독수리를 봅니다. 이 꿈은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한 꿈입니다. 이 꿈은 재물을 잃게 되거나 오히려 작은 손해를 보고 큰 이득을 챙길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 꿈 해몽은?

독수리를 쏩니다. 총으로 독수리를 쏩니다. 이 꿈은 그동안의 근심과 걱정이 해결되고 상황이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손으로 잡는 꿈 풀이는?

독수리를 잡습니다. 손으로 직접 잡습니다. 이 꿈은 권력이나 명예를 얻게되지만 만약 독수리가 두려웠다면 벅찬 일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내 자신을 잡아먹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나를 잡아먹습니다. 이 꿈은 뜻 밖의 재물이 들어 올 징조의 꿈입니다.


독수리가 우물에서 날아오르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우물에서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장차 나라의 큰 일을 맡을 자손을 낳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나 자신을 노려보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나를 노려봅니다. 이 꿈은 내가 세간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독수리가 다른 동물을 놓고 간 꿈 풀이는?

독수리가 다른 동물을 놓아주고서 어딘가로 날라가 버립니다. 이 꿈에서 소나 돼지 등을 내 자신의 앞에 독수리가 놓고 날아갔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귀인이 나타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사업의 성공과 계약의 성사 등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 모습


호랑이와 독수리가 싸우는 꿈, 독수리가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꿈 해몽?

호랑이와 독수리가 싸웁니다. 이 꿈은 내가 나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소송이나 다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막힘없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속에 있는 물고기를 낚아채는 독수리꿈 해몽은?

물 속에 있는 물고기를 낚아채 갑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운이 상승하게 되어 앞으로 돈을 모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크나큰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갑니다. 이 꿈은 높은 지위나 큰 명예를 거머쥘 것이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독수리에게 쫓기는 꿈, 내가 독수리로 변하는 꿈 풀이는?

독수리한테 쫓깁니다. 이 꿈은 내 자신보다 높은 사람에게 시달림을 당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이 독수리로 변하는 꿈은 승진을 하거나 세력이 더욱 넓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동물을 떨어트리고 가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동물을 물고 가다가 그만 떨어뜨리고 맙니다. 이 꿈은 주문이나 계약, 협상이 성사되어 재물이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사냥을 하는 꿈 풀이는?

독수리가 사냥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던 목표를 달성하게 되고 소원성취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날개를 펴 보이며 위협을 하는 독수리꿈 풀이는?

커다란 날개를 펴 보이며 독수리가 위협을 합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높은 곳에 승진을, 사업가는 큰 매출을 올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 같은 맹금류를 보는 꿈 해몽은?

독수리 같은 맹금류를 봅니다. 이 꿈은 재산을 모으게 되거나 또는 나의 신분이 상승하고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나의 팔, 다리를 공격하는 꿈 해몽은?

독수리가 내 팔을 공격합니다. 내 다리를 공격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힘들게 하던 복잡한 일들이 해결되어 마음이 편하게 됨을 뜻합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풀이는?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수험생이면 시험의 합격 소식을, 직장인은 승진을 하는 기쁜 소식이 들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매에게 습격 당하는 꿈 풀이는?

매에게 습격을 당합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가 우리집 닭을 낚아채는 꿈 풀이는?

매가 우리집 닭을 낚아채 갑니다. 이 꿈은 손해, 실패, 벌금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아랫사람이 상을 당할 것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입니다. 


독수리꿈은 길몽부터 흉몽, 태몽까지 다양합니다. 독수리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독수리꿈을 꿈답게 받아들이는 방법은 이를 전적으로 맹신하지도 말고 그렇다고 전적으로 무시하지도 않는 중용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를 긍정적인 자세로 받아들여 자신의 삶을 보다 진취적이고 적극적으로 나아가는 하나의 계기로 삼으라는 것입니다. 길몽을 꾸었으면 플러스 흐름을 이어가고 흉몽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해서 열심히 노력하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자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요.


정보나누미 관련 글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한테 물리는 꿈 전갈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비밀은?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진실?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