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쥐가 나오는 꿈 쥐잡는꿈 비밀? 꿈에 쥐잡는꿈 쥐꿈해몽 놀라운 진실?

어린시절 쥐와 더불어 살았습니다. 농촌에서 자란 사람들은 쥐를 곧잘 보고 자랍니다. 밤에 잠을 자려고 누웠습니다. 그런데 천장에서 쥐들이 마구 뛰어다닙니다. 찍찍거리며 시끄럽게 잠을 깨우기 일쑤입니다. 천장에도 쥐가 있고 농가 주변에도 쥐가 다닙니다. 어찌나 쥐가 많던지 쥐를 잡으려고 노력하지만 쥐가 여간 영리한 동물이 아니라 쉽게 잡히지 않습니다.


어느날에는 천장에서 쥐새끼가 그만 툭하고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천장에 집을 지었다가 천장벽지가 약해져서 떨어진 것입니다. 어린 심정에 쥐새끼는 불쌍하고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안절부절하다가 그만 방에서 나온 적이 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쥐 어미가 쥐 새끼들을 데리고 간 것입니다. 쥐의 모성애는 알고보니 참으로 대단한 것이었습니다.






농부들은 곡식을 수확해서 창고에 쌓아둡니다. 그런데 그 곡식 창고를 노리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쥐들입니다. 아무리 구멍을 없애고 튼튼하게 창고를 단속했는데도 어떻게 알고 들어왔는지 쥐들한테 감당할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정부에서 하루를 정해 쥐잡는 날을 정하기도 했습니다. 쥐가 워낙 많은 식량을 축내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루는 집안에 고양이를 들였습니다. 쥐가 많아 잡으라고 길렀습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가 쥐를 잡기는커녕 쥐를 오히려 피하는 것을 보고 참 한심하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런 쥐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 꿈은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꿈에 쥐가 나오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쥐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쥐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쥐가 울타리 위에 올라간 사진


쥐잡는 꿈 해몽 어떻게 풀이할까?

쥐를 잡습니다. 이렇게 쥐를 꿈에서 잡았다면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큰 쥐를 잡는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복권이나 횡재를 기대하는 것보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는 좋다고 합니다.


흰 쥐를 보거나 따라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쥐를 봅니다. 흰 쥐를 봅니다. 흰 쥐를 따라갑니다. 이 꿈은 간절히 원하던 소망이나 내가 실천하고자 했던 계획이 잘 성취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창고에 곡식을 쥐들이 나타나 먹어치우는 꿈 해몽은?

창고에 쥐들이 나타나 곡식을 마구 먹어치웁니다. 이 꿈은 큰 사업이 성취되고 하는 일이 날로 번창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고양이가 쥐를 잡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내가 아니더라도 가족 중에 그 누군가에게 재물이 들어옴을 뜻합니다.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잘 해결되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쥐 떼가 모여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쥐떼가 모여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수의 쥐가 바글바글 모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구설수나 좋지 않은 소문들에 휩쓸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ㄴ다.


쥐가 사람의 옷을 쪼아 헤지게 만드는 꿈 해몽은?

쥐가 사람의 옷을 쪼아 헤지게 만들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구하는 소망 순조로운 성취, 금전 등이 풍부하고 안전 된다는 기쁨이 따르는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하얀 쥐가 지나가는 꿈 풀이는?

하얀 쥐가 지나갑니다. 이렇게 하얀 쥐가 지나가는 꿈을 꿉니다. 하얀색 동물은 예전부터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특히 하얀 생쥐는 금전운을 뜻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풀이를 합니다.


예쁜 다람쥐를 잡아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예쁜 다람쥐를 잡아 집으로 들고 들어옵니다. 이 꿈은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개가 쥐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개가 쥐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먹거리를 보장받게 되고 농부는 풍년을 본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쥐가 주위를 살펴보는 사진

쥐를 보는 꿈, 쥐를 먹는 꿈 해몽은?

쥐를 봅니다. 쥐를 먹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고심하게 되는 꿈입니다. 순조롭게 진행되었던 일들이 뜻하지 않은 장애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초조하고 답답하게 되는 꿈입니다.


검은 쥐에게 물리는 꿈 풀이는?

검은 쥐에게 그만 물리고 맙니다. 이렇게 검은 쥐에게 물리는 꿈은 승승장구 하게 되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구마를 쥐가 물어 마루에 소복이 쌓아두는 꿈 풀이는?

​고구마를 물어다가 쥐가 마루에 소복하게 쌓아둡니다. 감자를 쥐가 가득 물러서 마루에 소복이 쌓아둡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장사에서 이득을 보고, 한동안은 먹을 복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많은 쥐가 모여있는 쥐꿈 해몽은?​

많은 쥐가 모여 있습니다. 이 꿈은 쥐나오는꿈 중 여러 개체가 모여있는 꿈은 자신의 대인 관계가 넓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이나 맡은 일을 잘 해내서 사람들에게 촉망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로 변한 꿈 풀이는 어떻게?

고양이가 쥐로 변합니다. 이 꿈은 현재 거주하는 집에 어떤 말썽이 생겨 고생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고양이가 쥐를 잡습니다. 이꿈은 경찰인 경우에 범인을 잡게 되거나 진행이 안 되었던 일들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쥐구멍으로 바람이 들어오는 꿈 해몽은?

쥐구멍으로 바람이 들어옵니다. 구멍으로 바람이 들어올 경우 재산이 밖으로 샐수도 있으며, 건강 또한 안 좋아질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합니다.


구멍 속에서 쥐가 밖을 내다보는 꿈 풀이는?

구멍 속에서 쥐가 밖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비밀이나 사업을 주시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쥐들이 모여있는 모습


쥐가 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쥐가 뭅니다. 쥐가 이렇게 문다면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소식을 전해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발가락을 물었다면 귀인이나 협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일을 순조롭게 해결하고 일의 추진이 원활하고 빨라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만약에 피를 보게 된다면 큰 행운이 찾아올 일이 생기는 것을 미리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릇에 담아놓은 도토리 알을 쥐가 물어 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귀가 그릇에 담아놓은 도토리를 물어갑니다. 이 꿈은 실수를 통해 자산이 감소하고 좀도둑이 들 수도 있다는 그런 암시의 꿈입니다.


​쥐를 따라가는 꿈 풀이는?

쥐를 따라갑니다. 이 꿈은 식복을 뜻하는 꿈입니다. 쥐가 음식이 있는 곳으로 안내해주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쥐가 발가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 해몽은?

쥐가 발가락을 물고 놓지 않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이 꿈은 뜻하지 않은 협력자가 생겨 추진하고 사업의 운세가 좋아져 돈과 명예를 획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찍찍하는 울음소리가 시끄러운 꿈 해몽은?

쥐의 찍찍하는 울음소리가 유난히 시끄럽습니다. 이꿈은 비난과 비판을 받을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망가는 쥐를 돌맹이로 잡는 꿈 해몽은?

도망가는 쥐를 잡습니다. 도망가는 쥐를 돌맹이로 잡습니다. 이 꿈은 연구하는 사람을 설득하여 어떤 일을 성사시킨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쥐들이 집안에 몰려와 들끓는 꿈 해몽은?

쥐들이 집안에 떼지어 몰려들어와 들끓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손실과 장애를 겪는 등 궂은 일이 빚어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가 곡식을 물어다 모으는 꿈 해몽은 어떻게?

쥐가 곡식을 물어다가 모읍니다. 이 꿈은 재산이 늘어난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사람은 사업이 번창하고 이득이나 이익 또는 보탬이 되는 일로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들판의 곡식을 쥐떼들이 먹고 있는 꿈 해몽은?

​들판에 널려 있는 곡식을 쥐떼들이 먹고 있습니다. 들판의 농산물을 먹고 있는 쥐떼를 봅니다. 이꿈은 흉년이나 천재지변을 당한다. 사업가인 경우 사업 실패의 운명에 놓이기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쥐가 죽어 하수구에 박혀 있는 꿈 풀이는 어떻게?

쥐가 죽어 하수구에 박혀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하던 일들을 중도에 그만두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와 쥐가 나타나는 꿈 풀이는?

쥐가 나타납니다. 고양이가 나타납니다. 고양이가 쥐를 쫓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오는 실망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잘 맞지 않는 사람과 교류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쥐가 고양이에게 잡히면 나를 괴롭히던 문제들과 근심,걱정 거리가 잘 해결된다고 합니다.


​다람쥐가 큰 수박을 굴리는 꿈 풀이는 어떻게?

다람쥐가 큰 수박을 굴립니다. 이 꿈은 뜻밖에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만지게 될수 있다는 길몽 중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수구 속 커다란 쥐를 보는 꿈 해몽은?

하수구 속 커다란 쥐를 봅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 골칫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많은 쥐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많은 쥐를 봅니다. 이 꿈은 경제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작고 귀여운 쥐 나타나는 꿈 해몽은?

작고 귀여운 쥐가 나타났습니다. 이 꿈에서 쥐는 번신력이 뛰어난 동물이기에 작고 아담한 귀여운 쥐가 나타나면 다산을 상징 합니다. 임신이나 출산을 앞둔 이에게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방 안에 든 쥐를 잡으려고 하는 꿈 풀이는?

방안에 든 쥐를 잡으려고 분주히 움직입니다. 이 꿈은 사업에 손실을 입히는 원인이나 사람을 색출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해몽은?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쥐떼가 집에 나타나는 꿈 해몽은?

쥐떼가 집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은 가족간의 불화가 생기거나 재물이 나가는 징조라고 합니다.


쥐가 주위를 살펴보는 사진


흰쥐가 집에 나타나는 꿈, 흰 쥐가 집에 들어오는 꿈 풀이는?

꿈에서의 흰색은 좋은 징조를 나타냅니다. 흰쥐가 집에 들어올 경우 재물을 가져다 주는 꿈으로 내가 하는 일과 계획 했던 일이 술술 잘 풀리며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부를 얻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검은쥐는 일이 잘 안풀리고 사업이 잘 안 될 그런 의미의 꿈입니다.


​방 천정에서 쥐가 떨어져 죽는 꿈 풀이는?

방 천장에서 쥐가 떨어져 그만 죽고 맙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도둑이 든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쥐가 베개를 물어 뜯어 속이 나온 꿈 해몽은?

쥐가 베개를 물어뜯었습ㄴ다. 그래서 베개의 속살이 튀어나왔습니다. 이 꿈은 머리와 관련 된 쪽의 건강이 나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벽에 구멍이 뚫려 쥐가 들락날락하는 꿈 풀이는?

벽에 구멍이 뚫렸습니다. 그 벽으로 쥐가 들락날락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좀도둑이 들거나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오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산등성이 마다 쥐가 들어 있는 꿈 해몽은?

산등성이마다 쥐가 들어 있습니다. 이 꿈은 자기의 상품이나 일이 사회적으로 획기적인 반응을 일으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자속에 든 쥐를 죽이니 다른 한마리도 죽는 꿈 해몽은?

상자 속에 든 쥐를 죽입니다. 그랬더니 다른 한마리도 죽어 버립니다. 이 꿈은 두 개의 작품이 연달아 발표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끼 쥐 꿈 해몽은 어떻게?

새끼 쥐를 봅니다. 이렇게 새끼 쥐 꿈은 실수 또는 작은 일로 말썽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알록달록 쥐 꿈 해몽은 어떻게?

쥐가 알록달록합니다. 이렇게 알록달록한 쥐 꿈은 자신을 나쁜 쪽으로 유혹한 간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쥐가 옥수수 먹는 사진

용 머리가 쥐 머리로 변해 문틀을 갉아 먹는 꿈 풀이는?

용 머리가 쥐 머리로 변합니다. 그래서 문틀을 갉어 먹습니다. 이 꿈은 글을 배운 학자가 사회민중으로부터 지탄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의자를 쥐가 갉아 먹는 꿈 풀이는?

쥐가 의자를 갉아 먹습니다. 이 꿈은 작은 실수 때문에 회사를 그만두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쥐를 잡는 꿈, 쥐를 잡다가 놓치는꿈 해몽은?

쥐를 잡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이나 내가 쥐를 잡는 꿈은 같은 꿈으로 해석 됩니다. 쥐를 잡는 꿈은 친구,후배,직장 등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계획했던대로 일이 잘 진행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쥐를 잡다가 놓치는 꿈은 재물운이 빠져나갈 수도 있고 사업이 재대로 풀리지 않을 징조라고 합니다.


​내 자신의 얼굴이 쥐처럼 보이는 꿈 풀이는?

내 자신의 얼굴이 마치 쥐처럼 보입니다. 이 꿈은 사업에 문제가 생겨 소명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쥐가 좁은 구멍으로 도망가는 꿈 풀이는?

쥐가 좁은 구멍으로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해왔던 어떤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작은 쥐를 한방에 죽이는 꿈 해몽은?

작은 쥐를 죽입니다. 그것도 한 방에 죽여 버립니다. 이  꿈은 조만간 전혀 예상하지 않은 돈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잡았던 쥐를 놓치는 꿈 풀이는?

잡았던 쥐를 그만 놓치고 맙니다. 이 꿈은 성공을 코앞에 두고 일을 망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잡으려던 쥐가 쥐구멍으로 도망친 꿈 해몽은?

잡으려던 쥐가 쥐구멍으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사진 생쥐사진


​재래식 화장실에서 쥐를 잡는 꿈 해몽은?

아주 오래된 재래식 화장실에서 쥐를 잡습니다. 이 꿈은 동업자 또는 직원의 도움을 받지 못해 고생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죽은 쥐 꿈, 쥐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죽은 쥐가 있습니다. 죽은 쥐를 봅니다. 이 꿈은 원하는 일에 차질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쥐 잡는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쥐가 가르쳐주는 길을 따라가거나 흰색 쥐를 보는 꿈

쥐가 길을 가르쳐 줍니다. 그 길을 따라 나서자 흰색 쥐가 나타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진행하던 일에 다른 사람의 협조를 받게 되고 추진 중이던 계획이 잘 이루어지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쥐가 곳간이나 창고를 들락거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쥐가 곳간을 들락거립니다. 창고를 들락거립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재물에 손실이 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쥐가 그릇에 담긴 음식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쥐가 그릇에 담긴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일이 생기며 자신의 주변에 시끄럽게 간섭받을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흰쥐가 방향을 인도하는 꿈 해몽은?

흰쥐가 나타나 방향을 인도합니다. 이 꿈은 봉사활동이나 아무도 안하는 것에 먼저 나서서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흰쥐 때를 몰고 길 걷는 꿈 해몽은?

흰쥐 때를 몰고 길을 걷습니다. 이꿈은 어떠한 실수로 인해 여러 사람이 한꺼번에 덤비어 때리는 매를 의미합니다. 몰매 를 맞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구멍으로 쥐가 나를 지켜 보고있는 꿈 풀이는?

구멍으로 쥐가 나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 내가 하는 일이나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 하는지 일거수일투족을 주의 깊게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는 뜻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쥐가 무언가 씹고 있는 꿈 해몽은?

쥐가 뭔가를 씹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남과 시비하거나 남에게서 헐뜯는 말을 듣게 될 운수라고 합니다. 구설수에 오르게 되므로 주의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쥐가 사람을 쫓아오는 꿈 해몽은?

쥐가 사람을 쫓아옵니다. 이 꿈은 구하고자 하고자 하는 것을 얻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현실과 다릅니다.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이 아닙니다.따라서 꿈을 곧이곧대로 믿거나 해석해서는 안 됩니다.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도 안 됩니다. 꿈은 자신을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길몽은 더욱 분발하는 계기로 삼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하면서 더욱 노력하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이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소키우는 꿈 죽은 소꿈 소타는꿈 비밀? 누런큰황소꿈해몽 진실?

큰지렁이꿈 지렁이잡는꿈 비밀? 꿈에 지렁이나오는꿈 꿈해몽

닭을잡는꿈 닭꿈 비밀?…병아리 잡는 꿈 닭고기 꿈해몽 태몽

꿈에 독수리잡는꿈 비밀?…큰독수리꿈 태몽 꿈해몽 진실?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에 물리는 꿈 전갈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