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아기호랑이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학교에서 소풍을 가면 동물원이 있는 곳을 갔습니다. 동물 중에서는 아무래도 사자나 호랑이를 보는 게 신기했습니다. 그런데 동물원의 호랑이들은 무료하거니와 갇힌 게 싫었는지 아이들을 위해서 뛰어다니거나 운동을 하거나 재롱을 피우지 않고 한 쪽 구석에 앉아 있어 이만저만 실망이 아니었습니다. 호랑이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가만히 앉아 있었습니다.


어린시절 즐겨보았던 프로그램 중의 하나가 '동물의 왕국'이었습니다. 동물들의 삶을 방송으로 보여주는데 마치 현장 속 모습을 보는 것처럼 실감이 났습니다. 다른 동물들 중에서 호랑이가 등장할때면 오싹한 느낌마저 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사냥하는 장면에서는 섬뜩함마저 느끼게 됩니다. 풀 속에서 잔뜩 웅크리고 앉아 사냥감을 노려보는 장면이 무섭기만 했습니다.






예전에 할아버지 할머니가 옛날에는 우리나라에도 호랑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과연 호랑이가 있었는지 궁금하기 짝이 없습니다. 우라나라의 산이 그다지 험하거나 호랑이들이 거주할만한 환경이 안 되는데 호랑이가 있었다고 하니 그 말을 믿어야할지 말아야 할지 궁금했습니다. 예전에는 숲이 워낙 울창했기 때문에 호랑이가 있었을 법합니다. 


호랑이를 멋지게 그린 것을 본 캐릭터를 보면서 참 멋지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호랑이는 멋진 모습 때문에 곧잘 캐릭터로 등장을 합니다. 이런 호랑이가 꿈에 나타나면 무슨 의미일까요. 호랑이꿈이 궁금해집니다. 호랑이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주의하고 환기해야할 흉몽일까요. 상황에 따라 호랑이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호랑이 사진


호랑이 등에 올라타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있습니다. 그 호랑이 등에 올라탑니다. 호랑이 등에 올라타고 어딘가를 향해 달려갑니다. 꿈에서 호랑이의 등을 올라탔다면 내가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풀릴수있게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날 징조로 해몽을 합니다.


​호랑이를 피해 도망가는 꿈 해몽은?

호랑이를 피해 저 멀리 도망갑니다. 이 꿈은 태아는 유산되고 일반인으로는 권리 상실, 사업 실패 등을 가져오게 됩니다.


호랑이가 따라오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협조자를 얻거나 소망하는 사업이 잘 추진되어 대성할 수 있을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품 안으로 들어온 호랑이꿈 해몽은?

호랑이가 내 품 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남자아기의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씩씩하고, 건강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남자아기가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여자아기라면 미래의 배우자를 아주 잘 만나 행복하게 산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커다란 호랑이가 들어오는 꿈 해몽은?

우리집에 커다란 호랑이가 나타납니다. 이 호랑이가 우리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장차 큰 인물이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한테서 도망가려 하지만 발이 안 떨어지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무서워서 도망을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호랑이에게서 도망가려 하지만 발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벅찬 일이나 권력자 또는 세도가에게 심적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 그림을 그렸는데 고양이로 바뀌는 꿈 해몽은?

호랑이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런데 호랑이가 고양이로 바뀝니다. 이 꿈은 계획은 크게 세웠으나 일의 성과는 보잘것 없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산에서 호랑이처럼 큰 짐승을 만난꿈 풀이는?

산에서 호랑이를 만납니다. 큰 짐승을 만납니다. 이렇게 산에서 큰 짐승을 만나 교감을 했다면 나의 신분과 직위가 올라가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우상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호랑이 사진


신비로운 백호가 나오는 꿈 해몽은?​

신비로운 백호가 나오는 해몽은 높은 권력과 부를 얻게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쥐가 서서히 고양이 또는 호랑이로 변하는 꿈 풀이는?

생쥐가 고양이로 변합니다. 생쥐가 호랑이로 변합니다. 이 꿈은 하위 직분이였던 내가 내 경험과 스펙을 쌓고, 주변사람들에게 배풀고 배려해서 서서히 높은 직분으로 올라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사자를 물어 죽인 호랑이꿈 해몽은?

호랑이와 사자가 싸운다면 누가 이길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어린 시절 이런 상황 설정이 참 궁금했습니다. 이렇게 사자를 물어 죽인 호랑이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되어 많은 재물과 행복이 술술 들어오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한테 쫓기고 있는 꿈 해몽은?

호랑이한테 쫓깁니다. 이렇게 호랑이한테 쫓기고 있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소원이 잘 이루어지지 않거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생활에 어려움이 생기고 주변 사람들과 편하지 않은 관계로 발전하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를 만난 꿈 풀이는?

호랑이를 만납니다. 이 꿈은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하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가 내 사지를 물어 뜯어 피 나는꿈 풀이는?

호랑이가 내 사지를 물어 뜯었습니다. 그래서 피가 납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있는 공부, 시험, 사업등이 대박나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한다는 의미입니다. 또, 재물운도 들어와 삶의 질이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화려한 보석이나 금 등을 내 앞에 가져다 놓는 호랑이꿈 풀이는?

화려한 보석을 호랑이가 가져다 줍니다. 금을 호랑이가 내게 가져다 줍니다. 이 꿈은 정말 좋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태몽이 될수 있고, 돈과 엄청난 행운, 그리고 명예를 암시하고, 가족들과 더 돈독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호랑이가 높은곳에서 나를 쳐다보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높은 곳에서 나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권력가가 해를 끼치거나 억압을 가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호랑이


호랑이가 으르릉 거리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으르릉거립니다. 이 꿈은 안밖으로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들이 생기게 되며, 손실과 장애를 치르게 되고 집안과 직장 및 일상에 말썽과 다툼 불상사등 좋지 못한 풍파가 따를 수 있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음식을 물어다 주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음식을 물어다 줍니다. 이 꿈은 승진하며 입신양명하게 될 수 있고 재물, 돈, 물품, 입학, 합격, 당선 등 경사의 길조입니다.


짙은 안개 속에서 호랑이의 눈이 반짝이는 꿈 해몽은?

짙은 안개 속에서 호랑이의 눈이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이 꿈은 유명인, 연예인, 사업가 등 명성이 올라가는 아기가 태어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좋은 태몽이자 길몽입니다.


꿈에서 흰색호랑이 백호를 보는 꿈 풀이는?

흰색 호랑이를 봅니다. 백호를 봅니다.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진행되어 훗날 큰 명성을 얻으며 막강한 권력을 가진다는 의미로 풀이 됩니다. 이에따라 커다란 재물을 함께 취득한다는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호랑이를 키우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호랑이를 키우고 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권력이나 명예 재물을 많이 만질수있는 아이를 출산한다는 태몽의 의미입니다. 또 진행하는 사업이 잘되어 번창하고 행운이 깃든 일들이 많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재물과 명예가 상승하는 운세이니 이는 길몽입니다.


애완 동물을 물어간 호랑이꿈 해몽은?

애완 동물을 호랑이가 물어갑니다. 이 꿈은 집안의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고 사업이 잘 안되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많이 힘들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가 우렁차게 소리내어 우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매우 우렁차게 소리내어 울부짖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이 거침없이 잘되 승승장구하며 커다란 금전적인 이득이 온다는 의미이고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하고있는 일들이 술술 잘풀려 승진의 기회를 잡으며 명예를 얻는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임산부가 호랑이를 멀리하는꿈 풀이는?

임산부가 호랑이를 멀리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길몽입니다. 안타깝게 유산을 하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풍족했던 삶이 갑자기 많이 안좋아져서 가난한 삶을 살게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랑이와 독수리가 싸우는꿈 풀이는?

호랑이와 독수리가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려고 하는일에 다 태클걸고 방해하는 요소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필요한 싸움을 하면 할수록 내 체력소모가 심하게 지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버티고 서서 우렁차게 포효하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버티고 서서 우렁차게 울부짖습니다. 이 꿈은 직장운이 트이고 명예와 부귀를 성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단, 하늘을 보며 울부짖는 꿈은 흉몽입니다.


내가 호랑이가 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호랑이가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노력했던 일들이 성취가 된다는 의미로 점차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대기만성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풀이는?

내가 호랑이한테 물립니다. 이 꿈은 진행했던 일들이 장벽에 가로막혔지만 속시원히 뚫리듯 막힌일들시 확실히 깔끔하게 해결된다는 의미로 해석되며 주변으로부터 명예가 회복되며 권력을 잡는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호랑이가 지인이나 가축을 물어가는 꿈 해몽은?

호랑이나 나의 지인을 물어갑니다. 호랑이가 가축을 물어갑니다.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이 일의 해결의 실마리를 못찾고 제3자의 도움을 받아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된다는 의미와 자신의 재산이 손실을 받는다는 의미의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호가 집이나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백호가 집으로 들어옵니다. 하얀 호랑이가 방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지위와 명예가 높아지거나 직장 관계의 영화로움 및 귀한 자식을 잉태하게 될 징조합니다.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 호랑이를 타고 전력질주하는 꿈

이 꿈은 돈과 권력을 한 손에 쥐게 되며 출세할 꿈으로 합격, 승진, 보너스, 명예 등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호랑이와 싸워 이기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싸워 이깁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취를 이루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호랑이가 여러마리 나오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여러 마리가 뛰어놀고 있다면 이 꿈은 귀인을 만나 지혜를 얻는 꿈입니다. 


집안에 호랑이가 들어오는 꿈 해몽은?

집안으로 호랑이가 들어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큰 권력자가되고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랑이가 나를 따라다니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나를 따라답니다. 이런 꿈을 꾸면 사업이나 직장생활에서 하는일이 주변의 지인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들이 순식간에 확 풀린다는 의미로 투자를  했다면 성공을 거둬 이익을 챙긴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호랑이와 노는 꿈 풀이는?

호랑이와 함께 놀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이 하고있는일들이 술술 잘풀리고 잘 진척이 된다는 의미로 주변 귀인의 도움으로 일들이 잘진행되 성취함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면 합격을, 직장을 다니면 진급을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호랑이가 품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이 꿈은 태몽으로 사내아이를 낳게 되면 훌륭한 인물이 되거나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면 크세 성공하며 훌륭한 배우자를 만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와 싸움을 해서 이기는 꿈 풀이는?

호랑이와 싸움을 해서 이깁니다. 이런 꿈을 꾸면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거침없이 해결되어 승승장구 한다는 의미로 큰 성취감을 얻는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호랑이새끼 두마리를 한꺼번에 품에 안는꿈 해몽은?

호랑이새끼 두 마리를 한꺼번에 품습니다. 이 꿈은 연년생의 형제를 두어 장차 높은 자리에 앉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자기 앞에 온순하게 앉아 있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내 앞에 온순하게 앉아 있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해내고 끝내 성공하게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들에서 여러마리 호랑이와 어울라는 꿈 해몽은?

들에서 호랑이와 어울립니다. 여러 마리 호랑이와 어울립니다. 이 꿈은 지식인이 많은 곳에서 책을 읽을 일이 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호랑이를 타고 다니는 꿈 풀이는?

호랑이를 타고 이리저리 다닙니다. 이 꿈은 사람들을 마음대로 부리거나 큰 일이 성사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사진


​호랑이가 무서워 두려움에 떨고 있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무서워서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이 꿈은 제 3자에 의해 정신적 고통을 받을 일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호랑이를 때려 죽이는 꿈 해몽은?

호랑이를 때려 죽입니다. 이 꿈은 평소 마음 먹었던 일들이 잘 풀리고 만사형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호랑이나 사자가 우는 소리를 듣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우는 소리를 듣습니다. 사자가 우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남의 이목을 한꺼번에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 풀이는?

호랑이를 끌고 다닙니다. 이 꿈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거나 큰 일을 성사 시킨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사자를 타고 달리는꿈 해몽은?

호랑이가 사자를 타고 달립니다. 이 꿈은 상상만 하면 뭔가 웃기는 상황인 것 같은데요 의회나 공공단체 등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작은 동물이 커져서 호랑이가 된 꿈 풀이는?

작은 동물이 자라 호랑이가 됩니다. 이 꿈은 마음먹은 것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작은일부터 시작하여 점차 번창하게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의 얼굴이 호랑이로 변하는꿈 해몽은?

상대방의 얼굴이 호랑이로 변합니다. 이 꿈은 확실한 조력자를 만나 하는 일에 자신감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호랑이가 커지는 꿈 풀이는?

새끼 호랑이가 커집니다. 이 꿈은 사업이 차츰 번창하는 꿈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 해몽은?

임산부가 이꿈을 꾸면 유산을 하거나, 또는 일반인은 얻었던 권리를 잃거나 일찍 사망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풀이는?

호랑이한테 쫓깁니다. 이 꿈은 하던 일이나 계획하던 일에 차질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총에 맞아 죽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총에 맞아 죽습니다. 이꿈은 사업, 재물에 손실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숲 속에서 호랑이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해몽은?

숲이 울창하고 깊은 산골에서 호랑이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전국에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이리저리 마구 날뛰며 으르렁 대는 꿈 풀이는?

호랑이가 이리저리 마구 날뜁니다. 으르렁 댑니다. 이꿈은 시끄럽고 복잡한 일들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안팎으로 싸움과 말썽 등의 여러가지 풍파가 생김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미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어미 호랑이가 새끼를 낳습니다. 이렇게 새끼를 낳은 꿈은 태몽입니다. 호랑이처럼 용맹한 아이를 낳는다는 뜻으로 풀이하고 있습니다.


어미 호랑이가 출산하는 꿈 해몽은?

​어미 호랑이가 호랑이 새끼를 출산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고 합니다.


호랑이 등에 말처럼 올라타서 높은 산을 오르는 꿈 해몽은?

​호랑이 등에 말처럼 올라타서 높은 산을 오르는 꿈은 큰 회사나 한나라의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호랑이 어머니와 아들



호랑이 시체를 발견하는 꿈 풀이는?

길을 지나가는데 호랑이 시체를 발견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노력해오던 일이 결과가 좋지 않은 결과를 낳는다고 합니다.


​​독수리, 또는 다른 맹수와 호랑이가 싸우는 꿈 풀이는?

독수리와 호랑이가 싸웁니다. 다른 맹수와 호랑이가 싸웁니다. 이 꿈은 싸움이나 소송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개속에서 호랑이가 보이는 꿈 해몽은?

​안개가 자욱한 안갯속에서 호랑이가 보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에게 사랑을 받을 만한 아이를 낳는다고 하는 태몽입니다.


사방에서 호랑이가 개처럼 따라다니는 꿈 풀이는?

사방에서 호랑이가 개처럼 졸졸 따라다닙니다. 이 꿈은 생산업에 투자하여 성공하게됨을 의미합니다. 남에게 도움을 받거나 계획한 일을 추진해 나간다고합니다


집에서 기르는 동물이나 사람이 호랑이에게 끌려가는 꿈 해몽은?

집에서 기르는 애완동물이 호랑이한테 끌려갑니다. 사람이 끌려 갑니다. 이꿈은 근심,걱정이 해소될수도 있으나 반대로 재물의 손실이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금덩어리를 물어다 가져주는 꿈 해몽은?

호랑이가 금덩어리를 물어다가 가져다주는 꿈은 명예는 물론이고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호랑이 이빨이 빠지는 꿈 풀이는?

​호랑이 이빨이 빠지는 걸 보는 꿈은 성공을 기다리던 일이 안 좋은 흐름을 타서 좋지 않은 결과를 낳는다고 합니다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풀이는?

​맨손으로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사업이 큰 성과를 얻는다고 합니다.






흰 호랑이가 집안에 있는 꿈해몽은?

백호가 집안에 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자신이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며 명예가 높아지고 많은 재물을 얻을 것으로 호랑이꿈은 해몽합니다.


같이 있는 사람의 머리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

이 꿈은 그 사람과 동일시되는 가까운 사람 중에 명예를 떨칠 사람이 생기니, 축하해줄 일입니다.


호랑이 울음소리에 무서워 도망치는 꿈

이 꿈은 사고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몸과 마음이 위축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의 손실이 따를 수 있고, 질병에 대한 암시로서 신상에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호랑이에게 물리고 맙니다. 이 꿈은 하고 싶은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간절히 원하거나 바라는 것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따라서 꿈은 전적으로 믿을만한 것은 못 됩니다. 꿈은 맹신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되기 때문에 길몽은 기분좋게 플러스 흐름으로 하루를 보내는 비타민 같은 존재로 해몽하시고 흉몽은 근신하거나 조심해서 하루를 열심히 일하는 계기로 삼는 게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의 관련 글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