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알고보니?

어린시절 농촌생활을 했더랬습니다. 당시 아이들은 방과 후 토끼에게 줄 풀을 뜯거나 소를 데리고 풀밭에 가곤 했습니다. 이 때 아이들에게 불청객이 있습니다. 바로 뱀입니다. 풀밭 사이로 쓰으윽 지나가는 뱀을 보고 화들짝 놀라 줄행랑을 치곤 했습니다. 풀밭을 지날 때면 뱀이 있는지 나무꼬챙이로 흔들어 보고 지나가곤 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용감한 아이들은 나무 꼬챙이로 뱀을 쫓곤 했습니다. 


남자들은 군대생활을 하면서 뱀을 잡는 연습을 많이 합니다. 어떤 때에는 군화발로 밟아 조심스레 목을 잡아 체포하곤 합니다. 군대생활을 하다보면 겁이 없어지나 봅니다. 뱀이 전혀 두렵거나 무섭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농촌에서 생활을 하거나 군대생활을 하다보면 심심찮게 뱀을 보게 됩니다. 심지어는 집안에 있는 텃밭이나 집 주위로도 뱀이 들어오곤 합니다. 군대에서는 막사 주변에까지 뱀이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뱀은 사람을 보면 무서워 줄행랑을 칩니다. 사실은 사람도 놀라고 뱀도 놀라는 셈입니다. 농촌은 주변에 풀밭도 많고 텃밭도 있기 때문에 뱀이 집 주변에 곤잘 나타나곤 했습니다.


뱀은 혀를 넬름넬름 내는게 참 흉측합니다. 뱀을 보면 도망할 생각은 않고 혀를 넬름넬거리는 모습이 몹시 흉측해 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뱀이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뱀은 실물로 보아도 징그럽기 짝이 없는데 이런 뱀을 꿈에서 본다면 이를 어떻게 보아야 하고 또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뱀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뱀사진


뱀꿈에서 뱀의 의미는 무엇일까?

뱀꿈을 꿉니다. 한번쯤 뱀꿈을 꾸었을 것입니다. 뱀꿈은 돼지꿈, 호랑이꿈,과 함께 대표적인 길몽으로 통합니다. 이렇게 길몽이 된 것은 예전에 우리 조상들은 곳간에 곡식을 보관했습니다. 이곳에 쥐들이 유독 많았는데 이 쥐들이 뱀을 몹시 무서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잣집에는 곳간에 뱀을 키우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뱀꿈을 꾸면 재물이 생기는 좋은 상징이라고 합니다. 


뱀꿈에서 말하는 뱀은 임신과 지혜, 금전운, 재물, 권력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뱀은 임신이나 지혜, 금전운과 보물, 재물 등을 상징하는데 태몽으로 뱀꿈을 꾼 경우, 큰 구렁이가 나온 꿈의 경우 대부분 아들입니다. 작은 실뱀인 경우 딸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뱀한테 물리거나 감기는 꿈 길몽?

뱀이 나타났습니다. 하필이면 뱀한테 물립니다. 뱀한테 칭칭 감겨 버립니다. 이렇게 뱀한테 물리거나 감기면 금전상의 큰 이익을 보거나 배우자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쯤되면 길몽이라고 할만하지 않을까요.


뱀이 용이되는 꿈 어떤 의미일까?

뱀이 용이되어 하늘로 올라갑니다. 참으로 신기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굉장한 길몽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에 성공하게 되어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 풀이는?

뱀을 잡습니다. 뱀한테 물립니다. 이렇게 뱀을 잡거나 뱀한테 물리는 꿈은 예지몽입니다. 돈과 보물, 재물을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이 때 뱀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얻을 이익도 많다고 합니다.


칼을 삼키는 뱀꿈 어떤 의미일까?

뱀이 칼을 삼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면 무척이나 놀라고 말 것입니다. 이 꿈은 관청에서 자신의 능력이나 방도 또는 작품 따위를 채택하고 권리와 명예가 주어진다고 하는 꿈입니다.


뱀을 죽이는 꿈 길몽이네!

뱀을 죽입니다. 너무 놀라서 죽였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길몽입니다. 해몽은 전혀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돈이 내 수중에 들어오거나 회사나 군대 등의 생활에 있어서 진급이나 승진의 기회가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뱀이 나를 물어 뱀한테 물리는 꿈 풀이는?

뱀이 나를 물었습니다. 뱀이 나를 무는 꿈은 운수가 좋아지고 생활이 부유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빨간뱀


뱀한테 물려 독을 짜내는 꿈 어떤 의미일까?

뱀이 나를 물었습니다. 뱀한테물려 독을 짜냅니다. 이렇게 뱀에 물려 독을 짜내는 꿈을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 복권당첨 등의 꿈같은 일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또는 사회사업으로 크게 성공하거나 재물을 얻게될 꿈이라고 합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나쁘지 않네!

뱀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뱀을 먹습니다. 꿈에 뱀을 먹는다면 꺼림칙하지만 이 꿈은 

본인이나 주변 지인들 중 아팠던 사람이 건강을 되찾는다는 의미의 나쁘지 않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뱀이 나를 휘감았는데 전혀 무섭지 않은 꿈 풀이는?

뱀이 나를 휘감았습니다. 그런데 내가 전혀 무섭거나 놀라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되며, 직장인의 경우 승진이나 출세길이 열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뱀들이 우글거리며 모여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뱀들이 모여있습니다. 우글거리며 모여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섬뜩합니다. 이 꿈은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어지고 비밀이나 부정, 탈선 등에 연관된 말썽과 피해가 발생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뱀 잡는 꿈 풀이는 어떻게?

뱀을 잡습니다. 손으로 뱀을 직접 잡습니다. 이렇게 뱀을 잡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이 생기고 권력을 손에 쥘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황금색, 갈색뱀은 큰 배물을 얻게 되는 의미라고 합니다. 하지만, 잡았다가 놓치거나 도망을 가면 재물이 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작은 구멍에서 큰 뱀 나오고 큰뱀이 작은 구멍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

조그마한 구멍에서 큰 뱀이 나옵니다.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현재 어려운 일이나 시련을 겪게 되며 이를 극복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취직을 하거나 시험에 합격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하지만 큰 뱀이 조그마한 구멍으로 들어가는 꿈은 흉몽으로 재물이 나가거나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뱀이 도망가는 꿈 해몽은?

뱀이 도망갑니다. 나는 뱀을 쫓으려 자꾸만 따라갑니다. 이 꿈은 정말 하기 싫은 일을 맡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흰색뱀 백사


뱀한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해몽은?

뱀한테 물렸습니다. 온 몸에 금방 독이 퍼집니다. 이 꿈은 현실과 달리 재물이 들어올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크고 힘 쎈 뱀한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뱀이 치마로 들어와 허리춤 속에 있다가 없어진 꿈 의미는?

뱀이 치마로 들어왔습니다. 치마로 들어와 허리춤에 있다가 금방 찾아보니 없어졌습니다. 이 꿈은 현재 건강상태가 그렇게 좋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유산이나 질병 등의 위험이 있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따라서 마음의 안정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게 좋습니다.


뱀한테 쫓기는 뱀꿈 어떤 의미일까?

뱀이 따라옵니다. 뱀이 쫓아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뱀을 잡는꿈 풀이는 어떻게?

뱀을 잡습니다. 이렇게 뱀을 잡는 꿈은 돈을 잡는것과 비슷한 원리입니다. 하지만 잡았다가 놓치면 재물도 도망가게 된다고 합니다. 


뱀이 달려드는 뱀꿈, 뱀이 무는 꿈 풀이는 어떻게?

뱀이 달려드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이 꿈은 성공이 달려오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눈앞에서 피하지 않았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뱀이 달려드는 것을 따돌렸다면 다잡은 운을 놓쳤다고 봐야 합니다. 뱀이 무는 뱀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는데  현재 가까운 사람과 연인 관계로 발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 연인이 있다면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멍 속을 쑤셔 구렁이가 튀어나오는 꿈 해몽은?

구멍 속을 쑤셔 구렁이가 튀어나옵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되거나 취직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초록색 뱀을 보는 꿈 의미는?

뱀을 봅니다. 그런데 뱀이 초록색입니다. 아주 드문 뱀입니다. 이렇게 초록색 뱀을 보는 꿈은 건강하고 인기가 많은 아이를 낳은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 또는 건강이 좋아지며 행운을 가져다 줄 징조라고 합니다. 아픈 사람의 경우 이 꿈을 꾸고나면 병이 완쾌되고 미혼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흰색 뱀꿈, 하얀 백사꿈 해몽은?

흰색 뱀이 나타났습니다. 백사가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흰색뱀이나 백사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질병을 앓는 사람이 있다면 치료의 기회를 얻거나 건강이 회복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태몽일 경우 많은 사람을 살리는 의약, 금융계열에 종사할 아이를 잉태할 꿈이라고 합니다.






빨간색 뱀꿈 어떤 의미일까?

뱀이 나타났습니다. 빨간색 뱀이 나타났습니다. 빨간색이나 붉은색 뱀꿈은 인기를 많이 얻는 사람들이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태몽일 경우 그런 아이를 잉태하게 된다고 합니다.


황금뱀꿈, 노란뱀꿈, 황구렁이 꿈 어떤 의미일까?

황금뱀이나 노란색뱀, 황구렁이 꿈은 대인관계를 통한 정치나권력적인 인기, 지위를 얻는 귀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태몽이라면 권력, 정치, 사업가를 잉태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큰 뱀이 작은 구멍에 숨는 꿈 풀이는 어떻게?

큰 뱀이 작은 구멍에 숨습니다. 이렇게 큰 뱀이 작은 구멍에 숨는 꿈은 가정에 뭔가 기쁘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빠져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집으로 뱀이 들어온 꿈 풀이는?

집으로 뱀이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 식구가 늘어나거나 사업상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뱀이 나무를 오르는 꿈 길몽?

뱀이 나무를 타고 오릅니다. 하염없이 나무를 타고 올라갑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술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뱀을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뱀을 잡습니다. 손으로 잡습니다. 이렇게 뱀을 손으로 잡는 꿈은 어떤 일로 인해 마음을 졸이거나 방해요소가 있었다면 그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고 한시름 놓게되는 홀가분한 마음이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한 재물이 들어오고 권력을 손에 꽉 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뱀을 거의 잡았다가 놓쳐? 이런 황당한 꿈 풀이 어떻게?

뱀을 잡았다가 놓쳐 아쉽습니다. 이런 꿈은 흔히 속담에 '다 된 밥에 재 뿌린다'는 것처럼 손에 거의 쥘 것만 같았던 이익이나 재물에 내 눈앞에서 사라져 버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큰 뱀을 붙잡거나 뱀에 물리거나 뱀을 잡아 죽이는 꿈 풀이는?

큰 뱀을 붙잡았습니다. 뱀이 나를 물었습니다. 뱀을 잡아서 죽였습니다. 이 꿈은 모두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입학이나 취직, 시험에 무난히 합격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노란색 뱀


뱀이 허물을 벗는 꿈 어떤 의미일까?

뱀이 허물을 벗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의 생활에서 탈피하고 새롭게 변화될 것을 의미하고 병에 걸려 아팠던 사람은 건강을 다시 회복함을 나타내어 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기가 많은 장소나 집에서 뱀을 본 꿈 해몽은?

물기가 많은 장소에서 뱀이 나타났습니다. 물기가 많은 집에서 뱀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 자신을 도와줄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든든하게 도와줄 협력자가 나타난다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뱀이 내 품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

뱀이 들어옵니다. 내 품으로 쑥 들어옵니다. 이 꿈은 나쁘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이득을 얻어 사업이나 직장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뱀이 내 몸을 감싸는 꿈 좋은 의미?

뱀이 내 몸을 휘휘 감싸고 있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나 권리, 지혜가 주어진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입안에서 뱀이 나오는 꿈 풀이는?

뱀이 입안에서 나옵니다. 참 이상한 일도 다 있습니다. 입은 예로부터 화와 복의 관문이라고 합니다. 꿈에 나타나는 입은 재앙이나, 출입문, 가문, 출납고, 복록, 선전, 방송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처신이나 처지에 대해 돌아봐야 합니다.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하다가 오히려 자신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언행에 주의해야 합니다.


뱀을 잡았다가 노치는 꿈 풀이는?

뱀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잘못해서 놓치고 말았습니다. 이 꿈은 손에 거의 쥘듯 될것 같았던 일들이 아쉽게 무산되는 꿈입니다. 승진이나 재물 등이 바로 코앞에서 날라가서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 있는 뱀이 나가는 꿈 무슨 의미일까?

집안에 있던 뱀이 나가버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안 되고, 재물이 나가게 될 꿈입니다. 


연꽃과 뱀


뱀한테 물리는 꿈 풀이는 어떻게?

뱀이 물었습니다. 뱀한테 물렸습니다. 이렇게 뱀한테 물리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인연이 나타난다는 의미입니다.


뱀을 죽이려고 하다가 못 죽이는 꿈 풀이는?

뱀을 죽이려고 했습니다.그런데 못 죽였습니다. 이 꿈은 배신이나 금전적인 소실도 있고, 사업도 망하게 될 수 있는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이 새끼를 낳는 꿈 길몽 해몽 어떻게?

뱀이 새끼를 낳습니다. 이렇게 뱀이 꿈에서 새끼를 낳는 꿈은 재물과 사람이 들어오며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검은색 뱀에 관한 꿈 해몽은?

검은색 뱀이 보입니다. 이렇게 검은색 뱀은 학문 연구나 특허품 또는 학자의 의미를 갖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뱀을 잡거나 뱀한테 물리는 꿈 풀이는 어떻게?

뱀을 잡습니다. 뱀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예지몽으로 돈과 보물, 재물을 얻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이 때 뱀의 숫자가 많을수록 얻을 이익도 많다고 합니다. 뱀에게 물리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뱀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거나 재물이 따른다고 합니다. 미혼 여성의 경우 남성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꿈이랍니다.


뱀한테 물리거나 집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 해몽은?

뱀에게 물리거나 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뱀이 물고 사라지거나 도망가는 꿈은 상처 줄 사람을 만나거나 재산상 손해를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뱀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 해몽은?

뱀을 발로 밟습니다. 발로 밟아 죽입니다. 이 꿈은 임산부가 꾸면 임신 중 유산을 하게 될 수도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그 외는 사고, 불길, 실패, 질병 등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쏙 들어옵니다. 이 꿈은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여자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파란색 뱀


뱀가죽으로 만든 방석 위에 앉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방석위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뱀가죽으로 만든 방석입니다. 이렇게 뱀가죽으로 만든 방석 위에 앉는 꿈은 남자는 많은 처를 거느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만큼 큰 도마뱀을 보는 꿈 풀이는?

큰 도마뱀을 보았습니다. 사람만큼 큰 도마뱀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크게 출세를 하거나 사업 등이 이루어지고 큰 인물과 친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뱀이 몸을 감싸는 꿈 해몽은?

뱀이 내 몸을 감쌉니다. 뱀이 내 몸을 칭칭 감아 답답한 느낌을 받게 되는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게 돈이 생기거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이나 존경을 받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하지만 뱀이 풀려서 사라지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어떤 의미일까?

뱀을 내가 잡아먹습니다. 현실세계에서는 참 드문 일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뱀을 먹으면 막혔던 일이 해결되고 건강을 되찾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뱀을 토막내서 먹으면 자식을 낳게 되거나 성과를 보게 된다고 합니다. 뱀을 먹는 꿈은 자신의 건강이나 기분이 한결 상승하는 것을 나타내어 주며 병환 중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꿈의 계기로  건강이 상당히 회복되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수 많은 뱀을 본 꿈 풀이는?

뱀을 봅니다. 수 많은 뱀을 봅니다. 꿈에서 많은 뱀을 본다는 것은 그날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다면 금전적 이익을 얻을 것을 나타내고 그날의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이 갑자기 나빠짐을 뱀꿈 해몽에서 나타내어 주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뱀을 만지는 꿈 해몽은?

뱀을 만집니다. 현실에서도 몹시 거북스런 장면이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그런데 꿈에 뱀을 만졌다면 어떤 색의 뱀을 만졌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꿈 푸른색 계열의 색을 가진 뱀을 만졌다면 재물 쪽으로 운이 좋을 것을 나타내어 주는 꿈입니다. 


뱀이 마을로 들어오거나 뱀에게 쫓기는 꿈 해몽은?

뱀이 마을로 들어옵니다. 뱀에게 쫓깁니다. 이 꿈은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에 연관되거나 손재 또는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풀이는?

뱀이 사람으로 변해 화들짝 놀랍니다. 이렇게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능력이 부족한 줄 알고 그만두고 싶지만 이미 그만 둘 수 없는 상황에 도달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꿈 해몽은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지기 때문에 상황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꿈해몽의 가장 기본이자 가장 좋은 것은 꿈을 꾸고나서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노력해서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나도록 열심히 생활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노력은 하지 않고 요행만 바란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