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비밀?

어린시절 농촌에 살았더랬습니다. 저녁노을이 질 무렵이면 박쥐가 처마 밑에서 날아나옵니다. 집 주변을 날아다니가 다시 들어갑니다. 당시 제비도 처마 밑에 집을 짓고 살았는데 제비랑 박쥐가 구분이 안 될 정도였습니다. 여러 마리가 한꺼번에 집 주위를 빙빙 날아다니는 모습이 장관이었습니다. 저녁노을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박쥐의 모습을 보면서 이상한 기분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어느날 동네 뒷산에 올랐습니다. 작은 동굴이 있어 아이들은 그곳에서 놀기도 하고 그곳에서 고구마를 부모님 몰래 가져다가 구워먹기도 했습니다. 한참 군고구마를 맛있게 먹고 있는데 갑자기 뭐가 홱하고 날아나옵니다. 자세히 보니 박쥐였습니다. 모두들 화들짝 놀라서 서로의 얼굴만 쳐다본 적이 있습니다. 






배트맨 영화를 봤습니다. 배트맨에는 박쥐의 모습이 등장합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왜 하필이면 박쥐일까라는 생각을 했더랬습니다. 박쥐를 보면 뭔가 모르게 암울하고 어두컴컴한 게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선을 행하는 배트맨에게 박쥐의 모습을 연상시키게 한 제작 의도가 궁금했습니다. 박쥐는 쉽게 볼 수 있는 동물이 아니기 때문에 그다지 좋은 기억이 없습니다.


박쥐 꿈을 꿉니다. 박쥐가 꿈에 나타납니다. 이런 꿈은 아마도 한 번쯤 꿔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꿈을 꾸고나서 박쥐꿈의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박쥐는 어두운 곳에서 생활하고 다소 안 좋은 것으로 이미지가 각인돼 있는데 꿈에서는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박쥐꿈 같은 그런 꿈, 왜 이런 꿈을 꾸었는지 풀이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쥐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박쥐꿈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까요.


박쥐사진


박쥐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박쥐꿈 어떻게 해몽이 될까?

꿈을 꾸었는데 박쥐가 날아다닙니다. 박쥐가 갑자기 나를 공격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꿈에 박쥐가 나타났다면 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꿈에 박쥐가 나온다는 것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아마도 어둠 속에서 활동하는 박쥐여서 그런지 꿈에서도 그런 생활을 그대로 반영을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동굴에서 박쥐를 보는 꿈은 재산 손실이나 사고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꾼 날은 특히 조심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박쥐꿈 좋은 꿈, 길몽일때 어떤 꿈을 꾸었을때일까?

박쥐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그런데 길몽도 있습니다. 박쥐에게 물리는 꿈은 요직을 맡게되거나,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대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은 앞으로 생활이 안정되고 집안이 평화로워지게 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박쥐를 포획하는 꿈은 평소 안풀리는던 일이 해결되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박쥐가 대낮에 날아 다니는꿈 풀이는?

박쥐가 날아 다닙니다. 햇볕이 쨍쨍한 대낮에 날아다닙니다. 이렇게 대낮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은 모든 일에  의욕적으로 대처하여 업무를 성사시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박쥐가 대낮에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해몽은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안정된 삶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박쥐가 어두운 밤에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해몽 어떻게?

박쥐가 날아다닙니다. 어두운 밤에 날아다닙니다. 여기저기 산만하게 마구 날아다닙니다. 이렇게 박쥐가 어두운 밤에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은 경제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박쥐가 떼를 지어 집으로 날아드는꿈 무슨 뜻?

박쥐가 집안으로 날아듭니다. 떼를 지어 날아듭니다. 이렇게 박쥐가 떼를 지어 집안으로 날아드는 꿈은 어떤 소동이나  변란으로  무엇 하나 편안한 곳이 없어서 몹시 어수선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박쥐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무슨 의미?

박쥐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여러마리가 아닌 한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재물이든 사람이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박쥐 이미지


박쥐 떼가 줄을 지어 하늘을 날아가는 꿈 해몽 어떻게?

박쥐떼가 줄을 지어 하늘을 날아갑니다. 보기좋게 날아갑니다. 밤하늘에 줄지어 날아갑니다. 이 꿈은 소원성취나 근심걱정 해소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박쥐를 보는 꿈 어떤 의미일까?

박쥐를 봅니다. 박쥐를 뚫어져라 봅니다. 이 꿈은 흉몽에 속합니다. 특히 이 꿈은 자신의 신체적인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나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체력저하나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운수라고 합니다.


꿈에 박쥐 만지는 꿈해몽 어떻게?

박쥐를 만집니다. 이렇게 저렇게 마구 만집니다. 이렇게 꿈에 박쥐를 만지는 꿈은 장애물이 사라지고 고민거리가 해소되는 꿈입니다. 그 동안 안 좋은 일들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 어떤 의미일까?

별이 총총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게 됩니다. 이렇게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은 남의 의심을 받게 되거나 부정한 일에 관계되거나 연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비밀스러운 일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 박쥐 만지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

박쥐를 만집니다. 눈도 만지고 발도 만집니다. 눈도 만져봅니다. 이렇게 박쥐를 만지는 꿈은 장애물이 사라지고 고민거리가 해소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내게 안 좋은 일들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박쥐가 내 앞에서 죽는꿈 풀이는 어떻게?

박쥐가 그만 내 앞에서 죽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 사업등이 잘 풀리고

사업으로 인해 걱정이나 고민이 있었던 부분들이 해결되어 기분좋을 일이 생기게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밤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모습


채로 박쥐를 잡는꿈 어떤 의미길래?

박쥐를 잡습니다. 채로 박쥐를 잡습니다. 이 꿈은 평소 내가 원하던 소원이 있다면 어느 한 가지 정도는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가 죽는 모습을 보는 꿈해몽 어떻게?

박쥐가 죽습니다. 박쥐가 죽는 모습을 우두커니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박쥐가 죽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걱정거리가 해결되며 그동안 중단되었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방천장에 박쥐가 붙어 있는 꿈 풀이는?

방천장에 박쥐가 붙이 었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우환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다는 일종의 암시의 꿈입니다.


박쥐가 달려드는꿈 풀이는?

박쥐가 나에게 달려듭니다. 이 꿈은 생각만해도 두려움이 몰려옵니다. 이 꿈은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질병에 걸리거나 어떤 습격을 당할일이 올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꿈입니다. 몸관리에 신경쓰고 나쁜 생각이나 다운된 기분의 반대로 주파수를 맞추어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박쥐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해몽 풀이는?

박쥐에게 물립니다. 박쥐에게 물려 피가 납니다. 이렇게 박쥐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명예로운 일을 성공적이게 해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에서 박쥐나 튀어나오는 꿈 해몽은?

동굴에서 박쥐가 튀어나옵니다. 힘차게 박쥐가 튀어 나오는데 내가 싫은 느낌이 없었다면, 불쾌하다고 느끼는 일에서 해방되어 정신적으로 여유가 온다는 암시입니다. 반면에 동굴에서 박쥐떼가 나오는 꿈이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재난이 올 것을 임시한다고 합니다.






박쥐에게 물려 피나는 꿈 해몽은?

박쥐에게 물려 피가 납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을 해내 입지가 상당히 올라갈 수 있는 그런 징조의 꿈입니다.


박쥐가 무리지어 날아다니는 꿈 풀이는?

박쥐가 무리지어 날아다니빈다. 이 꿈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탄하게 성취되는 꿈입니다. 장애나 곤란한 점이 있던 부분도 순탄하게 해결이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박쥐를 잡는 꿈해몽은 어떻게?

내가 박쥐를 잡습니다. 손으로 박쥐를 잡습니다. 이렇게 내가 직접 박쥐를 잡는 꿈은 소을 원성취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내가 바라던 일이 실제로 이루어지고 행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박쥐 잡는꿈 풀이는 고난을 극복하고 소망을

성취할 징조의 꿈입니다. 


박쥐를 밟아버리는 꿈해몽 의미는?

박쥐를 밟아버립니다. 꿈을 꾸고나서도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악재로 인하여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를 노려보고 있는 박쥐 꿈해몽 어떻게?

박쥐가 나를 노려보고 있습니다. 눈이 뚫어져라 노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 다툼, 이별 등 매우 안 좋은 꿈으로 매사에 조심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이며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박쥐에게 피를 빨리는 꿈 의미는?

박쥐에게 피를 빨리는 꿈을 꾼 경우는 컨디션이 무너지거나 불상사가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계속해서 피를 빨려 쓰러져 버리는 꿈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박쥐에게 피를 빨려도 컨디션에 이상을 느끼지 않다면 기력과 체력이 향상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남성이 박쥐에게 피를 빨리는 꿈은 연애를 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이성과의 연애를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쥐모습


박쥐가 지나칠때 자신의 몸을 건드는 꿈을 꿨다면?

박쥐가 나를 지나칩니다. 그런데 나를 지나치면서 내 몸을 건드립니다. 이 꿈은 나쁜 상황에서 벗어날수가 있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에게 물리는꿈 무슨 뜻일까?

박쥐에게 물립니다. 이렇게 박쥐에게 물리는 꿈은 솔직히 무서운 상황입니다. 만약에 박쥐한테 물려서 피가 나거나 상해를 입었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의 뜻은 다른사람에게 찬사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이 꿈은 상을 받거나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들이 덤벼드는 꿈 풀이는 어떻게?

박쥐들이 덤벼듭니다. 내게 무섭게 달려듭니다. 이 꿈에서 박쥐에게 직접적인 위해를 당하지는 않았지만 위협을 받은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특히 나 자신을 이용해먹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생기거나 나에게 해가될 인간관계가 생길 운수라고 합니다.


박쥐가 죽는 모습을 보는 꿈해몽 어떻게?

박쥐가 죽는 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가 해결되며 중단되었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박쥐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해몽 해몽 어떻게?

박쥐에게 물렸습니다. 그래서 피가 납니다. 이렇게 박쥐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명예로운 일을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흘 합니다.


밝은 곳에서 박쥐를 보는 꿈

박쥐를 봅니다. 밝은 곳에서 박쥐를 봅니다. 이렇게 밝은 곳에서 박쥐를 보는 꿈은 실제로는 이런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박쥐는 바깥에서 서식하는 동물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길몽입니다. 내 자신의 앞날에 장애가 될만한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제거되고 탄탄대로를 걸어갈 징조라고 합니다. 


박쥐의 엄습한 모습


박쥐 잡는 꿈 풀이는 어떻게?

박쥐를 잡습니다. 날아다니는 박쥐를 잡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꿈꿔왔던 일이 드디어 이뤄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박쥐가 떼를 지어 날아드는 꿈 풀이는 어떻게?

박쥐가 날아듭니다. 떼를 지어 날아듭니다. 이 꿈은 어수선함이나 불편함, 소동과 변란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으로 박쥐가 들어오는 꿈 해몽은?

박쥐가 날아듭니다. 우리 집안으로 날아듭니다. 이렇게 박쥐가 집안으로 날아드는 꿈은 의외로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이때의 박쥐는 기쁜소식을 안으로 전해오는 매개체 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가정의 평화가 생기고 화목해질 징조라고 합니다.


박쥐가 죽는꿈 풀이는 어떻게?

박쥐가 갑자기 죽습니다. 그 모습을 봅니다. 갑자기 풀썩 꺼져버린 것을 본다거나 죽어있는 것을 보는 상황에 처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음해하려는 세력이 제거되고 자신이 경쟁에서 승리하게 될 좋은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박쥐 잡는 꿈, 죽이는 꿈 무슨 의미일까?

박쥐를 잡습니다. 박쥐를 죽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 오랫동안 고대해왔던 바람이나 소망이 한가지 이루어지게 된다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박쥐 밟는 꿈, 박쥐떼꿈 의미는?

박쥐를 밟는다면 기분이 나쁜 상황입니다. 그런 기분 때문인지 생각지 못한곳에서 악수를 생겨 일이 그르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박쥐떼꿈은 사실 박쥐들은 그 특성상 떼를 지어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떼들이 날아다니는 장면을 목격하는 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건강이 호전되고 하는일이 순조롭게 풀릴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합니다.


밤에 박쥐가 날아다니는 사진


박쥐가 꿈꾸는 사람에게 덤비는 꿈 해몽은?

박쥐가 내게 덤벼듭니다. 어찌나 사납게 덤벼들던지 놀라서 잠을 깼습니다. 이 꿈의 해몽은 이유를 알지 못하는 병에 감염되어서 시름시름 앓게 되거나 강도, 조폭 등 낯선 사람에게 갑작스러운 공격을 당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동굴에서 박쥐를 보게되는 꿈 해몽은?

동굴에서 박쥐를 보게 됩니다. 이 꿈의 해몽은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조심하는 게 최선입니다.


박쥐를 본 꿈 해몽 알고보니?

박쥐를 본 꿈은 해몽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만사형통이 아니라 만사에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적극적인 사람이라도 자세를 소극적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하는 일마다 막히거나 딜레이가 될 예정이니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 많은 박쥐가 줄을 맞춰 날아가는 꿈 풀이는?

수백, 수천의 박쥐가 줄을 맞춰서 날아갑니다. 이 꿈의 해몽은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막혀서 진행이 되지 않던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게 되고 난항이었던 협상이 타결이 됩니다. 가슴 속에 담아 두었던 걱정이나 근심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박쥐꿈 중 밤에 박쥐를 보는 꿈, 박쥐한테 물리는 꿈 풀이는?

박쥐와 밤은 한국에서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밤에 박쥐꿈 을 꾸었다거나 박쥐를 

보았다면 경제적으로 힘들 일이 일어난 징조입니다. 박쥐한테 물리는 꿈은 박쥐가 불길한 징조라고 해서 꿈속에 나오는 박쥐가 모두 흉몽은 아닙니다. 박쥐한테 물리는꿈은 중요한 임무를 맡거나 권리 명예 등을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박쥐가 낮에 돌아다니는 꿈 해몽은?

박쥐가 낮에 돌아다닙니다. 이 꿈 해몽은 좋습니다. 박쥐가 깨무는 것도 명예가 높아질 징조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밝은 곳에 있어야 마음도 밝아지고 하는 일도 더 잘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떼지어 날아가는 박쥐가 꿈에 등장 하는 꿈 알고보니?

박쥐가 떼를 지어 날아갑니다. 이 꿈은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과 안 좋은 일들이 앞으로 순조롭게 해결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쥐가 덤벼드는 꿈, 박쥐를 잡는 꿈 해몽은?

박쥐가 나에게 덤벼 드는 꿈은 질병에 노출 될수 있으므로 건강관리를 하라는 의미입니다. 박쥐를 잡는 꿈은 평소에 갈망하던 소원이 이루어지는 박쥐꿈 입니다.


박쥐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음습한 곳이나 어두운 곳에서 생활하기 때문인듯 합니다. 하지만 길몽도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중요한 것은 그 꿈해몽을 어떤 자세로 받아들이느냐에 달려있습니다. 길몽이라도 하찮게 여기거나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비록 흉몽이라도 열심히 노력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비밀?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은?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은?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은?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