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비밀?

돼지는 인간과 더불어 생활을 합니다. 가축이 다 그렇듯 돼지도 인간을 위해 헌신합니다. 돼지는 많은 사람들이 머리가 나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실상은 IQ가 꽤나 높다고 합니다. 우리가 돼지에 관해 잘못 알고 있는 상식이 의외로 많습니다. 돼지에 관해 편견과 오해가 사실 많았습니다. 알고보면 돼지는 참으로 착한 동물이고 순한 동물에 들어갑니다.


우리가 돼지에 관해 잘못 알고 있는 것 중의 가장 대표적인 것은 돼지는 지저분한 동물이자 뚱뚱한 비만의 상징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돼지는 지저분한 동물이 결코 아니며 스스로 목욕을 즐기는 등 깨끗하게 하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사람이 돼지를 키우면서 돼지 사육장 환경을 지저분하게 방치하는 바람에 그렇게 보인 것입니다. 돼지가 비만하게 보이고 지저분한 동물로 인식된 것은 사람의 잘못이 큽니다. 






사람이 돼지우리를 잘 치워주지 않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하게끔 배려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실상은 돼지는 깨끗하게 살려고 하는 동물입니다. 그런데 돼지우리 자체가 대소변을 한꺼번에 소화하도록 만들어 두었고 아무것이나 먹이다 보니 지저분한 동물이란 오해를 사게 되었습니다. 돼지는 깨끗함을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사람의 오해로 지저분한 동물로 인상이 심어졌습니다.


돼지는 예로부터 부의 상징이었습니다. 부유함을 상징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돼지가 꿈에 나타나면 좋아라 했습니다. 돼지꿈을 꾸고나면 당장 복권을 살 정도로 돼지가 꿈에 나타나면 좋은 징조로 여겼습니다. 이런 돼지가 진짜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할까요. 돼지꿈이 과연 길몽일까요. 그렇다면 진짜 로또복권을 구입해야 할까요. 사례별로 돼지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돼지가 돼지들 품에 파묻힌 모습


돼지꿈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

돼지꿈은 재물을 얻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많은 복권당첨자들이 돼지꿈을 꾸고 당첨이 되었다고도 합니다. 큰 횡재, 행운, 부귀,재물이나 이권을 획득하고  좋은 성과나 소식이 들려오는 것등을 의미하는 것이 돼지꿈입니다. 아기돼지꿈은 아기돼지를 안아 올리는 꿈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또는 길을 가다가 돈을 줍는 소소한 행운이 따르기도 하며 아기돼지와 함께 노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이루어지는 의미입니다.


​내가 돼지를 끌어안는 꿈 해몽은?

돼지를 끌어안습니다. 이렇게 내가 돼지를 꿀어안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오며 사업에 있어서 술술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돼지 한 마리가 여러마리로 변하는 꿈 무슨 뜻?

꿈을 꾸었습니다. 꿈 속에서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변합니다. 참 이상한 꿈도 다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면 해괴하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생기며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만약, 연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는 뜻을 지녔다고 합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돼지가 새끼를 낳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고 순조로울 것을 암시합니다. 새끼를 많이 낳을 수록 더 많은 재물과 이권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사업자는 연이어 새로운 아이디어가 돈을 벌어다주며 지점이나 점포가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를 파는 꿈은 해몽은?

돼지를 팝니다. 이 꿈은 자기 소유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남에게 일거리를 빼앗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핏속에서 큰 돼지를 건져내는 꿈 풀이는?

핏물이 뚝뚝 떨어지고 핏물이 흥건합니다. 그 속에서 큰 돼지를 건녀냅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겼다면 섬뜩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핏물 속에서 큰  뙈지를 건져내는 일이 있었다면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어 떼부자가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횡재, 거금, 식복, 재수대통 등의 길운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돼지들 모습


돼지를 끌어 안는 꿈 돼지를 잡는 꿈 풀이는 어떻게 될까?

돼지를 끌어안는 꿈은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되는 태몽입니다. 또는 전혀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되는 횡재의 의미입니다. 돼지를 잡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하는일에 있어서 이득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멧돼지를 잡는 꿈 풀이는?

돼지를 잡습니다. 멧돼지를 잡습니다. 일허게 멧돼지를 잡는 꿈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행운이 집안으로 흘러들어온다는 아주 좋은 길몽을 뜻합니다.


돼지고기를 상식 이상으로 많이 사는 꿈 해몽은?

돼지고기를 많이 사옵니다. 상식 이상으로 많이 사옵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고기를 먹는 꿈 풀이는 어떻게?

돼지고기를 먹습니다. 이렇게 돼지고기를 먹는 꿈은 몸이 아프거나 정들었던 사람과 헤어지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을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통에 빠진 돼지를 끌어내는 꿈 풀이는 어떻게?

똥 통에 빠진 돼지를 끌어냅니다. 이 꿈은 행운이 따르게 되는 의미로 매사가 순조롭고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투자를 해도 이득을 얻게 되는 징조입니다. 멧돼지 수십마리가 몰려오는 꿈은 한꺼번에 멧돼지 수십마리가 몰려오면 직계가족 이나 친척중에 자식을 낳게되는 사람이 생기며 그 자손의 미래가 풍족하고 밝습니다.


돼지를 죽이는 꿈 어떤 의미일까?

돼지를 죽입니다. 이 꿈은 마음에 두고 있던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여

재물과 이득을 얻게되는 의미입니다.


어미돼지와 새끼돼지 모습


​돼지우리 안에 늑대가 들어오다니? 무슨 의미?

돼지를 기르는 돼지 우리 안에 늑대가 들어왔습니다. 참 드문 일입니다. 이렇게 돼지우리 안으로 늑대가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아닌 밤중에 도둑으로 인하여 비상이 걸리고 집안이 시끌벅적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많은 수의 돼지가 눈앞에 돌아다니는 꿈은?

많은 돼지가 눈 앞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엄청난 재물을 손에 거머지며 부자가 되는 정말 좋은 꿈입니다.


돼지 새끼를 쓰다듬고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의미는?

돼지 새끼를 쓰다듬습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습니다. 이렇게 돼지 새끼를 쓰다듬고 잉태한 것은 태몽입니다. 이 꿈은 장차 부자가 될 자식을 낳겠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서 속썩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우리 집으로 돼지를 데려오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자기집으로 돼지를 데려오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주위 사람들이 부러워할 일들이 생기며 결혼이 성사되거나 복권등에 좋은 소식이 있게되는 길몽입니다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돼지 새끼를 돈으로 사는 꿈은?

돼지를 삽니다. 새끼 돼지를 돈으로 삽니다. 이 꿈은 재테크에 투자를 해서 크게 성공한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사나운 돼지가 나를 발로 밟아 쓰러뜨리는 꿈 의미는?

사나운 돼지가 자신을 발로 밟아 쓰러뜨립니다. 화들짝 놀라서 꿈을 깹니다. 이 꿈은 빚쟁이로부터 괴로움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메밀밭에 돼지들이 꿀꿀거리며 돌아다니는 꿈 해몽은?​

메밀밭에 꿀꿀이들이 꿀꿀거리는 꿈을 꿉니다. 자칫 잘못하다간 메밀밭이 거들날 지경입니다. 이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여 집안 살림살이가 넉넉해지고 기쁨이 가득하게될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 한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변하는 꿈 풀이는?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변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 생기며 사업이 번창한다. 연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러마리의 돼지를 운반하는 꿈 어떤 의미일까?

여러 마리의 돼지를 운반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중책을 맡게되고 관공서에서는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재산이 늘어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멧돼지가 물려고 달려드는 꿈, 멧돼지 잡는 꿈 의미는?

멧돼지가 물려고 달려드는 꿈은 까다롭고 힘든 일이 주위에 일어나게되는 징조입니다. 멧돼지를 잡는 꿈은 시험합격, 권리확보 등 원하는 것이 소원대로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황소만한 돼지가 가는 곳마다 따라오는 꿈 해몽은?

황소만한 돼지가 가는 곳마다 따라옵니다. 이 꿈은 재산이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경제적으로 풍족하지만 심적 부담을 느끼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가 옆에서 따라오면 하는 일마다 실패가 없으며 남이 부러워할 정도로 순탄한 길을 걷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지인과 돼지가 같이 장난치며 놀고 있는 꿈은?

평소에 친한 지인이 꿈에 나나탔습니다 그런데 그 지인이 돼지와 함께 장난을 치면서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크게 성공할 것이고 재물과 돈이 넘쳐난다는 좋은 길몽입니다.


멧돼지 수십 마리가 한꺼번에 몰려오는 꿈 해몽은?

멧돼지 수십 마리가 한꺼번에 몰려옵니다. 이 꿈은 직계가족, 일가친척 중에 자식을 낳은 사람이 있으며 그 자손의 앞날은 밝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람과 돼지가 어울려 놀고 있는 꿈 무슨 뜻일까?

사람과 돼지가 정겹게 놀고 있습니다. 대화도 나누고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이렇게 사람과  꿀꿀이가 서로 어울려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사업을 하면 많은 돈을 벌고 부자가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재물과 돈이 저절로 굴러 들어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늘에서 돼지가 떨어지는데 내 손으로 받는 꿈은?

하늘에서 돼지가 땅으로 떨어집니다. 그런데 내가 손으로 받아듭니다. 이 꿈은 모든 것에 대한 행운이 따른다는 길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돼지를 차에 가득하게 실어다 우리에 넣은 꿈 해몽은?

돼지를 차에 가득 실어 우리에 넣습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 온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돼지가 물어뜯는 꿈 풀이는?

돼지가 나를 물어 뜯는 꿈은 황재를 하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복권이 당첨되어 큰재물을 얻을수 있게 됩니다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를 입는 꿈은 마음을 상하거나 곤경에 처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특히 계약이나 거래관계에 있어서 나의 재물이나 이권, 업적등을 가로채려고 노리는 새람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검은 돼지꿈,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 풀이는?

검은 돼지꿈은 아들을 낳게되는 태몽입니다.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도 태몽으로는 부자가 될 자녀를 얻게되지만 부모의 속을 썩이게 됩니다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해몽으로는 누군가 나에게 근심거리를 주는 의미입니다. 


젖을 먹이는 어미돼지


강가에 떠내려온 돼지를 집으로 데려오는 꿈 의미는?

강가에 떠내려온 돼지를 집으로 데려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며

가장은 한동안 실직자로 전전긍긍하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새깨 돼지를 사는 꿈 해몽 어떻게?

새끼 돼지를 삽니다. 통실통실한 게 보기가 참 좋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새끼 돼지를 사는 꿈은 아주 적은 돈을 얻었지만 그 돈을 이용하여 큰 재물을 만들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가족들이 돼지를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 어떤 의미일까?

온 가족이 돼지를 탑니다. 돼지를 타고 임금님이 있는 대궐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온 식구들이  꿀꿀이를 타고 대궐 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새집, 아파트, 빌라로 이사를 가는 등 집안이 융성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돼지와 방에서 싸우다 돼지의 목을 누르는 꿈 해몽은?

돼지와 방에서 싸우다가 그만 돼지의 목을 누릅니다. 이 꿈은 사업을 일으키거나 재물을 소유하며 경쟁, 재판 등의 시비가 있으나 승리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 저금통이 점점 커지는 꿈 어떤 의미일까?​

돼지 저금통이 자꾸만 커집니다. 이렇게 돼지 저금통이 점점 자라나 커지는 꿈은 

취미로 생각없이 모은 용돈이 큰 돈이 되어 불우이웃 돕기에 요긴하게 쓰인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우리집 돼지와 남의 집 돼지를 짝짓기 해주는 꿈 해몽은?

우리집 돼지와 다른 사람의 집돼를 데려다가 짝짓기를 해줍니다. 이렇게 우리집 돼지와 남의 돼지와의 짝짓기를 시켜 주는 것은 마음이 서로 맞는 사람끼리 공동투자를 하여  합작회사를 설립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멧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내 배를 찌르는 꿈​ 의미는?

멧돼지가 산에서 내려옵니다. 그러더니 내 배를 이빨로 쿡하고 찌릅니다. 이렇게 산 정상에 있던 멧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내 자신의 배를 찌른 꿈은 태몽입니다. 이 꿈은 아이가 장차 최고의 명예 또는 권리를 말년에 획득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돼지 우리 속의 돼지들


돼지들이 짝짓기 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돼지들이 짝짓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멀지 않아 풍성한 결과를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상으로 동업이나 계약등으로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러마리가 짝짓기를 하면 하는일이 번성하고 축하금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돼지가 떨어집니다. 그런데 내가 손으로 받아듭니다. 이 꿈은 하나님의 도움으로 복을 받아 부자가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행운, 재물, 돈, 잉태 등 길조라고 합니다.


​밭에서 멧돼지를 잡는 꿈 의미는?

밭에서 멧돼지를 잡았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횡재로 인하여 집안에 희소식이나 파티를 열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멧돼지를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멧돼지를 잡습니다. 이 꿈은 대학입학, 고시합격, 권리확보 등이 뜻대로 성사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가 방으로 들어왔는데 내몰지 않은 꿈 해몽 어떻게?

돼지가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이를 내몰지 않고 그대로 둡니다. 이 꿈은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출세와 사업의 성공이 있을 길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돼지가 우리를 부수고 밖으로 달아나 사라지는 꿈 해몽 알고보니?

돼지가 돼지우리를 부수고 밖으로 달아나 버립니다. 이내 어딘가로 사라졌습니다. 이 꿈은 재물 및 이권의 손실 내지 가업의 부진 등 장애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는 집으로 들어와야 이롭습니다. 그런데 돼지가 밖으로 나가거나 없어지면 재물파탄 및 행하는 일에 장애가 발생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돼지가 흙 목욕을 하는 사진


돼지가 나를 공격해서 쓰러지는꿈 의미는?

돼지가 나를 공격합니다. 돼지가 나를 공격해서 쓰러지게 만듭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어떤 도움을 받아 재물이 생기게 되고 가정이 풍요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사업이 있거나 구입하려는 부동산이 

돈을 벌어다주게되는 암시라고 합니다.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크게 성공하며 복권당첨이나 결혼, 계약등이 성사됨을 뜻합니다.


돼지가 쫓아옵니다. 돼지가 나를 끌어안는 꿈 풀이는?

돼지가 쫓아오거나 자신을 끌어 안는 꿈은 취업, 합격, 승진, 당선 등 명예를 누리게 되며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입니다. 


돼지우리에서 돼지와 함께 뒹구는 꿈 해몽은?

돼지우리에서 돼지랑 함께 뒹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계획대로 술술 풀리게 되며 엄청난 재물이 들어와 부자가 되어 호화저택에서 생활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고기를 먹은 꿈 해몽은?

돼지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따분하고 답답한 일에 종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새끼를 쓰다듬은 후 아이를 낳은 꿈 해몽은?

돼지새끼를 쓰다듬습니다. 그런 후에 아이를 낳습니다. 이것이 태몽이라면 재물이 많은 자식을 낳겠지만 그 자식으로 인해서 마음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







돼지가 우리 밖으로 뛰쳐나가는데도 붙잡지 못한 꿈 해몽은?

돼지가 우리 밖으로 뛰쳐나갑니다. 그런데도 붙잡지 못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심하게 꼬이거나 물질적인 손해를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멧돼지 관련 다양한 꿈 해몽은 어떻게?

멧돼지를 생포하는 꿈은 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승리하여 자신의 지위나 권리를 확보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산에 있던 멧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배를 찌르는 꿈은 

최고의 명예나 권세를 오래오래 누리게되는 아이를 낳을 최고의 태몽입니다.


멧돼지가 달려들거나 덤비는 꿈은 씩씩하고 용맹스러운 자손이나 관직이 높고 명성을 떨칠 자손을 낳게되는 태몽입니다. 큰 돼지가 달려들어 물려고 하는 꿈은 높은 지위에 오르고 부귀를 누릴 쉬한 자식을 얻게되는 태몽입니다.


죽은 돼지를 어깨에 짊어지고 오는 꿈​은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되어 근심걱정을 하게 됩니다. 죽어서 상한 돼지는 우환이 따르며 남의 돈을 빌려 사업을 하면 손해를 보게됩니다. 


돼지꿈은 예로부터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어 왔습니다. 최고의 대박꿈으로 특히 복권을 사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돼지꿈을 꾸기 바랬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의미의 꿈은 꿈을 꾸고 나서 부지런히 더 열심 노력하는 것입니다. 일방적인 요행만 바란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좋은 꿈과 더불어 가일층 노력한다면 진짜로 자신이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관련 글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 어떻게?

큰지렁이꿈 지렁이잡는꿈 비밀? 꿈에 지렁이나오는꿈 꿈해몽

닭을잡는꿈 닭꿈 비밀?…꿈에 닭 닭고기 꿈해몽 태몽 진실?

꿈에 독수리잡는꿈 독수리 나오는 꿈…큰독수리꿈 태몽 꿈해몽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한테 물리는 꿈 전갈꿈해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진실?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 진실?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은?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