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소키우는 꿈 죽은 소꿈 소타는꿈 비밀? 소가 죽는꿈 누런큰황소꿈해몽 진실?

소는 덩치가 큰 동물입니다. 사람보다 덩치가 더 큽니다. 그런데도 아주 순합니다. 얼마나 순한 지 인간이 하라는 대로 합니다. 이런 순한 성질 때문에 오래 전부터 인류는 소를 키워 왔습니다. 인간의 문명을 발전시킨 원동력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소는 인간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살아왔습니다. 언제부터 인간이 소를 사육했는지 모르지만 아주 오랜 옛날부터 소와 함께 살아온 것 같습니다.


소는 인간의 농경문화에도 지대한 발전과 기여를 해왔습니다. 소가 쟁기를 짊어지고 밭을 가는 장면을 아주 흔해게 보아오곤 했습니다. 특히, 어린시절을 농촌에서 보낸 사람은 소가 곧 집안의 재산이었습니다. 그만큼 소가 중요했습니다. 소는 농사에 이용되기도 하고 소를 팔면 큰 돈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농촌의 아이들은 소를 데리고 풀을 찾아 소와 함께 들로 산으로 가기도 했습니다.






소는 인간에게 고기도 줍니다. 소고기는 고단백 영양식품으로 인간의 건강을 위해 헌신해왔습니다. 말하자면 소는 태어나서 그 삶을 다할 때까지 인간을 위해 정말 헌신적으로 일해온 동물입니다. 지금도 소는 중요한 재산 중의 하나입니다. 소는 그 가격도 매우 비싸기 때문입니다. 소는 특히 농가에게는 중요한 존재입니다. 요즘 전문적으로 소를 키우는 사람이 많은 것은 아마 이 때문인 듯 합니다. 


이렇게 인간과 더불어 살아온 소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소에도 다양한 해몽이 있습니다. 소에 관련된 꿈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들 소꿈 황소꿈 등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소가 나타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소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황소 사진


소꿈 해몽은 어떻게 할까?

예전에 땅과 집안에 기르는 가축이 많은 사람은 부자로 여겼습니다. 이렇다 보니 소가 있다는 것은 부자라는 뜻입니다. 꿈에서의 소는 재물이나 사업, 일을 의미합니다. 또한 집안의 평안이나 자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황소 꿈 해몽은 어떻게?

황소 꿈은 참으로 다양합니다. 황소 뿔이 금색으로 빛나게 되는 꿈은 능력을 인정받아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뿔에 피가 나는 꿈도 높은 지위로 가거나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뿔이 부러지면 않좋은 일을 의미합니다. 

하던 일을 중단하거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황소 관련 태몽은 어떻게 있나?

황소에 관련된 태몽도 있습니다. 황소가 상당히 많이 무리지어 있다면 태몽으로 앞으로 많은 아이를 가질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저출산 시대에서 정부가 정말 좋아할 만한 꿈인 것 같습니다.


꿈에 황소랑 싸우는 꿈 해몽은?

꿈에 황소랑 싸웁니다. 이 꿈에서 황소랑 싸워서 이기느냐 지느냐가 중요합니다. 

이기면 좋은 꿈, 지면 나쁜 꿈입니다. 소가 나가떨어 졌거나 져서 물러나는 꿈이라면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황소와 힘겨루기를 하고 있는 꿈 풀이는?

황소와 힘겨루기를 합니다. 황소와  힘겨루기를 하여 이겼다면 큰 행운을 거머쥐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가 마당에 큰 나무를 뿔로 받아서  쓰러뜨리는 황소 꿈해몽은?

황소가 마당에 있는 큰 나무를 뿔로 받아서 쓰러뜨립니다. 이 꿈은 집안  교통사고  싸움과 송사, 질병이나 낙상들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따라서 자신과 가족들 모두 주의를 하라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방으로 들어오는 황소꿈 해몽은?

황소가 방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은 큰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돈이나 재물 등이 많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수많은 황소와 함께 있는 꿈 풀이는?

수 많은 황소와 함께 있습니다. 이 꿈은 나의 재산이 크게 늘어나고 부귀권력이

함께 따라올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 사진


소 타는꿈 황소 타는 꿈 해몽은?

소를 탑니다. 황소를 탑니다. 이렇게 소등을 타는 꿈은 내가 노력하던 일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거나 부를 얻을 수 있다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황소를 타고 대궐이나 학교로 들어가는 꿈 풀이는?

황소를 타고 대구러로 들어갑니다. 황소를 타고 학교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선거에서 당선이 되거나 승진하여 입신출세할 꿈입니다. 또한 학생은 학업성적이 좋아 어려운 입시의 관문을 뚫고 명문학교에 입학할 꿈이라고 합니다.


황소의 뿔이 절단되는 꿈 해몽은?

황소의 뿔이 절단됩니다. 이 꿈은 일을 잘못하여 면직을 당하거나 가족 구성원 중의 한 명이 교통사고를 겪게 될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소의 뿔이 부러지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황소의 뿔이 부러집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가족의 누군가가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의도하지 않은  실수로 실직을 하게 될 것을 암시를 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을 하던 일이  중간에 중단이 되어서  손을 놓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 황소의 워낭소리가 들리는 꿈 해몽은?

꿈 속에서 황소의 워낭소리가 들립니다. 이 꿈은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이나 반가운 지인으로 부터 전화를 받거나 편지 등 기분좋은 소식을 들을 징조라고 합니다.


소를 풀어서 놓아주거나 소가 죽어있는 꿈 해몽은?

소를 풀어 놓아줍니다. 소가 죽어 있습니다. 이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재물과 행운을 의미하는 소를 풀어주거나 죽어 있기 때문에 이런 해석이 가능합니다. 재물이나 재산이 줄어들거나 투자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소가 집을 나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가 그만 집을 나가버립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운이 빠져 나가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따라서 조심을 해야 합니다.


황소 고삐를 여러 사람들이 싸움을 하며 잡아당기는 꿈 해몽은?

황소 고삐를 여러 사람들이 잡아당깁니다. 싸움을 하면서 잡아 당깁니다. 이 꿈은 특허, 인가, 허가, 유사상품 등을 가지고 경쟁회사간에 치열한 쟁탈전이 벌어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떤 회의석상에서 한 논제를 가지고 갑론을박하며 말다툼을 하다 밤을 꼬박 새우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소가 앉아있는 모습


황소의 뿔이 금빛으로 빛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황소의 뿔이 금빛으로 빛이 납니다. 이 꿈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분야에서 큰 업적을 세우거나 명예를 얻어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것을 예견해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황소한테 차여 나귕굴어지는 꿈 해몽은?

황소 뒷발로 걷어 차여 저만치 떨어져 버립니다. 황소 뒷발에 걷어 차여 나뒹굴어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밑천도 모르고 상대자를 얕잡아 보다가 그만 혼쭐이 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황소를 타고 가는꿈, 황소한테 쫓기는 꿈 해몽은?

황소를 타고 갑니다. 이 꿈에서 황소는 부지런하게 노력하는 의미가 있는데 부지런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수 있다는 징조의 꿈이빈다. 꿈에 나온 황소가 크고 많을 수록 더 큰 보상이 일어날수 있을 수 있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황소에 쫒기는 꿈은 기혼자라면 부부사이를 갈라놓을 수 있는 일이 생길수 있으니 가정을 위협하는 일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소가 달려오는 꿈 해몽은?

소가 달려옵니다. 이 꿈은 부부나 연인 사이가 나빠지는 것으로 오해나 다툼으로 인해 헤어지게 되거나 큰 싸움이 있을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받아 굴리는 꿈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받습니다. 큰 바위를 굴립니다. 이 꿈은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재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작은 밑천으로 투자한 것이 큰복이 되어 저절로 굴러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수주, 하청업, 낙찰, 대공사 등의 일거리가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에 똥을 싸는 소를 보는 꿈, 똥 싸는 소의 항문을 보는 꿈 해몽은?

꿈에 똥을 싸는 소를 보는 꿈은 물심양면으로 성과가 좋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ㄴ다. 똥을 싸는 소의 항문을 보는 꿈은 부정을 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될 것 꿈입니다.


소 나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소가 나옵니다. 꿈에 소 나오는 것은 가축우리나 집에서 나온다면 가정에 우환이 생기는 격으로 가족관계가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가 새끼를 낳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던 일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누런 황소 몸에 똥칠이 되어있는 꿈 해몽은?

누런 황소에 똥칠이 칠해져 있습니다. 이렇게 누런 황소가 꿈에 똥칠이 된 꿈은 길몽 중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업에 투자하여 부를 거머쥐고 투자하는 곳마다 성공을 이룰 것을 나타냅니다.


황소 여러 마리가 매어져 있는 꿈 풀이는?

황소 여러 마리가 보입니다. 황소 여러 마리가 매어져 있습니다. 이 꿈이 태몽이라면 자손이 많거나, 자수성가 할 인물이 태어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소가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렇게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소가 재산이었습니다. 이렇듯 집안에 소가 들어온다는 것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태몽으로도 해몽이 되는데 태몽일 때에는 누군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소 죽이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소를 죽입니다. 꿈에서는 현실에서는 잘 일어나지 않는 일들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소 죽이는 꿈은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성과가 없는 것으로 투자한 곳에서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소 키우는꿈, 황소 키우는 꿈 해몽은?

소를 키웁니다. 황소를 키웁니다. 이 꿈은 회사나 직장에서 직급이 높아져 아랫사람들을 돌봐야 하는 자리에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소와 싸워 이기는 꿈 해몽은?

황소와 싸웁니다. 황소와 싸워 이깁니다. 이 꿈은 큰고비를 넘기고 큰 성과나 성공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가에게는 가장 좋은 꿈이라고 할수 있으며 당장 힘든 시기라면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좋은 결과가 찾아옵니다.


황소뿔을 부러뜨리는 꿈 풀이는?

황소뿔을 부러뜨립니다. 이 꿈은 가까운 가족이나 친인척이 뜻밖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좌천이나 파면 실직 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소꿈 황소꿈 해몽은?

큰 소를 만납니다. 큰소를 만나거나 큰 소가 집으로 들어온다면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황소꿈은 

힘이 없고 마른소는 불운을 가져다 주며 힘이 쎄고 튼튼한 소일 수 록 좋운 기운을 가져다 주는 의미가 있습니다.


황소 세 마리가 메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황소 세 마리가 메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황소 세 마리가 메어져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세 가지 소망이 이루어지고, 아들 셋을 두며, 자수성가하여 부를 누리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우물 속에 수많은 황소개구리가 우글거린 꿈 풀이는?

우물 속에 황소개구리가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집안에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대통하며, 어떤 단체나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어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황소 뿔에 받히는 꿈 풀이는?

황소 뿔에 그만 받히고 맙니다. 뿔에 받히는 꿈은 믿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정신적, 물질적 손해를 입게 됨을 의미합니다. 


황소가 웃는꿈 해몽은?

황소가 껄껄껄 웃습니다. 이 꿈에서 처럼소들이 웃는 모습을 본 적이 없지만 꿈에서 보게 된다면 이는 그다지 좋은 내용은 아닙니다. 이 꿈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본인을 질투하고 시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황소의 방울 소리가 들리는 꿈 해몽은?

황소의 방울소리가 들립니다. 이 꿈은 외국이나 먼 곳에 간 가족의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우편물, 전화, 기쁜 소식이 온다고 합니다.


황소에 온통 똥을 칠한 꿈 풀이는?

황소가 온 몸에 똥을 칠했습니다. 이 꿈은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엄청난 돈을 벌고 사업이 날로 번창한다고 합니다.


젖소꿈 해몽이 어떻게 될까?

젖소를 봅니다. 젖소가 나타났습니다. 꿈에서 여성이 젖을 짠다면 불길한 징조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이 이러한 꿈을 꾸면 기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소를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를 삽니다. 소 시장에서 소를 삽니다. 소를 사는 꿈은 좋은 징조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생기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소를 팔게 되는 꿈 풀이는?

소를 팝니다. 시장에서 소를 팝니다. 이 꿈은 재물을 잃거나 배우자와의 이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소가 집에 들어오는꿈 풀이는?

소가 우리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가정에 기쁜 소식이 생길 징조로 결혼이나 임신과 같은 경사가 생겨 식구가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 소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소가 꿈에 새끼를 낳았습니다. 이렇게 꿈에 소가 새끼를 낳는 것은 경사중에 경사입니다. 해몽도 좋습니다.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고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누런소가 검은소를 낳는 꿈이라면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식들이 다투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송아지꿈 해몽은?

송아지가 보입니다. 황소가 송아지를 낳는다면 재물이 늘어날 징조로 생각지 못한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사업이 번창할 암시입니다.


황소랑 싸우는 꿈, 황소 등을 타는 꿈 풀이는?

황소랑 싸웁니다. 이 꿈은 싸워서 이기는 경우 원하던 것을 쟁취하거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황소 등을 타는 꿈은 자신의 위치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학생이거나 공무원 시험 준비하시는 사람의 경우 합격하게 됨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만약에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어떤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황소가 수레를 끌고 가는데 쉽게 끌고 가는 꿈 해몽은?

황소가 수레를 끌고 갑니다. 아주 쉽게 끌고 갑니다. 이 꿈은 앞으로 좋은 일이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송아지 모습


소를 죽이게 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소를 죽이게 됩니다. 이 꿈은 꿈으로 봤을 때는 안 좋은 의미가 있는 것 같지만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죽은 소를 바라보는 꿈을 꾸거나 불태우거나 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는 재물을 잃거나 집안에 우환이 발생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황소가 수레를 끌고 가는데 힘들어 하는 꿈 풀이는?

황소가 수레를 끌고 갑니다. 그런데 힘들어 합니다. 이 꿈은 좋지않은 일이 있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황소가 나의 뒤를 추격해 오는 꿈 풀이는?

황소가 내 뒤를 추격해 옵니다. 이 꿈에서 여자가 이러한 꿈을 꾸면 남편이 정조를 의심하게 되어 부부간엔 말다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소 고삐 놓치는 꿈 해몽은?

소 고삐를 놓치고 맙니다. 이 꿈에서 데리고 가던 소 고삐를 놓쳤다면 행운을 놓친게 됩니다. 


황소가 큰 나무를 뿔로 쓰러뜨리는 꿈 풀이는?

황소가 집 앞마당에 있는 큰 나무를 뿔로 받아 쓰러뜨립니다. 이 꿈은 교통사고, 낙상, 소송, 싸움, 질병 등의 불운이 생기고 집안에 좋지않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받아 굴리는 꿈 해몽은?

황소가 큰 바위를 뿔로 받았습니다. 큰 바위를 받아 굴립니다. 이 꿈은 작은 돈으로 시작한 사업이 복을 만나 큰 호황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수주, 하청 업, 낙찰, 대공사 등으로 대업을 성취하고 운수대통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황소의 등을 타고 황소를 몰고 가는 꿈 해몽은?

황소의 등을 탔습니다. 황소의 등을 타고서 황소를 몰고 갑니다. 이 꿈은 노력한 대가를 얻게 되는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황소의 방울소리를 듣는 꿈 해몽은?

황소의 방울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우편물, 전화, 기쁜 소식이 오며 외국이나 먼 곳에 간 가족의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소 사진


소가 곤경에 빠져 있는 것을 꺼내주는 꿈 풀이는?

소가 어떤 곤경에 빠져 있는 것을 꺼내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도와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황소의 뿔이 부러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황소의 뿔이 갑자기 부러집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실수로 인하여 파면과 실직을 당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집안에 식구 한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네 황소하고 힘 겨루기를 하다가 황소를 쓰러뜨리는 꿈 해몽은?

동네 황소하고 힘 겨루기를 합니다. 그러다가 그만 황소를 쓰러뜨립니다. 이 꿈은 하청이나 납품관계로 경쟁회사와의 입찰 경쟁 끝에, 행운의 낙찰을 거머쥐게 된다고 합니다. 승리, 공적, 성과 등 소원성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황소 뒷발에 차이는 꿈 해몽은?

황소 뒷발에 차입니다. 이 꿈은 나를 우습게 보고 만만하게 여기던 사람에게 떼이거나 혼이 나는 상황이 벌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를 길에서 만나는 꿈 풀이는?

황소를 만납니다. 길에서 만납니다. 이 꿈은 큰조력자나 귀인을 만나서 일이 술술 잘풀릴 징조입니다. 황소가 크고 화려할수록 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황소에게 받치거나 차이는 꿈 풀이는?

황소에게 받치빈다. 황소한테 차입니다. 이 꿈은 나의 실수나 참견, 경솔함, 오만함 등 때문에 손해가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당분간 몸을 사리고 나서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황소가 수레를 쉽게 끌고가는 꿈 해몽은?

황소가 수레를 끌고 집으로 갑니다. 쉽게 끌고 갑니다. 이 꿈은 좋은 일들이 벌어지게 될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 세 마리가 묶여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황소 세 마리가 묶여 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소망하는 세가지를 이루게 될 것이라는 좋은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혹은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황소 사진


소뿔에서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소뿔에서 피가 나빈다. 이렇게 소뿔에서 피가 흐르고 있다면 시험 합격, 승진, 계약 성사 등 좋은 소식이 있음을암시하는 꿈입니다.


누런 암소가 얼룩무늬 송아지를 낳는 꿈 해몽은?

누런 암소가 얼룩무늬 송아지를 낳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면, 장차 문제아가 태어나지만, 훗날에는 그가 입신양명하여 대중의 스타가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소가 수레를 끌고 가는 꿈 해몽은?

소가 수레를 끌고 갑니다. 이 꿈은 수 많은 사람과 협력함으로써 목표했던 바가 성취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소떼들이 모여있는 꿈 해몽은?

황소떼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 꿈은 매우 좋은 재물 꿈입니다. 꿈에 소가 나오면 재물꿈으로 여겨집니다. 


소가 멀리 매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소가 멀리 매어져 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먼 곳에 있는 여자와 결혼하게 되거나, 상당한 시일이 걸려야 배우자를 만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황소 등에 타고 가는 꿈 풀이는?

황소 등에 타고 가는 꿈은 돈이 많이 들어올 꿈입니다. 앞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직장인들이라면 승진을 하게되는 꿈입니다. 






소가 나를 피해서 도망을 가는 꿈 해몽은?

소가 나를 피해 도망을 갑니다. 이렇게 나를 피해 도망가는 꿈은 돈이 도망가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재산을 잃는 꿈이기도 합니다. 갑자기 돈 쓸 일이 생기거나 지출이 많아지는 꿈입니다. 


황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소와 양이 같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황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에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사업하는 사람들은 사업번창의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소와 양이 같이 집으로 들어온다면 집안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여 경사가 가득한 좋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성난 소가 뒤 쫓아와 도망치는 꿈 풀이는?

성난 소가 뒤쫓아옵니다. 그래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사업상의 일이나 책 등을 접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런 황소가 산을 타고 언덕을 올라가는 꿈 풀이는?

누런 황소가 산을 타고 언덕을 올라갑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잘되고 일이 많아질 꿈입니다. 하는 일이 모두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전적으로 수용해서는 곤란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은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거나 근신해서 보냅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협력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면 됩니다. 이런 자세가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큰지렁이꿈 지렁이잡는꿈 비밀? 꿈에 지렁이나오는꿈 꿈해몽

닭을잡는꿈 닭꿈 비밀?…꿈에 닭 닭고기 꿈해몽 태몽은?

꿈에 독수리잡는꿈 독수리 나오는 꿈 비밀?…큰독수리꿈 태몽 꿈해몽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에 전갈한테 물리는 꿈 전갈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아기호랑이꿈해몽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진실?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 어떻게?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