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놀라운 진실?

어린시절 타잔이라는 드라마를 본 적이 있습니다. 타잔이란 드라마 속에서 타잔과 가장 가깝게 지내는 동물은 원숭이입니다. 원숭이와 더불어 생활하고 원숭이 속에서 살아갑니다. 원숭이랑 지내다 보니 타잔은 나무도 잘 탔습니다. 당시에는 왜 원숭이랑 살아갈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른 동물도 많이 있는데 왜 하필이면 원숭이일까라는 생각을 한 것입니다.


자라면서 원숭이가 사람과 비슷하고 원시시절 사람의 모습도 원숭이랑 어느 정도 비슷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원숭이를 다시 보게되었습니다. 원숭이는 영장류의 일종이자 인간과 매우 닮은 동물입니다. 원숭이가 행동하는 모습을 보면 사람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만큼 원숭이와 사람은 매우 가까운 존재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원숭이를 연구하면서 인간의 삶의 원형을 알아내려 합니다.






어느날 혹성탈출이란 영화를 보면서 섬뜩한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간들이 과욕을 부리고 전쟁을 일삼다가 핵전쟁이 일어나 지구가 멸망하고 원숭이가 똑똑해져서 사람을 인간처럼 부리는 장면이 나오는 것입니다. 인간이 원숭이의 지배를 받는 장면은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혹성탈출 시저 편에서도 원숭이가 점차 지능을 얻게 되어 인간을 위협하는 존재가 된 것입니다.


이런 영화를 굳이 거론하지 않더라도 원숭이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봐야할까요. 원숭이는 인간과 매우 흡사하고 지능 또한 높아서 영장류입니다. 그렇다면 원숭이가 등장하는 꿈은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 것일까요. 원숭이가 등장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원숭이  꿈도 태몽은 있었까요. 원숭이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원숭이꿈


원숭이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꿈에 원숭이가 나타납니다. 꿈에 원숭이를 봅니다. 이 꿈은 임신부는 못생긴 아들을 낳게 되고, 처녀는 화를 잘 내고 잔소리 많은 남자와 결혼하게 될 징조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꿈 중에서 원숭이를 보는 꿈은 대체적으로 그다지 좋지않은 징조가 많습니다. 따라서 원숭이 꿈을 꾸었다면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가 바나나를 먹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바나나를 먹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과 복잡하게 얽혀있던 문제들이 이제는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원숭이들이 나무 위를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을 보는 꿈 해몽은?

원숭이들이 나무 위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이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경쟁자 또는 주변 사람에게 속아 생각지도 않은 손해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원숭이를 보는 꿈 무슨 뜻일까?

원숭이를 봅니다. 원숭이도 나를 봅니다. 그래서 더 뚫어져라 봅니다. 이 꿈은 사기를 당해 재산을 잃거나 좋은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니면 소송이나 재판을 하는 등 다투어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동물원에 있는 원숭이를 보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동물원의 원숭이를 봅니다. 동물원의 원숭이들은 나무를 굉장히 잘 타서 참 신기합니다. 이 꿈의 해몽은 친구나 연인 등과의 불화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현재 본인을 신경 쓰게 하는 것이나 근심거리,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집니다. 이 꿈은 자신있다고 생각했던 일에 있어서 실패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일이 허사로 끝날 수 있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끼리 서로 싸우고 있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싸움을 합니다. 원숭이끼리 서로 싸웁니다. 이 꿈에서 원숭이끼리 서로 사납게 싸우고 있었다면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자기 일에 간섭하는 사람을 책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원숭이 사진


화려한 옷을 입은 원숭이들을 보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화려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보기가 참 좋습니다. 이 꿈은 자식들이 부모를 영광스럽게 할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권리와 지위를 얻거나, 사업가는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원숭이를 기른 꿈 해몽은?

원숭이를 기릅니다. 원숭이를 길렀습니다. 내가 원숭이를 기릅니다. 원숭이를 기르면서 음식을 주고 기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기꾼을 친구로 사귀어 커다란 손실을 보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해몽을 하게 됩니다.


원숭이가 사람처럼 말을 하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사람처럼 말을 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끼리 서로 의심하고 정이 식어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존심을 내세우며, 서로를 비난하기 보다는 겸손과 사랑의 마음으로 포옹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의 귀가 떨어져 나간 꿈 해몽은?

꿈에 원숭이의 귀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이 꿈은 교활하고 나쁜 근성을 가진 사람과 인연이 끊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앓아 있는 모습을 보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앓아 누웠습니다. 원숭이가 앓고 있습니다. 이 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조짐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묘기나 재주를 부리는 원숭이꿈 풀이는?

원숭이가 묘기를 부립니다. 원숭이가 재주를 부립니다. 이런 원숭이 꿈은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시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또, 직장인이시라면 승진할 좋은 기회가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직장동료나 배우자가 원숭이로 나타나는 꿈 해몽은?

꿈 속에 직장 동료가 나타났습니다. 그것도 원숭이로 나타났습니다. 배우자가 원숭이로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원숭이가 된 그 인물이나 동료가 배우자에 대한 적대감이나 무시할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원숭이 사진


두 마리의 원숭이가 싸우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싸움을 합니다. 두 마리의 원숭이가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평소 진행하고자 했던 일에 대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원숭이 되는꿈 해몽은?

내가 원숭이가 된다면 참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사람이 많은 단체 생활에서 존경을 받아 좋은 선배가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원숭이가 기뻐 날뛰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갑자기 날뜁니다. 원숭이가 기뻐 날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이가 나빴던 친구와 관계가 다시 회복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원숭이가 귀찮게 구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귀찮게 굴고 있습니다. 희롱을 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사람과 경쟁하여 고민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나나를 많이 가지고오는 원숭이꿈 풀이는?

원숭이가 바나나를 많이 가지고 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과 행운이 마구마구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또, 가족간에 관계도 더 돈독해지고 서로 위하는 마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 꿈 길몽은 어떤 경우?

원숭이꿈은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길몽도 꽤나 있습니다. 원숭이의 귀가 잘려진 것을 보거나 자르는 꿈은 길몽으로서 얍실하고 사기꾼 기질이 있는 사람과 인연을 끊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고 그 가운데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꿈도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거나 발표 또는 출간을 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원숭이가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을 것을 주워먹는 꿈도 길몽입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굉장히 분주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원숭이를 정면으로 마주보는 꿈 풀이는?

원숭이를 정면으로 봅니다. 원숭이와 마주봅니다. 이 꿈은 교활한 사람에게 피해를 당하거나 사기꾼에게 봉변을 당해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입을 맞추며 안기려고 하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입을 맞춥니다. 그러면서 내게 자꾸만 안기려고 합니다. 이 꿈은 유명세를 타고 명성이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성이나 주위 사람 때문에 피해 볼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원숭이들끼리 다정하게 몸을 만지고 핥아주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

원숭이들끼리 다정하게 보냅니다. 서로 몸을 만져주고 핥아줍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시작해서 많은 사람들의 협조로 큰 일을 처리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원숭이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풀이는?

원숭이끼리 서로 싸웁니다. 맹렬한 기세로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것을 도용한 사람에게 따질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원에서 원숭이를 보는 꿈 해몽은?

동물원에서 원숭이를 봅니다. 이 꿈은 신경쓰게 하는 근심,걱정이나 친구,연인 등 불화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원숭이가 집 담장 위에 서서 집안을 들여다보고 있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우리집 담장 위에 서서 집안을 들여다 보고 있습니다. 이 굼은 자신을 염탐하려는 외부의 사람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검은 원숭이가 나를 지켜보는 꿈 해몽은?

검은 원숭이가 나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꿈해몽에서 검은색은 안 좋은 징조를 나타냅니다. 이 꿈은 누군가 안 좋은 의도를 가지고 나의 행동을 지켜보며 해코지 할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원숭이가 음식을 먹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음식을 먹습니다. 맛나게 음식을 먹습니다. 이 꿈은 어떤 귀중한 물건이 깨지거나 도난을 당하여 손해가 난다.살림이 빈곤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원숭이가 똑바로 쳐다보는 꿈 풀이는 어떻게?

원숭이가 똑바로 쳐다봅니다. 가만히 뚫어져라 쳐다봅니다. 이런 경우가 생긴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이는 정말 교활하고 못된 사람과 싸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원숭이를 향해 총 쏘거나 또는 쏘아 죽인 꿈 풀이는?

원숭이를 향해 총을 쏩니다. 원숭이를 향해 총을 쏘아 죽입니다. 이 꿈은 경쟁상대나 적을 굴복시킬 수 있음을 예시하게 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노래를 하거나 사람처럼 말을 하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사람처럼 노래를 합니다. 사람처럼 말을 합니다. 그런 모습을 지켜봅니다. 이 꿈은 부부 간에 서로의 말을 믿지 못하거나 친구 간에도 우정이 식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산속으로 뛰어들어가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산 속으로 뛰어들어갑니다. 이 꿈은 경쟁, 승진, 시험, 선거 등등 에서 우승이나 합격, 당선, 승진 등이 이어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원숭이가 벌컥 성내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벌컥벌컥 성을 냅니다. 이 꿈은 이웃과 사이가 그다지 좋지 않게 되고 명예도 훼손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새끼 원숭이를 어미가 안고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새끼 원숭이를 안고 있었다면 이는 사고 또는 질병 등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몸이 질병이나 사고로 괴로운 일을 당할 수 있으니 평소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원숭이 무리


사람들 가운데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재주를 부립니다. 사람들 가운데서 원숭이가 재주를 부립니다. 이 꿈은 공연,극장관람 등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 작품 전시회나 발표회를 갖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높은 곳으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아무런 탈이 없이 좋은 쪽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떄 원만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를 키우는 꿈 풀이는?

원숭이를 키웁니다. 집 안에 원숭이를 키웁니다. 이 꿈은 사업 또는 직장 동료가 뒤통수를 칠 수도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또한 원숭이끼리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친구 또는 지인과 크게 한바탕 싸우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정글에서 원숭이 떼에게 조롱을 당하는 꿈 해몽은?

정글에서 원숭이를 놀립니다. 원숭이가 떼로 놀립니다. 원숭이에게 조롱을 당하는 꿈은 어떤 일에 경쟁자가 나타나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 원숭이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원숭이를 봅니다. 흰 원숭이를  봅니다. 이 꿈은 남에게 신임을 얻고 지위가 오른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미혼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고 부를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면 아마도 많은 사람이 이를 비웃을 것입니다. 이 꿈은 자신있다고 생각했던 일이 하나의 실수로 실패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일이 허사로 끝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원숭이가 시합하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시합을 합니다. 열심히 시합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나의 명성이 널이 알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공무원이 이런꿈을 꾸면 고위직으로 승진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원숭이가 이를 잡아주는 사진


​원숭이가 깊은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깊은 잠을 자고 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곧 여행을 가거나 멀리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 끼리 싸우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싸움을 합니다. 원숭이끼리 싸웁니다. 이 꿈은 친구, 연인, 부부, 동료 간에 불화가 생겨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정글에서 원숭이떼에게 조롱 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정글에서 원숭이떼한테 조롱을 당합니다. 원숭이들이 바나나로 조롱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사업에 착수 하거나 라이벌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싸우고 있습니다. 서로 싸우고 있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배우나 요술사가 연기하는 것을 보거나 자신의 일을 모방하는 자를 책망할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서로 끌어 안고 키스를 하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서로 끌어 안고 있습니다. 원숭이가 키스를 합니다. 이 꿈은 남녀가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사랑의 결실을 맺을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원숭이가 위에서 나를 내려다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원숭이가 나를 내려다보고 있스빈다.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헤어졌던 사람이 항상 자기 주위를 맴돌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집으로 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원숭이가 집으로 왔습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 어떤사람에게 사기 당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원숭이가 놀고있는 모습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의미는?

원숭이가 나를 물어버렸습니다. 이렇게 원숭이한테 물렸다면 주변에 있는 가까운 사람으로 부터 사기를 당하게 될수 있고 큰 피해 , 손실을 있을수도 있음을 암시라고 합니다.


원숭이가 큰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큰 나무를 타고 올라갑니다. 이 꿈은 하던 일이 순리적으로 풀리며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과 관련된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만약 여러 마리의 원숭이가 나무에 오르면 싸울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원숭이끼리 서로 싸우고 있는 꿈 풀이는?

원숭이끼리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몹시  사납게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자기 일에 간섭하는 사람을 책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원숭이가 사람들 사이에서 재주를 부리는 꿈은 어떤 꿈일까?

여러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곳에서 작품을 전시하거나 발표회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원숭이가 큰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해몽은?

원숭이가 나무를 탑니다. 큰 나무를 타고 올라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 마음을 먹었던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사업의 성공을 이루는 매우 좋은 원숭이 꿈입니다.


원숭이가 재주를 넘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재주를 넘습니다. 가만히 보기에도 멋져서 절로 박수가 쳐집니다. 이 꿈은 큰 박물관, 전시회 등에서 자신의 작품을 전시한다는 의미입니다. 동물원에서 원숭이를 보는 꿈은 연인, 부부 사이에 장애물이나 방해자가 나타나게 된다는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려한 옷을 입은 원숭이를 보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화려한 옷을 입었습니다. 이 꿈은 명예나 권리를 얻게 되거나 자손에게 경사가 생기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가는 새로운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원숭이가 내게 입을 맞추려는 꿈 풀이는?

원숭이가 자신에게 입을 맞추며 안기려고 한다면 이성이나 주위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볼수 있겠지만 유명세가 붙고 명성이 높아지거나 인기인의 경우 길몽인 꿈이라고 합니다.


원숭이꿈은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아마도 원숭이란 존재 자체가 영장류라 사람과 비슷하기 때문에 꿈도 사람과 연관된 것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꿈보다 원숭이꿈은 보다 친근하면서도 아주 절실하게 다가오는 것은 영장류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꿈해몽은 사람이 어떻게 받아들이느냐가 중요합니다. 보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노력하는 자세라면 길몽이든 흉몽이든 좋은 결실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정보나누미의 관련 글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은?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