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닭을잡는꿈 닭꿈 비밀?…꿈에 닭 병아리 잡는 꿈 닭고기 꿈해몽 태몽 진실은?

닭은 인간을 위해 평생 헌신을 합니다. 병아리로 태어나 중닭이 되고 어미닭이 됩니다. 다시 병아리를 태어나게 하고 계란을 안겨줍니다. 계란뿐만 아니라 닭고기마저 먹게 해줍니다. 달은 평생 인간을 위해 헌신하다가 스러져 갑니다. 닭으로 인해 인간의 삶은 풍성해졌습니다. 


어린시절 병아리를 낚아채간 독수리 생각이 아직도 선 합니다. 순식간에 하늘에서 독수리가 날아와 그 어리고 어린 병아리를 잡아 갔ㅅ브니다. 닭은 참 약한 동물입니다. 그런다보니 족제비나 다른 천적으로부터 공격을 심심찮게 당합니다. 닭은 그래서 더욱 사람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인간은 언제부터 닭과 동거해왔는 지는 모르겠지만 닭은 인간과 동거동락하고 있습니다. 






닭은 오늘날 치킨으로서 새롭게 사람들에게 즐겨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만 마리가 닭고기로 소비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나쁜 사육환경 등 인간의 탐욕이 빚은 윤리적인 문제가 곧잘 회자되기도 합니다. 더 많은 달걀을 얻기위해 이상한 사료를 먹이기도 합니다.


닭은 우리 조상들이 즐겨 그리던 그림 속 소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 만큼 인간 생활에 있어서 닭은 친숙한 동물입니다. 예로부터 민가에서는 닭을 키우곤 했습니다. 이런 닭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하고 받아들여야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닭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에 닭이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해몽해야 할까요. 닭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닭들이 놀라서 보는 모습


​달걀이 부화되어 병아리가 나오는 꿈 풀이는?

달걀이 부화되어 병아리가 나옵니다. 이 꿈은 아내가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또는 영업이나 새로운 사업을 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닭잡는 꿈해몽 어떤 의미일까?

닭을 잡습니다. 도망가는 닭을 쫓아가 겨우 잡았습니다. 이렇게 꿈에서 닭을 내 자신이 직접 잡았다면 이는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술술술 잘 풀릴 것이라는 뜻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


닭이 변해 화려한 새가 되는 꿈 풀이는?

닭이 변해 화려한 새가 됩니다. 이 꿈은 가난 속에서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당당히 성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변해 봉황새가 되는 꿈은 가난 속에서 어려움을 딛고 재물이 들어올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닭들이 모이를 쪼아 먹는 꿈 해몽은?

많은 닭들이 모이를 먹습니다. 모이를 쪼아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집안일이 분주하게 돌아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탉 벼슬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수탉 벼슬이 점점 커집니다. 이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승진, 입학, 당선, 학위, 자격취득, 합격, 승리 등을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보고 있는 꿈 풀이는?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봅니다. 이 꿈은 자산의 집 소유의 재산 또는 땅 등에 손해를 끼칠 사람이 나타나 재산을 관리 해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을 사오는 꿈 풀이는?

닭을 사옵니다. 흰색 닭을 사옵니다. 갈색 닭을 사옵니다. 이렇게 꿈에 흰색 닭이 나오면 행운이 들어오고 하는 일이 잘 되며 꿈에 갈색이 나오면 돈이 생긴다고 합니다.


닭을 바라보는 꿈 풀이는?

닭을 바라봅니다. 이렇게 닭을 바라보믄 꿈은 남과녀가 이성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직장에서는 승진을 한다고 합니다.


암닭과 장닭이 서로 다정하게 지내는 꿈 풀이는?

암닭과 장닭이 다정하게 지냅니다. 이렇게 암수탉이 다정하게 지내는 꿈은 좋은 사람과 만나는 인연의 꿈입니다. 


닭이 동이트자 우는 꿈 풀이는?

달이 웁니다. 동이트자마자 울어댑니다. 이 꿈은 좋은 소식이 다가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 꿈으 꾸고 난 뒤에 적극적인 행동을 하면 더둑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고, 새롭게 성장 경허을 쌓을 수 있으며 즐거운 행사가 일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암탉 사진


닭이 도망가는 꿈 해몽은?

닭이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정성을 다한 사람들이 나를 떠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날개를 치고 깃털을 가다듬는 꿈 해몽은?

닭이 날개를 치고 깃털을 가다듬습니다. 이 꿈은 지위나 사업에 연관된 발전, 성취와 안정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닭을 많이 가져오는 꿈 풀이는?

죽은 닭을 많이 집으로 가져옵니다. 이 꿈은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좌절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닭의 발이나 부리가 부러지는 꿈 풀이는?

닭의 발이 부러집니다. 부리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진행해 오던 일들이 모두 중단될 징조입니다. 


닭끼리 싸우는 꿈 풀이는?

닭이 싸웁니다. 닭과 닭이 싸웁니다. 이렇게 닭끼리 싸우는 꿈은 집안이나 직장 내에서 싸움이나 시비가 일어난다 또는 경쟁자와 다투거나 구설수가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탉이 힘차게 소리를 내는 꿈 해몽은?

수탉이 힘차게 소리를 내서 웁니다. 이 꿈은 가정과 직장에서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명예를 얻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그릇에 닭고기를 분배 받아 먹은 꿈 풀이는?

그릇에 닭고기를 분배 받습니다. 닭고기를 분배받아 먹습니다. 이 꿈은 상을 타거나 중책을 짋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사람을 보고 큰 소리로 우는 꿈 풀이는?

닭이 사람을 보고 웁니다. 큰 소리로 웁니다. 이 꿈은 기업이 번창하고 명예를 얻게 되며 서원을 이룬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수탉이 달을 보고 울음소리를 길게 내는 꿈 풀이는?

수탉이 달을 보고 울음소리른 냅니다. 길게 울음소리른 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행운이 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닭이 알을 품는 꿈 풀이는?

닭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색에 잠겨서 생각했던 아이디가 곧 큰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즐거운 행사가 있어 큰 기회가 다가오는 중이라는 뜻의 꿈입니다.


병아리 모습


병아리를 거느리는 꿈 해몽은?

암탉이 병아리를 거느립니다. 이렇게 암탉이 병아리를 거느렸다면 운수대통으로 재물이 들어와 기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탉이 병아리를 거느렸다면 구설수와 재물 손실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탉이 산꼭대기에서 큰 목소리로 우는 꿈 해몽은?

수탉이 산꼭대기에서 큰 목소리로 아주 우렁창게 웁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했던 일들이 나의 뜻대로 술술술 잘 풀려나가게 되고 입신 양명해 사방에 그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똥이 수북히 쌓인 꿈 해몽은?

닭똥이 수북하게 쌓였습니다. 이 꿈은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달걀을 얻은 꿈 풀이는?

달걀을 얻습니다. 이 꿈은 수입이 생기는데, 많은 달걀을 얻었다면 수입도 그만큼 많아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닭이 하늘로 날아가는 꿈 풀이는?

닭이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닭은 길들여지지 않았을때 꿩처럼 날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인간에게 길들여진 이후로 닭이 하늘로 날아갔다면 있을 수가 없는 일입니다. 이 꿈은 다소 허무맹랑하겠지만 소원 같은 것이 있다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풀이는?

닭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 사업이나 부동산 등에 투자할 일이 생긴다. 만약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교육, 지도, 봉사 등과 연관된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두 마리 수닭이 치열하게 싸우는 것을 본 꿈  해몽은?

두 마리 수닭이 치열하게 싸우는 것을 본 꿈은 상대와 크게 다투거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을 바라보는 꿈 풀이는?

닭을 바라본니다. 이 꿈은 호감가는 이성과 만남을 가지거나 직장인은 승진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닭과 눈을 마주 보고 있는 꿈 풀이는?

닭과 눈을 마주 보고 있습니다. 닭과 눈 싸음을 하는 듯합니다. 이 꿈은 곧 머지않아 내 자신의 배우자를 얻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이 닭을 잡는 것을 본 꿈 풀이는?

남이 닭은 잡는 것을 본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꼬리가 긴 닭, 꼬리가 긴 새의 꿈 해몽은?

꼬리가 긴 닭을 봅니다. 꼬리가 긴 새의 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꼬리가 머리, 어깨, 손 등을 지나가면 모친의 신상에 변괴한 일이 발생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알을 품고 있는 닭은 본 꿈 풀이는?

알을 품고 있는 닭을 봅니다. 이 꿈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나 새로운 사업이 장기간 진통 끝에 성사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고기를 실컷 먹는 꿈 풀이는?

닭고기를 먹습니다. 실컷 먹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질병이 발생하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하늘을 날다 떨어지는 꿈 풀이는?

닭이 하늘을 날다가 그만 떨어지고 맙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을 중간에 그만두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암탉이 우는 소리를 들은 꿈 해몽은?

암탉이 우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명성을 떨치거나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다. 닭이 지붕 위에서 울었다면 누군가에게 억압을 당하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암탉이 우는 꿈 풀이를 알고보니?

암탉이 웁니다. 꼬꼬댁꼭꼭 암탉이 울어댑니다. 이 꿈은 희귀한 작품을 세상에 내놓아 유명세를 타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또한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될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병아리가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병아리가 보입니다. 여기저기서 귀여운 병아리가 보입니다. 이 꿈에서 병아리는 아직 완전히 성장하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복이나 일거리를 뜻한다고 합니다.


수탉이 병아리를 거느린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수탉이 병아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탉이 병아리를 데리고 있는 꿈은 내 주변의 지인이나 가까운 친척에게 재산의 손실, 도둑 등 안좋은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한낮에 닭이 우는 꿈 풀이는 어떻게?

한낮에 대낮에 날이 훤한데 닭이 웁니다. 이 꿈은 그다지 안 좋은일이나 재수가 그다지 없는 일이 생길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닭이 나무 위에 오른 꿈 풀이는?

닭이 나무 위로 오릅니다. 이 꿈은 신분 상승이나 취직이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닭이 나무 밑에 있는 것을 보았다면 직장에서 명퇴를 당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수탉이 목청을 돋구어 울어대는 꿈 해몽은?

수탉이 울어댑니다. 목청을 돋구어 크게 울어댑니다. 이 꿈은 농사나 사업이 잘 되어 풍성한 수확을 거둬들이게 될 꿈입니다. 우리 집안에 경사스런 소식과 희소식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의 꿈입니다.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풀이는?

닭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재물이 늘어나고 부유해짐을 의미합니다.


병아리를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는?

병아리를 살짝 안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으로서 딸을 낳을 확률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것을 본 꿈

닭이 알을 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굼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업이 성사됨을 의미합니다


수탉의 볏이 매우 크고 멋스럽게 보이는 꿈 풀이는?

수탉의 볏이 매우 큽니다. 수탉의 볏이 멋스럽습니다. 이 꿈은 승진을 하게 되어 입신 양명하고 입학이나 취직 시험의 합격 등을 암시하는 길몽 중 하나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해몽은?

닭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재물이 점차 늘어나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었다면 적은 자본으로 시작한 사업이 크게 성공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닭 사진


닭의 부리를 잘라 버리는 꿈 풀이는?

닭의 부리를 잘라 버립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을 쉽게 성사시키게 되거나 사업가라면 계약이 성립되고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닭이 날아오르다가 떨어지는 닭꿈해몽은?

닭이 날아오르다가 떨어집니다. 이렇게 닭이 날다가 떨어지는 것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마음 속으로 품어왔던 야망이나 꿈들이 현실적으로 이루어지기 힘들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풀이는?

닭에게 모이를 줍니다. 여러 닭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직원이나 제자 후배를 키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나 꿩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해몽은?

닭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꿩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 성취가 잘 되지 않거나 늦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강물 또는 홍수로 떠내려 가는 꿈 풀이는?

닭이 떠내려 갑니다. 강물에 떠내려 갑니다. 홍수로 떠내려 갑니다. 이 꿈은 물건을 도난당하거나 잃게 된다. 또는 다른사람의 구설에 휘말려 명예가 실추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싸움을 구경하는 꿈 풀이는?

닭싸움을 구경합니다. 어떻게 닭이 싸우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과 직장에서 서로의 의견이 대립될 징조의 꿈입니다. 소송과 시비 등을 암시하는 흉몽 중 의 하나입니다.


암닭이 알을 낳는 꿈 해몽은?

암닭이 알을 낳습니다. 이 꿈은 개업시험 문서 등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수탉이 산봉우리 위에서 힘차게 울음 소리를 내는 꿈 풀이는?

수탉이 산봉우리 위에서 힘차게 울음소리를 냅니다. 이 꿈은 가정과 직장에서 좋은 소식들이 들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을 잡아먹는 꿈 풀이는?

닭을 잡아먹습니다. 이 꿈은 운이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질병에 걸린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회복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닭을 죽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닭을 죽입니다.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투자나 사업 등을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좋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암닭 사진


도망가는 닭을 쫓아가는 꿈 해몽은?

도망가는 닭을 쫓아갑니다. 이 꿈은 열심히 노력한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금전적인 이익이나 소득이 적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의 다리가 묶여 있는 꿈 해몽은?

닭의 다리가 묶여 있습니다. 이 ㄲ룸은 자신의 운신의 폭이 줄어들어 권리가 약해지고 제한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런 때에는 직장이나 주거지를 옮기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결혼식날 밤 꿈에 여자가 암탉을 보는 꿈 풀이는?

결혼실날 밤 꿈을 꿉니다. 여자가 암탉을 봅니다. 이 꿈은 장차 남편이 불구자가 될 흉몽입니다.


암닭이 우는 소리를 듣는 꿈 해몽은?

암닭이 우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전혀 사람이 생각지도 않았는데 세상을 놀라게하는 꿈입니다.


두 수탉이 싸우는 꿈 해몽은?

수탉이 싸웁니다. 두 마리의  수탉이 싸웁니다. 이 꿈은 경쟁자와 서로 다투거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의 목을 비트는 꿈 풀이는?

닭의 목을 비틉니다. 이 꿈은 생활환경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닭의 발이나 부리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닭의 발이나 부리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서 실패하게 되거나 맺었던 계약등이 파기되는 등 진행하는 일들이 중단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장닭이 사람을 보고 큰 소리로 우는 꿈 해몽은?

장닭이 사람을 보고 큰 소리로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앞길이 열리고 소망이 순조롭게 달성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아름다운 공주를 낳는다는 꿈입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닭사진


닭이 지붕 위에서 크게 우는 꿈 풀이는?

닭이 지붕 위에서 크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장차 집안 식구 가운데서 유명한 사람이나 고위 관직에 올라가는 사람이 나오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닭이 지붕 위에서 내려오는 꿈 해몽은?

닭이 지붕 위에 있습니다. 지붕 위에서 내려옵니다. 이 꿈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지만 지붕 위로 올라가는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이기도 합니다.


닭이 헛간이나 창고에 둥지를 틀고 앉는 꿈 풀이는?

닭이 헛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닭이 창고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닭이 큰 나뭇가지의 높다란 곳에 둥지를 틀고 앉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집안의 살림이 안정, 부귀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암닭이 알을 낳는 꿈 풀이는?

암닭이 알을 낳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암닭이 알을 품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풀이는?

암닭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작품 상품 등을 개발해서 출시를 하게 된다. 좋은 꿈입니다. 일이 술술술 잘 풀려나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높은 곳에 둥지를 짓고 앉아있는 꿈 해몽은?

닭이 높은 곳에 둥지를 짓고 앉아 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사업이 성공 하거나 귀한 지인을 만나는 꿈입니다.


닭을 잡는 것을 보는 꿈 풀이는?

닭을 잡습니다. 이를 보게 됩니다. 이 꿈은 재산이 늘어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이 나무위로 오른 꿈 해몽은?

닭이 나무 위로 오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일과 명예가 이루어 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닭이 나무 밑에있는 꿈 풀이는?

닭이 나무 밑에 있습니다. 이 꿈은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사업실패나 일자리를 잊게 된다고 합니다.


​닭을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닭을 잡습니다. 이 꿈은 우연한 기회에 횡재를 하거나 아주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 공모전이나 심사를 거쳐야 하는 일 등에서 채택되어 상금을 얻거나 상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사뭇 달라집니다. 길몽은 플러스 흐름으로 이어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흉몽은 이를 개선하고 자숙하는 의미로 받아들인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꿈에 독수리잡는꿈 독수리 나오는 꿈 비밀? 큰독수리꿈 태몽 꿈해몽?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에 전갈한테 물리는 꿈 전갈꿈해몽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아기호랑이꿈해몽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진실?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은?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