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전갈나오는꿈 전갈잡는꿈 비밀? 전갈에 전갈한테 물리는 꿈 전갈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전갈이 독이 많은 동물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동화책이나 만화책을 보다보면 보물섬을 지키거나 신비한 곳에 등장하는 게 전갈이었습니다. 보물섬이나 보물이 숨겨진 동굴 속에 가득 들어있던 동물이 바로 전갈이었습니다. 그만큼 전갈은 무서운 존재였습니다. 아이들은 전갈을 장난 삼아 무섭게 하려고 곧잘 등장시키곤 했습니다.


전갈이 눈에라도 띄기만 하면 줄행랑을 치기도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전갈은 그야말로 공포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런 전갈은 생각보다 왜곡이 되어 알려진 게 많습니다.  전갈의 독은 생각보다 약했습니다. 일부 전갈은 치명적인 독을 함유하고 있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것만큼 전갈 모두가 그런 독을 함유하고 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전갈은 흔한 동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극지방을 제외한 어디서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종류도 약 1,100여 종이 있습니다. 전갈은 8개의 다리와 집게 다리가 한 쌍 있습니다. 낮에는 돌이나 땅 밑의 갈라진 틈이나 구멍에서 지내다 밤에 사냥을 하는데 이때 집게발을 이용해 먹이를 잡습니다.  전갈은 알고보면 종류도 많고 서식지도 꽤나 다양한 편입니다. 


전갈은 무섭게 생겼습니다. 집게도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꺼려 합니다. 이렇게 전갈이 자주 눈에 띄다보니 꿈에까지 나타납니다.  전갈이 꿈에 나타나면 괜히 이상한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꿈을 깨고나서도 전갈꿈을 꾸고나면 그다지 유쾌한 기분은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전갈이 나타나는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전갈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전갈사진


전갈을 보는 꿈 풀이는?

전갈을 봅니다. 전갈을 보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성하며 많은 돈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는 하는 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해 성공함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함에 따라 금전적으로 무척이나 여유로워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전갈을 잡는 꿈 풀이는?

전갈을 잡습니다. 두 손으로 잡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많은 적을 만든다는 내용의  징조를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전갈떼를 보는 꿈 해몽은?

전갈떼를 봅니다. 많은 전갈떼가 한꺼번에 나타나 화들짝 놀랍니다. 이렇게 전갈떼를 보는 꿈은 무언가로부터 큰 위험을 느끼고 있는 상태임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갈을 죽이는 꿈 해몽은?

전갈을 죽입니다. 이렇게 전갈을 죽이는 꿈은 친구나 동료와 갈라 선다는 내용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갈 먹는 꿈 해몽은?

전갈을 먹습니다. 이렇게 전갈을 먹는 꿈은 현실에서의 감당하기 힘든 스트레스로 인해 심적으로 많이 지쳐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전갈을 보는 꿈 풀이는?

전갈을 봅니다. 많은 전갈떼를 봅니다. 이렇게 전갈떼를 보거나 전갈을 보는 꿈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할 길조입니다.


​전갈 받는 꿈 해몽은?

전갈을 받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많이 생겨 금전적으로 이익이 발생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전갈모습


전갈에 쏘인 꿈 해몽은?

전갈에 쏘였습니다. 이렇게 전갈에 쏘인 꿈은 부자가 될 꿈입니다.


내가 전갈을 보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전갈을 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나 장사 또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되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죽은 전갈나오는꿈 해몽은?

전갈이 나옵니다. 죽은 전갈이 나옵니다. 꿈에 죽은 전갈을 본것은 좋은쪽으로 해몽되지 않고 앞으로 난관과 금전적 어려움이 닥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장사 등을 다시한번 돌아보고 재정비할 것을 의미합니다.


전각이 죽어있는 것을 보는 꿈 풀이는?

전갈이 죽어있습니다. 전갈이 죽어있는 것을 봅니다. 이렇게 전갈이 죽어있는 것을 보는 꿈은 사업이나 장사가 어려워지고 금전적으로 힘들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갈을 잡는 꿈 해몽은?

전갈을 잡습니다. 이렇게 전갈을 잡는 꿈은 자신의 경망스러운 행동이나 실수등으로 주변 동료나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갈을 죽이는 꿈 해몽은?

전갈을 죽입니다. 이렇게 전갈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사소한 일로 친구나 지인과 다투게 되어 관계가 소원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갈을 보고 기분이 좋았던 꿈 풀이는?

전갈을 보게 되면 두려운 마음이 듭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았다는 것은 내가 보통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세상 많은 일에 호기심이 있고 활력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이런 분들은 스스로 자신의 운을 높이는 사람들입니다. 






집에서 수 많은 전갈을 보는 꿈 해몽은?

전갈을 봅니다. 수 많은 전갈을 집에서 봅니다. 이 꿈은 가정을 불안하게 하는 요인으로 마음 편히 지낼 수가 없다는 뜻의 꿈입니다. 대출로 집을 구입한 경우 대출상환에 대한 부담감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전갈에 물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갈에 물립니다. 이렇게 전갈한테 물리리는 꿈은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거나 자신에게 좋지않은 일이 생겨 곤란한 지경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수 많은 전갈이 나오는 꿈 풀이는?

많은 수의 전갈이 나온 꿈은 큰 위험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가정에 전갈이 많다면 가정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대출로 집을 구입한 분들이 대출 원금이나 이자 걱정으로 강한 압박을 느낄 때 꾸는 꿈입니다. 만약 직장에 나타났다면 상관이나 동료들과의 관계가 좋지 않고 오히려 그들로 인해 공격을 받을까 걱정을 하고 있는 모습의 꿈입니다.


전갈한테 쫓기는 꿈 풀이는 어떻게?

전갈한테 쫓깁니다. 이렇게 전갈에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은 마음이 무의식의 공간인 꿈으로 표현된 경우라고 합니다.


전갈을 잡는꿈 풀이는 어떻게?

전갈을 잡습니다. 이렇게 전갈을 잡는 꿈은 내 잘못으로 인해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지는 계기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욕심, 실수 등을 들수 있으니 평소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전갈을 잡는 꿈 풀이는?

전갈을 잡습니다. 이렇게 전갈을 잡는 꿈은 내 자신의 잘못된 행동이나, 실수, 욕심으로 인해 지인들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전갈을 잡은 꿈 풀이는?

전갈을 잡습니다. 전갈을 잡는 꿈은 내가 많은 적을 만들 징조의  꿈입니다. 


사막의 전갈


전갈을 죽인 꿈 해몽은?

전갈을 죽입니다. 이렇게 전갈을 죽이는 꿈은 친구와 갈라 설 꿈입니다.


신발 속에 전갈이 있는 꿈 풀이는?

신발 속에 전갈이 있습니다.  신발속에 전갈이 들어있는 꿈은 일상생활에서 사소한 사건, 사고 등을 경험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신발 속에 전갈이 있는 꿈은 일상생활의 작은 부분에서 위험이나 위협을 느끼고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실제 위험 정도는 크지 않으니 현명한 대처로 다스릴 수 있습니다.  


전갈을 잡아죽이는 꿈 풀이는?

무섭게 생긴 전갈을 잡아 죽입니다. 이렇게 전갈을 잡아 죽이는 꿈은 작은 일로 친구나 지인과의 싸움이 일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죽은 전갈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죽은 전갈을 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나 장사에서 자금난으로 어려움에 처하게 될 징조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아주 큰 전갈을 보는 꿈 해몽은?

아주 큰 전갈을 보았습니다. 이렇게 아주 큰 전갈을 보는 꿈은 다른사람과 경쟁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갈을 본 후 도망가는 꿈 해몽은?

전갈을 본 후 줄행랑을 칩니다. 이렇게 전갈 같은 생물이 가까이 온다면 전갈을 보는 순간 도망가버리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전갈에게서 도망 치는 꿈은 내 자신을 괴롭히는 문제와 사람에게 빠져 나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검은 전갈을 보는 꿈 풀이는?

검은 전갈이 나타났습니다. 검은 전갈을 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서 어려운 일이 발생하거나 사건, 사고 등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흰색 전갈을 보는 꿈 해몽은?

전갈을 봅니다. 흰색 전갈을 봅니다. 이렇게 흰색 전갈을 보는 꿈은 마음 속에 있던 공격적인 감정이나 녹아내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정리되고 개운해지며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전갈 모습


전갈에게 물려 죽는 꿈 풀이는?

전갈에게 물려 죽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분야에 도전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전갈이 죽어 있는 경우 꿈 해몽은?

전갈이 죽어 있어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장사가 망할 꿈입니다.


전갈에게 물리는 꿈 풀이는?

전갈에게 물립니다. 이렇게 전갈에게 물리는 꿈은 사업의 성공으로 재물운을 의미하거나 본인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곤란함을 겪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주 큰 전갈을 보는 꿈 해몽은?

아주 큰 전갈을 봅니다. 이렇게 아주 큰 전갈을 보는 꿈은 다른사람과 경쟁할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검은 전갈이 나오는 꿈 해몽은?

검은 전갈이 어딘선가 나옵니다. 이렇게 검은 전갈이 나오는 꿈은 감정 상태가 극도로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밖에서 활동을 하면 문제나 사고를 일으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전갈이 나를 쫓아오는 꿈 풀이는?

전갈이 나를 쫓아옵니다. 이렇게 전갈이 나를 쫓아오는 꿈은 하는 일에 불만을 갖게 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전갈이 죽어있는 것을 보는 꿈 풀이는?

전갈이 죽어 있습니다. 죽어있는 전갈을 봅니다. 전갈이 죽어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사업이나장사가 어려워져 금전적으로 힘들어집니다. 집 안에 많은 수의 전갈을 보는 꿈은 가정 안에서 불안하게 느끼는 요인으로 불안하게 지냅니다. 


전갈에게 쏘는 꿈 전갈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전갈에게 쏘이는 꿈과 전갈에게 물리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게 되어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간혹 신변과 관련된 변화를 경험하게 되기도 합니다. 태몽이라면 아이가 잉태된다고 합니다. 


모래위의 전갈


공포감을 느낀 전갈을 보고 좋은 기분을 느끼는 꿈 해몽은?

공포감을 느끼게 할만한 전갈을 봅니다. 이런 공포감을 느낀 전갈을 보고 좋은 기분을 느끼는 꿈은 호김심과 긍정적인 마음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곧 행운이 따라옴을 의미하는 꿈이니다. 


전갈이 쫓아오는 꿈 풀이는?

전갈이 나를 쫓아옵니다. 이렇게 전갈이 쫓아오는 꿈은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 불안요인으로 마음을 놓을 수 없습니다. 전갈이 나를 쫓아오는 꿈은 하는 일에 불만을 갖게 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갈에게 쏘이는 꿈. 전갈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전갈한테 쏘입니다. 전갈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게 되어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된다. 간혹 신변과 관련된 변화를 경험하게 되기도 한다. 태몽이라면 아이가 잉태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갈을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갈을 잡습니다. 이렇게 전갈을 잡는 꿈은 본인의 잘못된 행동이나 실수, 욕심으로 주변 지인들과의 관계가 멀어집니다. 검은 전갈을 보는 꿈은 하는 일에서 어려운 일이 발생하거나 사건, 사고 등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신발 속에 전갈이 들어있는 꿈 해몽은?

신발속에 전갈이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일상생활에서 사소한 사건, 사고 등을 경험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전갈을 잡는 꿈 해몽은?

전갈을 잡습니다. 이렇게 전갈을 잡는 꿈은 실수나 욕심 등으로 인해 인관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또는 주변에 많은 적을 만들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전갈떼를 보는 꿈, 집안에 수 많은 전갈이 있는 꿈 해몽은?

전갈떼를 봅니다. 이렇게 전갈떼를 보는 꿈은 실수나 어려움 등으로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이빈다. 집안에 수많은 전갈이 있는 꿈은 집안에 어려움이 생겨 근심걱정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갈꿈 기타 총정리 풀이?

전갈을 보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성하며 많은 돈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진다. 또는 하는 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전갈떼를 보는 꿈은 무언가로부터 큰 위험을 느끼고 있습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이루고픈 평소의 열망이 반영되어 나타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 뿐입니다. 꿈이 모두 정확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전적으로 맹신해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안 좋은 꿈을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고 좋은 꿈은 자신을 더욱 분발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이렇게 생활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호랑이가 나오는 꿈 비밀?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아기호랑이꿈해몽

흰색원숭이꿈 원숭이 보는 꿈 비밀? 원숭이 태몽 꿈해몽 진실?

새끼양꿈 양꿈해몽 비밀은? 양나오는 꿈 놀라운 진실은?

꿈에 사마귀 사마귀 물리는 꿈 비밀? 사마귀 태몽 꿈해몽

뱀한테 뱀에게 물리는 꿈 비밀? 큰구렁이꿈 뱀꿈 해몽?

큰박쥐꿈 꿈에 박쥐 무슨 뜻? 박쥐잡는꿈 박쥐태몽 꿈해몽

아기돼지 꿈 새끼돼지꿈 무슨 뜻? 돼지꿈해몽 태몽 비밀?

돼지가 무는 꿈 돼지때리는꿈 무슨 의미? 돼지고기꿈해몽

몸에서 구더기나오는꿈 의미? 화장실구더기꿈 해몽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