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어머니가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아버지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엄마 죽는 꿈 꿈해몽 태몽 비밀?

어린시절 죽음을 생각하면 무서웠습니다. 마치 돌아가신 분이 유령이나 귀신이 되어 나올 것만 같아서 무서웠습니다. 동네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온 동네 사람들이 모입니다. 그런데 그곳에 가기가 무서웠습니다.


초상이나 장례식에 가면 울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죽음이란 영원한 이별 때문에 어린시절 무서웠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좋은 점이 있었습니다. 장례식을 치르는 집에 가면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당시 배고프던 시절이라 뭔가 먹을 게 있다는 것 자체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부모님 따라 상가에 갔다가 맛있는 것을 실컷 먹고 왔습니다. 






특히 상여가 나갈때면 만장을 아이들에게 들게 했습니다. 그러면 돈을 줬습니다. 그래서 온 동네 아이들은 상가에 가곤 했습니다. 이런 어린시절을 지나 막상 부모님이 돌아가시니 걱정이 앞섰습니다. 부모님 없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그야말로 천붕이란 말이 절로 생각났습니다. 하늘이 무너지는 그런 느낌을 절실히 받았습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나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옵니다. 이렇게 부모님이 나오면 꿈해몽이 몹시 궁금해집니다. 과연 어떻게 이를 해몽하고 받아들여야 하는 지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돌아가신 부모님 나오는 꿈,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등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현실에선 가슴 아픈 일이지만 꿈해몽을 할 땐 좋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을 꾸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맡은 업무를 잘 처리하고 승진까지 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이꿈은 또한 생활이 풍요로워지며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계획했던 일을 시작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가로막혀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을 봅니다. 이 꿈은 표정이 밝다면 순탄을 상징합니다. 표정이 어둡다면 집안의 우환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부모와 악수를 하는꿈 해몽은?

부모와 악수를 합니다. 이 꿈은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스런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보고 웃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보고 웃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에게 어떤 좋은 징조가 생길 것을 의미하고 행운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부모님을 죽이는 꿈 해몽은?

끔찍한 꿈이지만 자신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부모님 유산을 상속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 산소를 찾아가는 꿈 해몽은?

부모님 산소를 찾아갑니다. 이 꿈은 현재의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에게 아파트 열쇠를 받는꿈 해몽은?

부모에게 아파트 열쇠를 받습니다. 이 꿈은 함격, 승진 등의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조상이나 부모에게 꾸중 듣는 꿈 해몽은?

조상이나 부모에게 꾸중을 듣습니다. 이 꿈은 가정, 또는 하는일에 말썽과 우환으로 심적 고통이 따를 꿈으로 해몽하게 됩니다.


부모님 건강이 안 좋아지는 꿈 해몽은?

부모님 건강이 안 좋아집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심적으로 불안하거나 걱정되는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부모와 크게 싸워서 이기는꿈 해몽은?

부모와 크게 싸워서 이깁니다.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이 있고 추진 하는일에 장애가 생길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대성통곡하는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대성통곡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찾아올 것을 나타내며 지금까지 어려웠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아버지와 아들


죽은 부모가 자신과 길을 같이 가자고 한 꿈 해몽은?

죽은 부모가 내 자신과 길을 같이 가자고 합니다. 이 꿈은 신변에 위험이 따르고 않좋은 일이 생길 꿈으로 풀이합니다.


부모님이 아프거나 사망해서 놀라는꿈 해몽은?

부모님이 아프거나 사망해서 놀랍니다. 이 꿈은 추진 중인 일이 실패를 하거나 불운의 있을 꿈입니다 .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프게 웁니다. 이 꿈은 준비해왔던 일이 큰 성과를 나타내는 꿈으로 만족감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향에 떨어져 살고 있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해몽은?

고향에 떨어져 살고 있는 부모님을 만납니다. 이 꿈은 부모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자신에게도 조심할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 크게 우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크게 웁니다. 이꿈은 슬픈 상황이지만 현실은 대박입니다.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많은 재산을 물려받게 되거나, 투자하고 있던 부동산이나 주식으로 크게 한몫 챙길 꿈입니다.


조상이나 부모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꿈 해몽은?

조상이나 부모가 아기를 업고 걸어갑니다. 이 꿈은 가장, 직장, 상사, 상사나 웃어른이 병들거나 사업상 힘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


돌아가신 부모님이 밝은 모습으로 있다 가시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밝은 모습으로 있다가 가십니다. 이 꿈은 정신적 물질적 유산을 분배받게 되거나 내 자신의 뜻에 잘 따라줄 사람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에서 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에서 봅니다. 이 꿈은 행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생활이 안정되며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와 악수를 하는 꿈 해몽은?

부모와 악수를 합니다. 이 꿈은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스런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나 자식을 잃어 버리는꿈 해몽은?

부모나 자식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근심 걱정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엄마와 딸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아버지가 돌아가십니다. 현실과 꿈은 반대인 경우가 많지만 이 꿈은 실제로 아버지가 돌아가실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반대로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나 자신의 경제 상황이 많이 좋아질 꿈입니다. 


밭에서 일하고 계신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밭에서 일하고 계신 부모님이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지나온 생활을 뒤돌아 볼 것을 경고하는 꿈으로 나의 현재 생활이 방탕하여 절제가 필요한 시기임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부모에게 금시계를 받는꿈 해몽은?

부모에게서 금시계를 받습니다. 이 꿈은 신분이나 직위가 높아지고 임명장, 학위, 금을 받을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에게 문패를 받는 꿈 해몽은?

부모에게 문패를 받습니다. 이 꿈은 재산을 물려받거나 승진과 합격, 당선 등의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꿈에서 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꿈에 봅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나타내는 꿈으로 자식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부모님 초상을 치르고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 초상을 치르고 대성통곡합니다. 이 꿈은 정신적, 물질적으로 안정이 되고, 사업이나 직장에 발전이 있을 꿈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해몽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소식이 생겨남을 의미하거나, 실제로 부고를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관속에서 나오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관속에서 나옵니다. 이 꿈은 먼 곳에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어머니가 돌아가십니다. 이 꿈은 외로울 때 꿀 수 있는 심리 상태를 알려줍니다. 주변 지인들과 시끌벅적 재미나게 놀아보면 감정이 금방 좋아진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님께 식사대접을 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님께 식사대접을 합니다. 이 꿈은 입학, 승진, 합격, 성취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부모와 자녀


죽은 부모가 말을 타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죽은 부모가 말을 타거나 집으로 들어옵니다. 기쁜 소식이나 반가운 손님이 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어떤 말을 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어떤 말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계획에 따라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하고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을 암시하는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입니다. 


꿈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 꿈 해몽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이 꿈은 두 가지로 해석됩니다.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고 또는 실제로 부고를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이 병에 걸려 누워 계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병에 걸려 누워 계십니다. 이꿈은 이 상황에서 소리내어 울었다면 주변인과 시시비비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머니를 불러도 대답이 없는 꿈 해몽은?

어머니를 불러도 대답이 없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부탁했던 일들이 잘 안풀리는 징조의 꿈입니다. 


부모님한테 맞는 꿈 해몽은?

꿈에 부모님한테 맞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선 하던 일들이 더 잘풀리게 되며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에게 큰절 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에게 큰절을 합니다. 이 꿈에서 큰절을 하는 것은 집안이나 어떤 기관 등에서 상속을 받을 것을 암시하며 그 기관에 어떤 청탁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 나타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 나타납니다. 이 꿈은 일반적으로 해몽을 할 때 윗사람이나 조상님이 나타나면 길몽입니다. 이 꿈의 특징은 웃으면서 분위기가 좋았다면 좋은 꿈, 자식에게 화를 내고 진노하셨다면 나쁜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부모님이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악화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질병에 걸려 건강이 악화됩니다. 이 꿈은 실제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며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이 사고당하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사고를 당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좋지못한 일들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머님과 싸우는 꿈 해몽은?

어머님과 싸웁니다. 이 꿈은 주변지인이나 배우자와 약간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님이 나를 보고 우시는 꿈 해몽은?

조상님이 나를 보고 우십니다. 조상님 꿈은 대박이지만 이 꿈은 자손들을 걱정하셔 우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의 생전 모습을 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생전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집안의 우환이 생기거나 가족 중에서 누군가가 사고를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부모님이 아이를 업고 계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아이를 업고 계십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질병등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이별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이별을 합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돈이나 보물을 주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돈이나 보물을 줍니다. 이 꿈은 조상의 도움으로 가정과 사업 또는 일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 꿈은 내게는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지만 현실적으로 부모님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접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나와 손을 잡는 꿈, 악수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나와 손을 잡습니다. 나와 악수를 합니다. 이꿈은 집안에 좋은 뉴스가 곧 들리고 자손들에게 길할 징조의 꿈입니다.


부모님과 산책하는 부모 꿈 해몽은?

부모님과 산책을 합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해결되고 재물까지 가져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 때문에 슬픈 꿈 해몽은?

부모님 때문에 슬픕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을 겪을 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타향에 나가 생활하던 가족이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웁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나 형제들에게 위험이 닥쳐오거나 가세가 기울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부모와 자녀


부모님과 여행을 가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여행을 갑니다. 이 꿈은 건강상 걱정이 있으신 상태면 좀더 악화될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 산소를 찾아간 꿈 해몽은?

부모님 산소를 찾아갑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가까운 사람들로 인해서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부모님이 바닥에 나란히 누우신 꿈 해몽은?

부모님이 바닥에 나란히 누웠습니다. 이 꿈은 식구 중에 누군가 질병으로 고생하고 힘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부모님이 나를 떠나버린 꿈 해몽은?

부모님이 나를 떠나버립니다. 이 꿈은 부모님께 병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보물이나 돈을 준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보물이나 돈을 줍니다. 이 꿈은 조상의 은덕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에 화목이 깃들 꿈입니다.


부모님 모두가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부모님 모두가 돌아가십니다.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던 무엇인가가 어려움에 봉착되지 않고 쉽게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취직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업하는 사람에게는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서 즐거운 꿈 해몽은?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서 즐겁습니다. 이꿈은 길몽으로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게 되고 하려는 것을 하게 되며 금전적이거나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식장에 부모님이 함께 계신 꿈 해몽은?
결혼식장에 부모님이 함께 계십니다. 이꿈은 도울 조력자가 근처에서 도움을 줄 꿈입니다.

어머니를 불러도 대답이 없는 꿈 해몽은?
어머니를 불러도 아무런 대답이 없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어려운 일이 생기고, 주변에 도움이나 부탁했던 일들이 잘 안풀려 도움을 받지 못하거나, 일이 안풀리는 꿈입니다.

어머니께서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어머니꼐서 돌아가십니다. 이 꿈은 현재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심몽으로 미래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대화를 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과 대화를 합니다. 이 꿈처럼 돌아가신 부모님과 대화를 하면 사업하시는분이라면 일이 풀리기 시작하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일이 타인으로 인해서 엉망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인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지인의 부모님이 돌아가십니다. 이 꿈에서 보통 지인이 죽는꿈을 꾸게되면 그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데 그와같이 이 꿈 또한 해당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임을 의미하는데요 이와 더불어서 꿈을 꾼 본인에게도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지인과의 관계가 가까울수록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가족이 죽어 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가족이 죽어 슬프게 웁니다. 이 꿈은 노력하던 일들이 큰 성과를 거두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쁜 사람들로부터 부모님이 죽게 되는 꿈 해몽은?

나쁜 사람들 때문에 부모님이 죽게 되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바래왔던 것이 이루어지며 그로인해 재물운도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상이나 부모님 앞에서 묵념하는 꿈 해몽은?

조상이나 부모님 앞에서 묵념을 합니다. 이꿈은 경로효친 사상으로 부모님께 정성을 다하게 될 꿈입니다.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있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본인 자신의 몸에 피로감을 느끼게 되고, 정신적으로도 고달픈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산책을 하거나 길을 걷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함께 산책을 합니다.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액운이 사라지게 되고, 소망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생전의 모습 그대로 나타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생전 모습 그대로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장차 안좋은 사고나 큰 우환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꿈속에서 이미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타나는 것은 본인의 앞으로 있을 사고에 대한 경고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멀리 계신 부모님을 찾아뵙고 큰절을 올리는꿈 해몽은?

멀리 계신 부모님을 찾아뵙고 큰 절을 올립니다. 이 꿈은 직장 상사나 윗사람에게 부탁할 일들이 생긴다거나 공문서에 관련되어 추진하던 일들이 성사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을 뵙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고 매사에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현재 살아계신 어머님(부모님)이 보인 꿈 해몽은?

이 꿈은 나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닥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부모님이 병에 걸리시는 꿈해몽은?

부모님이 병에 걸립니다. 이 꿈은 집안에 불길한 액운이 있게 되고 사회적 명예가 실추될 징조일 수가 있는 꿈입니다. 또한 소리내어 울었다면 구설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불과 관련된 것을 주시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노민께서 불과 관련된 것을 주십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부모님과 싸우는 꿈 해몽은?

부모님과 싸웁니다. 꿈에 아버지와 싸웠다면 직장 상사나 선배처럼 높은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와 싸웠다면 연인이나 배우자와 같은 가까운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나 기차에서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하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타고가는 버스나 기차에서 부모님이 나타나서 내리라고 말을 합니다. 이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앞으로 실패하게 되거나, 그로인해 불행이 닥쳐올 가능성이 있으니, 현재의 사업을 중단하라는 암시의 메시지입니다.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땅바닥에 누워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유행성 질환으로 질병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사고가 발생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음식을 드렸으나 드시지 않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 음식을 드렸으나 드시지 않습니다. 이 꿈에서 차려드린 음식을 맛있게 잘 드셨다면 길몽에 해당되지만 음식을 잘 드시지 않는 꿈은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돌아가신 부모님을 비롯하여 죽은사람이 음식을 준비해줘 그것을 먹는 꿈 또한 흉몽으로 해석되곤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데리고 어디론가 갑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수명이 짧아졌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죽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말을 타고 들어오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을 전해듣거나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집안에 식구를 맞아하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결혼하는 꿈 해몽은?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어머니의 신상에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어머니에게 앞으로 병마가 찾아오거나, 쓰러져 눕게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어머니가 우는 꿈 해몽은?

어머니가 웁니다. 이 꿈은 아버님이 살아있다면 아버님의 건강을 신경써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parents 부모 양친 가족 자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납니다. 이 꿈은 부모님 얼굴이 좋았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화를 내셨다면 좋지 않은 상황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어떤 일을 하라고 알려주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타나 어떤 일을 하라고 알려주거나 얘기를 해줍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으로 그 뜻을 이루기 위한 협조자를 만나게 되거나 귀한 자녀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부모꿈 해몽은?

아버지 어머니가 꿈에 건강해 보입니다. 이꿈은 길몽으로 행운과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본 꿈 해몽은?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봅니다. 이 꿈은 뜻밖의 유산이나 재물운이 있을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흰 두루마기를 입고 재밌게 놀다 가시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나타나 흰두루마기를 입고 우리 집에서 재미있게 놀다가가 가십니다. 이 꿈은 나와 뜻이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물질적인 유산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형제와 부모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해몽은?

형제와 부모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꿈은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먼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릴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서 고생한다며 다독여 주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 속에서 고생을 한다며 다독여 줍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거리 작품이나 학문 등 나 자신을 돕는 협조자를 만나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친척이 괴로워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친척이 괴로워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의 부모님이나 친척의 산소가 나쁘지던지 그 영혼에 대한 액운이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누군가에게 돈을 주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누군가에게 돈을 주는데 그 돈이 내돈이라 생각합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의 계약이 성사되거나 사업상 좋은 제의를 받게 될 길몽입니다.


죽은 어머님이 나타나셔서 이야기하는 꿈 해몽은?

죽은 어머님이 나타나 이야기를 합니다. 이 꿈은 앞으로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나 불행한 일이 일어나게 됨을 사전에 알려주는 꿈으로서,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하게 처신해야 합니다.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는 꿈 해몽은?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화사한 변화가 오고 많은 귀빈을 초대하여 잔치를 열 꿈입니다. 새로운 변동, 작업, 잔치, 준비 등이 있을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자녀를 잃어버리게 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자녀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이 꿈은 걱정과 근심이 끊이지 않게 되고 질병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선물이나 물건을 받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아버지로부터 선물이나 물건을 받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본인이 큰 재물을 얻게되어, 경제적으로 풍요로와 지게될 징조랍니다.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해져서, 큰 부귀영화를 누릴 길몽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입니다. 하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하루를 즐겁게 보낼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남편과이혼하는꿈 비밀? 이혼당하는꿈 꿈해몽

친구가 우는 꿈 대성통곡하는꿈 우는꿈해몽 태몽

사랑을 나누는 꿈 사랑하는꿈해몽 태몽 진실?

죽은사람이 살아있는꿈 죽은친구가나오는꿈 꿈해몽

직장상사가 나오는 꿈 직장상사 꿈해몽 태몽 진실?

가족들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입꿈 입맞추는 꿈 립스틱사는꿈 태몽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