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친구가 남편과이혼하는꿈 남편이 이혼하자는 꿈 비밀? 이혼당하는꿈 파혼하는 꿈 이별하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동네에 한 언니가 있었습니다. 시집을 갔는데도 그 언니는 친정에 있었습니다. 동네 사람들이 속삭입니다. 이혼을 당해 시집으로 쫓겨왔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그게 무슨 뜻인지 잘 몰랐습니다. 


어린시절 우리나라를 보면 참으로 불공정한 사회였습니다. 남자들은 이혼을 해도 흠이 되지 않았지만 여자는 이혼을 하면 큰 흠이 되었습니다. 남자는 여자한테 이혼을 요청하고 일방적으로 선언을 할 수 있었지만 여자가 먼저 요구할 수 없는 그런 이상한 사회였습니다. 유교적인 관습이 남아 여자를 차별하고 멸시하는 그런 것이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요즘은 정말 세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친구 중에 한 사람은 결혼을 하루 앞두고 옛날 남자친구를 못잊고 있다가 그 남자친구의 전화를 받고 그날밤 파혼을 했습니다. 멀리 도망간 것이었습니다. 그 집은 난리가 나고 사단이 났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이혼을 너무 쉽고 하고 너무 많이 합니다. 따라서 결혼을 하기 전에 신중해야 하고 이혼을 가급적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결혼을 아주 신중히 생각하고 결혼을 했으면 서로 도와야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 속에 이혼과 관련된 것들이 보입니다. 그렇다면 꿈에 이혼을 한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이혼하는 꿈, 이혼과 관련된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이혼하는꿈 해몽과 의미는?

이혼을 합니다. 이혼하는 꿈는 애착이 있는 일거리, 단체, 조직, 사람 등과 같은 대상과의 결별을 상징합니다. 직장을 그만 두게 되거나 계약 파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실제로 이혼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헤어지는 꿈 해몽은?

여자 혹은 남자친구와 헤어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큰 꿈입니다. 둘이 싸우게 되고 정말 이별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해몽은?

부부가 이혼을 하고 헤어집니다.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은 자신의 주변 상황이 불안정하고 심리적인 부담으로 인해 방황을 하거나 재물이나 재산에 손실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사우나나 해수욕장에 들어가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사우나나 해수욕장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가업이 번성하고 재물이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가정이 평안해지고 안정되어 항상 기쁨이 넘처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다투는 꿈 해몽은?

남편과 싸웁니다. 다툽니다. 이꿈은 부부관계가 좋아지며 화목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관계하는 꿈, 잠자리 하는 꿈, 부부가 합궁하는 꿈 해몽은?

남편과 관계를 합니다. 잠자리를 같이 합니다. 합궁을 합니다. 이꿈은 신랑과의 잠자리가 만족스러웠다면 재물이 들어오고 가족의 화목이 찾아오는 길몽이나 불만족스러웠다면 흉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함께 싸우는 꿈 해몽은?

남편과 함께 싸웁니다. 남편과 소리를 지르면서 싸우면 사람들이 나에게 욕을 하거나 말이 많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이혼 수속을 위해 법원에 출석하는꿈 해몽은?

이혼 수속을 위해 법원에 출석을 합니다. 이꿈은 국가기관이나 민간단체 또는 기업체와 체결된 계약이 해지되거나, 공적으로 부여받은 권리나 의무를 포기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동생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동생이 이혼을 합니다. 동생이 이혼하는 꿈은 실제로 동생이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사랑 결별


남편과 말다툼을 하는 꿈 해몽은?

남편과 말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장차 잉태하여 아들을 낳게되는 태몽입니다. 


가족이 이혼당하는 꿈 해몽은?

가족이 이혼을 당합니다. 이꿈은 꿈에서 본 그 가족이 계약해지, 권리 포기, 동업자와의 결별 등의 일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잠을 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잠을 잡니다. 이 꿈은 가정에 불화가 일어나거나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해몽은?

부부가 서로 이혼을 하고 헤어집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에게 심적으로 큰 부담을 느끼는 일이있거나 유혹 등이 있어 마음에 고통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로 인하여 방황이나 금전적으로 손실을 보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한꿈 해몽은?

내가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합니다. 이 꿈처럼 결혼을 하지않은 사람도 간혹 꿈에서는 자신이 기혼자가 되어 이혼을 당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미혼남녀인데 이혼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기혼자와 마찬가지로 주어진 권리나 의무를 포기하거나, 계약을 해지 당하거나, 누군가와 결별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해몽은?

남편과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부부간의 성격차이나 외도로 인해 이혼을 생각하게 되지만 또 한편으로는 남편을 용서하고 결혼생활을 원만하게 이어갔으면 하는 강한 바램이 꿈으로 나타난 꿈입니다.


배우자에게 내가 이혼당하는꿈 해몽은?

배우자에게 내가 이혼을 당합니다. 이 꿈은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경우 그 사람과 연락이 닿을 수 있으며 혹시 어떤 기회가 기다리고 있으면 그 기회를 마주할 수 있는 꿈입니다.


처녀가 결혼식장으로 걸어가는 꿈 해몽은?

처녀가 결혼식장으로 걸어갑니다. 이 꿈은 다음날 만나는 어떤 남자와 인사를 주고받을 것이며 꿈에 그와 함께 여러 변화가 있는 곳을 답사하면 현실에서 그 만큼 대화 내용이 풍부해 질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양육권


아내와 이혼하는 꿈 해몽은?

아내와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실제로 이별을 할 수 있다고 풀이가 됩니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 밖의 패물을 나누어 갖는 꿈 해몽은?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 밖의 패물을 나누어 갖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을 벌이거나, 집안에 우환이나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로 잠시 떨어져서 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전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결혼전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하더라도 서로 이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혼을 해서 슬퍼하는꿈 해몽은?

이혼을 해서 슬퍼합니다. 이 꿍믄 가족 중 누군가가 크게 병이 생기거나, 크게 다쳐서 병원에 가는일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이 이혼하는꿈 해몽은?

주변 사람이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중요한 계약을 중도에서 해지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배우자와 이혼하고 크게 우는 꿈 해몽은?

배우자와 이혼을 하고 크게 웁니다. 이 꿈은 그동안 부담을 갖고 있던 책임, 억압에서 벗어나게 되며 근심걱정이 해결될 꿈입니다. 또는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로 걸어간 꿈 해몽은?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로 걸어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어떤 사람과 의견충돌 또는 시비나 싸움을 일으키게 되거나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에 불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높은 분과 사이가 안 좋아지고 원하지 않는 싸움에 휘말리며 큰 피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이혼자가 여행시에 숙박한 집이 낡은 집이었다는 꿈 해몽은?

이혼한 사람이 여행을 하는데 숙박한 집이 낡았습니다. 이 꿈은 소유자 자신이 미래의 결혼 생활에 대해 강한 불신감 또는 체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과는 관계없이 연애만 즐기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미혼자가 모르는 누군가와 이혼하는 꿈 해몽은?

미혼자가 모르는 누군가와 이혼을 합니다. 미혼인 사람이 누군가와 이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 관심을 갖지않던 색다른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거나 좋은 인연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고향에 부모님을 만나러 갈 일이 생기거나 친인척의 경조사에 참석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혼 수속을 밟는 꿈, 마치는 꿈 해몽은?

이혼 수속을 밟습니다. 이혼 수속을 마칩니다. 이 꿈은 현재까지 유지해오던 일들을 중단하거나 계약 중도 해지할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등 이혼 당하는 꿈 해몽은?

상대방에게 이혼장을 내밉니다. 이혼을 당합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드디어 나타나는 길몽으로 꿈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남편한테 맞는꿈 해몽은?

남편한테 맞습니다. 이 꿈은 오히려 사이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감정교류가 원활하고 많아질 수 있으며 평소의 불만을 해결하게되어 부부관계가 더욱 돈독해 질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장을 보러 시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번성하게 되고 그간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막힘없이 탄탄하게 발전해 가면서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해몽은?

남편과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가족 중 누군가 병에 걸릴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재산의 손실도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파산 파혼


웨딩드레스가 찢어지는 꿈 해몽은?

웨딩드레스가 찢어집니다. 이 꿈은 위신이 떨어지게 되거나 흉조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이혼한 남편을 다시 만나는 꿈 해몽은?

이혼한 남편을 다시 만납니다. 이 꿈은 현실의 상황에 대한 어떤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의 성과에 대한 불만이 심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가 꿈에 나타난 이혼꿈 해몽은?

이혼한 남편이나 아내 배우자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아직도 옛 사랑, 옛 연인, 옛 배우자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중도ㅇ 포기했던 일을 다시 착수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결혼생활 중에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결혼 생활 중에 부부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혼 전 시어머님이 용돈을 주신 꿈 해몽은?

이혼 전 시어머님이 용돈을 주십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되거나 포기했던 채권을 받게되는등 의외의 횡재를 하게될 꿈입니다.


내가 이혼을 당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가 나에게 이혼장을 내미는 꿈 해몽은?

내가 이혼을 당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내게 이혼장을 내밉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 때문에 이혼하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 때문에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원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며 중도에 일이 끝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이혼장을 내미거나 이혼 당하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이혼장을 내밉니다. 이혼을 당합니다. 이 꿈은 오랜동안 그리워하던 사람이 나타나 만나게 되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이혼서류 부부싸움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는 꿈 해몽은?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습니다. 이 꿈은 어떤 계약이나 서류 등에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내와 이혼하는꿈, 남편과 이혼하는 꿈 해몽은?

아내와 이혼합니다. 남편과 이혼합니다. 이 꿈은 내가 소중히 여기고 좋아하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주변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이런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될 꿈입니다.


법원에서 이혼수속을 마친 꿈 해몽은?

법원에서 이혼수속을 마칩니다. 이 꿈은 계약을 해약하거나 포기하는 일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이혼한 남편, 아내, 배우자를 꿈에서 본 꿈 해몽은?

이혼한 남편이나 아내, 배우자를 꿈에서 봅니다. 이 꿈은 불안한 마음, 정서를 암시합니다.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결혼이 다른 사람으로 인해 무산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결혼이 다른 사람으로 인해 무산이 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랑하지만 이혼하는 꿈 해몽은?

사랑하지만 이혼을 합니다. 이 꿈은 계약이나 약속등을 파기하게 되고 이별이나 사업 포기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지는 이혼꿈 해몽은?

부부가 이혼하고 헤어집니다. 이 꿈은 심적인 부담이나 유혹, 주위 상황의 불안정에 의한 갈등과 충동으로 방황 내지 손실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이별을 통보하는 꿈 해몽은?

내가 이별을 통보합니다. 이 꿈은 나에게 새로운 유혹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divorce get a divorce split up 이혼 이별 부부싸움 결별 별거



부부가 이혼하고 남남이 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이혼을 하고 남남이 됩니다. 이꿈은 심리적인 부담과 불안한 주위 상황으로 인해 갈등을 겪게되거나 돌발적인 행동을 해 큰 손실을 겪게 될 꿈입니다.


이혼한 사람이 여행을 가서 낡은 집에 묵는 꿈, 숙박한 꿈 해몽은?

이혼한 사람이 여행을 가서 낡은 집에 묵습니다. 낡은 집에서 숙박을 합니다. 이 꿈은 미래의 결혼에 대해 강한 불신, 체념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과는 관계없이 연애만 즐기려는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해몽은?

부부가 동반 모임에 나갑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부부사이에 감정의 골이 깊어져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감돌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십니다. 이 꿈은 남편이나 부인관 술을 마시고 있었다면 부부의 인연이 다해 이별을 예고하는 흉몽입니다. 하지만 술을 마시고 서로 사랑을 나누었다면 헤어지더라도 다시 재회할 인연의 끈이 연결되어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는 꿈 해몽은?

남편이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애정문제의 갈등이나 화목이 깨어지는 시끄러운 일이 생기고 손실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배우자에 대한 사랑이식었다거나 남편이 가정에 소홀해 질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부부가 함께 자는 것을 본 꿈 해몽은?

다른 부부가 함께 자는 것을 봅니다. 이꿈은 자신의 집안에 행운이 깃들고 기쁜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 해몽은?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웁니다. 꿈에 부부가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가정이 화목해지고 편안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서로를 헐뜯으며 싸웠다면 부부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혼식이 파행된 꿈 해몽은?

결혼식이 파행이 되었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를 조심해야할 징조의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화풀이를 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서로 화풀이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 한 일에 대해서 신뢰를 할 수는 없지만 결과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음을 무의식 중에 꿈으로 표출 된것으로 해석합니다.


남편이 외도하는 꿈, 다른여자와 바람피는 꿈 해몽은?

남편이 외도를 합니다. 다른 여자와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신랑의 연령이 어리면 실제 외도를 주의해야하며, 신랑의 연령이 노령이면 행복한 말년을 보낼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사별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사별을 합니다. 꿈에 남편이 죽는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어려움에 처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며, 아내가 죽었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부부가 같이 앉아 있는 꿈 해몽은?

부부가 같이 앉아 있습니다. 이 꿈처럼 부부가 다정하게 같이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것은 주로 길몽이 많습니다. 부부가 같이 앉아 있다는 것은 가정이 화목하고 단란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구타, 맞는 꿈 해몽은?

남편에게 구타를 당합니다. 맞습니다. 현실에서 그런다면 큰 일날 일이지만 이 꿈은 가정이 화목해지고 돈독해지는 길몽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절대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근신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생리나오는꿈 생리대 생리피보는꿈 꿈해몽 태몽

친구가 우는 꿈 비밀? 대성통곡하는꿈 꿈해몽 태몽

처녀보는꿈 비밀? 처녀가 임신하는 꿈 꿈해몽 태몽

사랑을 나누는 꿈 비밀? 연애하는꿈해몽 태몽

가슴커지는꿈 가슴을 보는 꿈 가슴수술 꿈해몽 태몽

애인이 바람피는 꿈 배우자 애인 꿈해몽 태몽

엄마꿈 어머니꿈 친정엄마꿈 어머니꿈해몽 태몽

아기가웃는꿈 아기가 말하는 꿈 아기낳는꿈해몽 태몽

남자나오는꿈 남자랑 키스하는꿈 꿈해몽 진실?

여자나오는꿈 여자랑 키스하는꿈 여자 꿈해몽

연애 꿈 짝사랑꿈 비밀? 연애하는사랑하는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