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이빨 뽑히는 꿈 앞니가 이빨이 치아가 몽땅 빠지는 꿈 비밀? 치아가 흔들리는 꿈 이빠진꿈 앞이빨빠지는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의료시설을 제대로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당시 치약조차 구경하기 힘든 시절이라 소금으로 양치질을 했습니다. 그러니 아이들은 양치질을 안하고 대충 우물물로 이빨을 씻고 등교하곤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학교에서 치아검사를 합니다. 아이들은 입냄새가 나지 않게 소금물로 양치질을 하고 식물을  씹고 내뱉기를 반복합니다. 이런 저런 노력을 한 아이는 치아검사에서 무사히 통과를 합니다. 하지만, 아무런 대처를 하지 못한 아이들은 입에서 냄새가 나기 때문에 양치질을 하지 않았다고 결국 벌청소를 하게 됩니다. 그것도 가장 하기 싫은 하장실 청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자 헌니를 뽑습니다. 요즘에는 치과에 가면 쉽게 뽑을 수 있지만 당시에는 치과를 구경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헌니를 실에 묶어 문고리에 매답니다. 그리고선 문을 당겨 헌니를 뽑습니다. 그렇게 해서 영구치가 올라올 수 있도록 뽑았습니다. 뽑은 치아는 '헌이 줄께, 새이 다오'를 외치면서 지붕에 던집니다. 이렇게 해서 영구치가 나게 되었습니다.


어린시절 치과에 갈 수 없었던 형편이었지만 아이들은 모두 다 치아가 건강했습니다. 아마도 건강했고 체력이 튼튼했기 때문 같았습니다. 산으로 들로 뛰어다녔던 강인한 체력이 치아에도 영향을 끼친것 같았습니다. 어느날 꿈에 치아가 보입니다. 이빨이 보입니다. 이가 보입니다. 꿈을 꾸고나서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빨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치아꿈 의미와 해몽은?

치아가 보입니다. 치아꿈에서 이빨으느 기족 일가친척 직원 관청 직원 권력 방도 조직 거세 생리 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송곳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핵심적인 사람과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앞니가 빠집니다. 이꿈은 가족에 문제가 발생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앞 이빨이 빠지는 꿈은 존속에게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요즘은 가족의 문제보다 회사의 구성원에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해몽을 많이 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빠집니다. 이 꿈은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이 꿈은 이빨로 상징된 주변의 누군가가 병이 들거나 해고를 당하거나 사고를 당하거나 어떤 대상이나 일거리와의 결별 등의 안 좋은 일로 실현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빨은 가족을 상징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회사나 기관, 대상의 구성원이나 구성요소의 표상 재료로 등장합니다. 이빨이 빠지는 꿈은 가족이나 직장 동료 중 누군가가 사망이나 감원이 되는 일로 나타나거나 일거리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 내부의 시설물 중 어떤 것이 파손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이가 썩어서 아파하는 꿈 해몽은?

이빨이 이가 썩어서 아파합니다. 이 꿈은 재산에 문제가 생기고 골치아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가 새로 생긴 꿈 해몽은?

이가 새로 생겼습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나 질병 등이 말끔히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의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호랑이의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되고 실패가 올 꿈입니다.


한 개의 윗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한개의 윗 앞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부모님 두 분이 다 돌아가실 꿈입니다 줄초상, 우환, 사고, 질병, 실패, 지출, 실물, 소송 등의 불운이 닥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금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은?

금이빨이 빠집니다. 이 꿈은 사업중이라면 자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빨 뽑는 꿈 해몽은 어떻게?

이빨을 뽑습니다. 이빨과 관련된 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이 꿈처럼 앓던 이빨을 뽑는 꿈은 길몽으로 지금까지 나를 괴롭혔던일이 해소가 될 꿈입니다. 생 이빨을 뽑는 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저절로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저절로 앞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어떤 불행한 일이 자연적으로 내게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정리해고 대상이 될 수도 있고 신체적으로 성적 기능이 감퇴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때로은 유명한 예술가나 과학자 또는 평소 존경하던 사람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아랫니 전체가 다 빠지는 꿈 해몽은?

아랫니 전체가 다 빠집니다. 이 꿈은 형제나 자매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양치질 누런이


이빨이 다 빠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다 빠집니다. 이꿈처럼 이빨이 빠지는 꿈은 누군가가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죽음이 아니라 이빨에 해당되는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하는 꿈으로 구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누군가가 병이 들거나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게 될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나는 꿈 해몽은?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납니다. 이 꿈은 누가 죽거나 퇴직 또는 거세 등으로 재물에 손실이 올 꿈입니다.


아랫니 빠지는 꿈 해몽은?

아랫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서 나보다 아랫사람에게 질병이나 사고 등의 위험을 있을 수 있어 각별히 신경을 써주는게 좋습니다.


앞니가 깨지는 꿈 해몽은?

앞니가 깨집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이나 나를 잘 따르는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운이 하락하면서 사업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거울로 내 자신의 덧니를 보는 꿈 해몽은?

거울로 내 자신의 덧니를 봅니다. 이 꿈은 아내 이외의 여자와 관계를 갖거나 사업상의 동업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금니를 씌우는 꿈 해몽은?

금니를 씌웁니다. 이꿈은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행복한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병든 이빨을 치료하거나 새로 갈아끼우는 이빨빠진 꿈 해몽은?

병든 이빨을 치료합니다. 새로 갈아끼웁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재물 혹은 이권을 나누거나 직장 및 사업 등과 연관된 변동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해몽은?

이빨이 흔들립니다. 이 꿈은 신분이 위태롭거나 사업과 조직 등에 있어서 어려움이 닥쳐와 위태로움을 겪는 일이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앞니 앞이빨, 앞 치아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앞니 앞이빨, 앞 치아가 빠집니다. 이 꿈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거나 큰 사건에 휘말리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앞니가 툭하고 부러지는 꿈해몽은?

앞니가 툭하고 부러집니다. 이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하는 일마다 실패로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윗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연령, 지위, 계급등이 상사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다른사람의 이가 빠집니다. 이꿈은 지금 경쟁하고 있는 사람이 사업에 실패를 하거나 취업에 실패하는 등 경쟁자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양치질 치약


이빨이 몽땅 빠져버리는 꿈 해몽은?

이빨이 몽땅 빠져버립니다. 이 꿈은 회사 내의 조직이나 사업 등을 새롭게 경신할 일이 생기고 일부만 남으면 가문 또는 사업 등이 몰락하게 될 꿈입니다.


밥을 먹고 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은?

밥을 먹고 이빨이 빠집니다. 이꿈은 부부싸움, 연인과의 싸움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치아가 안으로 굽어 있었던 꿈 해몽은?

상대방의 치아가 안으로 굽어 있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오 인해 누군가가 내게 원한을 갖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 해몽은?

어금니가 아픕니다. 어금니가 아파서 빠집니다. 이꿈처럼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과 관련된 꿈이며, 부모님 건강에 조금 더 신경을 쓰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래 덧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아래 덧니가 빠집니다. 이 꿈에서 치아가 가족을 나타낸다면 아랫니는 아랫사람, 덧니는 사위를 상징합니다. 아래 덧니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사위가 죽음을 맞이할 수 있으며 나중에 알게 되거나 오래 병석을 앓다 사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금니를 씌우는 꿈 해몽은?

금니를 씌웁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가족에게 행복한 일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이빨을 닦는 꿈 해몽은?

이빨을 닦습니다. 이 꿈은 부모님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마시하는 길몽입니다.


아랫니가 모두 빠진 꿈 해몽은?

아랫니가 모두 빠집니다. 이 꿈은 형제자매 간에 무슨 변고가 생기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썩은 이, 흔들리던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썩은 이가 빠집니다. 흔들리던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하던 일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되거나 고민거리가 사라질 꿈입니다.


아픈 치아를 뽑는 꿈 해몽은?

아픈 치아를 뽑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지금 난관에 부딪힌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치아, 이, 이빨을 치료하는 꿈 해몽은?

치아를 치료합니다. 이빨을 치료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를 치료하는 꿈은 나쁜 사건, 해결되지 않은 사건이 잘 해결되어 꿈을 이루게 되고, 승진하는 등의 좋은 일이 발생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치아가 일부만 빠진 꿈 해몽은?

치아가 일부만 빠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일부분에 어떤 변화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엑스레이


어떤 사람이 이가 빠져 고통스러워 하고 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어떤 사람이 이가 빠져 고통스러워 합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방해하던 사람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나도 모르게 이가 빠진 꿈 해몽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혹은 죽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새 이, 새 이빨, 새 치아가 나는 꿈 해몽은?

새 이가 납니다. 새 이빨이 납니다. 새 치아가 납니다. 이 꿈은 노력한 성과가 맺어지는 꿈입니다. 


이빨이 검게 변하거나 누렇게 변하는 꿈 해몽은?

이빨이 검게 변합니다. 누렇게 변합니다. 이 꿈은 집안이나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뜻하며 직장의 경우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를 치료하는 꿈 해몽은?

이를 치료합니다. 이 꿈은 나쁜 사건, 해결되지 않은 사건이 잘 해결이 되어 꿈을 이루게 되고 승진하는 등의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마른 오징어를 씹어 먹다가 이빨이 툭하고 부러진 꿈 해몽은?

마른 오징어를 씹어 먹다가 이빨이 툭하고 부러집니다. 이꿈은 일신상에 불행한 사고가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우환, 질병, 파면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내 이빨이 검거나 누렇게 때가 묻어있는 꿈 해몽은?

내 이빨이 검습니다. 누렇게 때가 묻어있습니다. 이꿈은 집안이나 사업에 근심이나 걱정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어금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지인이 건강이 나빠질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위쪽 앞니에 의치를 해 넣는 꿈 해몽은?

위쪽 앞니에 의치를 해 넣습니다. 이꿈은 늦은 나이에 짝을 만나행복을 누리게 되거나 양부모를 모실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치아 사이가 벌어지거나 잇몸이 아픈 꿈 해몽은?

치아 사이가 벌어집니다. 잇몸이 아픕니다. 이 꿈은 기혼자의 경우 부부싸움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뜻밖의 지출을 할 일이 생기거나 싸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린이의 치아가 새로 돋아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린이의 치아가 새롭게 돋아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소원의 성취나 사업의 융성을 가져오고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아래 이 빠진 꿈 해몽은?

아래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어린 동생이나 직장 후배 등 아랫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먹다가 이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음식을 먹다가 이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부부싸움으로 인해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법적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부부 관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덧니가 생긴 것을 거울에 비춰보는 꿈 해몽은?

덧니가 생긴 것을 거울에 비춰봅니다. 이 꿈은 애인 또는 첩이 생기거나 동업자가 생길 꿈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앞니가 빠집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가 죽거나 소송, 큰 사건에 휘말리는 등 안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이가 나는 꿈 해몽은?

새로운 이가 납니다. 이꿈은 새로운 출발, 생명의 탄생, 건강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자신감을 찾게 되거나 평소에 바랬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가까운 시간 내에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자의 경우 혼담이 들어올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의치를 하는 꿈 해몽은?

의치를 합니다. 이 꿈은 양자나 의형제, 직원 등을 새롭게 맞아 불러들이는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많은 이가 빠지는 꿈 해몽은?

많은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쌓아온 명성과 노력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은 꿈 해몽은?

어금니가 빠졌습니다. 그런데도 피가 나지 않습니다. 이꿈은 부모상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인공치아를 심는 꿈 해몽은?

인공치아를 심습니다. 이꿈은 새로운 사람과 만나 관계를 형성하거나 조력자를 만나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인공치아가 유난히 빛나는 꿈이었다면 능력있는 직원을 얻거나 미혼자의 경우 실력이 있고 출중한 사람과 교제를 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금니를 해 넣는 꿈 해몽은?

금니를 해 넣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단체나 조직을 구성하여 일사불란하게 업무를 숭행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집안 식구 중의누군가가 그배지를달고 입신양명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빨의 상당 부분이 빠져서 의치를 해 넣는 꿈 해몽은?

이빨의 상당 부분이 빠졌습니다. 그래서 의치를 해 넣습니다. 이 꿈은 사장의 경우 이빨로 표시된 상당수의 직원을 임시직이나 대리인들로 교체하거나 망가진 시설물을 새롭게 할 꿈입니다.


이가 다 빠진 꿈 해몽은?

이빨이 다 빠집니다. 이 꿈은 나쁜게 많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앞니가 유난히 빛나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앞니가 유난히 빛납니다. 이 꿈은 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시험합격 등으로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충치가 빠진 꿈 해몽은 어떻게?

충치가 있는 사람이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자신과 가까운 지인과의 사이가 소원해 지거나 주위의 건강이 악화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어떤 동물이나 대상에서 이빨을 고치는 약을 구하는 꿈 해몽은?

동물이나 어떤 대상에서 이빨을 치료한느 약을 구합니다. 이꿈은 단체에서 협조적인 지원을 얻게 되거나 어려운 여건에서 생활에 필요한 돈이 생기거나 물질적인 지원을 얻게 될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의사 치과병원


앓던 이가 빠져 시원섭섭했던 꿈 해몽은?

앓던 이가 빠져 시원섭섭했습니다. 이 꿈은 장차 현실에서 오래된 질병으로 고생하던 그 누군가가 죽음으로써 슬픈 상황이지만 또다른 한편으로는 근김 걱정거리가 사라져 개운한 느낌을 받게 될 꿈입니다.


이가 빠지고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이가 빠지고 피가 납니다. 이가 빠져서 피가 쭉 흐르는 꿈은, 자신의 재산이 흐르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빨로 사람이나 동물을 물었다가 놓는 꿈 해몽은?

이빨로 사람이나 동물을 물었습니다. 물었다가 놓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이 이쪽의 감화를 받게 하거나 심리적 타격을 가하거나 막대한 영향을 끼치게 될 꿈입니다. 반면에 상대방에게 물리는 꿈은 상대방으로부터 제약을 받거나 종속적인 계약이나 유대관계를 맺게 될 꿈입니다. 


치과에서 치료받는 꿈 해몽은?

치과에서 치료를 받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기다리던 조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의 치아가 빠지고 피가 흐르는 것을 본 꿈 해몽은?

남의 치아가 빠지고 피가 흐르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실패, 사고, 퇴직 또는 실직 등 남의 불행한 일에 연관이 되어 결국 나에게는 이득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니가 빠진 꿈 해몽은 어떻게?

사랑니가 빠집니다. 이꿈은 길몽 입니다. 사랑니가 그 동안 자신을 괴롭혀 왔는데 그 사랑니가 빠졌다는 건 이제 그 문제를 해결했다는 뜻하는 꿈입니다.


사람이나 짐승의 고기를 이빨로 뜯어먹는 꿈 해몽은?

사람이나 짐승의 고기를 이빨로 뜯어먹습니다. 이 꿈은고기로 상징된 어떤 작품이나 일거리 대상에서 성취를 이루거나 이해하고 체득할 일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치아 갯수를 세는 꿈 해몽은?

내 치아갯수를 셉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소문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모욕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떄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남이 대신해서 이를 빼주는 꿈 해몽은?

남이 대신해서 이를 빼줍니다. 이 꿈처럼 자신이 다른 사람 이를 뽑아주고 있다면 자신이 다른 사람을 돕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윗니와 아랫니가 모두 빠진 꿈 해몽은?

윗니와 아랫니가 모두 빠집니다. 이꿈은 조직이나 사업 등을 새롭게 재구성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치아 갯수를 세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치아 갯수를 셉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내가 더 유리한 위치에 서거나 더 나은 상황에 오르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이를 뽑는 꿈 해몽은?

이를 뽑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 중에 혼자 돌아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의사 치과병원


앓던 이가 빠져버린 꿈 해몽은?

앓던 이가 빠져버립니다. 이 꿈은 중병을 앓고 있던 사람이 사망을 하거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저질 고용인이 실직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아픈 이를 빼거나 혹은 알아서 저절로 빠지는 꿈 해몽은?

아픈 이를 뺍니다. 아픈 이가 저절로 빠집니다. 이 꿈은 앞길에 방해나 장애물이 없어지고 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니가 깨진 꿈 해몽은?

앞니가 깨집니다. 이 꿈은 집에 나쁜 일이 일어나거나 하는 일이 잘 안 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부러집니다. 이꿈은 재물의 손실이나 교통사고나 질병, 일거리나 대사의 좌절 등과 관계가 있을 꿈입니다.


사랑니를 발치한 꿈 해몽은?

사랑니를 발치합니다. 이 꿈은 해인과의 의견 충돌이나 사소한 일로 인해 오해가 생겨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치질로 이를 깨끗이 닦는 꿈 해몽은?

양치질로 이를 깨끗이 닦스니다. 이 꿈은 궂은 일이 점차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빨이 부러지거나 끊어지는 꿈 해몽은?

이빨이 부러지거나 끊어집니다. 이렇게 이빨이 불어지거나 끊어지는 꿈은 주변 사람의 죽음이나 몸을 다치거나, 질병을 앓게 되는 갓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를 뽑았는데 아무 흔적이 없는 꿈 해몽은?

이를 뽑았는데 아무런 흔적이 없습니다. 이렇게 이를 뽑았는데도 아무런 흔적이 없었다면 열심히 노력한 일에 성과가 전혀 없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일하고 싶은 의욕이 없고 활동력이 떨어지고 신체 기운도 빠지게 됩니다


이가 흔들거리는 꿈 해몽은?

이가 흔들거립니다. 이꿈은 현재 내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한 상태가 꿈에 반영됐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뽑힌 잇새가 마음에 걸려 허전함을 느끼는 꿈 해몽은?

뽑힌 잇새가 마음에 걸려 허전함을 느낍니다. 이 꿈은 주변의 친지나 친구들과 소원해지거나 고독을 면치 못할 꿈입니다. 


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이 빠진 자리에서 피기납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의 죽음 소식을 듣거나 재산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의 이를 뽑아 준 후 그 자리에서 피가 난다면 상대는 죽고, 자신은 덕분에 재물이 생길 수도 있는 일입니다.


아래쪽의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아래쪽 앞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형제나 동생, 자녀, 손자 손녀 등 아랫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큰 병을 얻게 되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흉몽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시설 치과병원 치과의사 양치질


다른 사람의 치아가 빠져 피가 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치아가 빠져 피가 납니다. 이 꿈은 퇴직, 거세, 죽음, 일의 성취 등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빠진 이를 삼켜버린 꿈 해몽은?

빠진 이를 모르고 삼켜 버립니다. 이 꿈은 마음속에 하고 싶은 사연이 매우 많지만 늘 참고 있어 병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치아가 부러지는 꿈해몽은?

치아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추진 중인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거나 실패할 수 있으며, 질병 등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상대방의 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은?

상대방의 이빨이 빠집니다. 이꿈은 다른 사람의 죽음이나 경제적인 몰락, 최직 등으로 실현이 될 꿈입니다.


이가 빠지지 않고 흔들리는 꿈 해몽은?

이가 빠지지 않고 흔들립니다. 이가 빠지지 않고 흔들리는 꿈은 현실 상황이 불안하거나 위태로운 일이 발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을 따나거나 가족이나 친척 중에서 누군가를 잃거나 나쁜 일이 생기는 등 불길한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빨을 뽑았는데 허전함을 느꼈던 꿈 해몽은?

이빨을 뽑았는데 허전함을 느꼈습니다. 이 꿈은 세상에 내 혼자 있는 것 같은 고독감을 맛볼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넘어져서 이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넘어져서 이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평소 과욕을 부리다가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남의 이가 빠진 것을 본 꿈 해몽은?

남의 이가 빠진 것을 봅니다. 이 꿈은 경쟁하던 사람이 사업에 실패하거나 시험에 떨어지는 등 그 경쟁자가 뒤처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썩은 이가 빠진 꿈 해몽은?

썩은 이가 빠집니다. 이 꿈은 상대방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북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빨에 물린 자국이 나는 꿈 해몽은?

이빨에 물린 자국이 납니다. 이 꿈은 계약, 권리 양도와 관계하고 동물에 물린 자국이 나면 관직에 오를 꿈입니다. 


뽑힌 잇새가 마음에 걸려 허전함을 느끼는 꿈 해몽은?

뽑힌 잇새가 마음에 걸려 허전함을 느낍니다. 이 꿈은 주변의 친지나 친구들과 소원해지거나 고독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이빨이 흔들려 빠질까봐 불안해 하던 꿈 해몽은?

이빨이 흔들려 빠질까봐 불안해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거나 신변에 위험이 닥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나에 관한 꿈이라면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ooth teeth 이빨 치아 이 치과 양치질 치약 치솔


앓고 있던 치아가 낫는 꿈 해몽은?

앓고 있던 치아가 낫습니다. 이꿈은 오랜 근심 극정이 사라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싸우다 앞이빨이 빠지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다가 앞이빨이 빠집니다. 이꿈에서 누군가와 싸운다는 것은 갈등을 얘기합니다. 사람들과 갈등 생겨서 속앓이를 하게 되고  신변에 좋지않은 일이 발생해서 갑작스럽게 질병, 사고로 고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이빨이 우르르 부서진 꿈 해몽은?

이빨이 우르르 부서집니다. 이 꿈은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남이 이빨을 뽑아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이빨을 뽑아줍니다. 이 꿈처럼 누군가 나의 이빨을 뽑아주는 꿈은 누군가 나를 필요로 할 수 있는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이빨을 강제로 빼내는 꿈 해몽은?

이빨을 강제로 빼냅니다. 이꿈은 스스로 취업 면접 등을 포기할 꿈입니다.


새로운 치아가 나는 꿈 해몽은?

새로운 치아가 납니다. 이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과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며 가족들 또한 안정감과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남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꿈 해몽은?

남의 이빨이 빠져 피가 흐르는 것을 봅니다. 이꿈은 내 일에 방해가 됐던 사람이 사망하거나 사직을 당할 꿈입니다. 그래서 내게 큰 이득이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빨로 상대방을 무는 꿈 해몽은?

이빨로 상대방을 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내 편으로 만들거나 어떤 일을 감정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편이나 아버지의 윗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남편이나 아버지의 윗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남편이나 아버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의 이빨이 옥니로 보이는 꿈 해몽은?

남의 이빨이 옥니로 보입니다. 이꿍믄 사소한 일로 원한을 품고 이를 갈고 복수를 맹세할 꿈입니다.






빠진 이빨 대신에 물리적인 이빨을 해넣는 꿈 해몽은?

이가 빠진 곳에 임플란트를 해 넣었다면 전혀 관계가 없는 사람과 만나 친분을 맺게 될 꿈입니다. 


사랑니가 솟아나는 꿈 해몽은?

사랑니가 솟아납니다. 이 꿈은 집안에 막내 자식이 생기게 되거나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해몽은?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납니다. 이 꿈은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될 꿈입니다. 


틀니가 빠지는 꿈 해몽은?

틀니가 빠집니다. 이 꿈은 사고나 질병 등이 닥칠 흉몽입니다.


뱀의 배 속에서 이빨을 고치는 약을 꺼내는 꿈 해몽은?

뱀의 배 속에서 이빨을 고치는 약을 꺼냅니다. 이 꿈은 어떤 기관에서 생활에 필요한 돈이 생기거나 경품권 같은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과신하거나 맹신하지 말고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이런 자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생리나오는꿈 생리대 남자가 생리하는꿈해몽 태몽

친구가 우는 꿈 대성통곡하는꿈 우는꿈해몽 태몽

가슴커지는꿈 가슴을 보는 꿈 가슴수술 꿈해몽 태몽

사랑을 나누는 꿈 연애하는 꿈 사랑하는꿈해몽 태몽

포옹하는꿈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꿈해몽 진실?

코가커지는꿈 코 다치는 꿈 꿈해몽 코피 진실?

키스하는꿈해몽 뽀뽀하는꿈 입맞춤꿈해몽 진실?

속눈썹이 빠지는 꿈 눈썹 정리하는꿈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