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입꿈 입맞추는 꿈 비밀? 빨간 입술꿈 입안꿈 립스틱사는꿈 태몽 꿈해몽 진실?

아이들이 엄마의 립스틱을 살짝 바릅니다. 엄마의 화장품에 손을 댑니다. 거울을 봅니다. 색다른 모습이 인상적이라 호기심이 발동합니다. 화장을 어떻게 하는 줄도 모르고 이것 저것 마구 바릅니다. 다시 지웁니다. 그러다가 엄마가 아끼는 화장품이 상당량 없어졌습니다. 그래도 호기심천국이라 거듭 거울을 봅니다. 친구들에게 살짝 자랑도 해봅니다. 


밤에 농사일을 마치고 돌아온 엄마가 야단을 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없는 살림에 잔치집이나 친척집 방문때가 아니면 화장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곱게 차려입을 때만 화장을 하기 때문입니다. 가난이 여전한 지라 엄마는 화장품을 양껏 바를 처지가 못 됩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아끼고 아껴서 바릅니다. 그런 화장품을 아이가 거의 없애버렸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에게 아이들은 모두 혼이 났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봉숭아나 꽃으로 입술을 물들입니다. 여러가지 꽃으로 화장을 대신해서 바릅니다. 모두들 얼굴이나 입술이 빨갛거나 색이 변한 것을 보고 킥킥 거립니다. 농촌에서 자란 아이들의 어린시절은 그야말로 호기심천국입니다. 오죽했으면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호기심 천국이 발현되지 않도록 신신당부를 합니다.


부모님에게 호기심천국이 없으리라 약속을 하지만 돌아서면 언제 그랬냐는 듯 누가 먼저라고 할 것없이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호기심이 생기면 그 즉시 해소해 버립니다. 그 대가는 그야말로 사고뭉치가 되고 맙니다. 아이들에게 입술은 호기심천국 그 자체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도 그런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입꿈 이숙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입 입술 mouth 립스틱


입, 혀, 입술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입이나 입술이 강조된 꿈은, 중상이나 비난, 언쟁등을 나타낸다. 꿈속에서 입이 아름답게 보였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함을 암시하지만, 그렇지 않고 반대로 더럽게 보였다면 인간관계가 좋지 않음을 암시한다. 

 

입술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입술에 관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문, 집안, 가문, 부엌, 재무부, 방송국, 공보실, 감식, 심사 기관, 수송부, 집, 여성기 등을 상징하게 됩니다.


붉은 입술을 본 꿈 해몽은?

붉은 입술을 봅니다. 이 꿈은 내 신체가 건강해 지고 생활이 부유해질 길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입으로 피를 토해내는 꿈해몽은?

입으로 필를 토해냅니다. 이렇게 피를 토해내는 꿈은 재수가 좋고 행운이 상승하여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고 결합이나 합의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입으로 물건을 삼킨 꿈 해몽은?

입으로 물건을 삼킵니다. 이 꿈은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입으로 황금알을 토해내는 꿈 해몽은?

입으로 황금알을 토해냅니다. 이 꿈은 취직이 되고 공직자는 승진발령 수가 있고, 사업자금이 예상외로 잘 풀려나갈 꿈입니다. 사업가는 증권 문서에 큰 이익이 따르고 목돈이 들어오며, 가정은 음양이 화합하여 기쁨이 가득할 꿈입니다.


입술이 삐뚤어진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입술이 삐뚤어진 사람을 봅니다. 이꿈은 뒷담화가 심한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같이 있으면 내가 뒷담화의 피해자가 될 꿈입니다.

  

입술이 더러운 꿈 해몽은? 

입술이 더럽습니다. 이 꿈은 삼각관계의 사랑을 하거나,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얄궂은 운명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가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해몽은?

내가 입에서 피를 흘립니다.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고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입술이 희거나 혹은 누런꿈 해몽은?

입술이 하얗습니다. 입술이 누렇습니다. 이 꿈은 신체가 허약해져 병이 많이 생길 꿈입니다.


내 입술이 터져 피가 흐르는 꿈해몽은?

내 입술이 터져 피가 흐릅니다. 이렇게 입술이 터져 피가 흐르는 꿈은 입방정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남을 도와주어 이에 상응한 대접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입 입술 mouth 립스틱 루즈


입으로 음식을 맛있게 먹은 꿈 해몽은?

입으로 음식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맡아 책임을 지고 하거나, 일에 대해 연구, 분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으로 보석을 토해 낸 꿈 해몽은?

입으로 보석을 토해냅니다. 이 꿈은 그 누군가로부터 사업적으로 큰 은혜를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입안에 머리카락이 꽉 차있거나 머리털이 박혀있는 꿈해몽은?

내 입안에 머리카락이 꽉 차 있습니다. 머리털이 박혀있습니다. 이 꿈은 우환, 근심, 답답함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근심이 쌓일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나 머리털을 제거했다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꿈입니다.


입에서 음식을 토해낸 꿈 해몽은?

입에서 음식을 토해냅니다. 이 꿈은 무엇인가 새롭게 고쳐 추진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입술이 붉은 여자를 본꿈 해몽은?

입술이 붉은 여자를 봅니다. 이 꿈은 여자의 속임수에 속을 꿈입니다.


입술이 아름답게 보인 꿈 해몽은?

입술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 입이 비뚤어지거나 입술이 얇은 것을 본 꿈 해몽은?

상대방 입이 비뚤어졌습니다. 상대방 입술이 얇습니다. 이 꿈은 꿈속의 바로 그 사람이 온 동네를 다니면서 자기의 흉을 보게 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입이 유난히 크게 돋보인 꿈 해몽은?

입이 유난히 크게 돋보입니다. 이 꿈은 취직이나 승진을 하고, 사업가는 재산이 부적 늘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입에서 머리카락이 나오는 꿈해몽은?

입에서 머리카락이 나옵니다. 이렇게 머리카락이 나오는 꿈은 매우 안 좋은 꿈으로 집안 누군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자가 생겨 오래도록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입 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해몽은?

입 속에서 벌레가 나옵니다. 이꿈은 재난이나 어려움이 해결되고 행복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입 안에서 벌레가 밖으로 기어나오는 꿈 해몽은?

입 안에서 벌레가 밖으로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재난이 서서히 물러가고 행복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입술이 흰 여자를 본꿈 해몽은?

입술이 흰 여자를 봅니다. 이 꿈은 아내나 친구가 변함없이 충성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 입술 mouth 립스틱 키스


입안에 침이 마른 꿈 또는 침이 말라 입이 바싹 타는 꿈해몽은?

내 입안에 침이 마릅니다. 침이 말라 입이 바싹 탑니다. 이 꿈은 자본이 부족하여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전 문제로 시비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건강이 악화되어 손해가 생기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입 안에 침이 가득 고여 있던 꿈 해몽은?

입안에 침이 가득 고여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 자금이 원활하게 돌아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입에서 피를 흘리는 꿈 해몽은?

입에서 피를 흘립니다. 이 꿈은 주식연회 등과 관련된 기쁨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입이 커져 음식을 많이 먹는 꿈해몽은?

내 입이 커져 음식을 많이 먹습니다. 이렇게 입이 커져 음식을 많이 먹는 꿈은 새로운 일이 시작되는 꿈입니다. 현재 내가 자신감이 넘치고 새로운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꿈입니다.


내 입이 갑자기 커지는 꿈 해몽은?

내 입이 커집니다. 이 꿈은 추진하던 일이 쉽게 풀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미소지어 보이는 꿈 해몽은?

자신의 기쁨을 상대에게 알리게 된다.


입이 갑자기 커진 사람을 본 꿈 해몽은?

입이 갑자기 커진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체나 공장을 확장할 일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입술이 검은 여자를 본꿈 해몽은?

입술이 검은 여자를 봅니다. 이 꿈은 힘든 막노동을 하여 피로가 극에 달하거나 병마의 시달림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속의 혀가 잘리는 꿈 해몽은?

입속의 혀가 잘립니다. 이 꿈은 명예나 권세, 지위, 재물 등을 잃을 징조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내 입속에서 뱀이 나오는 꿈해몽은?

내 입속에서 뱀이 나옵니다. 이렇게 뱀이 나오는 꿈은 망신, 손실, 구설수 등의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입조심하라는 예기이며, 망신의 우려가 있으니 조심해서 말을 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가 묻은 가래침을 뱉는 꿈 해몽은?

피가 묻은 가래침을 뱉습니다. 이 꿈은 어떤 고질화되고 병폐적인 숙제, 숙원 등이 해소될 것이며 약간의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꽉 막힌 일들이 속시원히 풀리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입술이 터져 피가 흐르는 꿈 해몽은?

입술이 터져 피가 흐릅니다. 이 꿈은 말실수로 구설수가 생기거나 창피를 당하게 될 꿈입니다. 또 남을 도와주고 밥을 얻어먹게 될 꿈입니다.


입안에 털이 자라난 꿈 해몽은?

입안에 털이 자라납니다. 이 꿈은 재수가 대통하고 장차 복록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입술이 두터웠던 꿈 해몽은?

내 입술이 두터웠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반항할 힘이 없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입안에 침이 감돌아 부드러운 느낌의 꿈 해몽은?

입안에 침이 감돌아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이 꿈은 삶에 있어서 참되고 복된 일이 생기고, 모든 만사가 순조롭게 술술 풀린다는 뜻의 꿈입니다. 조화와 질서, 협동심, 생활공동체, 사랑 등을 암시합니다.

  

입술이 푸르거나 새까맣게 보인 꿈 해몽은?

입술이 푸르게 보입니다. 새까맣게 보입니다. 이꿈은 큰 질병으로 인해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이 막혀서 말을 못 하고 음식도 못  먹었던 꿈 해몽은?

입이 막혀서 말을 못합니다. 음식을 못 먹었습니다. 이 꿈은 여자는 구설이 있고, 남자는 위독한 병에 걸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침을 흘리는 꿈 해몽은?

군침을 흘립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 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음식을 토해내는 꿈 해몽은?

입에서 음식을 토해냅니다. 이 꿈은 무엇인가 새롭게 고쳐 추진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 입이 막혀 음식물을 섭취하지 못하는 꿈 해몽은?

내 입이 막혀 음식물을 먹지 못합니다. 이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구설수, 망신, 실패, 불안 등이 따르고 고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입술이 푸르거나 시꺼멓게 되는 꿈 해몽은?

입술이 푸그러가 시꺼멓게 됩니다. 이 꿈은 질병에 걸리거나 저 세상으로 갈 수 있는 꿈입니다.  

  

섹시하고 선이 아름다운 입술에 키스하는 꿈 해몽은?

입술이 매우 섹시합니다. 입술 선이 아름답습니다. 그 입술에 키스를 합니다. 이 꿈은 천생연분을 만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미혼남녀에게는 매우 유쾌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입술에 입맞춤을 하는 꿈 해몽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입술에 입맞춤을 합니다. 이꿈은 조만간 천생연분을 만나 연애를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으로 강물을 모두 들이마신 꿈 해몽은?

입으로 강물을 모두 들이마십니다. 이 꿈은 큰일을  성취할 수 있음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입술이 아주 얇은 여자를 본꿈 해몽은?

입술이 아주 얇은 여자를 봅니다. 이 꿈은 그녀의 사랑을 받게 될 꿈입니다.


내 입안에 모래가 가득한 꿈해몽은?

내 입안에 모래가 가득합니다. 이렇게 입안에 모래가 가득한 꿈은 불리한 위치나 불안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현재 내 자신의 위치는 경쟁자로 인해 불리한 위치에 있고 본인은 불안한 상태입니다. 노력은 하지만 변화가 없고 맥이 빠져 하루하루가 고생스러울 꿈입니다.


입이 막혀 말을 못하고 음식을 먹지 못하는 꿈 해몽은?

입이 막혀 말을 못합니다. 입이 막혀 음식을 먹지 못합니다. 이 꿈은 여자는 구설이 있겠으며 남자는 급병에 걸릴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기침이 나오는 꿈 해몽은?

기침이 나옵니다. 이 꿈은 많은 대중 앞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 의사를 표현할 꿈입니다. 감기에 걸리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입이 특별히 크게 보이는 꿈 해몽은?

입이 특별하게 크게 보입니다. 이 꿈은 취직이나 승진의 영예가 있고 사업가는 재산이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입 입술 mouth 립스틱 이빨 치아


립스틱을 구매하는 꿈해몽은?

립스틱을 삽니다. 이 꿈처럼 립스틱을 구매하는 꿈은 태몽으로 예쁜 여자아이를 낳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실제로 쇼핑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색이 다른 립스틱을 입술에 시시때때로 바르는 꿈 해몽은?

색이 다른 립스틱을 입술에 시시때때로 바릅니다. 이 꿈은 말과 행동이 달라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속에서 벌레가 기어나오는 꿈 해몽은?

입속에서 벌레가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재난과 질병이 깨끗이 사라지고 앞으로는 행운이 계속 이어질 꿈입니다.


입에 머리카락이 꽉 차 있는 꿈 해몽은?

입에 머리카락이 꽉 차 있습니다. 이꿈은 집안에 병자가 생겨 오래도록 근심, 걱정을 하게 될 꿈입니다. 


립스틱을 바른 사람과 대화하는 꿈해몽은?

립스틱을 바른 사람과 대화를 합니다. 이렇게 립스틱을 바른 사람과 대화하는 꿈은 갈등, 오해, 다툼, 시비 등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와 갈등이 생길 수 있고 누군가와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입에 상처가 났던 꿈 해몽은?

입에 상처가 났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로 인해 패가 망신할 징조의 꿈입니다.


입안에 쓰레기 등과 같이 지저분한 것을 물고 있는 꿈 해몽은?

입안에 쓰레기 같은 지저분한 것을 물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질병, 우환, 수술 등의 불운이 닥칠 징후의 꿈입니다.


입술이 더럽게 보인 꿈 해몽은?

입술이 더럽게 보입니다. 이 꿈은 연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이나 과자 또는 루즈를 입술에 바르는 꿈 해몽은?

약을 입술에 바릅니다. 과자 또는 루즈를 입술에 바릅니다. 이 꿈은 강한 성적 욕구가 치솟아 스스로 부부관계의 만족을 얻으려는 심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술에 경련이 일어나 바르르 떨리는 꿈 해몽은?

입술에 경련이 일어납니다. 바르르 떨립니다. 이 꿈은 지나친 수다를 삼가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수다로 인해 주위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듣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의 입이 엄청나게 커지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입이 무척이나 커집니다. 이 꿈은 다툼이나 말썽이 생겨 장애 내지 손실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문 입에 관한 꿈 해몽은? 

다문 입을 봅니다. 이 꿈은 여성의 음침한 곳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수저 따위를 넣는 꿈은 부부 관계의 상징이 아니라 일의 수행을 나타냅니다. 


입 입술 mouth 립스틱 사과 이빨


입술에 묻은 설탕을 혀로 핥아먹은 꿈 해몽은?

입술에 묻은 설탕을 혀로 핥아먹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부부관계에 불만족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 입이 항상 열려있는 꿈 해몽은?

상대방 입이 항상 열려있습니다. 이꿈은 사람들을 끌어모아 달콤하게 입맞춤하고 유혹을 하게 될 꿈입니다. 사기를 치게 될 꿈입니다.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는 꿈 해몽은?

입술에 립스틱을 바릅니다. 이 꿈은 심리를 반영하는 꿈입니다. 성적인 욕구를 나타내는 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를 바라고 있는 꿈입니다.

  

마스크로 입을 막는 꿈 해몽은?

마스크로 입을 막습니다. 이 꿈은 하루 온종일 답답한 일이 생기고 울화통이 터지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입술이 붉고 또렷하게 보이는 꿈 해몽은?

입술이 붉고 또렷하게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의사를 아주 정확하게 표현하게 될 꿈입니다. 그런 의견 개진으로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거벗은 어린 아이랑 입맞춤을 하는 꿈 해몽은?

벌거벗은 어린 아이랑 입맞춤을 합니다. 이 꿈은 맹독한 유행성 질환으로 몹시 앓게 될 꿈입니다. 불륜이나 접촉, 위장병, 전염병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안에 있는 침을 뱉는 꿈 해몽은?

입안에 있는 침을 뱉습니다. 이 꿈은 어떤 사업에 투자하여 일을 착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쾌함, 기쁨, 사업, 투자 등이 있습니다. 


입술이 헐어있는 꿈 해몽은?

입술이 헐어있습니다. 이꿈은 직장이나 사업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경제적으로 곤란한 상황을 맞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입술이 삐뚫어지고 끝이 얇게 보인 꿈 해몽은?

상대방의 입술이 삐뚫어졌습니다. 끝이 얇게 보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다른 사람들에게 내 흉을 보고 그로인해 구설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꽃에 입술을 맞추는 꿈 해몽은?

꽃에 입술을 맞춥니다. 이 꿈은 좋은 사람과 좋은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입으로 받아 먹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입으로 받아먹습니다. 이 꿈은 학생, 연구원, 작가, 교육자, 발명가, 도인, 종교가, 정치가, 의사, 문예인, 군인 등에는 대길할 꿈입니다. 순수한 섭리와 진리를 깨닫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입술에 시시때때로 색다른 립스틱을 바르는 꿈 해몽은?

입술에 시시때때로 색다른 립스틱을 바릅니다. 이꿈은 실제로 말과 행동이 시시때때로 다르고 임기응변의 위선인이 될 꿈입니다.


입 입술 mouth 립스틱 루즈 다문 입


보석을 입술에 맞추는 꿈 해몽은?

보석을 입술에 맞춥니다. 이 꿈은 비혼자가 꾸면 결혼할 상대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기혼자는 각성이 요구되는 꿈입니다.


입술에 경련이 일어나 바르르 떨리는 꿈 해몽은?

입술에 경련이 있어납니다. 그래서 바르르 떨립니다. 이 꿈은 한 순간의 말 실수로 인해 주변의 비난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술 자국이 찍힌 편지를 받는 꿈 해몽은?

입술 자국이 찍힌 편지를 받아들었습니다. 이꿈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또는 사랑을 고백받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입술이 붉고 단정하게 보이는 꿈 해몽은?

입술이 붉고 단정하게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생각이나 능력을 다른 사람 앞에서 표현하게 될 꿈입니다.

 

입안에 털이 생기는 꿈 해몽은?

입안에 털이 생깁니다. 이 꿈은 수명이 늘어나고 질병이 치료되며 재물의 이득과 명예가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입술이 붉고 단정해 보이는 꿈 해몽은?

입술이 붉고 단정해 보입니다. 이 꿈은 정확하고 또렷하게 의시표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술이 유난히 붉은 여자를 본 꿈 해몽은?

입술이 유난히 붉은 여자를 봅니다. 이 꿈은 정확하고 똑 부러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 사람을 통해 누군가에게 나의 의사를 전달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예쁜 꽃에 입술을 맞추는 꿈 해몽은?

예쁜 꽃에 입술을 맞춥니다. 이꿈은 사랑하는 연인끼리 만나 문화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사랑의 꽃을 피우게 될 꿈입니다.


입안의 혀가 잘려진 꿈 해몽은? 

입안의 혀가 잘려집니다. 이 꿈은 명예, 권세, 지위, 재물 등을 잃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술에 립스틱을 곱게 바르는 꿈 해몽은?

입술에 립스틱을 곱게 바릅니다. 이 꿈은 어떤 진실과 사실을 덥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술에 립스틱을 정성껏 바르는 꿈 해몽은?

입술에 립스틱을 정성껏 바릅니다. 이 꿈은 순수성을 상실하고 세파에 찌들게 될 꿈입니다.


입술이 터져 피가 철철 흐르는 꿈 해몽은?

입술이 터졌습니다. 그래서 피가 철철 흐릅니다. 이 꿈은 남을 도와주고 이에 상응하는 대접을 받게 될 꿈입니다. 입방정으로 구설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상대방 입이 항상 열려 있는 꿈 해몽은? 

상대방 입이 항상 열려있습니다. 이 꿈은 사람들을 끌어 모아 달콤하게 입맞춤하고 유혹을 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사기를 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입술이 마비가 되는 꿈 해몽은?

입술이 마비가 됩니다. 이 꿈은 지나친 수다로 인해 주변에 해를 끼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안에 독벌레가 들어 있는 꿈 해몽은?

입안에 독벌레가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유행성 질병에 걸리거나 몸이 허약해질 꿈입니다. 구설수, 수술, 사고. 질병 등과 관련이 되어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하루를 즐겁게 보낼 계기로 삼고 흉몽은 근신하거나 조심해서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여자가 우는 꿈 비밀? 할머니가 우는꿈 꿈해몽 태몽

생리가나오는꿈 비밀? 남자가 생리를하는꿈해몽 진실?

연애 꿈 짝사랑꿈 비밀? 연애하는사랑하는꿈해몽

여자랑 키스하는꿈 비밀? 여자가 유혹하는꿈 꿈해몽

남편과 헤어지는 꿈 비밀? 남자랑 키스하는꿈 꿈해몽

포옹하는꿈 비밀?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꿈해몽

경찰한테 쫓기는꿈 비밀? 형사꿈 경찰이되는꿈해몽

결혼하는꿈 비밀? 결혼식 꿈 꿈해몽 진실?

헤어진 남자친구 꿈 비밀? 옛남자친구꿈 꿈해몽 진실?

임신한꿈 비밀? 쌍둥이 임신 꿈 아기낳은꿈 진실?

코피나는꿈 비밀? 코 다치는 꿈 꿈해몽 코피 진실?

친척만나는꿈 꿈해몽 비밀? 가족이 나오는 꿈 꿈해몽

돌아가신분꿈 할머니 할아버지 나오는 꿈 비밀?

양다리 걸치는 꿈 비밀? 애인이 바람피는 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