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사랑을 나누는 꿈 첫사랑 꿈 친구랑친구가 연애하는 꿈 비밀? 데이트하는 꿈 사랑하는꿈해몽 데이트하는 연애하는꿈해몽 태몽 진실?

좋은 사람과 함께 있으면 1분 1초가 아깝습니다. 하루종일 함께 있었는데도 또 함께 있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헤어져 집에 들어왔건만 그 감정을 잊지못해 전화를 합니다. 전화 속에서 사랑을 속삭입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다툽니다.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밤새 바득바득 우기고 결심에 결심을 합니다. 그런데 막상 그날밤이 지나가자 또다시 만나고 사귀고 함께 다닙니다. 이런 것을 보면 사랑은 결코 끊을래야 끊을 수 없나 봅니다.






사랑을 하다가 실연을 당했습니다. 그 아픔은 무지 큽니다. 아마도 실연의 상처나 스트레스는 다른 어떤 것보다 큽니다. 그 실연의 아픔을 못잊어 술도 마시고 방탕하게 생활을 하곤 합니다. 그만큼 실연은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 줍니다.


사랑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국경도 나이도 초월합니다. 신분조차 초월해 버립니다. 그런데 어느날 사랑을 나누는 꿈을 꾸게 됩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꿈이 나오면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떻게해먕해야 할까요.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과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연애중이라면 지금 연인에게 불만이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의식적인 불만일 수도 있고 무의식적인 불만일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 조만간 관계가 좋지 않아질 경우가 많을 꿈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악세사리를 받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랑하는 연인에게서 악세사리를 받습니다. 이 꿈은 현실속에서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손을 잡는꿈 해몽은?

연예인과 손을 잡습니다. 이 꿈은 연애중인지 아닌지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두가지 해석이 나옵니다. 연애중일땐 흉몽이며, 연애중이 아닐땐 길몽으로 해석 됩니다.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 현재의 본인의 연애가 만족스럽지 못할때 꾸는 꿈입니다.


연인과 포옹하는 꿈해몽은?

연인과 포옹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는 정신이 불안정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연인과의 사이도 좋지 않고 업무나 가정에서도 스트레스가 심해 뭔가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애인이 내 방의 문턱에 앉아서 방안을 둘러보는 꿈은?

애인이 내 방의 문턱에 앉아서 방안을 둘러봅니다. 이 꿈은 애인이 자기와 결혼을 할 것인가에  대해 갈등할 징조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애인을 만난 꿈 해몽은?

나를 사랑하는 애인을 만납니다. 이꿈은 내가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해주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를 해줍니다. 이꿈처럼 사랑하는 사람이 볼에 키스를 해주는 꿈은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볼에 키스를 해주는 것은 달달한 애정표현중 하나이지만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하고 있는 꿈 해몽은?

연인과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합니다. 이 꿈은 이성에 대한 성적인 욕망을 반영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인에게 선물로 액세서리, 보석을 주는 꿈 해몽은?

연인에게 선물로 액세서리나 보석을 줍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크게 있을 꿈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일로 금전적인 보상을 받거나 돈을 줍게 되거나 그외의 소득이 생겨 삶이 풍족해지는 좋은 꿈입니다.


연인과 전화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전화를 합니다. 이 꿈은 결혼을 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오래된 연인들이 전화하는꿈을 꾸게되면 둘도없는 길몽입니다.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해몽은?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연인과 싸우는 일이 있을 수 있고 그로 인해 헤어짐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해몽은?

내가 바람을 피웁니다. 이꿈은 근심과 걱정이 많아 꿈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나타난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좋아하는 사람


짝사랑하는 상대와 연애하는 꿈 해몽은?

짝사랑하는 상대와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본인의 간절한 소망이 그려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에게 사랑이 담긴 표현이나 감정을 전화로 얘기하는 꿈 해몽은?

연인에게 내 자신의 사랑이 담긴 표현이나 감정을 전화로 얘기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현재 갖고 있는 성적인 욕망을 반영한 꿈입니다.


배우자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해몽은?

배우자나 연인이 바람을 피웁니다. 이꿈은 서로의 관계가 예전같지 않아 문제가 생기는 꿈이니다. 말싸움 등 사소한 문제로 서로의 입장 차이로 큰 싸움으로 번져 힘들어질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해몽은?

남편이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꿈속의 신랑이라면 이 사람들이 다른쪽에 시선을 돌리고 있거나 동업자의 관계라면 다른 생각을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실제 신랑과 꿈속의 사람이 동일인물이라면 실제로 같은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신랑을 너무 사랑해서 집착이나 의심으로 인해 꿀 수 있는 꿈이라고도 합니다.


연인과 함께 데이트, 사랑을 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함께 데이트, 사랑을 합니다. 이꿈은 두 사람의 행복이 가득차 결혼이나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둘이 꽃밭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애인과 단 둘이 꽃밭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애인과 행복한 합궁을 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최대의 사랑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전화통하를 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전화통화를 합니다. 이 꿈은 하루종일 만나고 또 전화하고 꿈에서도 전화하는 건 결혼할 시기가 얼마남지 않았다는 신호입니다.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귀는 꿈 해몽은?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귑니다. 이 꿈은 평소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은?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부부 사이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행복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중 직생활을 한다면 높은자리로 올라갈 수 있는 승진의 기회가 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해석의 의미는 와이프에 대한 과도한 집착이나 지나친 의심 등으로 꿀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연인을 안고 우는꿈, 눈물을 흘리는 꿈 해몽은?

연인을 안고 웁니다. 눈물을 흘립니다. 이 꿈은 연인 사이에 슬픈 소식이 전해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별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원하지 않게 떨어져 있어야 하는 등의 슬픈 소식이 전해질 꿈입니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해몽은?

애인이 바람을 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대인 관계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식사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식사를 합니다. 이 꿈은 이성에 대한 성적인 욕망을 반영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애인 여자친구


볼에 키스를 받는 꿈 해몽은?

볼에 키스를 받습니다. 이 꿈은 현재 연애중이라면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 키스는 예전부터 이별을 뜻하는 의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평소 알지 못하던 사람과 연애하는 꿈 해몽은?

평소 알지 못하던 사람과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앞으로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일할 기회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해몽은?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싸우거나 이별을 겪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랑받는꿈 해몽은?

사랑을 받습니다. 꿈에서 누군가로부터 사랑을 받는다고 느꼈다면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원만한 유대관계를 갖게 될 징조입니다. 한마디로 대인관계가 좋아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합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그 사람과 행복하고 앞으로 모든 것이 잘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끼리 다정하게 포옹하는 꿈 해몽은?

연인끼리 다정하게 포옹을 합니다. 이꿈은 현실에서 이성문제로 인해 불안하거나 우울해지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에 빠지는 꿈 해몽은?

사랑에 빠집니다. 이꿈은 가까운 미래에 당신의 운이 좋으며,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전화로 얘기하는 꿈 해몽은?

연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전화로 얘기를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현재 갖고 있는 성적인 용망을 반영한 꿈입니다.


​이성이 내 자신을 유혹하는 꿈 해몽은?

이성이 내 자신을 유혹합니다. 이 꿈은 미혼남녀라면 실제로 이성에게 유혹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이며, 기혼 남녀라면 자신이 맡고 있는 업무나 일에 대해 더 강한 애착을 갖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한 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꿈 해몽은?

한 사람이 사랑에 빠집니다. 이 꿈은 가까운 장래에 나의 사랑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며 연인과의 관계는 좋지 않으며

결국 두 사랑은 함께 하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귀는 꿈 해몽은?

마음에 두었던 이성과 사귑니다. 이 꿈은 평소 내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이성을 유혹하는꿈 해몽은?

내가 이성을 유혹합니다. 이 꿈은 미혼남녀라면 실제로 자신이 이성을 유혹하게 되며, 기혼남녀라면 누군가를 의지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용서를 구하는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데이트


투자자들이 사랑에 빠지는 꿈 해몽은?

투자자들이 사랑에 빠집니다. 이 꿈은 미래에 나의 운이 아주 좋음을 나타내며 투자한 프로젝트가 큰 진전을 이루어 수입이 크게 늘어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데이트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데이트를 합니다. 이렇게 데이트하는꿈은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큰 인기를 얻어 크게 성공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또한 어떤일로 하여금 큰 명성이나 인기를 얻게되는 의미입니다.


​헤어진 사랑하는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꿈해몽은 어떻게?

헤어진 사랑하는 사람이 꿈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헤어진 옛연인을 아직까지 잊지못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헤어진 옛연인에 대한 근황을 듣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임신한 것을 본 꿈 해몽은?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임신한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누군가와의 관계가 개선되었고 내가 안심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에 빠지는 꿈 해몽은?

사랑에 빠집니다. 이꿈은 가까운 미래에 내 운이 좋으며,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이 떠납니다. 이 꿈은 꿈과는 반대로 사랑하는 사람과 더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결혼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결혼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계약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누군가의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 통성명 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결혼 사진을 찍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 일의 진행이 순조로워지고 조만간 성과를 얻게 될 것을 뜻합니다.

또 이미 완성되어 나온 결혼 사진을 보았다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계약서나 결혼 증명서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투자자들이 사랑에 빠지는 꿈 해몽은?

투자자들이 사랑에 빠집니다. 이꿈은 투자한 프로젝트,업무가 큰 진전을 이루어 수입이 크게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죽은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이 죽습니다. 이 꿈은 사랑의 힘으로 지금까지의 어렵던 시간을 마무리하고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이 둘 사이에 펼쳐지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결혼 선물을 교환하는 꿈 해몽은?

결혼선물을 교환합니다. 이꿈은 문서상의 일을 확실하게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결혼선물을 교환하는 꿈은 약속 이행의 증거물로 어떤 결시나 모임에서 선언문이나 계약 사항을 보고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애인과 포옹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내 애인과 포옹을 합니다. 이꿈은 현실에서에 불안함이 있거나 우울함이 올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에게 사랑고백 받는 꿈 해몽은?

남자에게 사랑고백을 받습니다. 이꿈에서 사랑하는 남자가 사랑을 고백했다면 실제로 더 사랑받게 되지만, 모르는 사람이나 친하지 않은 사람이 고백했다면 좋지않은 유혹에 휘말려 낭패를 보게 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결혼 승낙 받는 꿈 해몽은?

결혼 승낙을 받습니다. 이꿈은 어떠한 일의 진행 상태가 좋을 꿈입니다. 계약을 하거나 협약을 맺을 경우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있다면 결혼 약속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 만족스러운 성과가 나타날 꿈입니다.


​애인과 포옹하는꿈 해몽은?

애인과 포옹을 합니다. 이 꿈은 애인과의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느껴지는 감정들로 인해 스스로 생각하는게 꿈에서 나타났다는 뜻으로 마음의 안정이 안되고 불안하고 우울하다는 심정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결혼 준비를 하는 꿈 해몽은?

결혼 준비를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하여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결혼은 실제로 결혼을 상징하거나 계약 또는 새로운 일이 성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못생긴 이성과 연애를 하는 꿈 해몽은?

못생긴 이성과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억지로 내키지 않은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 연인과 바람피는 꿈 해몽은?

전 연인과 바람을 핍니다. 이꿈은 옛 연인에게 미련이 생기는 꿈을 의미합니다. 미련이 아니라면 현재의 연애생활에 불만을 가지고 과거에 좋았던 기억이 떠올라서 꾸게되는 꿈입니다.


연애를 안하는사람이 연애하는 꿈 해몽은?

연애를 안하던 사람이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삶에 지치고 힘들다보니 욕구불만이 많아지고 그로인해 스트레스가 많다는 의미로 하고있는일, 사업등의 업무들이 원하는 방향이 아닌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관계를 갖는 꿈 해몽은?

애인과 관계를 갖습니다. 이 꿈은 최고의 명예를 얻거나 직장 내에서 큰 상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 피로연에 참석하는 꿈 해몽은?

결혼 피로연에 참석합니다. 이 꿈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 감정이 무르익어 결혼에까지 이르게 되거나 기대했던 일이 이루어지고 기쁜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한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꿈일 수도 있는 꿈입니다.


결혼식장의 하객이 검은 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은?

결혼식장의 하객이 검은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시기가 좋지 않아 하는 일마다 낭패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뜻대로 풀리지않아 많은 재산상의 손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는 우환이 들 끓고 각종 질병과 사고로 마음의 근심과 걱정이 가득할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결혼 신혼부부


애인을 끌어안고 운 꿈 해몽은 어떻게?

애인을 끌어안고 웁니다. 이 꿈은 애인이 나쁜소식을 가져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석을 바치는 사랑하는꿈해몽 풀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석을 바칩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거나 결혼하거나 혹은 현실적인 선물, 일확 천금의 꿈을 꾸는 바람에 의외의 이익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결혼이 누군가의 방해로 취소되는 꿈 해몽은?

결혼이 누군가의 방해로 취소가 됩니다. 이 꿈은 잘 진행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다른 방해꾼에 의해 낭패를 보게 될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장애에 부딪혀 긴급한 상황이 되고 피해보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 몰래 동창생과 데이트를 하는 꿈 해몽은?

애인 몰래 동창생과 데이트를 즐깁니다. 이 꿈은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으로 인한 실수를 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 해몽은?

연예인과 연애를 합니다. 내 자신이 연예인과 연예를 하게 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욕구가 커지고 있는 것을 의미를 하는 것으로 지금 현재 본인의 생활과 주변 환경이 마음에 들지를 않으며 아니면은 세간에 본인의 평가가 좋지 않게 되거나 인기 그리고 호감이 떨어지게 되어서 인정을 받게 되는 욕구가 강해지는 

경우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과 단둘이 식사하는 꿈은?

애인과 단둘이 식사를 합니다. 이 꿈은 결혼을 서두른다해도 주위 상황이 따라주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을 사랑하는꿈해몽 해몽 풀이는?

부모님을 사랑합니다. 부모님께 사랑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있고 가정이 화목하고, 장래가 풍요로울 꿈입니다. 유유자적한 삶을 살고 있는 꿈입니다.


노부부가 결혼식을 올리는 꿈 해몽은?

노부부가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삶이 펼쳐지게 될 꿈입니다. 결연이 맺어지거나 계약이 성사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해오던 일이 완결지어져 좋은 결실을 맺게 되고 집안에는 기쁜 소식으로 인해 경사가 생겨날 꿈입니다.


어린 이성과 연애를 하는 꿈 해몽은?

어린 이성과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원만해질 암시의 꿈입니다. 어린 이성과 연애하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맺거나 나보다 어린 사람에게 존경을 받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이 어필되어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이성을 사랑하는꿈해몽  풀이는 어떻게?

이성을 사랑합니다. 이 꿈은 마음이 불안하고, 생활이 안정되고, 삶의 의욕, 삶의 의욕이 떨어지는 꿈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늙은 사람과 결혼하는 꿈 해몽은?

늙은 사람과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훌륭한 조언자를 만나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늙은 사람을 보는 것은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과 함께 지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늙은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지혜로운 사람을 만나 조언을 받음으로써 그 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마무리 짓고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상대방 이성이 내게 사귀자고 이야기하는 꿈 해몽은?

상대방 이성이 내게 사귀자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놀라운 제안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데이트 키스 입맞춤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 사랑하는꿈해몽은 어떻게?

가족의 사랑을 느낍니다. 이 꿈은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원만히 해결되거나 심신이 편안해 지거나 친밀한 친구, 결혼 후 가족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결혼식에서 축하해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결혼식에서 축하해 줍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신변에 좋은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마음이 맞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기뻐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 남녀라면 천생연분의 연인을 만나 행복이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고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니 온 종일 기쁨이 넘쳐나는 꿈입니다.


멋있는 이성과 연애를 하는 꿈 해몽은?

멋있는 이성과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 부러워할 만한 일거리를 얻을 수 있거나, 다른 사람에게 과시할 일들이 발생할 꿈입니다.


애인과 마주앉아 차를 마시는 꿈은?

애인과 마주앉아 차를 마십니다. 이 꿈은 이성과 관련된 다툼이나 재난이 예상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아 보는 꿈 해몽은?

연애편지를 받아 봅니다. 이 꿈은 사업 또는 작품 문제로 인하여서 다른 기관의 단체나 청탁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바람피우고 큰 싸움을 하게된 꿈 해몽은?

애인이 바람피우고 큰 싸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이 무의식 중 상대에게 서운함이 쌓여 상대에게 불만을 품고있어 꾸게 된 꿈으로 상대와 대화로 인해서 서둘러 풀어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여 불행하게 사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여 불행하게 삽니다. 이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식구들의 일이 잘 풀리지않아 어려움에 처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랑 연애를 하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랑 연애를 합니다. 이 꿈은 기존의 혼담이 깨지거나 연인이 헤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람피우는 상대의 아이, 배우자 만나는 꿈 해몽은?

바람피우는 상대의 아이나 배우자를 만납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 몰래 진행중인 일이 있었는데 발각되면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공동체 생활을 하면서 대인관계로 인해서 구설수에 올라 상처를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사촌 동생이 결혼 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 해몽은?

사촌 동생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 꿈은 동일 인물이나 자신의 주변에서 실제로 혼사 소식을 접하게 될 꿈입니다. 청첩장을 받거나 신혼집에 초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애인이 생겨 소개를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애인과 마주앉아 술을 마시는 꿈은?

애인과 마주앉아 술을 마십니다. 이 꿈은 애인과 헤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애인과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거나 결혼이 성사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사랑 결혼 신혼부부


아내가 결혼하는 꿈은?

아내가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아내와의 문제로 심각한 상황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아내와 사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아내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낮에 못다한 사랑을 꿈 속에서 계속한 꿈 해몽은?

낮에 못다한 사랑을 꿈 속에서 계속합니다. 이꿈은 앞으로 다가올 일을 암시하거나 다른 사람과 상관없이 내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상대가 바람피는걸 목격했지만 싸우지않는 꿈 해몽은?

상대가  바람피는 걸 목격했지만 싸우지 않습니다. 이 꿈은 오히려 상대와의 사이가 더 깊어질 예지몽입니다.


​족두리를 쓰는 꿈 해몽은?

족두리를 씁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결혼식이나 파티에 참가하게 될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중 누군가가 결혼을 하거나 성대한 파티에 초대받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성스레 의복을 갖추고 예의를 지켜야 하는 자리에 참석하게 될 꿈으로도 풀이가 됩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도 질투나지 않았던 꿈 해몽은?

애인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데도 질투가 나지 않았습니다. 이 꿈은 서로간에 신뢰가 바탕이 되어 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견고해질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애인과 팔짱을 끼고 외출을 한 꿈 해몽은?

애인과 팔짱을 끼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두 사람이 서로 진실한 사랑을 속삭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에게 놀림을 당하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놀림을 당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끼리 한 말다툼으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애인이 얼굴 부위에 키스를 한 꿈 해몽은?

애인이 얼굴 부위에 키스를 합니다. 이 꿈은 남녀 문제로 이별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의 사랑을 느낀 꿈 해몽은?

부부의 사랑을 느낍니다. 이 꿈은좋은 일이 생기면 나쁜 일도 생기게 마련으로 내 자신의 생활에 많은 굴곡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명한 사람과 바람피는 꿈 해몽은?

유명한 사람과 바람을 핍니다. 이꿈처럼 유명인과 관련된꿈은 주위로부터 인정받고 주목받기를 원하는 욕구를 가지고있어서 이러한 꿈을 꾸게된다고합니다.


애인에게서 금은 보석을 선물 받는 꿈은?

애인에게서 금은 보석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재물이나 선물을 주거나 애인과 마음의 정표를 통해 참된 약속을 주고 받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애무하는 순간 상대가 등을 돌린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애무하는 순간 상대가 등을 돌립니다. 이 꿈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연인과의 사이에 갈등이 생겨 결별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바람 걸려서 실패하는 꿈 해몽은?

바람에 걸려서 실패를 합니다. 이 꿈은 생각지 못했던 일에 연루되어 상대와의 관계가 소원해져서 안 좋아질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입맞춤을 해는데 몹시 만족스러웠던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입맞춤을 했습니다. 그런데 몹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꿈은 내 배우자나 연인으로부터 희소식을 전해 듣거나 많은 일자리가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입맞춤 키스 사랑 애인


애인이 얼굴 부위에 키스한 꿈 해몽은?

애인이 얼굴 부위에 키스를 합니다. 이 꿈은 남녀 문제로 이별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바람을 피는데 죄책감을 느끼는꿈 해몽은?

바람을 피는데 죄책감을 느낍니다. 이 꿈은 상대에게 비밀이나 알리고 싶지 않은 것을 내 자신이 숨기고 싶은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팔짱을 끼고 외출하는 꿈은?

애인과 팔짱을 끼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낭만의 거리에서 두 사람이 서로 진실한 사랑을 속삭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애인에게서 금은 보석을 선물 받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서 금은보석을 선물로 받습니다. 이꿈은 누군가가 재물이나 선물을 주거나, 현재 만나는 연인이 있다면 프로포즈를 받게 될 꿈입니다.


​내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 해몽은?

내 여자친구 혹은 내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웁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하루, 한달이 지날수록 연인 사이에 여러 갈등이 생기고 서로에 대한 확신이 없어지면서 꿀 수 있는 꿈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좋았지만 시간이 자나면 지날수록 사랑이 식어가는 거 같고 예전 같지 않아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만한 꿈입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해몽은?

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있는일들이 내가 원하는대로 되지않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꿈에서 바람을 피는걸로 나타난 것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서 결국 하고있는 사업,직장을 그만두고 다른일, 직종을 옮기는


사랑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사준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사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사랑의 고백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꿈에서 애인이 귀신으로 보이는 꿈 해몽은?

애인이 귀신으로 보입니다. 이꿈은 애인과의 사이가 틀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헤어진 전 연인과 사랑하는(바람피는) 꿈 해몽은?

헤어진 전 연인과 사랑을 합니다. 이 꿈은 미련이 있는 경우라면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감정이 반영된 꿈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현재의 연애상태에 무언가 불만족스러운게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자식을 품에 안고 귀여워한 꿈 해몽은?

사랑하는 자식을 품에 안고 귀여워 합니다. 이 꿈처럼 꿈에 본 자식이 내 자녀라면 건강하게 성장할 것을 의미하지만, 다른 사람의 자녀라면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나타나 애인을 빼앗아 가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나타나 애인을 빼앗아 갑니다. 이 꿈은 서로 사랑하기는 하지만 결별할 암시의 꿈입니다.


​연인과 데이트하거나 사랑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데이트 하거나 사랑합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잘되서 결혼까지 할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사랑 연애 애인 lover boyfriend girlfriend date, go out with, have a  romantic ,relationship with 결혼 사랑 신혼부부


평소 내가 짝사랑하던 상대가 연인이 되어 나타난 꿈 해몽은?

평소 내가 짝사랑하던 상대가 연인이 되어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마음속의 애절한 소망이 만들어 낸 그림일뿐 예지몽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어떤 여성의 사랑을 받을 희망에 기쁨을 금치 못한 꿈 해몽은?

어떤 여성의 사랑을 받을 희망에 기쁨을 감추지 못합니다. 이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 큰 실망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꿈, 사랑받는 꿈 해몽은?

사람을 열정적으로 사랑합니다. 열정적으로 사랑받습니다. 이꿈은 많은 사람들과 같이 있어도 외롭고, 혼자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을 꿈입니다. 나의 에너지가 약해지고 주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줄어들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애인을 끌어안고 우는 꿈 해몽은?

애인을 끌어안고 웁니다. 이 꿈은 애인이 나쁜 소식을 가져올 징조의 꿈입니다.


옛날에 사랑했던 사람을 만나 관계를 한 꿈 해몽은?

옛날에 사랑했던  사람을 만나 관계를 합니다. 이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부탁했던 일이나 보류하고 있었던 일 또는 단념하려고 생각했던 일들이 다시 진행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사랑하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이 꿈은 내 기운이 매우 좋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내줄 꿈입니다. 


​애인이 선물을 강요하는 꿈 해몽은?

애인이 선물을 강요합니다. 이꿈은 애인이 어떤 부탁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나를 짝사랑했던 여자가 내 품에 안긴 꿈 해몽은?

나를 짝사랑했던 여자가 내 품에 안깁니다. 이 꿈은 나와 뜻을 같이한 동업자와 계획했던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이 되지 못해 고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 이외의 주변 사람들을 사랑해주는 꿈 해몽은?

내 자신 외에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사랑해주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변의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어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사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으로부터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비통해하는 꿈 해몽은?

연인으로부터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몹시 비통해 합니다. 이 꿈은 예지몽의 일종이라면 현실에서 연인을 잃게 된다는 뜻이지만 심적 몽일 경우에는 반대로 본인이 다른 사람과 연인관계가 되어 연인과 이별하는 꿈으로 꿈에서 자신의 갈등을 합리화하는 꿈입니다.






​​전 연인과의 데이트, 바람을 피는 꿈 해몽은?

전 연인과 데이트를 합니다. 바람을 핍니다. 이 꿈은 현재의 연애 관계에 불만족, 불만이 있음을 알 수 있는 꿈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악수를 한 꿈 해몽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악수를 합니다. 이꿈은 내 연인과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애인에게 화장품 선물을 하거나 선물을 받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화장품 선물을 하거나 선물을 받습니다. 이 꿈은 애인으로부터 청혼을 받게 되거나 애인에게 애정표현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꿈 해몽은?

전혀 예상치 못한 사람과 사랑을 나눕니다. 이 꿈은 꿈 속의 대상과 현실적인 사랑이 아니라 원하는 것이 있을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평소 그 사람의 성격, 외모에 대해 부럽다고 생각했거나 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길 원할 때 꾸는 꿈입니다.


​연인을 두고 다른 남자 혹은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꿈 해몽은?

연인을 두고 다른 남자 혹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웁니다. 이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평소에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걱정하는 것이 있거나 여러 근심이 있어 꿈으로 나타납니다.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다는 반증의 꿈입니다.

​지금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은 꿈 해몽은?

지금 연애를 하고 있는 상항이 아닙니다. 이런 꿈은 길몽입니다! 내가 평소 짝사랑 하고 있거나 마음에 둔 사람 또는 인연을 만나 연애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는 길몽입니다. 또한 현재 많이 외로우며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한 꿈입니다.


애인에게 실연당한 꿈 해몽은?

애인에게 실연을 당합니다. 이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결혼 얘기가 오갈 암시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꿈 자체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전적으로 꿈해몽을 받아들여서는 곤란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치마입는꿈 비밀? 빨간치마 꿈 꿈해몽 진실?

여자가 많이 우는 꿈 할머니가 우는꿈 꿈해몽 태몽

입꿈 입맞추는 꿈 립스틱사는꿈 태몽 꿈해몽 진실?

남자나오는꿈 모르는 남자랑 키스하는꿈 꿈해몽

임신한꿈 아기가지는꿈 비밀? 쌍둥이 임신 꿈 진실?

헤어진 남자친구여자친구 꿈 비밀? 옛남자친구꿈 꿈해몽

부부싸움하는꿈 부인이 죽는꿈 꿈해몽 진실?

남자친구가 양다리 걸치는 꿈 바람피는 꿈 꿈해몽

결혼준비하는꿈꿈해몽 비밀? 내가 결혼하는 꿈해몽

전남친전여친 나오는 꿈 첫사랑 꿈해몽 비밀?

이혼하는꿈 비밀? 이별하는꿈 이혼당하는꿈 꿈해몽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팬티에 똥싸는 꿈 진실?

키스하는꿈해몽 비밀? 키스뽀뽀 입맞춤꿈해몽 진실?

남편과 자는꿈 남편이 바람 피는꿈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