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엄마 펑펑우는꿈 흐느껴우는꿈 남자가 내가 남편이 친척이 우는꿈 비밀? 자식이 부모님이 우는 꿈 대성통곡하는꿈 눈물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 시절 동네아이들과 놀다가 한 아이가 울면 따라우는 시늉을 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함께 울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슬퍼집니다. 그런 마음까지 들게 되는 이상한 현상을 경험하곤 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반의 한 아이의 아빠가 돌아가셨습니다. 너무나도 젋은 나이에 아빠가 돌아가시는 바람에 반의 아이들은 갑자기 슬펐습니다. 그 아이의 상가게 들러 아이를 달랬습니다. 우리는 슬픈 마음인데 이 아이는 싱글벙글 합니다. 아빠가 돌아가신 것도 잊어버리고 어느새 맑고 건강하게 웃는 모습에서 우리는 안도했습니다. 하지만 기분은 참으로 묘했습니다.






청년기 시절 한 남자애를 사귀었습니다. 그 남자애랑 헤어져서 돌아오는데 갑자기 와락 눈물이 다가옵니다.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는데 그 남자애가 엉엉 우는 바람에 돌아서서 집으로 오면서도 내내 마음이 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달려가 달려래고 했던 그런 기억이 납니다. 당시에는 서로 성격도 안 맞고 자주 싸워서 헤어졌지만 막상 헤어지려니 너무나도 가슴이 아팠습니다. 


어른이 되어서 많은 슬픈 일들을 겪었습니다. 기뻐도 울고 슬퍼도 우는 게 인간입니다. 그런다보니 좋은 일에도 눈물이 나왔고 슬픈 일에도 눈물이 펑펑 쏟아졌습니다. 그런데 눈물은 쏟고나면 마음이  후련해지는 그런 느낌을 갖곤 했습니다. 그래서 괴롭거나 답답하면 차라리 울어버리곤 했습니다. 어느날 꿈 속에 우는 모습이 보입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우는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tear 눈물 우는 모습 슬픔 기쁨 즐거움


우는꿈 해몽 어떻게?

내가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꿈에 우는꿈해몽은 불안과 슬픔등의 감정이나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감동,소망 ,성취등을 상징합니다. 내 자신이 의미없이 울고 있다는 꿈과 사람의 죽음이 슬퍼 울고있는 꿈은 눈물을 흘리는것으로 운기가 상승하고 소망이 성취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이 감동하고 울고 있는 꿈과 기뻐서 울고 있는 꿈은 대길꿈입니다. 


목놓아서 눈물을 흘리는 꿈 해몽은?

목을 놓아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익이나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눈물을 흘리는 누군가를 보고 있는 우는꿈 해몽은?

눈물을 흘리는 누군가를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감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울고 있는 누군가에게 불만을 가질 수 있는 꿈입니다.


여자가 우는꿈 해몽은?

여성이 웁니다. 이 꿈은 집안이나 회사 또는 가족이나 본인이게 안좋은 일이나 소식이 생기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눈물을 질질 짜는 꿈 해몽은?

눈물을 질질 짭니다. 이 꿈은 장애물이 생기는 꿈으로 하나를 해결하면 또 다른 장애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큰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내는 꿈 해몽은?

흰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꿈으로 슬픔과 기쁨 많은 희로애락을 생각하게 됨을 의미한다.


식구들이 내 앞에서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은?

식구들이 내 앞에서 대성통곡을 합니다. 이 꿈은 질병이나 우환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울다가 그치는 꿈 해몽은?

울다가 그칩니다. 이 꿈은 어떤 상황에서 일이 잘풀린다거나 순차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해서 자만하거나 방심하면 안 될 꿈입니다. 일이 잘 해결되다가 중간에 고비가 생길수도있는 경우가 생길수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본인 눈물이 흰 손수건에 떨어져 얼룩이 생기는 꿈 해몽은?

나의 눈물이 흰 손수건에 떨어져 얼룩이 생깁니다. 이 꿈은 기쁨이 있으면 슬픔이 있듯이 무언가를 알아내는 것에 기쁨이 있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걸 알아내는 것은 모르는 것보다 더한 슬픔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물을 흘리는 누군가를 보고 있는 꿈 해몽은?

눈물을 흘리는 누군가를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감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울고있는 누군가에게 불만을 가질 수 있는 꿈입니다.


tear 눈물 우는 모습 슬픔 기쁨 즐거움 아픔


내 자신이 슬퍼서 울고있는꿈 해몽은?

내가 슬퍼서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후회와 불안에 신음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며 내 자신이 우는 것을 참고 있는 꿈은 본인이 뭔가를 참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 스카프에 눈물이 떨어져 얼룩지는 꿈 해몽은?

내 스카프에 눈물이 떨어져 얼룩이 집니다. 이 꿈은 이별, 질병, 불안, 초조, 배신 등 매우 안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주변 인을 경계하야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무엇을 하던 한 번 더 짚고 가는 것이 좋은 꿈입니다.


피눈물을 흘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피눈물을 흘립니다. 이 꿈은 현재 하고있는일에 문제가 생겨 난처한 상황이 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눈물은 나지 않지만 내가 우는 꿈 해몽은?

눈물은 나지 않지만 내가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난,불길,액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매사에 조심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갑자기 마음이 미어지고 아픈 꿈 해몽은?

갑자기 마음이 미어지고 아픕니다. 이 꿈은 천재지변 또는 슬픈 비보를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성통곡 하는 꿈 해몽은?

대성통곡을 합니다. 꿈에서 내 자신이 대성통곡하며 펑펑 우는 꿈은 뜻밖의 일로 축하를 받거나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비로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나 엄마가 우는꿈 해몽은?

엄마나 가족이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상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키우던 개를 잃어버려 슬퍼하는 꿈 해몽은?

키우던 개를 잃어버려 슬퍼합니다. 이 꿈은 실물수가 있는 꿈으로  손해 또는 좌절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슬퍼서 울고있는 꿈, 괴로워 울고있는 꿈 해몽은?

내가 슬퍼서 울고 있습니다. 내 자신이 괴로워서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 자신이, 내가, 꿈꾼 당사자가 슬퍼서 울고 있는 꿈이나 내 자신이 괴로워서 울고 있는 꿈은 실제로 후회와 불안에 신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슬프긴 하지만 눈물은 안나오는 꿈 해몽은?

슬프긴 하지만 눈물은 안 나옵니다. 이 꿈은 고민거리로 스트레스가 쌓여 큰 심적 고통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ear 눈물 우는 모습 슬픔 기쁨 즐거움 희노애락


질책을 받거나 시험에 떨어져 슬퍼하고 우는꿈 해몽은?

질책을 받거나 시험에 떨어져 슬퍼합니다. 이 꿈은 반대로 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며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이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우는 장면을 보는 꿈 해몽은?

아기가 우는 장면을 봅니다. 이 꿈은 질병이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아이가 얼마만큼 울었느냐에 따라서도 조금은 달라집니다.


기뻐서 우는 꿈 해몽은?

기뻐서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너무나도 기쁜 나머지 눈물이 나는 것은 현실에서 누군가로 인해 신비스러운 일이나 흥분이나 만족할 만한 환희를 얻게 될 꿈입니다.


얼굴이 젖을 정도로 눈물이 흐르는 꿈 해몽은?

얼굴이 젖을 정도로 눈물이 흐릅니다. 이 꿈은 부부관계나 연인과의 성적인 관계에서 예기치 못한상황에 관계를 응하지 못하는 난처한 상황을 맞을 징조의 꿈입니다.


​감동해서 울고 있는꿈, 기뻐서 우는꿈, 펑펑우는꿈 해몽은?

감동해서 울고 있습니다. 기뻐서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감동해서 울고있는 꿈과 기뻐서 우는 꿈은 내 자신이 눈물을 흘림으로써 장애를 극복하고 소망이 성취되는 것을 암시하는 대길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울고 있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이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이나 이웃 또는 회사사람들로 인해 싸움이나 오해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누군가 나를 찾아와 우는꿈 해몽은?

누군가 나를 찾아와 웁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사고가 생겨 안좋은 일이 생길수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꿈속에서 누가 나를 찾아와 울려고 하면 도망가야 합니다.


아기가 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아기가 슬프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질병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우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웁니다. 이 꿈은 내 자신 다른 사람으로부터 공격이나 비난 할 것을 경고하는 꿈이빈다. 내 자신의 말과 행동을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슴이 미어지게 우는 꿈 해몽은?

가슴이 미어지게 웁니다. 이 꿈은 뜻밖의 천재지변이나 사고로 슬픈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인이나 아는 사람이 우는 꿈 해몽은?

지인이나 아는 사람이 웁니다. 꿈속에서 본 지인이 안 좋은 상황에 놓일 수 있는 경우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의미없이 우는 꿈, 통곡하고 깨끗이 하는 꿈 해몽은?

의미없이 웁니다.  내가 아무런 의미없이 우는꿈과 통곡한 후 깨끗이 하는 꿈은 눈물을 흘림으로써 스트레스에서 해방이 되고 운기가 상승하고 소망이 성취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다. 특히 울부짖었다가 깨끗이 하는 꿈은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깨끗이 뱉어 다시 출발 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우는 꿈 해몽은?

아내가 웁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휘말리거나 좋지 않은 일로 재물의 손실이 예상되기 때문에 금전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람이 죽어 슬퍼하는 꿈 해몽은?

사람이 죽어서 슬퍼합니다. 이 꿈은 중요한 일이 성사되지만 불만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꿈 해몽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립니다. 이 꿈은 승진이나 성적이 올라가는 등의 나를 돋보일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여자가 서럽게 눈물을 흘리고 있는 꿈 해몽은?

여자가 서럽게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불행을 암시하며 흑시모를 안 좋은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 주의해야할 꿈입니다.


깨어난 후에도 눈물을 흘리고 있는 꿈 해몽은?

내가 깨어 난 후에도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지나치게 피곤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로 스트레스를 모아두고 있고 꿈속에서 마음을 스트레스에서 해방하려고 하고 있은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어난 후 깨끗이 하는 꿈이라면 꿈속에서 울어서 스트레스에서 어느정도 해방되어 있지만 일어난 후에도 시원하지 않는 꿈이라면 꿈속에서 스트레스를 충분히 발산 하지 못했으므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해소해야 합니다.


서로 끌어 안고 우는 꿈 해몽은?

서로 끌어 안고 웁니다. 이 꿈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조만간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흘린 눈물로 바다나 강이 되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흘린 눈물로 바다나 강이 됩니다. 이 꿈은 횡재나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추진중인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고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못을 뉘우치고 펑펑 우는 꿈 해몽은?

잘못을 뉘우치고 펑펑 웁니다. 이 꿈은 내가 준비하고 얻어낸 결과물에 만족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 업적, 행적 등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가 우는 꿈 해몽은?

배우자가 울고 있습니다. 이 꿈처럼 남편이나 아내인 배우자가 우는 것을 본 꿈은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내게 질병, 우환거리가 발생하는 등 불길한 징조를 나타냅니다.


시원하게 울 수 없는 꿈해몽은?

시원하게 올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속 시원한 일에 직면하면서도 섭섭한 마음을 갖게 되거나 불쾌한 감정이 뒤따르게 될 꿈입니다.


사람의 죽음을 슬퍼 울고 있는 꿈 해몽은?

사람의 죽음이 슬퍼서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 자신이 사람의 죽음을 슬퍼하는 꿈은 그 사람이 죽어버리는 것은 아닌가라고  내가 불안을 안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인이 사람의 죽음을 슬퍼 울고 있는 꿈은 눈물을 흘림으로써 내 자신과 그 사람의 친분이 깊어지기를 원하고 있음을 암시 하는 꿈입니다. 특히 연인의 죽음을 슬퍼 울고 있는 꿈이라면 서로의 애정이 깊어지고 행복한 연애와 결혼 등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tear 눈물 우는 모습 슬픔 기쁨 즐거움 아픔


흐느껴 우는 꿈 해몽은?

흐느껴 웁니다. 큰 소리를 내지 않고 흐느껴 우는 것은 현실에서 어떤 소원이 성취될 꿈입니다. 흐느껴 울고 있는 꿈은 기쁨을 감추고 남들에게 들키지 않을만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앞에서 울고 있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누군가의 앞에서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평소 그 사람에 대한  진정한 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않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과 오래 사귀기 위해 자신을 더 드러내고 진심으로 사귀는 것이 좋습니다.


남이 우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남이 우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불만, 불쾌감, 의심, 불행 등을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우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친구나 회사동료 등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나 언쟁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들이 나를 보며 우는 꿈 해몽은?

가족이 나를 보며 웁니다. 이 꿈은 자신의 건강에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시신 앞에서 상대방과 마주 보고 우는 꿈 해몽은?

시신 앞에서 상대방과 마주 보고 웁니다. 이 꿈은 어떤 시비가 생기지만 결국 냉정을 되찾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우는 것을 참고있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우는 것을 참고있습니다. 이 꿈은 현실세계에서도 뭔가에 참고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좀 더 감정을 해방시킬 필요가 있다는 것을 시사하거나 경고하는 꿈입니다. 


​자식이 죽어서 슬프게 울고 있는 꿈 해몽은?

자식이 죽어서 슬퍼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아래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시신 앞에서 나란히 우는 꿈 해몽은?

시신 앞에서 나란히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유산이나 사업자금을 놓고 상대방이 나를 돕는체하면서도 어떤 계교나 모함을 꾀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과 울면서 헤어지는 꿈 해몽은?

사람과 울면서 헤어집니다. 이 꿈은 나 때문에 그 사람이 괴로워하거나 또는 후회하거나 헤어져버리는 것은 아닌가하는 불안을 안고 슬퍼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ear 눈물 우는 모습 슬픔 기쁨 즐거움 인간의 감정


​갓난 아이가 칭얼대며 우는 꿈 해몽은?

갓난 아이가 칭얼대며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근심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시신 앞에서 나는 통곡하는데 옆사람은 울지 않고 지켜보는 꿈 해몽은?

시신 앞에서 나는 통곡을 하고 있는데 옆사람을 울지 않고 지켜봅니다. 이 꿈은 나에게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자신의 외모 또는 무능함에 우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외모를 보고 울고 있습니다. 자신의 무능에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마음과 내면이 성장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 속에서 서럽게 울고 있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 속에서 서럽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 이직을 하거나 재물손실, 사업실패 등 안 좋은 일이 잇달아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시신 앞에서 나는 울지 않는데 옆사람은 통곡하는 꿈 해몽은?

시신앞에서 나는 울지 않는데 옆사람은 통곡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유산이나 자금이 상대방 수중으로 들어가게 될 꿈입니다.


싸움을 하고 우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는 웁니다. 이 꿈은 갈등과 억압과 이에 따를 불안이나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의 상징합니다. 우는 꿈은 불안과 슬픔 등의 감정이나 스트레스 해방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우는 꿈은 현재 내가 싸운 상대와의 관계에서 불안이나 스트레스 또는 슬픔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조만간 이러한 감정과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퍼게 울고 있는 꿈 해몽은?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퍼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올 징조로 횡재나 재물이 늘어나고 재산이 많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울다가 그쳤다가 다시 우는 꿈 해몽은?

울다가 그쳤다가 다시 웁니다. 이 꿈은 우는 횟수만큼 좋은 일이 생겨 기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아기가 우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아기가 웁니다. 이 꿈은 자신이 의지없이 무기력 상태에 빠져있기 때문에 위기에 빠져있고 위기가 다가오고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주변에서 공격들이 들어올 수 있고 지금 내가 스트레스를 모아두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잘 처리하는 능력이 부족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언동에 주의하고 자신의 능력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혼자 울고 있는 꿈 해몽은?

내가 혼자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걱정 근심 우환이 모두 사라지고 기쁜일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tear 눈물 우는 모습 슬픔 기쁨 즐거움 희노애락 감정


신세한탄을 하며 구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신세한탄을 하며 구슬프게 웁니다.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고단하거나 불만이 많음을 나타내며 그것을 누군가에게 털어놓을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를 방문한 방문자가 우는 꿈 해몽은?

나를 방문한 방문자가 울고 있습니다. 이렇게 방문자가 우는 꿈은 당신의 친한 사람과 내 사람에게 불행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염없이 오래도록 울고 있는 꿈 해몽은?

하염없이 오래도록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행복한 일로 인해 기쁨이 지속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눈물을 그릇에 받거나 눈물이 고이는 꿈 해몽은?

눈물을 그릇에 받습니다. 그릇에 눈물이 고입니다. 이 꿈은 어떤 사람에게 내 자신의 일이나 감정을 털어놓거나 내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담을 글을 쓰게 될 꿈입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울고있는 꿈 해몽은?

가족이나 지인이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사람이 실제로 고민이나 문제에 슬퍼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우는 꿈 해몽은?

친구가 꿈속에서 울고 있습니다. 친구의 우는 보습을 보고 있는 꿈은 내 마음 한켠에 큰 외로움을 갖고 있고 평소 소심하고 대인관계가 좋지 못한 사람들이 자주 꾸게 되는 꿈입니다.  주변에 친구가 그리 많지 않고, 인간관계에 있어서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꿈입니다.


서로 마주 보고 우는 꿈 해몽은?

서로 마주보고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로 한참 시비를 벌이다가 결국 이성을 되찾게 되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낯선 사람이 우는 꿈 해몽은?

낯선 사람이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그 사람이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내가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낯선 이성이 우는 꿈이라면 내가 이성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조상님이 슬프게 우는 꿈 해몽은?

조상님이 슬프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죽어서 우는 것을 길몽에 속하며 경사나 행운이 있을 꿈입니다.






슬픈 일로 내가 우는 꿈 해몽은?

슬픈 일로 내가 웁니다. 이 꿈은 눈물의 양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눈물을 많이 흘렸다면 본인의 작품이나 본인의 주장을 발표할 일이 생기며 눈물을 조금 흘렸다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우는꿈, 아이가 우는 꿈 해몽은?

아이가 웁니다. 아기가 웁니다. 이 꿈은 나의 미숙으로 사고나 문제에 연류되거나 위기에 빠지거나 할 가능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나 아이의 울음소리가 크면 클수로 내 자신의 미숙함이 강한 것으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또한 아기와 아이가 울고 있어도 중간에 울음을 멈추는 꿈이라면 자신의 미숙함과 유아성이 충분히 주의하고 행동하여 사고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꿈입니다.


​남편이 우는 꿈 해몽은?

남편이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하향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 남편이 서럽게 눈물을 흘리는 것은 정신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것을 뜻하며 집안에 근심걱정은 사라질 꿈입니다.


하염없이 눈물이 나고 계속 펑펑 우는 꿈 해몽은?

하염없이 눈물이 나고 계속 펑펑 웁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주변 사람에게 축하를 받을 수 있으며 기쁜 일이 지속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근신하거나 조심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글

어머니가 엄마가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꿈해몽

남편과이혼하는꿈 이혼당하는꿈 파혼하는 꿈해몽 태몽

생리나오는꿈 생리혈 꿈 남자가 생리하는꿈해몽 태몽

애인이 바람피는 꿈 상대방이 바람피는꿈 꿈해몽 태몽?

가슴커지는꿈 가슴을 보는 꿈 가슴수술 꿈해몽 태몽

사랑을 나누는 꿈 첫사랑 꿈 데이트하는 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