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생리나오는꿈 꿈에서 생리시작하는꿈 생리대 꿈해몽 비밀? 생리혈 꿈 생리피보는꿈 남자가 생리하는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부모님은 농사일로 바빴습니다. 아이들은 전원속에서 살아갔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몸에 피가 납니다. 화들짝 놀라서 씻었지만 계속 납니다. 그게 당시에는 몰랐습니다. 


엄마가 농사일을 마치고 돌아와 벗어놓은 속옷을 살펴보면서 무슨 뜻인지 금방 알아챘습니다. 그리고선 버리려고 모아둔 헌옷으로 생리대를 만들어 줍니다. 당시에는 그렇게 만든 생리대 때문에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곤 했습니다. 그런데 초등학교 고학년이었지만 아직 생리를 혼자 처리하기 버거웠습니다. 사실, 초등학교 고학년이라고 해봐야 아직은 어린 소녀였기 때문입니다. 






어떤 여자애들은 뒷처리를 잘못해서 의자에 피가 묻기도 했습니다. 짖굳은 남자애들은 피를 가리키며 놀려대기도 했습니다. 키득키득 웃기도 했습니다. 당시에는 그게 몹시 화가 나고 야속했습니다. 


여자중학교 시절에는 어느 정도 안정이 되어 혼자 뒷일을 잘 처리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엔 공부하느라 안 그래도 스트레스를 받는데 생리까지 있어 여간 귀찮고 성가신 게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이 귀찮고 성가신 생리가 꿈에도 나타났습니다. 어느날 생리에 관한 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갑자기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생리꿈은 어떻게 해몽일 될까요.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생리꿈 의미와 해몽은 어떻게?

붉은피는 예로부터 부와 권력의 상징으로서 꿈의 재료로 해몽이 되어왔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단순히 생리를 하는 자체는 길몽의 소재로 해석이 됩니다.


생리피 의미와 해몽은 어떻게?

꿈에서의 피는 행운과 돈, 성공, 희망 등을 의미하지만 의견이 분분합니다. 생리피 꿈도 피니까 돈과 행운이나 성공, 희망에 관련된 좋은 의미를 뜻한다는 의견이 있는 반면, 생리피는 나쁜 암시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생리피는 인간관계나 연애의 부진,

부부관계의 위기, 사회생활의 악화나 건강의 이상등을 초래하는 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초경을 하는 꿈 해몽은?

초경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 현실에서도 초경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거나 또는마음 속에새겨 두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거나 오랫동안  갈망하고 노력했던 일에 관해 좋은 소식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생리꿈 생리대꿈 생리하는꿈 해몽은 어떻게?

생리꿈을 꿉니다. 생리대꿈, 생리하는 꿈을 꿉니다. 생리대를 내가 직접 사야하는 꿈이나 혹은 내가 사고있는 꿈이라면 이것 역시 길몽입니다. 인생에서 아주 귀한 귀인을 만나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내가 정말 하는일마다 안풀리고 답답했던 분들은 이 꿈을 꾸면 조금은

마음놓고 계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리가 몸에 묻거나 옷에 묻은 꿈 해몽은?

생리가 몸에 묻습니다. 옷에 묻습니다. 걸레에 묻었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 순조롭게 계약을 하게 되거나 성과를 얻게 되고 작품창작, 재물, 돈, 일거리 등 다방면으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큰 계약건이나 성과를 이루고 싶을 때 꾸면 좋습니다.  


피묻은 생리대를 본꿈 해몽은?

피묻은 생리대를 봅니다. 이꿈은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 의해 재산에 손실을 입거나 정신적 고통이나 스트레스를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량이 많아 주변이 붉게 물드는 꿈 해몽은?

생리량이 많아 주변이 붉게 물듭니다. 이 꿈은 행복을 가져다주는 행운의 꿈입니다. 큰 일거리나 경사로 웃음꽃을 피우게 되고 기쁜 소식과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 의미가 좋아집니다.


속옷에 피가 묻는 꿈 해몽은?

속옷에 피가 묻었습니다. 은밀한 곳에 피가 묻는 꿈을 꿀 경우 본인이 감춰야하는 비밀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비밀을 기키지 위한 노력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생리와 소변이 동시에 나오는꿈, 생리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생리와 소변이 동시에 나옵니다. 여성이 생리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예전부터 이루고 싶었던 소원이 이루어질 가능성이나 소원하던 일들이나 계획이 뜻대로 무사히 이루어질 꿈입니다.  


하혈을 하는 꿈 해몽은?

하혈을 합니다. 본인이 임신 중일 때 하혈하는 꿈이라면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산모 본인이나 태아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로 해석합니다. 만약 임신하지 않은 상태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라도 끝까지 노력하면 좋게 해결될 수 있다는 해석도 있습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생리대 임신


생리로 인해 생리통이 심한 꿈 해몽은?

생리로 인해 생리통이 심합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계속해서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정신적으로나 산체적으로나 좋지않은 일들이 생긴다고 하니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생리 중에 임신하는 꿈 해몽은?

생리 중에 임신을 합니다. 이 꿈은 포기하고 있던 일에 대하여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러니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흰 치마를 입고 외출하자 생리가 찾아와 걱정하는 꿈 해몽은?

흰 치마를 입고 외출을 했습니다. 그런데 생리가 찾아와 걱정을 합니다. 이 꿈은 합격이라는 의미로 턱걸이라도 합격을 하게 될 것임을 예견해주는 꿈입니다. 


자는데 생리가 나오는 꿈 해몽은?

잠을 자는데 생리가 나옵니다. 이 꿈은 배우자에게 다른 이성이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지저분한 생리대 꿈해몽은?

지저분한 생리대를 봅니다. 이 꿈은 모르는 사람의 적극적인 방해로 인해서 작업을 하던것이 어그러진다거나 일이 힘들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풀이입니다.


생리혈을 씻어내거나 빨래를 하는 꿈 해몽은?

생리혈를 씻어냅니다. 빨래를 합니다. 이렇게 생리혈을 씻어내거나 빨래를 하는 꿈은 깨끗함 또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내게 좋은 연인이나 귀한 인연을 만나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대가 없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당황하는 꿈 해몽은?

생리대가 없어서 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당황을 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원하지 않던 일이나 하기 싫은 일을 도맡을 상황이 생기게 되는 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묻은 생리대를 버린꿈 해몽은?

피묻은 생리대를 버립니다. 이 꿈은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의심받을 일에 대한 물적 증거를 인멸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꿈입니다. 


생리대 관련 꿈 해몽은 어떻게?

생리대 관련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힘든 일을 하고 있을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어 보상을 받게 될 꿈입니다. 


생리통으로 통증을 느낀 꿈 해몽은?

생리통으로 통증을 느낍니다. 이 꿈은 사고나 몸이 아프거나 걱정거리와 고민거리가 생기는 꿈입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생리휴가


생리대를 잃어버린꿈 해몽은?

생리대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무언가의 일에 직면했을때 누군가 조력자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곤경에 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생리하는 꿈 해몽은?

남자가 생리를 합니다. 이꿈은 건강이나 인간관계, 경제사정이 안 좋아진다는 것을 으미하는 꿈입니다. 


흰 치마를 입고 외출했는데 치마에 묻을까 걱정하는 꿈 해몽은?

흰 치마를 입고 외출을 했습니다. 그런데 치마에 묻을까봐 걱정을 합니다. 예정에 없던 생리를 할까 봐 입은 치마에 묻을까 걱정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학생이라면 아슬아슬하게 합격을 하고, 의외의 횡재수가 보임을 뜻하며 금전거래에 있어 조금씩 호조가 보이는 꿈입니다.


생리대 가는 꿈 해몽은?

생리대를 갑니다. 이 꿈은 고민이 사라지고 새로운 방도를 동원해 하고 싶은 일이나 해야 할을 순조로게 진행시키게 될 꿈입니다.


여성이 생리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여성이 생리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소원성취, 근심거리들이 한 방에 해결되며 좋은 소식이나 계약 성사가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다리 사이에 피가 흐르거나 보는 꿈 해몽은?

다리 사이에 생리 피가 흐릅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나는 괜찮지만 주변 지인들 중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생리대 주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줍니다. 이 꿈은 어렵고 힘든 상태에 처해있는 사람에게 뜻밖의 조력자로 등장해 돕게 되며 그것이 아니라 내 상황이 어려운상황이라면 그런 조력자를 얻게 될 꿈입니다. 


생리대 혹은 생리혈이 묻은 걸 씻는 꿈 해몽은?

생리대나 생리혈이 묻은 것을 씻습니다. 이 꿈은 기혼자는 남편, 미혼자는 남자친구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꿈입니다.


생리혈이 검은색을 띄면서 심하게 악취가 나는 꿈 해몽은?

생리혈일 검은색을 띕니다. 심하게 악취가 납니다. 이 꿈은 피로가 겹치거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아 몸과 마음이 지쳐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피와 소변을 보는 꿈 해몽은?

생리피와 소변을 봅니다. 이 꿈은 운수가 크게 좋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행운이 찾아와 크게 기뻐하거나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초경 생리대


생리대 차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찹니다. 이 꿈은 협조자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당면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폐경이 되거나 생리통이 심한 꿈 해몽은?

폐경이 됩니다. 생리통이 심합니다. 이 꿈에서 폐경은 운세가 노쇠하게 되어 일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중단될 수 있는 꿈이며 생리통은 어떤 일로 매우 골치가 아픈 일이 생겨 어지럽거나 뜻밖의 질병과 사고가 발생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생리의 양이 넘쳐 주변까지 피가 번진 꿈 해몽은?

생리의 양이 넘쳐 주변까지 피가 번졌습니다. 넓히 퍼졌다는 것은 주변의 많은 사람들로 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경사가 겹쳐 손님을 접대할 만큼의

좋은일이 생길 의미의 꿈입니다.


생리대받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받습니다. 이 꿈은 나를 어려운상황에서 구원해줄만한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아니면 나를 잘 알아줄 동료나 하급자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생리컵이나 생리대를 사는꿈 해몽은?

생리컵을 삽니다. 생리대를 삽니다. 이 꿈은 가까운 시일안에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 어렵게 막혀있던 일이 순식간에 상황을 반전시켜 하는일이

술술 풀려 좋은 성과를 얻을수 있는 꿈입니다. 


피묻은 생리대를 버린꿈 해몽은?

피묻은 생리대를 버립니다. 이 꿈은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의심받을 일에 대한 물적 증거를 인멸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게 될 꿈입니다.


생리때가 시작됐는데 생리대가 없어 헤매는 꿈 해몽은?

생리때가 시작됐는데 생리대가 없어 헤맵니다. 이꿈은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생리대 사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삽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를 만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될 꿈입니다.


옷에 생리가 묻을까봐 걱정하는 꿈 해몽은?

옷에 생리혈이 묻을까봐 걱정을 합니다. 꿈에서 옷에 생리가 묻을까봐 걱정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준비중인 일이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생리가 새어 바닥으로 흐른는 꿈 해몽은?

생리가 새어 바닥으로 흐릅니다. 이 꿈은 투자에 있어서 큰 이득을 볼 수있는 꿈입니다.






속옷에 피가 묻는 꿈 해몽은?

속옷에 피가 묻습니다. 속옷은 음밀한 곳으로 속옷에 피가 묻게 된다면 비밀이 생길 징조 이거나 누군가에게 비밀을 지키기 위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생리대 하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뜻밖의 도움으로 처한위기 상황을 아주 지혜롭게 극복해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 꿈 해몽은?

생리통으로 배가 아픕니다. 이 꿈은 어떤 일로 매우 골치 아픈일이 생기며 어지러워짐을 뜻하거나 뜻밖의 질병과 사고가 발생하기에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생리하는데 생리가 멈추지 않는 꿈 해몽은?

생리를 하는데 생리가 멈추지 않습니다. 꿈에 생리를 하는데 멈추지 않은 생리꿈은 대부분 피꿈의 경우 재물을 의미하고 특히 생리는 재물에 관련된 길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온다는 것은 재물이 멈추지 않고 계속 들어올 일이 생긴다는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생리혈이 자신의 몸을 타고 흐르는 꿈이었다면 재물손실, 이미지 손실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맑은 물이 가득 담긴 통에 생리 묻은 속옷을 빠는 꿈 해몽은?

맑은 물이 가득 담긴 통에 생리가 묻은 속옷을 빱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기다리던 시험이 합격했다는 소식을 듣거나 소원을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생리대 받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받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 또는 자신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는 아랫 사람을 얻게 될 꿈입니다.


옆에 있는 사람에게 생리대를 받은 꿈 해몽은?

옆에 있는 사람에게 생리대를 받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하는 일들이 장애없이 순조롭게 진행 될 꿈입니다.


많은 양의 생리를 하는꿈 해몽은?

많은 양의 생리가 나왔습니다. 이 꿈은 행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앞으로 좋은일이 많으며 순탄하게 진행될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이 찾아올 꿈으로도 해몽이 됩니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 꿈 해몽은?

생리통으로 배가 아픕니다. 이 꿈은 뜻밖의 근심걱정으로 인해 많이 힘들어하게 될 꿈입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멘스 생리대 생리휴가


생리대 가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갑니다. 이 꿈은 지금 가지고 있는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그것을 슬기롭게 해결할 방도가 제시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항아리에 맑은물이 가득담겨 있는데 자신의 생리대를 세탁하는꿈 해몽은?

커다란 항아리에 맑은 물이 가득 담겨 있는데 내 자신의 생리대를 세탁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소망을 이룰수 있는 좋은꿈 입니다.  시험에 합격을 하겠으며 특히 남자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옴을 뜻합니다.


여자가 월경을 한 꿈 해몽은?

여성이 월경을 합니다. 이꿈은 사업이나 일을 새로 시작한다고는 하지만, 남녀가 의견 대립으로 서로 다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생리대 주는꿈 해몽은?

생리대를 줍니다. 이 꿈은 어려움에 처한 누군가를 도와주거나, 반대로 누군가에게 협조를 구하게 될 꿈입니다.


갑자기 경도가 체외로 많이 흘러서 흥건히 고이거나 흐르는 꿈 해몽은?

갑자기 경도가 체외로 많이 흘러 흥건히 고이거나 흐릅니다. 이 꿈은 상당히 오랜 시일 동일한 직책을 수행할 일이 있게 됨을 뜻합니다.


월경의 피가 탁했던 꿈 해몽은?

월경이나 생리혈이 탁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이 어려움에 처할 징조의 꿈입니다.


피묻은 생리대꿈 해몽은?

피묻은 생리대가 보입니다. 이 꿈은 아주 가까운 친척이나 지인등에 의해 금전적 피해를 보게 되는데 그것으로 인해 정신적이나 신체적으로 고통받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월경이 너무 많고 맑았던 꿈 해몽은?

월경이 너무 많았습니다. 맑았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이 크게 번창할 징조의 꿈입니다.


생리기간 중 부부관계하는 꿈 해몽은?

생리기간인데 부부관계를 합니다. 부부관계를 맺습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들어온 복을 다른사람에게 주게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잃어버린꿈 해몽은?

생리대를 잃어버렸습니다. 이꿈은 곤경에 처해졌을 때 협조자나 가족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초경 생리기간 임신


생리대가 없어 난처했던 꿈 해몽은?

생리대가 없어서 난처했습니다. 이 꿈은 하기 싫은 일로 인해 곤경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생리피가 이곳 저곳에 묻은 꿈 해몽은?

생리피가 이곳저곳 묻었습니다. 이 꿈은 나 자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 또한 행운이나 행복을 받게 될 꿈입니다. 


생리혈을 수건이나 걸레로 닦는 꿈 해몽은?

생리혈을 수건이나 걸레로 닦습니다. 이 꿈은 그간에 해오던 일에 좋은 결실로 맺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안터지고 배가 부글부글하는 꿈 해몽은?

생리가 안 터지고 배가 부글부글 합니다. 이꿈은 걱정거리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를 하면서 통증을 느끼는 꿈 해몽은?

생리를 하면서 통증을 느낍니다. 이 꿈은 실제로 생리를 할 때 모든 여성분들이 통증을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자궁이 약하거나 또는 유전으로도 발생하는데요. 이 통증을 꿈에서 느끼셨다면 이 꿈의 풀이는 사고가 생기거나 몸에 질병이 생긴다거나 또 다르게는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해몽은?

항문에서 피가 흐릅니다. 이 꿈은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거래에서 손실을 입는 것을 뜻하는 피나오는 꿈입니다.


사람이 죽어 피가 낭자한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사람이 죽어 피가 낭자한 것을 봅니다. 이꿈은 안 일이나 사회적으로 얻은 큰 재물을 취급할 것을 의미하는 피를보는꿈입니다.

생리양이 많은 꿈 해몽은?

생리양이 많습니다. 이꿈은 실력을 인정받게 되고 생활의 풍요를 누리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가 소변처럼 많이 나오는 꿈 해몽은?

생리가 소변처럼 많이 나옵니다. 이 꿈은 평소에 계획하던 일들이 소원하는 데로 성사되는 꿈입니다. 


피로 물든 몸을 보는 꿈 해몽은?

피로 물든 몸을 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내 자신이 간절하게 소망하던 바가 이루어진다고 해석하며 시험의 결과를 기다리는 수험생에게는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으로 풀이됩니다. 재물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생리대 초경


피묻은 생리대를 버리는꿈 해몽은?

피묻은 생리대를 버립니다. 이 꿈은 평소에 근심하고 걱정하던 일이 해결이 되며 더이상 주변사람을 의심하지 않아도 됨에 안도하게 될 꿈입니다. 


피오줌을 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피오줌을 쌉니다. 이꿈은 질병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이 재난을 당하는 꿈입니다.


다리사이에 피가나는 여자를 보는 꿈 해몽은?

다리 사이에 피가 나는 여성을 봅니다. 이 꿈은 주변인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소변이 피가 섞여 나온 꿈 해몽은?

소변이 피가 섞여 나옵니다. 이 꿈은 질병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이 재난을 당하는 꿈입니다.


생리혈이 자꾸 주변에 묻는 꿈 해몽은?

생리혈이 자꾸만 주변에 묻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과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고 하는일이 잘 이루어져 재물운이 따라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 볼록해지는 꿈 해몽은?

뱃속에 피가 고여 볼록해집니다. 이 꿈은 많은 양의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암시하는 피를보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는데 소변이 강을 이루어 흘러가는 꿈 해몽은?

소변을 보는데 소변이 강을 이루어 흘러갑니다. 이꿈은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거나 사회에 도움이 될 일을 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묻는 꿈해몽은?

소변이 묻습니다. 이 꿈은 어떤 상호간에 계약을 맺거나 사소한 감정으로 불쾌한 마음을 갖게 될 꿈입니다.


옆에 있는 사람에게 생리대를 받은 꿈 해몽은?

옆에 있는 사람에게 생리대를 받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하는 일들이 장애없이 순조롭게 진행 될 꿈입니다.


생리대에 이물질이 묻어있는꿈 해몽은?

생리대에 이물질이 묻어 있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방해로 마음 먹은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짜증스럽게 되거나, 금전상 손실을 입게 될 꿈입니다.


period menses formal menstruation 생리 월경 생리대 초경 생리휴가


처음 생리하는 꿈 해몽은?

처음으로 생리를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마음먹은 일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으로 풀이됩니다.


생리 하는 양이 많아서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물들이기 되는 꿈 해몽은?

생리하는 양이 많아서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물들이게 됩니다. 이 꿈은 집에 겹경사가 생기고 웃음 꽃을 피우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 기쁜 소식이 찾아 와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고 감동을 주는 꿈입니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 꿈 해몽은?

생리통으로 배가 아픕니다. 이 꿈은 뜻밖의 근심걱정으로 인해 많이 힘들어하게 될 꿈입니다.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한 꿈 해몽은?

몸에 묻은 피를 닦아 내거나 옷을 세탁합니다. 이꿈은 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고나 계약이 취소될 꿈입니다.


소변을 보는데 소변이 강을 이루어 흘러가는 꿈 해몽은?

소변을 보는데 소변이 강을 이루어 흘러갑니다. 이 꿈은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거나 사회에 도움이 될 일을 하는 꿈입니다.


생리 피가 여러군데 묻는 꿈 해몽은?

생리 피가 여러군데 묻습니다. 이 꿈은 내가 주변사람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주는 아주 의미있는 꿈입니다.


생리 양이 상당히 많은 꿈해몽은?

생리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 꿈은 어떤 큰일거리나 경사로 웃음꽃을 피우게 될꿈입니다. 기쁜 소식과 행운이 있을 꿈입니다. 






생리가 멈추지않고 계속되는꿈 해몽은?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됩니다. 이 꿈은 사업가에게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점이 될것이며 부동산에서 큰 차액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그 생리혈이 본인의 몸을 타고 흐르는 꿈이었다면 오히려 반대로 재물을 잃거나 품위손상이 발생할수도 있는 꿈입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 배가 불룩해지는 꿈 해몽은?

뱃속에 피가 고여 배가 불룩해집니다. 이 꿈은 거대한 재물이 쌓여서 큰부자가 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코피가 터져 붉은피를 흘리는 꿈 해몽은?

코피가 터져 붉은 피를 흘립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터지는 꿈이며 복권에 당첨될수 있는 꿈입니다.


소녀가 초경을 치르는 꿈 해몽은?

소녀가 초경을 치릅니다. 이꿈은 실제로 체험될 일을 예지하는 경우가 많으며 어떤 일이 성취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예술가의 경우 처음으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되고 발명가는 발명을 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현실은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전적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도 결코 안 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은 길몽은 하루를 좋게 보낼 수 있는 에너지원으로 삼는 것입니다. 흉몽을 꾸었다면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하는 것입니다. 또한 남을 위해 양보하고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는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처녀보는꿈 처녀가 임신하는 꿈해몽 태몽 진실?

애인이 바람피는 꿈 배우자 애인 꿈해몽 태몽 진실?

가슴커지는꿈 가슴을 보는 꿈 가슴수술 꿈해몽 태몽

짧은 치마 검은 치마 꿈 비밀? 빨간치마 꿈 꿈해몽

사랑을 나누는 꿈 첫사랑 꿈 연애하는 꿈 비밀? 

생리가나오는꿈 비밀? 남자가 생리를하는꿈해몽

입맞추는 꿈 비밀? 립스틱사는꿈 태몽 꿈해몽 진실?

임신한꿈 아기가지는꿈 비밀? 아기낳은꿈 진실은?

소변누는꿈 오줌밟는꿈 소변보는꿈 오줌싸는꿈해몽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팬티에 똥싸는 꿈 진실?

키스하는꿈 뽀뽀하는꿈 비밀? 키스뽀뽀 입맞춤꿈해몽

남편과 자는 꿈 부부꿈 남편 꿈해몽 이런 비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