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죽은사람이 살아있는꿈 죽은사람이보이는 꿈 살아나는 꿈 비밀? 또 죽는꿈 죽은친구가나오는꿈 죽은사람보는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장례식이 몹시 무서웠습니다. 죽은 사람은 유령이나 귀신을 상징한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밤에는 귀신이 나올까봐 화장실에도 제대로 못 갔습니다. 시골의 화장실은 어두워서 소변을 볼 때에도 요강에서 봐야 했습니다. 


대변을 못때면 불을 켜고 화장실에 가야 합니다. 그런데 친구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화장실에 귀신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은 터라 몹시 무서워서 어린시절에는 밤에는 아무리 변이 가려워도 가급적 아침까지 참았습니다. 그러다가 어쩔 수 없이 화장실을 갈 때면 너무나도 무서워서 오들오들 떨면서 간신히 볼일을 보고 무서워서 부리나케 방으로 뛰어 갔습니다. 






어른이 되면서 무섬증은 옅어졌습니다. 특히, 잦은 장례식을 다녀오고 주변의 가까운 분들이 돌아가시면서 언젠가는 누구나 가야하고 닥치는 게 죽음이란 것을 알면서 현실을 직시하게 되었습니다.


죽음은 현재나 삶의 연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순리대로 살아야 함을 알았기에 초연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꿈에 죽은 사람이 나옵니다. 이미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꿈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을 꾸고나면 그 다음날 하루가 뒤숭숭해집니다. 꿈해몽에 관해 궁금증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은 과연 어떤 꿈이며 어떻게 해몽일 될까요.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 상황별로 어떤 의미를 지닐까?

꿈을 풀이할때는 보통 당시 발생했던 에피소드에서 나오는 인물이나 배경 그리고 사건의 정도등을 파악해 해석하곤 합니다. 하지만 간혹 출현 자체가 큰 의미를 가지고 있는 대상있는데요. 예를 들어 돼지, 금, 똥, 피등이 이에 속하며, 우리나라와 같은 경우엔 조상, 즉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에 나름대로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럼 많은분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장을 안고 잠자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송장을 안고 잠을 잡니다. 죽은 사람의 몸을 안고 잠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길조입니다. 뜻밖의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그런 꿈입니다. 또는 고대하고 있었던 인연과의 뜻깊은 만남, 앞으로도 즐거운 만남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화를 내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화를 냅니다. 이 꿈은 흉몽이나 경고의 의미입니다. 현재 내가 잘 살고 있는지 한번 더 돌아보고 혹시 나도 모르게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있지는 않은지, 아니면 힘들어하는 사람을 외면하고 방치하고 있지 않은지 돌아보면 좋습니다.


죽은 사람이 미소지어 주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미소지어 줍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지금 잘 안 풀리는 일이나 어려운 상황이 곧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건강이 안 좋으면 건강이 회복되고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다면 잘 해결이 되어 편안한 생활로 돌아갈 좋은 꿈입니다.


음식을 차려 조상에게 대접하는 꿈 해몽은?

음식을 차려 조상에게 대접을 합니다. 이 꿈은 뜻밖의 횡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평소 이루어지길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사람이 부르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부릅니다. 죽은사람이 자신을 부르는 꿈은 죽음을 암시하는 일이나 사고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앓고있던 질환등이 더욱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통 나이가 많이 들어 이런 꿈을 꾸는 분들은 죽음 직전 스스로 인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시체 앞에서 우는 꿈 해몽은?

시체 앞에서 웁니다. 꿈에 운다는 것은 불만에서 비롯되어  남들에게 알리고 싶은 내 자신의 충동으로 자신을 표현하거나, 작품을 발표하는 그런 의미입니다. 나의 울음이 아닌 다른 사람의 울음인 경우에는 의심이나 호소, 불행을 뜻합니다. 시체를 앞에 두고서 울고 있는데, 옆에서  같이 우는 누군가 있다면 사업의 이익 등을 두고 각자의 권리를 주장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보고 웃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나를 보고 웃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질병이 있다면 말끔히 사라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나를 보고 있는 죽은 사람이 말을 걸었다면 사업이 성공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말없이 웃고만 있었다면 먼 친척이나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되며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아무 말 없이 바라만 보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아무 말 없이 바라만 봅니다. 이 꿈은 충고의 의미입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지고 잇는지, 혹시 문제의 소지는 없는지 등을 한번 더 자세하고 꼼꼼하게 점검이 필요한 꿈입니다. 어떤 문제가 있으니 잘 보라고 충고해주는 꿈입니다.


죽은조상이 나를 데려가려는 꿈 해몽은?

죽은 조상이 나를 데려갑니다. 죽은 조상님이 나타나서 나를 어디론가 데리고 가는 꿈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유령


죽었던 사람이 관에서 나오는 꿈 해몽은?

죽었던 사람이 관에서 나옵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소식이 없었거나 만나지 못했던 사람이 갑작스럽게 찾아오거나 연락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따라 어디론가 가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을 따라 어디론가 가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을 따라 어디론가 갑니다. 이 꿈은 건강이 악화되거나 갑작스럽게 찾아오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죽었던 사람이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재난이나 사고를 뜻하는 꿈입니다. 성공에 근접했던 일에서 실패를 경험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죽은 사람의 표정이 슬퍼보인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의 표정이 슬퍼보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주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죽었던 식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죽었던 식구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을 담고 있는 길몽입니다. 손님에게 음식을 대접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 충고나 조언을 하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꿈에 충고를 합니다. 조언을 합니다. 이 꿈은 중요한 메시지일 경우가 많습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보고 웃고 있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나를 보고 웃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앓고있던 질병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비교적 죽음을 확실히 인지하고 있던 가까운 인물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주로 나쁜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자신이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이 있다면 뜻하지 못한 문제에 부딪혀 해결하기가 쉽지않고, 이로인해 물질적으로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죽었던 식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죽었던 식구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을 담고 있는 길몽입니다. 손님에게 음식을 대접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울고 있을 때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건강에 이상 징조가 일어 날 것을 암시하며 재산의 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천국


죽은 사람과 대화를 나눈 꿈 해몽은 어떻게?

죽은 사람과 대화를 나눕니다. 이 꿈은 미래에 대한 조심, 또는 경고를 의미하는 것으로, 만약 대화내용이 정확히 기억난다면 그 일에 대해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고, 또는 대화내용이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다면 조만간 예상치 못한 일에 휘말려 화를 입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부모님으로부터 돈을 받는 꿈 해몽은?

죽은 부모님으로부터 돈을 받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어른이나 안면이 있는 연배 높으신 분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웃으며 나에게 말을 걸고 있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웃으며 내게 말을 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고 잘 풀릴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조상이 앞에 서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조상이 앞에 서 있습니다. 이 꿈은 조상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미 죽은 사람이 울고 있는 꿈 해몽은?

이미 죽은 사람이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나 혹은 내 주변과 관련해서 구설수에 오를 일이 생길 꿈입니다. 내 품안에서 울고 있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친구가 나타나는 꿈 해몽은?

죽은 친구가 나타납니다. 이렇게 죽은 친구가 나타나거나 꿈 속에서 친구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의 상승과 평소 신경쓰는 일이 있거나 건강이 안좋았다면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최근 해결되지 못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드디어 해결 될 수 있고, 크게 신경쓰지 않던일이 뜻밖의 좋은 결과를 가져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었던 사람이 일어나 누군가에게 말하는 꿈 해몽은?

죽었던 사람이 일어나 누군가에게 말을 합니다. 이 꿈은 지금하는 일에서 성공을 맛보며, 이로 인해 만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물건이나 문서를 받은 꿈 해몽은?

죽은 사람에게서 물건이나 문서를 받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에게 금전적인 이익이나 권력이 생기는 꿈입니다.


음식을 차려 돌아가신 조상에게 대접하는 꿈 해몽은?

음식을 차려 돌아가신 조상에게 대접을 합니다. 이 꿈은 뜻밖에 횡재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평소 이루어지길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질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천국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눈물을 흘리며 울었던 꿈 해몽은?

돌아기산 부모님이나 조상이 눈물을 흘리며 울었습니다. 이꿈은 집안에 좋지 못한 불상사나 장애, 손실이 생기며 사업 파탄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며 아 좋은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가족 중 한명을 어루만지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조상이 가족 중 한명을 어루만집니다. 이 꿈은 해당 가족 구성원에게 질병의 소식을 있을 수 있어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죽은 아들, 딸이 나타나는 꿈 해몽은?

죽은 아들이나 딸이 나타납니다. 이 꿈처럼 먼저 죽었던 아들이나 딸들이 꿈속에 나타나는 꿈은, 부와 명예운이 따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잊고 있었던 일이 큰 행운을 가져오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번창하고 직장에서 중요한 임무를 맡았다면 만족스러운 성과를 만들어내면서 남들에게 인정 받으며, 승진과 같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은 배우자가 나오는 꿈 해몽은?

죽은 배우자가 나옵니다. 이꿈은 배우자의 모습이나 환경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집니다. 밝고 좋은 환경에서 웃으면서 만나면 좋은 일이 내게 있을 것을 암시하고 어둡고 침침한 분위기에서 만난다면 어떤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보며 말없이 웃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나를 보며 말없이 웃고 있습니다. 이 꿈은 먼 친척이나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되며,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과 함께 식사하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합니다. 이 꿈은 그 밥 상을 누가 차렸는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집니다. 죽은 사람이 차려서 같이 식사했다면 안 좋은 의미이고, 살아있는 사람이 밥을 차려서 식사했다면 평소에 고민하고 걱정하던 일들이 해소되며,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예상해주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함께 떠나자며 찾아오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조상이 하께 떠나자며 찾아옵니다. 이 꿈은 갑작스런 사고, 예기치 못한 불행이 닥칠 수 있는 꿈입니다. 사고나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조상이 나타나 예언이나 명령을 하는 꿈 해몽은?

조상이 나타나 예언이나 명령을 합니다. 이 꿈은 간섭을 받지 않고 자기 주장대로 일을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복을 입고 방에 앉아 있는 죽은 아내를 보는 꿈 해몽은?

소복을 입고 방에 앉아 있는 죽은 아내를 봅니다. 이 꿈은 가족 구성원 중 다치거나 병에 걸리는 사람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주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줍니다. 이 꿈은 하는일이 성공할것을 예견하며 나를 안아줄때 그사람이 울고 있다면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사람이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이권이 생길수 있고 나의 상황이 풍요로워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죽은 배우자나 애인과 관계를 맺는 꿈, 관계하는 꿈 해몽은?

죽은 배우자나 애인과 관계를 맺습니다. 관계를 합니다. 이 꿈은 질병 소식을 상징하거나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뜻밖의 행운을 경험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은 부모가 나타나는 꿈 해몽은?

죽은 부모가 나타납니다. 죽은 부모가 나타나는 꿈은 보통 꿈 속의 상황이 현실에 직접적으로 대입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칭찬을 하거나 흐뭇하게 바라보거나 미소를 보인다면, 조만간 가정 및 직장에서 자신에게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슬퍼하거나 화를 내신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을 다시한번 돌아볼 필요가 있으며, 가정의 우환등의 나쁜 소식이 들릴 수도 있는 꿈입니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찾아와 억울함을 호소하는 꿈 해몽은?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찾아와 억울함을 호소합니다. 이 꿈은 마음의 고통, 질병이 찾아올 것을 뜻하거나 실제로 내게 억울함을 호소하며 찾아오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은 친지나 조상이 초라해 보인 꿈 해몽은?

죽은 친지나 조상이 몹시 초라해 보입니다.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의 자손에 액운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문 밖에서 죽은 아내와 마주보고 서 있는 꿈 해몽은?

문 밖에서 죽은 아내와 마주보고 서 있습니다. 이꿈은 자녀의 반대로 재혼이 무산되거나 집안의 누군가의 반대로 인해 추진하려던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를 보고 웃고 있는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은?

나를 보고 웃고 있는 죽은 사람이 나옵니다. 이 꿈은 내가 가지고 있던 병이 사라지는것을 의미합니다. 거기에다가 웃고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고 있다면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할수 있는 꿈입니다. 


죽은 누이가 나타나는 꿈 해몽은?

죽은 누이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꿈은 좋지 않은 기운을 담고있는  꿈입니다. 병이나 사고 등의 소식을 있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하늘나라


죽은사람에게 음식을 대접했지만 먹지않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에게 음식을 대접했습니다. 그런데 먹지 않습니다. 이 꿈은 만약 자신이 대접한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옳지않거나 잘 되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준비한 음식을 만족해하며 먹는다면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이 크게 번창하거나 옳은 일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날 보고 미소 짓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를 보고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이 굼은 행운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집안의 어려움을 해결하게 되며 금전적으로 풍족해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함께 떠나자며 찾아오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조상이 함께 떠나자며 찾아옵니다. 이 꿈은 갑작스러운 사로고 예기치 못한 불행이 닥칠 수있는 꿈입니다. 사고나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 줍니다. 이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큰 행운이 생기는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부모나 집안의 가장에게 불운이 있거나 직장 상사나 주변인으로부터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해몽은 ?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납니다. 이 꿈은 안좋은 흉몽으로 사업이 실패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안좋게 끝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누이가 나타나는 꿈 해몽은?

죽은 누이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기운으로 병이나 사고 등의 소식이 있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안좋게 죽은 사람이 보이는 꿈 해몽은?

안 좋게 죽은 사람이 보입니다. 이 꿈은 나의 심리적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지금 고민거리가 있다면 빨리 해결하는것이 좋습니다. 


죽은 먼 친척을 보는 꿈 해몽은?

죽은 먼 친척을 봅니다. 이꿈은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을 하다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는 꿈입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유령 저 세상


죽은 어린 동생을 보는 꿈 해몽은?

죽은 어린 동생을 봅니다. 이 꿈은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며 우울해지거나 위축될 수 있고 마음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풍 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나오는 꿈 해몽은?

병풍 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친척들이 질병이나 사고로 고생할수 있는 흉몽입니다.


죽은 형제를 보는 꿈 해몽은?

죽은 형제를 봅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일이 생기거나 혹은 종일 불쾌한 일이 따라다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전의 모습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생활하는 꿈 해몽은?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전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생활을 합니다. 이꿈은 죽은 사람이라는 자각을 하지 못하고 있으므로 안좋은 꿈입니다. 돌발사고로 크게 다치거나 죽게 될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단지 부모님이 그립거나 어린시절이 생각날때 이런꿈을 꾸는 회상몽일수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통화를 하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과 통화를 합니다. 이 꿈은 충고를 해주는 꿈입니다. 평소 내 말이 가볍지는 않은지 거짓이 많지 않은지 나를 돌아보고 조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반성의 시간을 갖는게 좋습니다.


죽은 자식이 찾아오는 꿈 해몽은?

죽은 자식이 찾아옵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마음이 초조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고로 죽은 어린아이의 시신을 보는 꿈 해몽은?

사고로 죽은 어린아이의 시신을 봅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내 아이의 시체를 보았다면 현실에서 그 아이 때문에 몰래 속을 끓였던 문제가 해결될 꿈입니다.


죽은 딸이 나타나는 꿈 해몽은?

죽은 딸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애착을 갖고 성사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을 매단 시체를 보는 꿈 해몽은?

목을 매단 시체를 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현실에서 내가 처했던 상황이 좋아지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재물에 생기는 횡재를 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천국 하늘나라


죽은 자식이 다시 살아오는 꿈 해몽은?

죽은 자식이 다시 살아옵니다. 이 꿈은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이 모두 해결되는 좋은 꿈입니다.


송장을 안고 잠을 자는 꿈 해몽은?

송장을 안고 잠을 잡니다. 이꿈은 길조로 특히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거머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고대하고 있던 사람과의 즐거운 만남이 있을 것에 대한 암시이기도 합니다.


죽은 친구를 보는 꿈 해몽은?

죽은 친구를 봅니다. 이꿈은 내가 하던 일들이 잘 풀려 경제적으로 윤택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몰려들어 시체나 송장을 파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와 까치가 몰려들어 시체나 송장을 파먹습니다. 이 꿈은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 재산이 늘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잔치가 벌어져 많은 손님이 모여 축하를 하거나 사업체가 커져서 내가 거느리는 직원이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조상이 가족 중 한 명을 어루만지는 꿈 해몽은?

조상이 가족 중 한 명을 아루만집니다. 이꿈은 해당 가족에게 질병이 있을 수 있어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안 좋게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은?

안 좋게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옵니다. 이꿈은 심적 상태를 나타내며 고민거리가 있다면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시체를 쪼아먹고 있는 꿈 해몽은?

닭이 시체를 쪼아먹고 있습니다. 이꿈은 가족중 누군가에게 변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부부 사이에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물건을 받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에게 물건을 받습니다. 이 꿈처럼 죽은 사람에게 문서나 물건을 받았다면 명예와 권력이 생길 수 있으며 금전적인 이익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회에서 인정을 받을 것을 의미하며 아주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 해몽은?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옵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 일이나 잘못 서준 보증과 같은 일로 많은 빚을 짊어지고 심적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이 전개되어 생활고에 허덕이는 일이 생길 수 있어 매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death passing 죽음 사망 천국 저 세상 천사


죽은 부모님에게서 돈을 받는 꿈 해몽은?

죽은 부모님에게서 돈을 받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어른이나 안면이 있는 연배가 높은 분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잘 다니는 길에 시체가 즐비하여 공포감을 느낀 꿈 해몽은?

내가 잘 다니는 길에 시체가 즐비합니다. 집안에 여러 구의 시체가 즐비하여 공포감을 느낍니다. 이꿈은 내가 종사하고 있는 단체나 기관에서 어떤 일을 성사시키거나 사건에 대한 진상을 밝히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주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줍니다. 이 꿈은 집안의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날 것을 알려주는 좋은 꿈입니다. 하는 일이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때 안으면서 울고 있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봅니다. 이 꿈에서 모르는 사람의 시체는 나의 죽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내 자신이 죽은 꿈은 새로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해서 지금까지보다 훨씬 나은 상황이나 지위, 신분, 정신적 성숙 등을 의미하는 꿉입니다.


내가 죽은 사람을 안는 꿈 해몽은?

내가 죽은 사람을 안습니다. 이 꿈은 죽음이 찾아올 수도 있어 사고나 질병에 주의해야 합니다.


죽은 사람과 같이 밥을 먹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과 같이 밥을 먹습니다. 이 꿈은 밥상을 누가 차렸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죽은 사람이 밥상을 차리고 같이 먹었다면 안 좋은 의미이며 죽지 않은 사람이 밥살을 차리고 같이 먹었다면 고민거리가 해소되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꿈은 간절히 바라던 일의 성과를 이루고 어려움을 이겨낼 길몽입니다. 웃으면서 이야기를 나눴다면 갖고 있던 병이 나을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음식을 먹는 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이권이 생길 수 있고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반복적으로 나오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반복적으로 나옵니다. 이 꿈은 그 사람이 하는 말을 귀를 귀울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살아 계실 때 내가 그분에게 들었던 중요한 말 중 살아가면서 까먹고 생각하지 못하고 있는 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식탁에 같이 앉아있는 꿈해몽은?

죽은 사람과 식탁에 같이 앉아 있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주의해야 하며 사고를 당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죽은 사람에게서 선물이나 물품을 받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에게서 선물이나 물품을 받습니다. 꿈에 뭔가를 받는 꿈은 길몽이 많습니다. 이 꿈은 예상하지 못한 사람에게 선물을 받거나 승진을 하거나 경품에 당첨이 되거나 내가 평소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거나 조언을 듣는 등의 길몽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근신해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시체치우는꿈 비밀? 시체를 보는꿈 꿈해몽 태몽

조상님 꿈 비밀? 돌아가신분꿈 조상꿈해몽 진실?

좀비 나오는 꿈 비밀? 좀비한테 물리는 꿈 꿈해몽

돌아가신친정아버지꿈 비밀? 돌아가신아버님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