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가족들과 가족끼리 싸우는 꿈 비밀? 때리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해몽 태몽 진실?

친구랑 트난잡이를 합니다. 서로 잡아먹을듯 노려보고 싸움을 합니다. 그래도 아이들 싸움은 얌전한 편입니다. 서로 코피가 흘러 나오면 신사적으로 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서로 노려보다가 이내 달라붙어 싸움을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한 아이의 코에서 코피가 흘러나옵니다. 그 아이는 이내 웁니다. 그 즉시 싸움은 끝이 납니다. 한 아이는 승리했다고 쾌재를 부르고 한 아이는 졌다고 울어댑니다.


코피가 나면 승패가 좌우되는 건 아이들 싸움에 있어서 일종의 규칙입니다. 서로 정하지도 않았는데 코피가 흘러나오면 그 싸움은 끝이납니다. 코피가 난 아이는 코를 부여잡고 울면서 집으로 갑니다. 이긴 아이도 썩 기분이 유쾌하지 않았는지 아니면 무서웠던지 그 자리를떠나 도망을 갑니다. 아이들 세계는 그래도 싸움이 신사적입니다. 깨끗하게 승복하고 물러나고 더 이상 군말이 없습니다.






오늘날 많은 싸움을 보게 됩니다. 특히 정당 간이나 정치인 간의 말다툼 내지는 설전이 벌어집니다. 그런데 이 꿈은 아무도 승복을 하거나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서로 잘났다고 아우성입니다. 과연 그렇게 잘난 것일까요. 아이들의 싸움 룰에서 어른들이 배워야 할 것들이 참으로 많은 것 같습니다. 승복하고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이는 성숙한 승복문화가 절실해 보입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황당하게도 꿈 속에서 몹시 심하게 싸웁니다. 어찌나 심하게 싸우던지 화들짝 놀라서 잠을 깨었습니다. 꿈에 싸우는 것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싸우는 꿈은 어떻게 풀이되고 상황에 따라 또 어떻게 풀이되고 있을까요. 싸우는 꿈, 싸움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과연 길몽일까요? 


싸움 다툼 부부싸움 으르렁 싸움 전쟁


친한친구나 동료와 싸우는꿈

실제로 동료나 지인 또는 친구에게 실제로 심적인 불편한 마음을 느끼고 있어서 이런꿈을 꾼것을 의미하며, 또한 상대가 본인에게 좋지않은 감정이 있다는것으로도 의미가되며 자신이 그 상대에게 했던 언행이나 서운한 감정이 들만한 행위를 하지 않았는지 생각봐야할 필요가 있으며, 이런꿈은 현실에서도 다툼수가 있으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애인과 장난치는 꿈 해몽은?

애인과 장난을 칩니다. 이렇게 꿈에서 애인과 장난쳤다면 길몽에 속하는 꿈으로 소원성취 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꿈 속에 헤어진 애인이 보이는 꿈 해몽은?

꿈 속에 헤어진 애인이 보입니다. 이 꿈은 옛 애인을 그리워하는 심리로 실제로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끼리 서로 싸우는 꿈 해몽은?

고양이끼리 서로 싸웁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학교와 언쟁을 하게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다구리 당하는 꿈 해몽은?

많은 사라들에게 다구리를 당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나를 마구 때리고 밝고 하는 꿈은 큰 행운, 재물, 복이 나에게 올 꿈입니다. 많이 맞을수록 더 큰 복이 옵니다.


이웃과 말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이웃과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이웃이나 친한 친구또는 동료와 실제로 싸우는 경우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애인과 서로 대화를 나누지 않는 꿈 해몽은?

애인과 서로 대화를 나누지 않습니다. 이 꿈은 애인의 마음이 점점 자신에게서 멀어져가고 있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 또는 동료와 싸우는 꿈 해몽은?

친구나 동료와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꿈에 나왔던 상대방과 사이가 안좋거나 오해가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다투는꿈 해몽은?

사랑하는 연인과 다툽니다. 이 꿈은 싸움의 강도가 어느 정도였냐에 따라 더 클수록 둘의 애정지수는 더욱 올라가게 되며 사랑이 깊어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쥐들이 서로 싸우는 꿈 해몽은?

쥐들이 서로 싸웁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는 뜻으로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싸움 다툼 부부싸움 으르렁 냉각기


​사람을 친구를 때리는 꿈 해몽은?

사람을 때립니다. 친구를 때립니다. 이 꿈은 때린 사람과의 사이가 지금보다 더 돈독해지며 끔끔해질 꿈입니다. 상대가 이성이라면 두 사람이 사귀게 될 꿈입니다.


친한 친구랑 싸우는 꿈 해몽은?

친구와 싸웁니다. 이 꿈은 어떻게 싸우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가 친구를 때리면 사물에 손해가 있고 친구에게 내가 맞으면 앞일이 잘풀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서로 몸싸움을 하고 때리고 싸우면 인덕도 있고 재물도 얻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욕을 하면 구설수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가족과의 분란이 일어나는꿈 해몽은?

가족과의 분란이 일어납니다. 이 꿈은 싸운 가족과 꿈을꾼 본인 모두 좋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며, 집안이 평화롭고 화목해지며 일이 일사천리로 나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두사람이 치고 받고 싸우는꿈 해몽은?

두 사람이 치고받고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싸우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당사자를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다투는꿈 해몽은?

부부가 다툽니다. 이 꿈은 실제로 이별수가 오를수 있으니 말이나 행실을 바로잡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 , 건물 등의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집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간절하게 원하던 일이 무산이 되거나 금전적인 문제로 고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가족 형제 자매 남매와 싸우는 꿈 해몽은?

가족이나 형제 자매나 남매와 싸웁니다. 이 꿈은 현재 생활에서 변화가 발생하게 된다는 변화의 꿈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이직을 하거나 두 사람이 떨어지게 되는 등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아내와 싸우는꿈, 배우자와 싸우는 부부 싸움 꿈 해몽은?

남편과 싸웁니다. 아내와 싸웁니다. 배우자와 싸웁니다. 부부싸움을 합니다. 이런 경우는 현실에서도 사이가 좋지않은 경우가 많다고합니다. 서로에게 불만이 쌓여서 그럴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대화로 서운했던점을 얘기하고 이해하면서 풀어야 합니다.

누군지 모르는 상대와 다투는꿈 해몽은?

내가 누군지 모르는 상대와 다툽니다. 이 꿈은 누군가로부터 오해를 사거나 시비에 휘말릴 위험이 있으며, 심하면 구설수에 오르게 되서 근심 걱정거리 들이 생기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누군가를 때립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이 틀어진다는 뜻으로 생각했던일이 순탄하게 진행이 되지않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싸움 다툼 부부싸움 으르렁 싸움 전쟁


이웃과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이웃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친구와 시시비비로 인해 애정과 의리가 깨지게 됨을 암시하거나 우환이 들끓을수 있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에게 얼굴을 맞아 상처가 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얼굴을 맞아 상처가 납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올라서 난처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 몸가짐에 더욱 신경을 써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부부가  싸우게 될 꿈입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불화가 생겨 서로 간에 사이가 멀어지고 오해가 깊어져 힘든 시기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적을 살려주는 꿈 해몽은?

적이 살려달라고 애원을 합니다. 그래서 적을 살려 줍니다. 이꿈은 자신에게 해를 끼친 사람을 용서하고 연대 책임을 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가 터질 정도로 크게 싸우는 꿈 해몽은?

피가 터질 정도로 크게  싸웁니다. 이 꿈은 대체로 운이 올라감을 의미하며 의외로 큰횡재를 경험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눈물 흘리는꿈 해몽은?

애인이 눈물을 흘립니다. 이렇게 애인이 우는 꿈은 애정이 식었거나 또는 어떤 일을 계기로 애인과 이별하게 될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찰관과 싸우는 꿈 해몽은?

경찰관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이사, 이직을 하게 될수있는 상황이 온다는 뜻으로 지금 나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타인과 모르는 사람과 칼을 들고 싸우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나 잘 모르는 사람과 칼을 들고 싸웁니다. 이꿈은 직장을 옮기게되거나 전학을 가게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말싸움 하는 꿈 해몽은?

말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화를 낸다는것 자체가 오해나 갈등을 살수있다는 의미로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끼리 오해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부모와 언성을 높이며 싸우는 꿈 해몽은?

부모와 언성을 높이며 싸웁니다. 이 꿈은 가정,직장에서 상하간에 말다툼이 생기고 우환,소송 등이 생길수 있는 흉몽의 꿈입니다.






무기나 몽둥이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꿈 해몽은?

무기나 몽둥이로 누군가를 공격을 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워서 이기는꿈 해몽은?

모임이나 단체자리에서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이 받아들여짐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이 다른 사람과 칼을들고 싸우는꿈 해몽은?

내가 다른 사람과 칼을 들고 싸웁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될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술집에서 싸우는 꿈 해몽은?

술집에서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을 잃어버린다는 뜻으로 금전적 손해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이 싸우는 꿈, 부모 자식간 싸우는 꿈 해몽은?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이 싸웁니다. 부모 자식 간에 싸움이 일어납니다. 이 꿈은 가정에서 불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실제로 싸움이 나거나 경제적, 사회적으로 문제가 생겨 가정이 어렵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괴물, 귀신과 싸우는 꿈 해몽은?

괴물이나 귀신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난처한 상황에 놓였거나 고민이 있었다면 깔끔하게 해결이 될 꿈입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분을 만나 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짐승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해몽은?

짐승들끼리 서로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일이 술술 풀리게 된다는 뜻으로 친하지않은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싸움에 졌거나 맞은꿈 해몽은?

싸뭉에 졌습니다. 싸움에서 맞았습니다. 이꿈은 단체모임 자리 등에서 자신의 의견또는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고 상대방의 주장에 설득당항하는 일이 일어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형제자매끼리 때리며 싸우는꿈 해몽은?

형제자매끼리 때리면 예상밖의 이익이 생기고 재물과 연관된 좋은기회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때리지 않고 그냥 말싸움만 하는꿈 해몽은? 

때리지 않고 그냥 말싸움만 합니다. 집안일이 잘 해결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싸움 다툼 부부싸움 으르렁 말다툼 전쟁


술자리에서 남과 싸우는 꿈 해몽은?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과 싸웁니다. 이 꿈은 타인과 관련된 시끄러운 일이나 재물의 피해가 발생되어 곤란함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시체와 싸우는 꿈 해몽은?

시체와 싸웁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크게 어려워질 수 있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뺨을 맞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에게 뺨을 맞습니다.  이 꿈은 빰을 맞았다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좋은 경우에 해당되지만, 발을 맞는 꿈이였다면 모욕을 당하는 안좋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맞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에게 맞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뜻밖의 재물의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모르는사람에게 발로 차이게 될 경우에는 무시나 명예훼손을 당할수 있는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짐승이 싸우는 꿈 해몽은?

짐슴이 싸웁니다. 이 꿈은 평소 친하지 않거나 적대 관계에 있던 사람이나 단체와  화합하여 일이 잘 성사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도둑과 말 다툼을 하는 꿈 해몽은?

도둑과 말 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가족과의 다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내에게 맞는 꿈 해몽은?

아내에게 맞습니다. 이 꿈은 부부싸움을 크게 할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서로 언행을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싸우다가 도망을 가는 꿈 해몽은?

누군가와 싸우다가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한 결과가 공개되며 그 결과가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평가하고 지적을 받게 될 꿈입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꿈으로 스트레스가 생길 꿈입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해몽은?

귀신과 싸웁니다. 이 꿈은 크게 길하고 장수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신때문에 시달림을 받는것 또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다른 사람과의 싸움 꿈 해몽은?

다른 사람과 싸웁니다. 이 꿈은 관계에 대한 욕망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싸움 다툼 부부싸움 으르렁 말다툼


아내나 여자를 때리는 꿈 해몽은?

여자를 때립니다. 아내를 때립니다. 이 꿈은 평소 말을 조심해야 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한 말때문에 구설수에 오를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사람을 때립니다. 이 꿈ㅇ 미혼남녀는 이성과의 만남이 생길것을 의미하며, 부부사이는 좋아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남에게 억울하게 죽음을 당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서 억울하게 죽음을 당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추진 중이던 일이 다른 사람의 힘과 재력으로 성사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야만인과 싸우는 꿈 해몽은?

야만인과 싸웁니다. 이 꿈은 자신의 내면에 잠재된 욕구를 채우고 싶은 마음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은?

친구와 싸웁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이 틀어지거나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연인이나 애인과 싸우고 때리는 꿈 해몽은?

연인과 싸웁니다. 애인과 싸우고 때립니다. 이 꿈처럼 두 사람 사이에 서로 때리고싸우는 꿈은 서로의 애정과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찰관과 싸우는 꿈 해몽은?

경찰관과 싸웁니다. 이 꿈은 이사나 전직, 전근 등 일신상의 변동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말다툼 하는꿈 해몽은?

애인과 말다툼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로 애인과 다툼이 생기고 이별수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감방 동료와 언쟁을 하는 꿈 해몽은?

감방 동료와 언쟁을 합니다. 이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고생문이 열리게 될 꿈입니다. 시비나 구설수 등의 불운이 닥칠 꿈입니다. 


길을 거닐다가 모르는 사람에게 맞는 꿈 해몽은?

길을 거닐다가 모르는 사람에게 맞습니다. 이 꿈은 의외의 재물이 들어올 여지가 있으며 왠지 기분좋은 나날들이 계속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움 다툼 부부싸움 으르렁


다른 사람과 주먹다짐을 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과 주먹다짐을 합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사람들을 만나게 될 징조이며 연인은 관계를 즐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우다가 코피가 터지거나 피가나는 꿈 해몽은?

싸우다가 코피가 터집니다. 피가납니다. 이 꿈은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꿈에서 피를 보게 되는 꿈은 대부분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어서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뒤로 넘어져도 돈을 줍게 되는 등 운수대통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동을 하는 사람과 다툼을 벌이는 꿈 해몽은?

노동을 하는 사람과 다툼을 벌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이성이 감정적인 흥분에 지지 않으려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을 심하게 구타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을 심하게 구타를 합니다. 이 꿈은 현실속에서 어려웟던 상황들이 해소 되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업무적이나 사업적으로도 순탄한 삶이 계속될것을 의미합니다.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과 다투는 꿈 해몽은?

술자리에서 다른 사람과 다툽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관련된 시끄러운 일이나 재물의 피해가 발생하게 되어 곤란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웃과 싸우는 꿈 해몽은?

이웃과 싸웁니다. 이 꿈은 실제 그 사람과 오해와 문제가 생겨서 싸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강도와 싸우는 꿈 해몽은?

자신이 강도와 싸웁니다. 이 꿈은 이성 간에 부도덕한 행동이나 성적 욕망, 양심 등에 따른 갈등이 빚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신과 싸움에서 이기는꿈 해몽은?

귀신과 싸움을 해서 이깁니다. 이꿈은 건강이 약화되어 있는상태의 환자에게는 상당히 좋은일을 암시하며, 가정에 고민거리들이 해소되어 더이상 마음고생할일이 없을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과 싸우는꿈 해몽은?

애인과 싸웁니다. 이 꿈은 평소에 담아둔 불만을 얘기 할 기회가 찾아오고 그로 인해 애인과 사이가 더 좋아지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혼자서 방어를 하거나 공격을 하는 꿈 해몽은?

혼자서 방어를 합니다. 혼자서 공격을 합니다. 이 꿈은 도움을 받지 못해 어려움과 외로움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우던중 도망치는꿈 해몽은?

싸움을 하던 중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됨을 암시하며, 그동안 자신의 이미지나 평판이 좋지않게 변해갈 우려가 있어 매사에 신중을 가해야할것을 암시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지나치게 함몰돼서도 안 됩니다. 꿈은 꿈답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길몽을 꾸었다면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하면서 다른 사람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정치인 나오는 꿈 비밀? 국회의원 되는 꿈 꿈해몽 태몽

왕이되는꿈 임금님꿈 비밀? 대통령 되는 꿈 왕 꿈해몽

입맞추는 꿈 비밀? 입안꿈 립스틱사는꿈 태몽 꿈해몽

여자가 우는 꿈 비밀? 아는사람이 우는꿈 꿈해몽 태몽

생리가나오는꿈 비밀? 남자가 생리를하는꿈해몽 진실?

경찰한테 쫓기는꿈 비밀? 형사꿈 경찰이되는꿈해몽

포옹하는꿈 비밀?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꿈해몽 진실?

모르는 여자 꿈 비밀? 여자가 유혹하는꿈 여자 꿈해몽

연애 꿈 짝사랑꿈 비밀? 연애하는사랑하는꿈해몽

내가 결혼하는꿈 비밀? 기혼자가 결혼하는꿈 꿈해몽

조상님 꿈 비밀? 돌아가신분꿈 조상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