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사람한테 맞는꿈 아빠가 친구를 아들때리는 꿈 비밀? 주먹으로 맞는꿈 여자 때리는꿈 가족이 총맞는꿈 꿈해몽 태몽 진실?

초등학교(국민학교) 시절 또래 아이들끼리 곧잘 싸움을 합니다. 어른 흉내를 내서 왕초 역할을 하는 아이가 있었습니다. 이 아이는 남자애고 여자애들이건 간에 곧잘 아이들을 두들겨 팼습니다. 아이들은 이 아이가 싫었지만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요즘에는 고발이나 알릴 곳이 많았지만 당시에는 마땅하게 일러줄 곳도 없어 혼자 끙끙 앓다가 때리면 맞으면서 자랐습니다. 맞았지만 이를 부모님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상처가 나서 물으면 넘어졌다고 적당히 둘러대곤 했습니다. 아이들 간에도 자존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것을 악용하는 이 왕초는 곧잘 자신의 말을 안 듣는아이들을 주먹으로 때리곤 했습니다. 






하루는 그 남자애가 왕초라고 다른 아이를 괴롭힙니다. 참다못해 그 왕초랑 한 판 붙었습니다. 당시 여자애들이 더 컸던 터러 싸움을 벌였습니다. 키도 크고 몸집도 더 크다보니 아무래도 싸움에는 유리했습니다. 헐떡거리더니 그 왕초가 물러났습니다. 욕지꺼리를 해대면서 도망을 갔습니다. 아이들은 박수를 치고 만세를 불렀습니다. 힘이 약한 우리반 남자애들은 굉장히 존경을 했습니다. 


그런데 반 아이들 눈치가 이상합니다. 여자애가 싸움을 잘하면 장차 시집은 어떻게 가며 남편 될 사람이 불쌍할 것이라는 속삭임이 들려옵니다. 졸지에 싸움을 잘하는 여자애로 소문이 퍼진 것입니다. 맞는 모습을 볼 수가 없어 나선 것 뿐이었는데 소문은 엉뚱하게 전파돼 있었습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맞는 꿈입니다. 그렇다면꿈에 맞는 모습이나 맞는 장면이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다른 사람에게 맞는 꿈 길몽? 흉몽? 해몽은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맞습니다. 이꿈은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맞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물리적으로 맞을 수도 있으나 정신적, 말로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며 결과적으로 성숙하는 계기가 되어 더 성장하게 될 꿈이빈다.


부부가 서로의 뺨을 치는 꿈 해몽은?

부부가 서로의 뺨을 칩니다. 이 꿈은 부부관계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두들겨 맞는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두들겨 맞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재산상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중의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다구리 당하는 꿈 해몽은?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나를 마구 때리고 밝습니다. 이 꿈은 큰 행운이나 재물, 복이 나에게 찾아올 꿈입니다. 많이 맞은만큼 더 많은 복이 찾아올 꿈입니다. 


토지나 건물 등의 문제로 싸우는 꿈 해몽은?

토지나 건물 등의 문제로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뜻하는 대로 일이 술술 풀리지 않아 고민이 생기며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아내가 남편을 때리는 꿈 해몽은?

아내가 남편을 때립니다. 이 꿈은 남편의 건강이 안 좋아질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과 싸웁니다. 이 꿈처럼 꿈 속에서 싸우는 것은 현실에서 이별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집안에 불화가 있고 부부 또는 형제가 헤어질 수도 있어 감정을 억누르고 서로 양보해야할 깜웁니다. 칼싸움을 했다면 언쟁할 일이 생기게 되며 서로 때리고 맞았다면 재물을 얻게될 길몽입니다.


사람을, 친구를 때리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을, 친구를 때립니다. 이 꿈은 때린 사람과의 사이가 지금보다 더 돈독해지며 끈끈해질 꿈입니다. 상대가 이성이라면 둘이 사귀게 될꿈입니다. 


돌로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돌로 사람을 때립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올바른 말로 깨우쳐 주거나 내 주장을 관철시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냉각기



누군가를 주먹 또는 발로 때려 쓰러뜨린 꿈 해몽은?

주군가를 주먹이나 발로 때려 쓰러뜨립니다. 이 꿈은 치열한 경쟁에서 큰 승리를 거두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꾸지람을 듣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꾸지람을 듣습니다. 이꿈은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지만, 자신의 재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도 생기게 될 꿈입니다. 꾸지람을 듣데 자기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해몽은?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립니다. 꿈에 누군가를 때린다는 것을 그 사람과 아주 친밀한 관계이거나 그런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남녀의 경우 연애가 무르익어 결혼을 할 수 있고 부부의 경우 안 좋은 사이가 좋은 관계로 회복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누군가를 돌로 때린 꿈 해몽은?

누군가를 돌로 때립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바른 말을 하게 되거나, 내 주장이나 의견을 강력하게 내세울 징조의 꿈입니다. 


아들 또는 아빠와 싸우는 꿈 해몽은?

아들 혹은 아빠와 싸움을 합니다. 이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가정이나 직장에서 실제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들 또는 아빠와 싸우는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거나, 직장 내에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내 자신을 망치로 내려치는 꿈 해몽은?

누군가 내 자신을 망치로 내려칩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에 많은 라이벌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 간에 싸우는 꿈 해몽은?

연인 간에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를 지팡이로 때린 꿈 해몽은?

누군가를 지팡이로 때립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에 누군가로부터 압력이나 공격을 받아 시비가 벌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를 발로 차는 꿈 해몽은?

누군가를 발로 찹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비판하거나 모욕하는 일을 내 자신이 하게 되고 반대로 내가 발에 차이면 모욕을 받거나 자존심과 명예에 손상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발은 신체의 아랫부분으로 상대가 내 자신을 발로 차는 꿈은 상대가 나를 아래로 취급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권투


다른 사람에게 두들겨 맞아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두들려 맞아 부상을 당합니다. 이 꿈은 현재 앓고 있는 병이 호전되어 건강해 지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리는 꿈 해몽은?

내가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립니다. 이 꿈은 운세가 좋아지고 재수가 있어 추진하는 일을 계속 밀고 나가면 성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상대방을 지팡이로 때렸다면 협력자가 나타나 나를 도와주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를 발로 차는 꿈 해몽은?

누군가를 발로 찹니다. 이 꿈은 모욕과 손상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발은 신체 아래에 해당하기 때문에 모욕을 주게 될 꿈입니다.  


형제, 자매, 가족, 남매와 싸우는 꿈 해몽은?

형제와 자매와 가족과 싸움을 합니다. 남매와 싸움을 합니다. 이꿈은 현재 생활에서 변하가 발생하게 된다는 변화의 꿈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이직을 하거나 떨어져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망치로 무언가를 강하게 때리는 꿈 해몽은?

망치로 무언가를 강하게 때립니다. 이 꿈은 자신을 앞에 강하게 나타내거나 어떤 일을 관철시키게 될 꿈입니다. 


낯선사람이 매맞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낯선 사람이 매맞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곤란한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리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을 물건으로 때립니다. 이 꿈은 운세가 좋아지고 재수가 있으니, 추진하는 일을 계속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상대방을 지팡이로 때렸다면 협력자가 나타나서 자신을 도와주게 될 꿈입니다.


감옥에서 매를 맞는 꿈 해몽은?

감옥에서 매를 맞습니다. 이 꿈은 많은 친구들이 생기고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며, 오래지 않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을 합니다. 이꿈은 흉몽으로 실제로 부부가 싸움을 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생각지도 못한 불화가 생겨 서로간에 사이가 멀어지고 오해가 깊어져 힘든 시기를 보낼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타인이 죄수를 때리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죄수를 때립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돈을 모으게 되고, 채권이나 주식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낯선사람에게 매를 맞는 꿈 해몽은?

낯선 사람에게 매를 맞습니다. 이 꿈은 실패를 겪게 되거나, 재수 없는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자에게 두들겨 맞는 꿈 해몽은?

여자에게 두들겨 맞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불길한 징조의 흉몽입니다. 남과 다투는 일이 생기거나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자신이 꾸지람을 듣는 꿈 해몽은?

내자신이 꾸지람을 듣습니다. 이 꿈에서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지만, 자신의 재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도 생깁니다. 꾸지람을 듣되, 자기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무기로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무기로 사람을 때립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이, 부모자식간 싸우는 꿈 해몽은?

아빠와 아들이 싸웁니다. 엄마와 딸이 싸웁니다. 부모자식 간에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가정에서 불화가 생길 꿈입니다. 실제 싸움이 생기거나 경제적, 사회적으로 문제가 생겨 가정이 어렵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죄수를 때리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죄수를 때립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돈을 모으게 되고 채권이나 주식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연인 간에 싸우는 꿈 해몽은?

연인 간에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벌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불만이 생기고 시비거리가 발생하며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깝게 지내고 있던 사람과 이별을 할 징조의 흉몽입니다. 






누군가와 싸움을 하다가 도망가는 꿈 해몽은?

누군가와 싸움을 하다가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어떤 일을 한 결과가 공개되며 그 결과가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평가하고 지적을 받게 될 꿈입니다. 정신적, 신체적으로 힘들어지게 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서로의 뺨을 때리는 꿈해몽은 어떻게?

서로의 뺨을 때립니다. 이렇게 상대방과 본인이 서로 뺨을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누군가와의 치열한 공방이나 경쟁 등이 벌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이웃과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이웃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벌어지게 되어 신의를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형제와 싸우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형제와 싸움을 합니다. 이꿈은 우애가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여러 사람에게 뺨 맞는 꿈해몽은?

여러 사람에게 뺨을 맞습니다. 이 꿈은 많은 이들로부터 자신의 업적이나 성과, 노력, 능력, 작품성 등을 크게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과 칼로 싸우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과 칼싸움을 합니다. 이꿈은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연인이나 애인과 싸우고 때리는 꿈 해몽은?

연인과 싸우고 때립니다. 애인과 싸우고 때립니다. 이 꿈처럼 두 사람 사이에 싸우고 때리는 꿈은 서로의 애정과 사랑이 더욱 깊어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뜨거운 밤을 보내게 될 것이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싸우다가 피가 나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다가 피가 납니다. 꿈에서 피를 본다는 것은 횡재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께 뺨 맞는 꿈 해몽은?

부모님께 뺨을 맞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원했던, 하고 싶었던 일들이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본인이 진행하던 일들이 잘 풀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폭력


다른 사람이 내게 화를 내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내게 화를 냅니다. 이꿈은 친구나 연인이 나를 이끌어 주는 사람처럼 느껴지게 될 꿈입니다. 또는 부모나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내 자신의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싸움을 하다가 코피가 터지거나 피가나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다가 코피가 터집니다. 피가 납니다. 이 꿈처럼 꿈에서 피를 보게 되는 꿈은 대부분 운수대통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어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뒤로 넘어져도 돈을 줍게 될 꿈입니다. 


싸워서 이기는 꿈 해몽은?

싸워서 이깁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합격을 의미하고,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중 하나입니다. 


귀신과 싸워 이기는 꿈 해몽은?

귀신과 싸워 이깁니다. 이 꿈은 앓고 있던 질병이 호전되어 건강해 지게되고, 걱정거리나 근심이 순탄하게 풀리게 될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뺨 맞는 꿈 해몽은?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뺨을 맞습니다. 이 꿈은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되거나, 연인관계에 있어 서로 더욱 돈독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얻어맞는 꿈해몽은?

누군가에게 얻어맞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만약 매를 맞아 다쳤다면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남에게 평가를 받아 업적을 남기게 되며, 피가 났다면 운수가 대통할 징조의 꿈입니다.


이웃과 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이웃과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실제 그 사람과 오해와 문제가 생겨 싸우게 될 꿈입니다. 


이성에게 뺨을 맞는 꿈 해몽은?

이성에게 뺨을 맞습니다. 이 꿈은 이성과의 갈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구설에 오르내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내 자신을 내려찍는 꿈 해몽은?

누군가 내 자신을 내려찍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이름을 널리 떨리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말싸움 다툼



여러 명의 사람에게 맞는 꿈 해몽은?

여러 명의 사람에게 맞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니다. 만약 꿈 속에서 집단 구타를 당해 자신이 죽었다면 운수가 좋아 행운이 있을 길몽입니다.


뺨을 때리는 사람들을 보는 꿈 해몽은?

뺨을 때리는 사람들을 봅니다. 이 꿈은 조만간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이러한 꿈은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남편의 뺨을 때리는 꿈 해몽은?

남편의 뺨을 때립니다. 이 꿈은 부부간의 애정을 나타냅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뺨을 맞습니다. 이 꿈은 애인으로 부터 프로포즈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한 친구와 학교에서 싸운는 꿈 해몽은?

친한 친구와 학교에서 싸움을 합니다. 이꿈처럼 친구를 때리게 되면 어떠한 사물에 대해 손해가 있고, 친구에게 맞게 되면 만사가 잘 풀릴 꿈입니다. 몸싸움을 하고 때리고 싸우는 건 재물도 얻고 인덕도 있을 꿈이니다. 하지만 욕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만사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내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을 때립니다. 꿈속에서 자신을 괴롭히거나, 힘들게 하는 사람의 뺨을 때리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거나, 계획 중인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리는 꿈 해몽은?

주먹으로 상대방을 때립니다. 이 꿈처럼 상대방을 때리는 꿈은 그 사람과 아주 친밀한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남녀의 경우 연애가 무르익어 결혼을 하게 되고 부부의 경우 안 좋은 사이가 좋은 사이로 회복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배의 뺨을 때리는 꿈 해몽은?

선배의 뺨을 때립니다. 이꿈은 그 사람에 대한 존경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 맞는 꿈 해몽은?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 맞습니다. 이 꿈은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을 가진 사람과 대립구도에 놓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총싸움


여러사람들에게 맞은 꿈 해몽은?

여러 사람에게 맞습니다.  꿈에서 자신이 여러사람들에게 맞았다면 기사나 신물에 실리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누군가의 가슴을 때린 꿈 해몽은?

주먹으로 누군가의 가슴을 때립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강한 경고나 제재를 가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뺨을 맞습니다. 이 꿈처럼 애인에게 뺨을 맞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움이 벌어지고 상대방이 내게 지는 꿈 해몽은?

싸움이 벌어지고 상대방이 내게 집니다. 이 꿈은 어떤 업무나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거나 어떤 주장으로 상대방을 설득하여 원하는 뜻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상대방을 힘으로 제압하면 내 자신의 능력으로 일이 추진되는 것이며 상대방이 내 기세에 저절로 고개를 숙이면 항상 일이 순조롭게 내 의도대로 훌러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움거는 사람을 무시하는 꿈 해몽은?

싸움을 거는 사람을 무시합니다. 이 꿈은 주변에서 내게 간섭하는 사람을 무시하고 내 소신대로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무기 또는 몽둥이로 누군가를 때린 꿈 해몽은?

무기나 몽둥이로 누군가를 때립니다. 이 꿈은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을 순조롭게 진행시킬 징조의 꿈입니다. 


시장에서 싸우는 꿈 해몽은?

시장에서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어 많은 사람들 앞에서 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애인을 때리는 꿈해몽은?

내가 애인을 떄립니다. 이꿈은 내가 때리는 사람이 애인일 경우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방을 때린 꿈 해몽은?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방을 때립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손실을 입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fight brawl quarrel argument 싸움 트난잡이 부부싸움  동물싸움


서로 주먹질을 하며 치고 받으며 싸우는 꿈 해몽은?

서로 주먹질을 하며 치고 받으며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그 상대와 친한 관계이며 협조적인 관계의 꿈입니다. 특히, 동업자와  싸우는 경우 함께 싸움을 하며 재물이 생길수 있는 길몽이며 몸싸움의 신체접촉이 많을 경우 그 상대와 교감이 잘 이루어지고 소통이 잘 되어 원만한 관계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은?

부부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도 역시 부부간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언행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을 몽둥이로 때리는꿈 해몽은?

어떤 사람을 몽둥이로 때립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일을 성공적으로 끌고 가거나 본인의 주장을 펼쳐서 상대방을 설득하거나 굴복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며, 상대방을 힘으로 누른다면 본인의 능력으로 제압을 함을 뜻합니다, 상대방이 본인의 기에 눌려서 저절로 엎드린다면 진행하는 일에 있어 술술 순조롭게 본인의 의도대로 진행됨을 뜻합니다.


내가 친구를 때리는 꿈 해몽은?

내가 친구를 때립니다. 이 꿈은 우정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내게 시비를 거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내게 시비를 겁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시비 건 당사자가 초라하거나 위협이 되지 않는다면 실제 큰 영향이 없지만 반대로 영향력이 있거나 큰 사람이라면 큰 위협으로 상당한 곤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랑 서로 몸싸움하는꿈 해몽은?

상대방이랑 서로 몸싸움을 합니다. 이꿈은 현실에서는 매우 협조적이며 친밀한 관계가 됨을 의미하며 만약 사업가가 동업자와 싸우는 꿈은 그 사람과 같이 사업을 하면 재물이 많이 들어옴을 뜻하며 꿈에서 몸싸움이 거칠었거나 접촉이 많으면 많을수록 의사소통이나 감정의 교류가 활발함을 뜻합니다.


말로만 싸우는 꿈 해몽은?

말로만 싸움을 합니다. 이 꿈은  시비가 생기게 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물을 때리는 꿈 해몽은?

동물을 때립니다. 이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나한테 화내는꿈 해몽은?

어떤 사람이 나한테 화를 냅니다. 이 꿈은 꿈에 나온 그 사람이 나를 이끌어주는 사람처럼 느껴짐을 뜻하며 부모님이나 직장상사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무시하는 꿈 해몽은?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무시합니다. 이 꿈처럼 누군가 내게 싸움을 걸어왔지만 상대방을 무시했다면 현실에서 간섭이나 시비 등 방해를 무시하고 내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내 앞에 놓인 방해물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진할 수 있는 상황의 꿈입니다. 


싸우다가 도망을 치는 꿈 해몽은?

싸움을 하다가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에게 자신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받게 될 상황이 벌어지게 되어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꾸지람 듣는꿈 해몽은?

내가 꾸지람 듣습니다.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상사나 본인보다 손 윗 사람에게 꾸지람을 듣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며, 꾸지람을 듣지만 앞으로 나의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다투거나 충고를 듣는 꿈 해몽은?

친구와 다툽니다. 친구의 충고를 듣습니다. 이 꿈처럼 친구와 다투거나 충고를 들었다면 현실에서 반성하고 고쳐야 할 일이나 가책을 받을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길몽일 경우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