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선생님 만나는 꿈 선생님 나오는 꿈 옛 선생님 꿈 스승꿈 비밀? 교장 선생님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국민학교(초등학교) 시절 정말 좋아하던 선생님이 있었습니다. 그 선생님 곁에 가면 너무나 좋아 어린심정에 차마 가까이 가지도 못했습니다. 그 선생님은 여교사로서 20대 처녀선생님이셨습니다. 그런데 자취를 하고 있었습니다. 


어느날은 부모님이 김장김치를 선생님 갖다드리라고 하십니다. 너무나도 좋아서 김치를 들고 선생님 자취하는 곳에 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잠시 비를 피하고 가라고 하시면서 방안에 들어오게 했습니다. 아가씨의 방엔 처음 가보았습니다. 분냄새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러다가 그만 잠이 들었습니다.






한참을 자고 일어났더니 선생님이 책을 읽고 계셨습니다. 선생님은 저녁을 먹여 주시고 선물도 주셨습니다. 다정다감한 이야기도 해주시고 미래에 대한 소망도 품게 해 주셨습니다. 그땐 너무 기분이 좋아 집에 돌아와서도 잠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아직도 그때 당시의 선생님 얼굴이며 그 자취방이 선합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선생님이든 학교 선생님이든 추억속에 좋은 선생님을 간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선생님이 어느날 꿈에 나타나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선생님 꿈을 꾸었습니다. 꿈을 꾸고나니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선생님이 나오는 꿈, 선생님과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이며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생님을 본 꿈 해몽은?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생님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은혜를 베플거나 도와줄 인연과 협력자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좋아하지 않던 선생님을 만나는 꿈 해몽은?

평소 좋아하지 않던 선생님을 만납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꾸중을 듣거나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본 꿈 해몽은?

평소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봅니다. 이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내게 어떤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존경하는 옛 스승님을 본 꿈 해몽은?

존경하는 옛 스승님을 봅니다. 이꿈은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줄 협조자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는 꿈 해몽은?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거나 명예와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인 꿈 해몽은?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입니다. 이꿈은 학생은 두뇌가 계발되거나 학업 성적이 올라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초등학교 선생님 나오는꿈 해몽은?

초등학교 선생님이 꿈에 나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사업에 조력자가 나타나거나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의 표정이 어둡고 슬퍼 보인 꿈 해몽은?

선생님의 표정이 어둡고 슬퍼보였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인 꿈 해몽은?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입니다. 이 꿈은 위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의 굼으로 기쁜 소식, 만남, 즐거움 등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초등학교 때의 스승님을 본 꿈 해몽은?

초등학교 때의 스승님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지혜로운 협력자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teacher schoolteacher instructor 선생님 학교 학원강사 학교수업


선생님의 설명이나 충고를 듣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설명이나 충고를 듣습니다. 이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명밀한 검토의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한테 귀한 책을 선물로 받은 꿈 해몽은?

선생님한테 귀한 책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 꿈은 어떤 공적을 거두어 상장이나 훈장을 받거나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싫어하던 선생님이 나오는 꿈 해몽은?

싫어하던 선생님이 나옵니다. 이 꿈은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윗사람과 부딪히는 일들이 자꾸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는 자신에게 안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가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집에 찾아갑니다. 이 꿈은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선생님이 되어 학생을 통솔한 꿈 해몽은?

내가 선생님이 되어 학생을 통솔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이 내 자신의 의견에 따르거나 자기의 연구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 보면 해몽은?

평소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 봅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자신에게 어떠한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그려놓은 그림을 학생들이 따라 그리는 꿈 해몽은?

선생님이 칠판에 그림을 그려놓았습니다. 학생들이 따라 그립니다. 이 꿈은 상관이 임명하는 직책이나 업무를 배당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전 은사님이 천천히 내게 다가오는 꿈 해몽은?

예전 은사님이 내게 천천히 다가옵니다. 이 꿈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 뒤를 따라다니는 꿈 해몽은?

선생님 뒤를 따라다닙니다. 이 꿈은 좋은 일들을 많이 하게 되고, 좋은일들이 주변에 알려져 본인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과 친구들과 다 같이 잔디밭에 앉아 이야기를 나눈 꿈 해몽은?

선생님과 친구들과 다 같이 잔디밭에 앉아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꿈은 확실한 위사람의 도움을 받고 많은 지식과 교육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teacher schoolteacher instructor 선생님 학교 학원강사 수업시간 학교수업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이 나지 않았던 꿈 해몽은?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이 꿈은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로,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선생님 몰래 커닝을 하는 꿈 해몽은?

선생님 몰래 커닝을 합니다. 이 꿈은 시험합격이나 취직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인 꿈 해몽은?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입니다. 이 꿈은 학생은 두뇌가 계발되어, 학업 성적이 올라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간 꿈 해몽은?

선생님의 집에 찾아갑니다. 이 꿈은 존경할 만한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서 협조의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학교에 갔는데 내 책상과 의자가 없는 꿈 해몽은?

학교에 갔습니다. 그런데 내 책상과 의자가 없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 안 되거나 혹은 시험에 떨어지거나 하는 것 혹은 현실에 대한 불안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선생님 얼굴이 밝아 보이는 꿈 해몽은?

선생님 얼굴이 밝아 보입니다. 이 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좋은 소식, 집안에는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학원 선생님으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 해몽은?

학원 선생님으로부터 꾸중을 들었습니다. 이 꿈은구설, 시비, 싸움, 망신 등의 불운이 생기게 될 징조의꿈으로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이 들판에서 나타나는 꿈 해몽은?

선생님이 들판에서 나타납니다. 이 꿈은 내 혼자 힘으로는 내 일이 풀리지 않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닌 꿈 해몽은?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닙니다. 이 꿈은 모범적 행동으로 사회에 봉사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한테 책을 선물로 받는 꿈 해몽은?

선생님한테 책을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회사나 단체로부터 상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명예로운 일들이 생기고 좋은 일이 가득하게 될 꿈입니다.






학교에서 선생님에게 수업을 듣는 꿈 해몽은?

학교에서 선생님에게 수업을 듣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위기가 생겨 다시 수정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학창시절 나를 아껴주던 선생님을 만나 이야기 하는 꿈 해몽은?

학창시절 나를 아껴주던 선생님을 만나 이야기를 할 꿈입니다. 이 꿈은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얻게 되고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여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지위를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인 꿈 해몽은?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입니다. 이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기쁜 소식, 만남, 즐거움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슬픈 표정을 보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슬픈 표정을 봅니다. 이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부정적인 전보를 듣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이 되는 꿈 해몽은?

선생님이 됩니다. 이 꿈은 내가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명예나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옛 은사님이 나에게 다가오는 꿈 해몽은?

옛 은사님이 내게 다가옵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께 조언을 듣는 꿈 해몽은?

선생님께 조언을 듣습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업무에 방해가 많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지금 현재 상황을 점검 해야 할 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창시절 잘생긴 선생님 두분이 동시에 자신에게 사랑고백한 꿈 해몽은?

학창시절 잘생긴 선생님 두 분이 동시에 내게 사랑고백을 합니다. 이 꿈은 잘생기고 인기가 많은 아들을 임신할 태몽입니다. 타고난 외모로 여자들과의 관계가 복잡해지거나 구설에 오를 가능성이 있으며 호방한 성품에 사교성이 있어

정치가나 사업가 등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선생님한테서 귀한 책을 선물로 받은 꿈 해몽은?

선생님한테서 귀한 책을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어떤 공적을 거두어 상장이나 훈장을 받고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입다. 실제로 선물을 받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학교에서 선생님을 보는 꿈 해몽은?

학교에서 선생님을 봅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누군가를 만나게 되고, 그의 도움으로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teacher schoolteacher instructor 선생님 학교 학원강사 학교수업


선생님과 토론을 하는 꿈 해몽은?

선생님과 토론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토론을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 교감선생님이 나타나면 높은 사람들과 접속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학생을 통솔한 꿈​ 해몽은?

내 자신이 학생을 통솔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에 따르거나 자기의 연구 과제를 발표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께 혼나는 꿈 해몽은?

선생님께 혼이 납니다. 이 꿈은 지금 하는 일에 성과가 나오지 않고, 비난, 구설에 휘말리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이 자신에게 무슨말을 한 꿈 해몽은?

선생님이 내게 무슨 말을 합니다. 이렇게 선생님이 자꾸 나에게 무슨 말을 했는데 그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지금 자신의 목표나 중심을 잊고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래도 조언의 말씀을 해주신게 아닐까 싶은데 그만큼 자신의 중심에 대해 혼란스러운 상태라고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간 꿈 해몽은?

선생님의 집에 찾아갑니다. 이 꿈은 존경할 만한 지도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지도자와 협조를 하게 되고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좋아했던 선생님이 나오는 꿈 해몽은?

내가 좋아했던 선생님이 나옵니다. 이 꿈은 이성을만나 연애를 하고싶다는 소망이 담긴 꿈입니다. 


선생님의 수업내용이 전혀 기억이 안 나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수업내용이 전혀 기억이 안 납니다. 이 꿈은 중요한 일에 있어 핵심을 놓치고 겉만 진행하는 형태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날 은사님이 천천히 나에게 다가오는 꿈 해몽은?

옛날 은사님이 천천히 나에게 다가옵니다. 이 꿈은 자금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존경하는 선생님과 결혼하는 꿈 해몽은?

존경하는 선생님과 결혼을 합니다. 이 꿈은 신변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바라는 소망을 이루게 되고 원하는 곳으로, 환경이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하여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하게 되는 꿈입니다.


선생님께 아주 소중한 책을 받게 되는 꿈 해몽은?

선생님께 아주 소중한 책을 받게 됩니다. 이 꿈은 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인에게 선물을 받게 되거나, 진행하던 일들의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teacher schoolteacher instructor 선생님 학교 학원강사 교실


선생님을 만나 함께 걷거나 얘기한 꿈 해몽은?

선생님을 만나 함께 걷습니다. 이야기를 합니다. 이 꿈은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고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게 되어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게 될 꿈입니다.


학생을 단체로 움직이게 하는 꿈 해몽은?

학생을 단체로 움직이게 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이 내 뜻에 따르고 내 연구과제를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께 야단을 맞는 꿈 해몽은?

선생님께 야단을 맞습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실패를 맛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한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 해몽은?

귀한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합니다. 이 꿈은 매사가 순조롭고 길할 꿈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던 꿈 해몽은?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이 나지 았았습니다. 이 꿈은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잡념이나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꿈의 교훈입니다.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 해몽은?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습니다. 이 꿈은 구설,시비,싸움,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조짐의 꿈입니다. 따라서 언행에 주의 하여할 예지몽입니다. 


학교안에서 선생님을 만나는 꿈 해몽은?

학교안에서 선생님을 만납니다. 이 꿈은 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 입니다.


현역 군인의 꿈에 교관이 보이는 꿈 해몽은?

현역 군인의 꿈에 교관이 보입니다. 이 꿈은 사단장,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한 꿈 해몽은?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현역 군인의 꿈속에 교감 선생님이 나타나면 사단장이나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촉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스승이 들판에서 걸어오는 꿈 해몽은?

스승이 들판에서 걸어옵니다. 이 꿈은 상당한 시일이 경과한 후에야 계획한 일이 성사가 될 꿈입니다. 


teacher schoolteacher instructor 선생님 학교 학원강사 수업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계신 꿈 해몽은?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계십니다. 이 꿈은 어떤 회의의 참석이나 청강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직자의 꿈에 교장 교감이 보이는 꿈 해몽은?

교직자의 꿈에 교장, 교감이 보입니다. 이꿈은 실제 인물이나 학무 과장 등의 동일시 꿈입니다. 


학창시절 미남 선생님 두분이 동시에 내게 사랑을 고백한 꿈 해몽은?

학창시절 미남 선생님 두 분이 동시에 내게 사랑을 고백을 합니다. 이 꿈은 잘생기고 인기가 많은 아들을 임신할 태몽입니다. 타고난 외모로 여자들과의 관계가 복잡해지거나 구설에 오를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호방한 성품에 사교성이 있어서 정치가나 사업가 등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학교 국기봉 깃발이 휘날리는 꿈 해몽은?

학교 국기봉 깃발이 휘날립니다. 이 꿈은 평소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거나 공부에 매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간 꿈 해몽은?

선생님의 집에 찾아갑니다. 이 꿈은 존경할 만한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학교가 무너지는 꿈 해몽은?

학교가 무너집니다. 이 꿈은 무엇을 하든지 어려움이 따르게 되고 무리하게 진행하면 안 좋은 결과가 따르니 지금은 잠시 몸을 사려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에게 집안의 가보를 받는 꿈 해몽은?

선생님에게 집안의 가보를 받습니다. 이 굼은 하는 일이 큰 성과를 내고 성공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선생님이 나에게 책을 주는 꿈 해몽은?

선생님이 나에게 책을 줍니다.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얼굴이 환히 밝아 보이는 꿈 해몽은?

선생님의 얼굴이 환히 밝아 보입니다. 이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급 친구나 선생님과 대화하는 꿈 해몽은?

학교 친구나 선생님과 대화를 합니다. 이 꿈은 나를 도와주는 어떤 사람으로 인해 곤란한 일도 순조롭게 이겨내게 될 꿈입니다.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해몽은?

학원 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습니다. 이 꿈은 구설, 시비, 싸움, 망신 등의 불운이 닥칠 징조의 꿈입니다. 따라서 특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선생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은?

선생님이 돌아가십니다. 이 꿈은 꿈에 나온 선생님의 건강이 더욱 좋아지고 장수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을 보는 꿈 해몽은?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을 봅니다. 이 꿈은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과신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을 근신하면서 남을 위해 헌신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지팡이꿈 지팡이를 짚는 꿈 막대기꿈 꿈해몽 태몽

접시깨는꿈 그릇이 깨지는 꿈 접시 꿈해몽 태몽

생리나오는꿈 꿈 남자가 생리하는꿈해몽 태몽

바지꿈 청바지꿈 옷꿈 바지에 똥싸는 꿈 꿈해몽 태몽

우산 받는꿈 우산고르는꿈 우산을사는꿈 꿈해몽 태몽

깊은 우물 꿈해몽 웅덩이꿈 우물꿈해몽 태몽 진실?

치마입는꿈 짧은 치마 흰치마사는꿈 빨간치마 꿈 꿈해몽

교실청소하는꿈 학창시절 꿈해몽 학교 교실 꿈해몽 태몽

신발을 주는 꿈 신발 많은 꿈 신발을 찾는꿈 신발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