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우산 받는꿈 우산고르는꿈 우산주는꿈 비밀? 우산 씌워주는 꿈 우산을사는꿈 꿈해몽 태몽 진실?

대학시절 어느날 하루는 우산이 없었습니다. 아침부터 해가 너무 짱짱해 우산을 들고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내렸습니다. 비가 너무나도 많이 와서 집에 가지 못하고 상가건물 처마밑에 있었더니 한 신사분이 우산을 씌워줍니다. 고맙다라고 말하면서 지하철까지 쓰고 갔습니다. 그런데 그 남자가 다음에 만나자고 합니다. 너무나도 황당해서 여대생을 이렇게 꼬시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일이 있은 후부터는 비가 와서 우산이 없더라도 모르는 남자가 씌워주는 우산은 절대로 안 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우산이 없어 난처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럴 때에는 대학 학보를 쓰고 집으로 갔습니다. 지하철까지는 거리가 꽤나 멀었지만 대학 학보를 쓰고 지하철역까지 갔습니다. 이 편이 치근덕대는 남자들과 상대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훨씬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루는 내가 우산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멋지고 잘 생긴 남자 대학생이 우산이 없어 비를 맞고 있습니다. 우산을 씌워줍니다. 그 남자와 우산을 함께 쓰고 가려니 가슴이 콩닥콩닥합니다. 시간이 더디게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어찌나 그 남자애가 빨리 걷던지 금방 목적지에 다다랐습니다. 그 애는 고맙다는 말도 않고 잽싸게 도망가 버렸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아이가 학교에 우산을 안 들고 간 날은 내내 우산 때문에 신경이 쓰이곤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나오기도 전에 학교앞에 서서 서성거리곤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을 꾸었는데 우산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우산이 보이니 그 꿈해몽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우산꿈과 우산과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우산꿈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umbrella rain 우산


우산꿈 해몽은 어떻게?

우산꿈을 꿉니다. 이 꿈은 손조로운 애정운을 나타냅니다. 비나 바람으로부터 내 사랑을 지켜주는 것이 우산입니다. 두 사랑의 사랑을 막는 것이 아니라 순조롭게 애정이 발전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해 내거나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고 풀리지 않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나타내니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내가 쓴 우산이 하얀 우산 꿈해몽은?

내가 쓴 우산이 하얀색입니다.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주는 조력자에게 금전적, 심리적으로 의지를 하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비를 맞고 있는 내게 누군가가 우산을 씌워주는 꿈 해몽은?

비를 맞고 있는 내게 누군가가 우산을 씌워줍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힘들 때 도와주는 주력자가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가 오는 길을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비가 오는 길을 우산을 쓰고 걸어갑니다. 이 꿈은 국가나 사회의 윗사람 영향력이나 간섭을 받지 않고 독자적인 노선을 고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사는 꿈 해몽은?

우산을 삽니다. 이 꿈은 비올때 우산을 준비 안 했다면 사야 하니 돈이 나가는것이지만 꿈에서의 경우 재물운이 있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몇개의 접힌 우산을 들고 있는 꿈 해몽은?

내가 몇개의 접힌 우산을 들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나를 도와주는 많은 조력자들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우산을 사는 꿈 해몽은?

새 우산을 삽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자금줄이 트이고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합격운이 따를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우산을 썼으나 비를 계속 맞은 꿈 해몽은?

우산을 썼습니다. 그런데 비를 계속 맞았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발생하게 될 어려운 상황을 대비하지 못해 일이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umbrella rain 우산 양산


공짜로 우산을 받아들고 오는 우산받는 꿈해몽은?

공짜로 우산을 받아들고 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내 자신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더라도 해결책이나 도움을 주는 사람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우산을 줍는 꿈 해몽은?

우산을 줍습니다. 이 꿈은 좋은 기회를 얻게 되거나 전혀 생각하지 못한 행운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성과 함꼐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이성과 함께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좋은 꿈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쓰고 가는데 노란색우산인 꿈 해몽은?

우산을 쓰고 가는데 노란색우산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지만 좋은 해결책으로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날아가 버리는 꿈 해몽은?

우산이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나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던 배경과 도와주던 사람이 사라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구멍이 나고 펴지지 않는 꿈 해몽은?

우산이 구멍이 났습니다. 잘 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귀찮아 하는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정색의 우산을 쓰고 있던 꿈 해몽은?

검정색 우산을 쓰고 있었습니다. 이 꿈은 큰 불행이 닥치게 될지도 모를 꿈입니다. 매사에 행동거지를 바로하고 주위를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만약 우산을 쓰다가 버린 경우에는 불운에서 벗어난다고 풀이합니다.


우산이 바람에 날아가는 꿈 해몽은?

우산이 바람에 날아갑니다. 이 꿈은 내게 중요한 사람이 떠나가게 될 수 있음을 뜻하며 다툼이나 이별수가 있어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우산을 고르는 꿈 해몽은?

우산을 고릅니다. 이렇게 우산을 다양한 것 중에 하나를 골랐다면 협력 업체 중에서 원하는 곳을 고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umbrella rain 우산 양산 태양  파라솔


기다렸다는듯이 누군가가 우산을 받쳐 주는 꿈 해몽은?

기다렸다는 듯이 누군가가 우산을 받쳐줍니다. 이 꿈은 힘든상항을 귀인을 만나 이끌어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연인과 우산을 쓰고 걸어갑니다. 이 꿈은 결혼에 대한 간섭 등을 피하고 싶음이 꿈 속에서 표현된 것입니다.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우산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을 닥치게 되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같이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연인과 같이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두 사람만의 사랑의 도피를 하고 싶은 것이 꿈에서 표현된 것입니다. 혹은 비밀연애 등을 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의 눈을 신경을 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환자가, 환자복을 입은 사람이 우산을 쓰고 있는 꿈 해몽은?

환자가, 환자복을 입은 사람이 우산을 쓰고 있습니다. 이꿈은 흉몽입니다. 죽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정색 우산이면 더더욱 나쁜 꿈에 속합니다.


화창한 날인데 우산을 쓰고 있었던 꿈 해몽은?

화창한 날인데 우산을 쓰고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사업이 추진력을 잃어버리거나 진행하려는 일이 어떤 이유로 곤란한 상황에 직면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직장상사와 언쟁을 벌이게 될 꿈입니다.


​우산이 바람에 날아가는 꿈 해몽은?

우산이 바람에 날아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중요한 사람이 떠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며 다툼이나 이별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쓰고 걷는 꿈 해몽은?

우산을 쓰고 걸어갑니다. 이 꿈은 어려움과 고난을 헤쳐나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비가 와서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비가 와서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추진중인 것들이나 일들이 순조롭게 성사될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도 무난하게 잘 지내게 될 꿈입니다.


우산이 날아가 버리는 꿈 해몽은?

우산이 날아가 버립니다. 이 꿈은 내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던 배경과 도와주던 사람이 사라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연인과 우산을 쓰고 걸어갑니다. 이 꿈은 결혼에 대한 간섭 등을 피하고 싶음이 꿈속에서 표현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산 안으로 누군가 뛰어들어와 같이 쓰고 가는 우산쓰는꿈 해몽은?

우산 안으로 누군가 뛰어들어와 같이 씁니다. 이 꿈은 자신의 권리 일부를 누군가에게 양도하게 되거나 이익을 다른 사람들과 나눠갖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맑은 날씨에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맑은 날씨에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나를 반대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소속된 조직에 내가 반발을 사거나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새로 구입한 꿈 해몽은?

우산을 새로 구입합니다. 이 꿈은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이를 다른 누군가에게 씌워준 꿈은 새로운 귀인이나 도움을 줄 사람과의 조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찢어진 우산을 보는 꿈 해몽은?

찢어진 우산을 봅니다. 이 꿈은 도와줄 배경이나 사람이 도움 주기를 거절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극복할 위기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산을 같이 쓰고 있는데 한 사람은 비를 맞고 있는 꿈 해몽은?

우산을 같이 쓰고 있는데 한 사람은 비를 맞고 있습니다. 이 꿈은 비를 맞고 있던 사람은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역경, 힘듦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umbrella rain 우산 양산 파라솔


우산이 길에 떨어져 있던 것을 줍는 꿈 해몽은?

우산이 길에 떨어져 있던 것을 줍습니다. 이 꿈은 힘든 일을 함꼐 헤쳐나갈 수 있는 진솔한 친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게 되어 좋은 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 꿈입니다.


누군가 우산을 씌워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 우산을 씌워줍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성과 함께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이성과 함께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현재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없어 비를 쫄딱 맞는 꿈 해몽은?

우산이 없어 비를 쫄딱 맞습니다. 이 꿈은 평생 도움을 주고 받게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세찬 바람 때문에 우산이 날라가는 꿈 해몽은?

세찬 바람 때문에 우산이 날라갑니다. 이 꿈은 그동안 도움을 받고 있었던 배경이 사라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함께해온 조력자나 동업자가 떠나가게 될 꿈입니다.


길에서 우산을 줍는 꿈 해몽은?

길에서 우산을 줍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을 함께 헤쳐나갈 친구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주는 우산을 받는 꿈 해몽은?

애인이 주는 우산을 받습니다. 이 꿈은 두사람과의 사이에 안 좋은 일들이 모두 사라지고 사랑하면 지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우산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현재의 상황들이 곤란함이 이어질 꿈입니다. 병환이 생기거나 사고의 위험성도 올라가게 되니 각별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비가 와서 준비된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비가 와서 준비한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내 주위에 활달하고 아주 좋은 일이 생겨 내게 직간접적으로 이익을 볼수 있는 꿈입니다.


umbrella rain 우산 양산 파라솔 캠퍼스 소녀


보라색 우산을 쓴 꿈 해몽은?

보라색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자유로움을  추구하고 싶은 본인의 심리가 표출된 꿈입니다. 다른 이들의 간섭을 피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금정색의 우산을 쓰고 있던 경우의 꿈해몽은?

검정색 우산을 쓰고 있습니다. 이 꿈은 큰 불행이 닥치게 될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매사에 행동거지를 바로하고 주위를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우산을 받는 꿈 해몽은?

우산을 받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감을 받거나 외부에서 번득이나 아이디어나 좋은 영감을 받아 내 자신의 일에 적용하게 되어 좋아지게 되고 내 커리어가 새롭게 만들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우산 파는 꿈해몽은?

우산을 팝니다. 이 꿈은 나의 행운, 좋은 기운을 널리 퍼뜨리게 하는 것과 상통하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기쁨을 느끼게 하는 희소식이 들려오며 행운이 넘쳐나는 일이 잘 풀이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판매하는 곳에서 우산을 사는 꿈해몽은?

우산 판매하는 곳에서 우산을 삽니다. 이 꿈은 사업가라면 발주를 주는 여러 업체 중 골라 같이 사업을 진행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새로 구입한 꿈 해몽은?

우산을 새로 구입합니다. 이꿈은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다른 누군가에게 씌워준 꿈은 새로운 귀인이나 도움을 줄 사람과의 조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이 찢어져 있었던 꿈 해몽은?

우산이 찢어져 있었습니다. 이 꿈은 현실이 어려워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주위에서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을 꿈입니다. 도움을 거절 당하게 될 꿈입니다.


우산이 부러지는 꿈 해몽은?

우산이 부러집니다. 우산이 훼손되거나 부러져 비를 맞거나 할 경우 흉몽을 하던 일이 깊은 구렁텅이에 빠져 혼란을 겪게 될 수 있으며 때아닌 악재가 생겨 앞날이 가로막힐 수 있는 꿈입니다.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우산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현재의 상황들이 어려워지고 곤란함이 이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병환이 생기거나 사고의 위험성도 올라가게되니 각별이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umbrella rain 우산 우산장식 양산 파라솔


우산이 너무 작아 비를 맞는 꿈 해몽은?

우산이 작아 비를 맞습니다. 이 꿈은 손해수가 있는 꿈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지만 아무도 도와줄 수 없어 혼자 역경을 맞게 될 수 있으며 정신적으로 고난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우산을 썼지만 비를 계속 맞는 꿈 해몽은?

우산을 썼지만 비를 계속 맞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발생하게 될 어려운 상황을 대비하지 못해 일이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우산이 구멍이 나서 펴지지 않는 꿈 해몽은?

우산이 구멍이 나서 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번거로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가 와서 우산을 쓴 꿈 해몽은 어떻게?

비가 와서 우산을 씁니다. 이꿈은 추진중인 것들이 순조롭게 성사될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도 무난하게 잘 지내게 될 꿈입니다.


외출했는데 갑자기 비가 와서 우산을 사는 꿈 해몽은?

외출을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와서 우산을 삽니다. 이 꿈은 재물운 상승을 의미하며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다른 사람과 함께 쓰는 꿈 해몽은?

우산을 다른 사람과 함께 씁니다. 이 꿈은 사업적인 동업자나 파트너와의 만남을 의미합니다. 둘은 힘든 난관을 함께 고민하고 기쁜 일도 함께 즐거워할 꿈입니다.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를 만나 우산쓰는 꿈 해몽은?

갑자기 쏟아진느 폭우를 만나 우산씁니다. 이 꿈은 아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을 의미하며 가정에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산을 쓰고 있어도 비를 맞는 꿈 해몽은 어떻게?

우산을 쓰고 있어도 비를 맞습니다. 이 꿈은 우산이 그 역할을 제대로 못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니다.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의 도움이 효과적이지 않고 미비하다는 뜻입니다.


나가려고 보니 비가 내려 우산을 갖고 나오는 꿈 해몽은?

나가려고 보니 비가 내려 우산을 갖고 나옵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이 발생하여 조력자의 도움을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라색 우산을 쓰는 꿈 해몽은?

보라색 우산을 씁니다. 이 꿈은 자유로움을 추구하고 싶은 내 자신의 심리가 표출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간섭을 피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우산이 망가져 고장난 우산 꿈 해몽은?

우산이 망가져 고장인 납니다. 이 꿈은 학교, 회사 등을 옮겨 지인들과 헤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입니다. 하지만 현실 그 자체가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면서 하루를 보내시고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면 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바지입는꿈해몽 비밀? 바지에 똥싸는 꿈해몽 태몽

택시타는꿈 비밀? 택시기사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촛불끄는꿈 비밀? 촛불꿈 양초 꿈해몽 태몽 진실?

집청소 꿈해몽 비밀? 청소기꿈 방청소 꿈해몽 태몽

맥주마시는꿈 비밀? 술먹는 꿈해몽 태몽 진실?

터널 꿈 동굴 꿈 비밀? 터널 파는 꿈 꿈해몽 태몽

엘리베이터꿈 비밀? 엘레베이터 타는꿈 꿈해몽 태몽

화장실 못가는 꿈 비밀? 화장실 못찾는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