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지팡이꿈 지팡이 나오는꿈 비밀? 지팡이를 짚는 꿈 막대기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할아버지가 지팡이 없이는 나들이를 못하셨습니다. 항상 지팡이를 끼고 나들이를 했습니다. 왜 지팡이를 짚어야만 걸을 수 있는지 당시는 이해를 못했습니다. 그냥 불편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팡이를 짚다보니 걸음이 참 느렸습니다.


흙을 걸으실 때는 그나마 나았습니다. 그런데 콘크리트 다리를 지나실때면 딱딱 소리가 나는게 여간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할아버지나 할머니들이 외출을 하실 때면 마치 약속이나 한 듯 지팡이를 짚고 나오셨습니다. 당시 어린 마음에 나이를 먹으면 지팡이를 들고 다녀야 한다는 것만 알았지, 다리가 불편하시다는 그런 생각을 못 했습니다. 지팡이는 조부모님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등산을 가면서 스틱을 마련했습니다. 스틱을 짚고 다니려니 마치 어린시절의 조부모님의 지팡이가 생각납니다. 조부모님의 지팡이는 하나의 다리 역할을 하는 지지대였습니다. 더불어 다리가 편찮으신 어르신들의 고통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나이를 먹으면 노화가 진행되고 아이처럼 변한다는 말을 날로 실감하게 됩니다. 노화는 참으로 인간이 어떻게 할 수 없는 그런 현상입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꿈에 지팡이가 등장합니다. 지팡이가 나옵니다. 이렇게 지팡이가 등장하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지팡이 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과연 지팡이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지팡이에 관한 꿈 해몽과 의미는?

지팡이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지팡이는 자신을 돕는 조력자, 또는 능력자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거니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 거닙니다. 이 꿈은 현재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면 큰 도움을 줄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힘든 이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게 될 꿈입니다. 또한 어떤 사정으로 인해 서로간에 어색한 관계에 있었던 사람과 화해를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받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받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희망하는 일을 어렵지 않게 이루게 되거나 그 방향으로 계속 일할 수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삽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기분좋은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버립니다. 이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친한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도움이나 원조 등이 끊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서 산이나 언덕을 오른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서 산이나 언덕을 오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던 것들을 협조자의 도움을 구해 새롭게 다시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혼자 고민하고 있었던 문제들을 풀 수 있는 실마리를 찾게 되는등 길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주운 꿈 해몽은 어떻게?

지팡이를 주웠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자신의 지팡이나 막대기를 여러 사람에게 공개하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지팡이나 막대기를 여러 사람에게 공개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거나 비밀을 털어놓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휘두릅니다. 이 꿈은 조만간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위험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사거나 구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사거나 구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적지않은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홀로 진행하기 버거운 것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나 막대기, 목발 등에 의지해서 걷는 꿈 해몽은?

지팡이나 막대기, 목발 등에 의지해서 걷습니다. 이 꿈은 협력자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일어서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 일어섭니다. 이 꿈은 고생끝에 낙이 오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게 될 의미의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황금으로 된 지팡이를 선물 받은 꿈 해몽은?

황금으로 된 지팡이를 선물 받습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행운이 따르고, 지위와 명성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나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해몽은?

지팡이나 안경이 부러집니다. 망가집니다. 이 꿈은 도움을 주던 사람이 떠나가거나 소중한 뭔가를 잃어버리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망가졌거나 부러지는 꿈해몽은?

지팡이가 망가졌습니다. 부러졌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도와주던 사람이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 잘 풀리지 않고 해결책을 찾기가 어려워 미궁 속에 빠질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또한 소중하게 생각한 물건을 잃어버리는 등 불운의 기운이 오를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노인


지팡이를 의지해 걸어가는 꿈해몽은?

지팡이를 의지해 걸어갑니다.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왕이 권세를 상징하는 지팡이를 들고 있는 꿈 해몽은?

왕이 권세를 상징하는 지팡이를 들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길을 가다 지팡이를 주운 꿈 해몽은?

길을 가다가 지팡이를 주웠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던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쌍지팡이를 양손에 짚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쌍지팡이를 양손에 짚고 걸어갑니다. 이 꿈은 두 명의 동업자와 함께 슬기롭게 일을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의족에 의지해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의족에 의지해서 걸어갑니다. 이 꿈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무료봉사자나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언덕을 오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 언덕을 오릅니다. 이 꿈은 불행한 상황이 생기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지팡이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누군가를 때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고 좋지 못한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리는 꿈해몽은?

지팡이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송중한 물건이나 주위의 사람을 잃게 될 지도 모를 꿈입니다. 운기가 전반적으로 하락하게 되어 매사에 신중함이 필요하며 조심성 있는 언행을 하는 것을 좋습니다.






상복 차림으로 지팡이를 짚는 꿈 해몽은?

상복 차림으로 지팡이를 짚습니다. 이 꿈은 자수성가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양쪽으로 짚고 있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양쪽으로 짚고 있습니다. 이 꿈은 두명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속에 꽂힌 지팡이를 꺼내는 꿈 해몽은?

물속에 꽂힌 지팡이를 꺼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또는 내가 속한 단체나 조직에서 어떤 임무를 부여받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굵어지거나 커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굵어지거나 커집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규모가 커지고 정치에 입문한다면 자신을 지지하는 많은 조력자들을 얻게 된다는 기분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걷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으며 걷습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지팡이를 맞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지팡이로 맞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추진되던 사업이 기울 우려가 있을 꿈입니다. 또는 시작하려고 했던 것들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지팡이를 선물 받는 꿈 해몽은?

황금 지팡이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행운이 따르고 지위와 명성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소중한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등산ㅏㅇ


지팡이가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갑자기 굵어지거나 길어집니다. 이 꿈은 현재의 권세가 점진적으로 확대되거나 커질 꿈입니다. 이 때문에 내 자신의 명예와 권력이 동반되어 상승폭을 그리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먹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먹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해서 재물운이 상승할 암시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다른 물건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사회적 위치가 상승해 권력을 갖거나 월등한 능력을 발휘해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로 다른 사람을 때립니다. 이 꿈은 내가 하려던 일에 제재가 가해져 근심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이에 대해 강력하게 저항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내자신이 속한 어떤 단체에서 가장 높은 우두머리가 될 길몽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집니다. 망가집니다. 이 꿈은 도움을 주던 사람들이 하나 둘 떠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서 일어나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서 일어납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고생했던 것들이 끝이나고 위기를 발판삼아서 기회로 만들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휘두릅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목발


웅덩이 물 속에 꽃혀있는 지팡이를 건져 사용하는 꿈해몽은?

웅덩이 물 속에 꽂혀있는 지팡이를 건져서 사용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나 업무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내게 준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지팡이를 내게 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발탁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가 부러지고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지고 망가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조력자가 떠나게 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잃어버리고 불행이 올 수 있다는 뜻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가 점점 굵어지거나 커지는 꿈해몽은?

지팡이가 점점 굵어집니다. 커집니다. 이 꿈은 현재보다 권력이나 세력이 점점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갖고 있던 지팡이의 모양이 갑자기 변한 꿈 해몽은?

내가 갖고 있던 지팡이의 모양이 갑자기 변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권한, 권리, 권력, 능력, 지도력 등의 영역이 상승하고 확대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버립니다. 이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친한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구매하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구매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서 있는 친구를 본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 서 있는 친구를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때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stick cane wand an alpenstock 지팡이 등산용스틱 목발


버드나무 또는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하는 꿈 해몽은?

버드나무나 대나무 지팡이를 짚고 통곡을 합니다. 이 꿈은 가족 중에 죽는 사람이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끊이지 않게 될 꿈입니다. 모든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실패를 하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나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지는 꿈 해몽은?

지팡이가 부러집니다. 안경이 부러지거나 망가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곁에서 항상 조력자로 있었던 사람이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려서 찾으러 다니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잃버려서 찾으러 다닙니다. 이 꿈은 나에게 소중한 무언가를 잃고 근심걱정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멘탈을 잡고 차근차근 어려움을 해결해 나간다면 상황은 금새 좋아질 것입니다.


지팡이를 버리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버립니다. 이 꿈은 평소에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언덕이나 산을 오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으며 언덕이나 산을 오릅니다.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일을 진행하는게 수월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지팡이를 짚은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지팡이를 짚습니다. 이 꿈은 가정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생활을 하게 되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분실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노인이 환자가 이런 꿈은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지팡이를 휘두르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휘두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사건과 사고를 당해 큰 곤경에 처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 따위에 의지해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막대기나 지팡이, 목발 따위에 의지해서 걸어갑니다.  이 꿈은 내게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지팡이를 잃어버린 꿈 해몽은?

지팡이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상실이나 분실 등에 관련된 징조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길몽일 경우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도박하는꿈 고스톱치는꿈 화투치는꿈 꿈해몽 태몽

목욕하는꿈 애기목욕시키는꿈 목욕탕꿈해몽 태몽

접시깨는꿈 그릇깨는꿈 그릇이 깨지는 꿈해몽 태몽

노래를부르는꿈해몽 어떻게? 노래듣는꿈 비밀?

모자를쓰는꿈 풀이는? 모자 꿈해몽 놀라운 비밀?

노래하는 꿈 노래듣는꿈 노래 꿈해몽 놀라운 풀이?

병원에누워있는꿈 간호사꿈 의사되는 꿈 병원 꿈해몽

수영하는꿈 비밀? 수영장 꿈해몽 워터파크 꿈 해몽?

파티하는꿈 잔치음식꿈해몽 놀라운 진실?

화장실 가는 꿈 변기가 넘치는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