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바지꿈 청바지꿈 옷꿈 바지에 똥싼 꿈 바지입는꿈해몽 비밀? 바지 안 입는 꿈 바지에 똥싸는 꿈 바지잃어버린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참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입던 옷을 몇일동안 입었습니다. 닳고 닳아도 그 옷을 또 입었습니다. 어느날 바지에 구멍이 났습니다. 어머니는 구멍난 바지를 못입는 헌옷을 모아다가 그 헌옷을 덧대어 구멍난 바지를 기워서 줍니다. 헌옷을 덧댄 바지를 입고 가기 싫었습니다. 특히, 여학생인 초등생이었으니 얼마나 그 옷을 입고 가기 싫었을까요.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입고 국민학교에 갔습니다.


학교에 갔습니다. 주변을 돌아봅니다. 온통 내 관심은 내 찢어진 바지에 헌옷을 덧댄 그곳이 다른 아이들에게 보이면 어떻게 할까하고 조마조마 했습니다. 빨리 학교수업이 끝났으면 하고 바랬습니다. 혹시라도 선생님이 일으켜 세워 발표라도 시키면 어쩔까 걱정을 했습니다. 화장실에 가다가 복도를 걷다가 다른 아이들이나 선생님한테 들키면 어쩔까 싶어 걱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옆을 보니 다른 아이들도 헌옷을 덧댄 바지를 입고 있었습니다. 나만 그런게 아니라 알고보니 여러 명의 아이들이 헌옷을 덧댄 바지를 입고 있었습니다. 그제서야 안도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남의 시선을 아랑곳 않고 당당하게 입고 다녔습니다. 특히 남자애들은 당당하게 다녔습니다. 알고보니 아이들 대다수가 자연스레 받아들이고 이를 입고 다녔습니다. 


어린시절 새 바지를 살 형편이 못됐습니다. 그래서 자라면 좋은 바지를 실컷 입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바지가 구멍이 나지 않아도 유행만 지나도 헌옷으로 버려집니다. 세상이 참으로 많이 변했습니다. 어느날 바지꿈을 꿉니다. 꿈 속에 바지꿈이 보이면 이는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바지꿈, 바지가 나오는 꿈에 관해 꿈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trousers  pants 바지 팬츠 쓰봉 청바지 진


매일 입던 바지가 아닌 새로운 바지를 입는 꿈 해몽은?

매일 입던 바지가 아닌 새로운 바지를 입는 꿈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써 새로운 사람이나 직장, 단체 등에 가입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지를 새로 바꿔입는 꿈 해몽은?

바지를 새로 바꿔입습니다. 이꿈은 직장 부하와의 관계가 새로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완동물이 내 바지를 물어뜯는 꿈 해몽은?

애완동물이 내 바지를 물어뜯습니다. 이 꿈은 좋게 시작한 일의 끝이 좋지 않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입고 있는 바지가 찢어진 꿈 해몽은?

입고 있던 바지가 찢어집니다. 이 꿈은 친구나 연인과 불화가 생겨 마음이 무거워지는 꿈입니다.


찢어진 바지를 입고 있는 해몽은 어떻게?

찢어진 바지를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찢어진 크기에 따라 내 마음의 만족도가 결정됩니다. 찢어진 바지를 입고 있는 것은 내가 완성한 일에 대한 만족도로 청바지가 심하게 찢어져 있는 것을 입고 있으면 만족도와 주위 시선이 좋지 않을 꿈입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 해몽은?

바지에 똥을  쌉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많은 재물을 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지 지퍼를 채웠지만 속옷이 보이는 꿈 해몽은?

바지 지퍼를 채웠는데 그만 속옷이 보입니다. 이 꿈은 주장을 너무 내세워서 주변 사람들과 싸우거나 언성이 높아질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지의 지퍼를 열고있는 꿈 해몽은?

바지의 지퍼를 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열등감을 느끼고 허세를 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rousers  pants 바지 팬츠 쓰봉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지가 계속 흘러내린 꿈 해몽은?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지가 계속적으로 흘러내립니다. 이 꿈은 막혀 있었던 일들이 전부 해결이 되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음주를 즐기게 되는 꿈입니다. 싸웠던 애인과도 화해를 하게 됩니다.  


짧은 바지를 입고 외출을 하는 꿈 해몽은?

짧은 바지를 입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나를 과시하게 되거나, 누군가를 유혹하다가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지에 똥싼 꿈 해몽은?

바지가 축축해서 확인해 보니 자신도 모으게 이미 바지에 동을 쌌습니다. 이 꿈은 나도 모르는 재물이나 돈이 자신에게 있다는 암시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자신 소유의 재물이나 돈을 뒤늦게 발견하고 기쁨을 만끽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를 입는 꿈 해몽은?

바지를 입습니다. 이꿈은 승진이나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입 사원의 경우 하던 일을 잘하게 되면 계속해서 단계가 올라가게 되어 높은 위치에 자리하게 될 꿈입니다. 높은 자리에서 이제는 여러가지를 관라하며 일을 분배하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의 바지를 수선한 꿈 해몽은?

내 자신의 바지를 수선합니다. 이 꿈은 지금 자신이 하는 일이 부진하고 금전의 지출이 증가하고 수입이 줄어들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지가 더럽거나 뜯어진 것을 본 꿈 해몽은?

바지가 더럽습니다. 뜯어진 것을 봅니다. 이 꿈은 감정적인 문제로 갈들이 발생하거나, 금전적인 걱정이 쌓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에 똥이 조금씩 묻는 꿈 해몽은?

바지에 똥이 조금씩 묻습니다. 이 꿈은 명예나 체면이 구겨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지 지퍼가 고장이 나서 몹시 고생을 하는 꿈 해몽은?

바지 지퍼가 고장이 났습니다. 그래서 고생을 합니다. 이 꿈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trousers  pants 바지 팬츠 다이어트


바지의 지퍼를 열고 있는 꿈 해몽은?

남사스럽게 바지의 지퍼를 오픈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부부관계에 대해 열등감이 있는 남자들의 허세를 표현하는 꿈입니다.


잠옷 바지에 생리가 묻은 꿈 해몽은?

잠옷 바지에 생리혈이 묻었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계약을 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지의 지퍼가 고장 나는 꿈, 바지의 지퍼가 열려있는 꿈 해몽은?

바지의 지퍼가 고장 납니다. 바지의 지퍼가 열려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실수로 인해 스스로에게 당황하거나 혹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떨어질 것에 대해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피당할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바지에 똥을 싸는 꿈 해몽은?

사람들 앞에서 바지에 똥을 쌉니다. 이 꿈은 여러사람에게 막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거나,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많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경품에 당첨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그러나 아주 적은 양의 똥만 찔끔 쌌다면 여러사람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매일 새로운 바지를 바꿔 입는 꿈 해몽은?

매일 새로운 바지를 바꿔 입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새로운 직장이나 단체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지를 잃어버린 꿈 해몽은?

바지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바다 어려움을 겪게 되고 불행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지가 흘러내리는 꿈 해몽은?

바지가 흘러내립니다. 이꿈은 귀인을 만나 막혔던 일이 해결이 되고 연인과의 갈등이 풀리게 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근심과 걱정이 가득했던 일들이 모두 해결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의 벨트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바지의 벨트를 착용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다 잡고, 행동력이나 강력함, 모험심이나 호기심을 높이 올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기운을 스스로 계속 상승시킴으로써 사회적인 지위도 올라갈 것이니 계속해서 자만하지 말고 노력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에 똥 싼 꿈 해몽은?

옷에 똥을 쌉니다. 이렇게 옷이나 바지에 변이 묻는 것은 재수가 좋아지는 길몽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투자나 사업에서 성과를 보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지에 구멍이 나 있는 꿈 해몽은?

바지에 구멍이 나 있습니다. 이 꿈은 속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를 하다가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럽고 찢겨있는 바지를 보는 꿈해몽은?

매우 더럽고 찢겨있는 바지를 봅니다. 이 꿈은 바지의 가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 꿈입니다. 값싼 솜바지 같은 경우는 부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운수가 트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값비싼 실크 바지가 나타난 꿈이었다면 돈과 관련된 걱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지에 설사하는 꿈 해몽은?

바지에 설사를 합니다. 이 꿈은 투자한 곳에서 원하는 만큼의 이익이 나지 않거나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흉몽으로 무리한 투자나 사업확대로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 벌레가 바지를 타고 기어오르는 꿈 해몽은?

돈 벌레가 바지를 타고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가는 곳마다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를 벗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바지를 벗습니다. 이렇게 바지벗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간의 관계와 관련이 깊다고 볼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지 지퍼가 고장나서 고생을 한 꿈 해몽은?

바지 지퍼가 고장이 났습니다. 그래서 고생을 합니다. 이 꿈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에 나를 질투하거나 안 좋게 대하는 사람이 나타나는데 그 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면 안 좋은 상황이 계속해서 일어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떨어진 바지나 더러운 바지를 입은 꿈 해몽은?

떨어진 바지나 더러운 바지를 입습니다. 이꿈은 내가 돈을 벌고 성공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지에 묻은 똥을 씻는 꿈 해몽은?

바지에 묻은 똥을 씻습니다. 이 꿈은 행운을 놓치는 격으로 찾아온 좋은 기회를 잡지 못하거나 가지고 있던 이권이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 단추를 채웠는데 음밀한 그곳이 밖으로 나와  감춘 꿈 해몽은?  

바지 단추를 전부 채웠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이 밖으로 나와서 감추었습니다. 이 꿈은 나 자신의 목소리가 너무 강력해서 다른 사람과의 시비가 생기거나 문제를 일으켜서 반성해야 되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trousers  pants 바지 팬츠 청바지


내 바지가 자꾸만 밑으로 흘러내리는 꿈 해몽은?

내 바지가 자꾸만 밑으로 흘러내립니다. 이 꿈은 시련과 역경을 겪은 후에 새로운 희망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바지에 똥을 싸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바지에 똥을 쌉니다. 이 꿈은 꿈속의 그 사람에게 재물이나 돈이 들오와 시기하거나 부러워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이 적은 양의 똥만 찔끔 쌀다면 그 사람이 굿ㄹ수에 휘말리거나 망신을 당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 사람이 물똥을 싸거나 설사를 했다면 그 사람의 건강이 나빠져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바지를 수선한 꿈 해몽은?

내 바지를 수선을 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부진하고 돈의 지출이 증가하여 수입이 줄어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지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바지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과 헤어지게 되거나, 하는 일이나 잡안 일에 근심걱정이 사리지지 않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바지에 허리띠를 매는 꿈 해몽은?

바지에 허리띠를 맵니다. 이꿈은 일의 결과가 좋고 그 일로 남들 앞에서 과시를 하게 될 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어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바지를 바꿔 입는 꿈 해몽은?

바지를 바꿔입습니다. 이 꿈은 신분이 높아지고 직장내 아래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봉사에게 주문하여 새 바지를 만든 꿈 해몽은?

재봉사에게 주문하여 새 바지를 만듭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경우 부진해서 내 수입이 감소되고 불행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이 마려워 바지를 입은 채로 똥싸는 꿈 해몽은?

똥이 마려워서 바지를 입은 채로 똥을 쌉니다. 이꿈처럼 참지 못할 정도로 마려워 싼 것이라면 재물이 많이 들어오거나 일이 매우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trousers  pants 바지 팬츠 아랫도리 흰바지


매일 새로운 바지를 바꿔 입는꿈 해몽은?

매일 새로운 바지를 바꿔 입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새로운 직장이나,단체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게 되는 꿈입니다


바지에 싼 똥이 밖으로 새는 꿈 해몽은?

바지에 싼 똥이 밖으로 샙니다. 이꿈은 들어온 재물이나 돈이 줄줄 새나가거나, 재물이나 돈을 도난당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격게 될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바지에 똥을 쌌는데 밖으로 줄줄 새어 나왔다면 꿈속의 그사람이 재물이나 돈을 잃거나, 도난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꾸만 바지가 계속 흘러내리는꿈 해몽은?

자꾸만 바지가 계속해서 흘러내립니다. 이 꿈은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전부 해결되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음주를 즐기게 되는 꿈입니다. 싸웠던 애인과도 화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돈벌레가 바지 위로 기어 올라오는 꿈 해몽은?

돈벌레가 바지 위로 기어서 올라옵니다. 이 꿈은 어느 곳에 가든 재물복이 생기는 꿈입니다. 재물복을 비롯해 먹을 복도 함께 합니다. 산해진미와 진수성찬을 먹게 되는 꿈입니다.


단이 짧은 바지를 입고 밖으로 나가는 꿈 해몽은? 

단이 짧은 바지를 입고 밖으로 나갑니다. 이렇게 단이 짧은 바지를 입고 밖으로 나가는 꿈은 자신을 과시하는 꿈으로써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톡톡히 망신을 당할 수도 있는 꿈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바지에 똥을 싸서 냄새가 진동하는 꿈 해몽은?

바지에 똥을 싸서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명성이나 인기가 높아지거나 남들에게 영향력이 강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니다. 


바지를 잃어버린 꿈 해몽은?

바지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되고, 불행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할 떄마다 방해가 계속 들어오기 때문에 불행이 계속해서 오게 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바지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바지를 삽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도와줄 아랫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윗사람의 도움없이 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과 함께 일을 추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trousers  pants 바지 팬츠 남녀 청바지


나 자신도 모르게 속옷이나 바지에 똥싸는 꿈 해몽은?

나도 모르게 속옷이나 바지에 똥을 쌉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재물이 들어옴을 말하거나 자신의 스트레스 원인이 해소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도한 그변의 색깔이 어둡거나 검푸르면 오히려 나쁘느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바지를 입는 꿈, 새 바지를 사는 꿈 해몽은?

새 바지를 입습니다. 새 바지를 삽니다. 새 바지를 입는 꿈과 새로운 바지를 사는 꿈은 나의 행동력이나 힘, 모험심,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평소 현실에서 바지를 잘 입지 않는 사람이 바지를 입는 꿈을 꾸었다면 그 의미가 더욱 강조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지 선물 받는 꿈 해몽은?

바지 선물을 받습니다. 이 꿈은 취직자리가 생기거나, 아랫사람을 소개받거나,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지에 매고 있던 허리띠가 끊어지는 꿈 해몽은?

바지에 매고 있던 허리띠가 끊어집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일이 허사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를 입지 않고 돌아다니는 꿈 해몽은?

바지를 입지 않고 돌아다닙니다. 이꿈은 일상 속에서 뜻하지 않은 불행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 나가던 내 삶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바짓가랑이를 물어뜯는 꿈 해몽은?

고양이가 바짓가랑이를 물어뜯습니다. 이 꿈은 초반에는 기분 좋게 일이 진행되다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위험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모든 일을 진행함에 있어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자꾸 바지가 흘러 내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자꾸만 바지가 흘러 내립니다. 이 꿈은 모든 일에 재미가 생기며, 희망이 있어 곧바로 희망봉에 도달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바지를 입는 꿈 흉몽 길몽은 어떤 때?

내가 바지를 입고 있습니다. 내가 바지를 입고 있는 것을 볼때 예쁘다고 느끼고 만족감을 느꼈다면 길몽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빛날 꿈입니다. 이런 꿈은 보통 연예인들이나 프로젝트 완성이 다가오는 사람들이 많이 꿉니다.


바지를 입고 있지 않은 꿈, 바지를 가지고 꿈 해몽은?

바지를 입고 있지 않습니다. 바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나의 학업이나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상당히 가지고 있고 행동력이나 본인의 강점을 잃고 있으며 모험심과 호기심을 잊고 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바지가 몸에 잘 맞지 않는 꿈 해몽은?

바지가 몸에 잘 맞지 않습니다. 이 꿈은 배우자, 주택, 아랫사람, 부하직원, 직업 등에 불만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아주 짧은 바지를 입고 밖으로 나가는꿈 해몽은?

아주 짧은 바지를 입고 밖으로 나갑니다. 이 꿈은 자신을 과시하고자 하는 의미의 뜻으로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톡톡히 망신 당할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하지만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낼 계기로 삼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택시타는꿈 비밀? 택시 사고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촛불끄는꿈 양초꿈 비밀? 촛불꿈 양초 꿈해몽 태몽

빗자루 청소 꿈 꿈해몽 비밀? 청소기꿈 꿈해몽 태몽

맥주먹는꿈 꿈해몽 비밀? 술먹는 꿈 꿈해몽 태몽

터널 꿈 동굴 꿈 비밀? 터널 파는 꿈 꿈해몽 태몽

회사 옮기는 꿈 비밀? 직장 꿈 회사 꿈해몽 태몽

화장실이 더러운 꿈 비밀? 공중화장실 꿈 꿈해몽 태몽

신발이 큰 꿈 비밀? 신발 많은 꿈 신발꿈해몽 태몽

가방싸는꿈 비밀? 여행짐가방싸는꿈해몽 태몽

흰색꿈 옷색깔꿈 꿈해몽 비밀? 색깔꿈해몽 태몽

건물 부수는 꿈 비밀? 건물에 깔리는 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