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치마입는꿈 짧은 치마 흰치마사는꿈 검은 치마 꿈 비밀? 빨간치마 꿈 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아이들은 온갖 것으로 놀이를 합니다. 엄마 치마를 입고 엄마놀이를 합니다. 아이를 업은채 하면서 치마로 아이들의 콧물도 닦아주고 아빠한테  혼나는 아이를 치마안에 감춰주기도 합니다.  치마 속에 몰래 뭔가를 감추는 시늉도 합니다. 이래저래 치마가 유용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곧잘 치마놀이를 하면서 마치 어른이 다 된양 어른 흉내를 냅니다.


짖궂은 남자애들은 여자애들이 치마를 입고 있으면 치마를 들추기도 합니다. 요즘 같았으면 아마도 사단이 날 일이지만 그 당시 아이들은 순진했기 때문에 그게 성적 호기심이 아니라 단순한 장난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다지 문제를 삼지 않았고 크게 야단도 안 칩니다. 그냥 핀잔을 주고 다시는 그렇게 하지 말라고 야단을 치고 그칩니다. 그냥 쉽게 넘어가곤 했습니다.






중고교시절 치마를 입고 다녀야 했습니다. 교복을 입어야 했기 때문에 치마를 입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치마를 입고 다니면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그런데도 치마를 입게 합니다. 왜 치마를 입어야 하는지 모른채 치마를 입었습니다. 아무런 반항을 할 수 없었기에 그냥 치마를 입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치마를 입는게 더 여성스러워지게 하기 위해서 입는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수긍을 못했습니다. 


여자는 치마를, 남자는 바지를 입어야 한다는 케케묵은 개똥철학은 요즘 같은 시대에는 통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도 여학교 교복은 언제나 치마입니다. 왜 그래야 하는지 이유가 마뜩찮습니다. 어느날 꿈에 치마를 입은 모습이 보입니다. 이렇게 꿈에 치마를 입은 모습이나 치마가 보인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치마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miniskirt skirt 옷 치마


여자가 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어떻게?

여자가 치마를 입습니다. 여자가 치마를 입는 꿈은 자손과 관계있는 상징이며 부를 의미합니다. 치마에 무언가를 받거나 담은 물건은 자식 업적이나 사업에 관계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실로 수놓인 치마를 선물받은 꿈 해몽은?

금실로 수놓인 치마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나와 궁합이 잘 맞는 연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행주치마 보는 꿈 해몽은?

행주치마를 봅니다. 이 꿈은 주로 여성을 동일시 하는 상징의 표상으로서 며느리, 딸, 가정부, 수하자, 협조자를 뜻하는 상징입니다.


검정 치마에 해를 받았더니 오색 찬란한 속치마로 변한 꿈 해몽은?

검정 치마에 해를 받았더니 오색 찬란한 속치마로 변합니다. 이 꿈은 태몽이라면 젊은 시절에는 고생을 하고 빛을 못 보지만 대기만성 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자식을 낳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얀 치마에 관한 꿈 해몽은?

하얀 치마꿈을 꿉니다. 꿈에 나오는 하얀색 치마는 행복을 상징하는 꿈을 의미합니다.


치마가 보이는 꿈 해몽은?

치마가 보입니다. 이 꿈은 치마에 담긴 물건, 자손, 사업, 장래 등과 관련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치마를 선물받는 꿈 해몽은?

치마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미혼인 여성은 이상형의 남성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며, 기혼 여성은 남편 모르게 외도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니스커트를 보는 꿈 해몽은?

미니 스커트를 봅니다. 이 꿈은 관계 없는 일에 휩싸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꿉니다.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은 꿈 해몽은?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습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고 기분이 상쾌해지며 소식이 끊겨 보고 싶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치마 속으로 누런 구렁이가 들어오는 꿈 해몽은?

치마 속으로 누런 구렁이가 들어옵니다. 이 꿈은 처녀라면 애인과 합궁을 하고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게 될 꿈입니다.


miniskirt skirt 옷 치마  긴치마 짧은 치마


치마에 손을 닦는 꿈해몽은?

치마에 손을 닦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부탁을 하는 사람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치마에 관한 꿈 해몽은 어떻게?

하얀 치마를 봅니다. 이 꿈은 행복의 상징입니다. 다른 색일 경우, 가까운 시일 내에 바램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속치마가 검정 색으로 얼룩져 보인 꿈 해몽?

다른 사람의 속치마가 검정색으로 얼룩져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이기적이고 음흉하여 자신의 이익만을 챙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주름치마 입는 꿈 해몽은?

주름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일복이 터지거나 이웃에게 봉사를 하게 될 꿈입니다.


양귀비꽃을 꺾어 치마 속에 감추는 꿈 해몽은?

양귀비꽃을 꺾어 치마속에 감춥니다. 이 꿈은 임신을 하여 딸아이를 낳게 되거나, 횡재수가 들어와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치마 사는 꿈 해몽은?

치마를 삽니다. 이 꿈은 남녀는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 연애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나비가 치마에 앉은 꿈 해몽은?

호랑나비가 치마에 앉습니다. 이 꿈은 주변이 깨끗하지 못한 사람과 어울려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커트를 입은 꿈 해몽은 어떻게?

스커트를 입습니다. 이 꿈에서 짧은 스커트는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연루되어 곤경에 처하게 되거나 긴 스커트는 잘난척하거나 남을 유혹하여 속임수를 쓰다가 망신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앞치마에 앵두알, 딸기를 가득담는 꿈 해몽은?

앞치마에 앵두알, 딸기를 가득 담습니다. 앞치마에 앵두알 딸기를 가득 담은 이 꿈은 예쁜 딸을 낳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분홍색 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분홍색 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남녀는 새로운 사람과 만남을 가지게 되거나 기분 좋은 일들이 생겨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miniskirt skirt 옷 치마 행주치마 주름치마


내 자신의 치마가 찢어져 엉덩이를 노출시킨 꿈 해몽은?

내 치마가 찢어져 엉덩이를 노출시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고 망신당하게 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귤을 따서 앞치마에 담는 꿈 해몽은?

귤을 따서 앞치마에 담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귀한 자녀를 얻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분홍색 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분홍색 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온종일 기분좋은 일이 생기고,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멀리서 친척이나 친구가 올 수도 있어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 좋습니다.


긴 치마를 입고 외출을 하는 꿈 해몽은?

긴 치마를 입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장래에 상대방을 속이거나 거짓말을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치마에 알밤을 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앞치마에 알밤을 담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면 똘똘한 자녀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재물, 식복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실뱀이 치마폭 밖으로 나가는 꿈 해몽은?

실뱀이 치마폭 밖으로 나갑니다. 이 꿈은 이번 기회로 들어온 복을 제발로 차게 될 꿈입니다.


스커트가 바람에 휘날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스커트가 바람에 휘날립니다. 이 꿈은 성적 욕구와 관련된 꿈으로 성적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욕구가 드러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빨간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빨간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건강 상태가 급격히 악화가 되어 질병이 생기거나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혼인 여성은 예쁜 딸을 임신하게 될 태몽입니다.


여자의 치마나 속옷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여자의 치마나 속옷을 봅니다. 이 꿈은 남자의 경우 애인이나 배우자와 이성문제 때문에 싸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실로 수놓여진 치마를 선물 받은 꿈 해몽은?

금실로 수놓여진 치마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괜찮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지를 속옷이나 앞치마에 담는 꿈 해몽은?

가지를 속옷이나 앞치마에 담습니다. 이 꿈은 부단한 노력끝에 임신을 하여 귀한 자녀를 낳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먹을거리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입고 있던 치마가 날려 속살이 노출 된 꿈 해몽은?

내가 입고 있던 치마가 날려 그만 속삭이 노출 되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연인과의 뜨거운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꽃이 예쁘게 그려진 치마를 입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꽃이 예쁘게 그려진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비쳐진 자신의 모습이 사랑스럽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옵니다. 이꿈은 예쁘고 탐스러운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태몽일 경우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긴 치마에 관한 꿈 해몽은?

긴 치마를 봅니다. 이 꿈은 곧 상대방을 속이게 될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치마가 바람에 날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치마가 바람에 날립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완벽한 몸매를 남들에게 마음껏 과시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주름치마를 입은 꿈 해몽은?

내가 주름치마를 입었습니다. 이 꿈은 이웃이나 주변 사람들과 우애가 깊게 되고 서로를 위해 봉사하고 도움을 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치마에 얼룩이 지는 꿈 해몽은?

치마에 얼룩이 졌습니다. 이 꿈은 아랫사람이나 동생 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직접적인 도움을 주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일하다가 일이 되지 않을 때에 조력자를 만나게 되면 모든 것이 잘 해결이 될 꿈입니다.


치마가 찢어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치마가 찢어집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이나 창피를 당하게 되거나 혹은 실수를 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타인과의 시비나 다툼에 휘말려 원치 않은 구설수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과일을 치마 속에 감추는 꿈 해몽은?

과일을 치마 속에 감춥니다. 이 꿈은 결혼한 여성은 임신을 하게 되며 미혼인 남녀는 이성의 사랑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miniskirt skirt 옷 치마 월남치마 행주치마


주름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주름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일거리가 늘어나고 이웃에 봉사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 스웨터를 입는 꿈 해몽은?

털 스웨터를 입습니다. 이 꿈은 인덕이 많아서 자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주변 사람들에게 신망과 존경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중요한 물건을 치마 속에 감추는 꿈 해몽은?

중요한 물건을 치마 속에 감춥니다. 이 꿈은 임신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내 치마를 물고 흔드는 꿈 해몽은?

돼지가 치마를 물고 흔듭니다. 이 꿈은 미혼인 여성이 꾸었다면 재력을 가진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간 실뱀이 치마 폭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빨간 실뱀이 치마 폭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예쁘고 탐스러운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런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누런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임신 중인 여성은 아이를 유산을 하게 되거나 출산 과정에서 아이가 사산할 수 있는 꿈입니다.


금으로 된 치마를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금으로 된 치마를 받습니다. 이 꿈은 장차 큰 부자가 될 배우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치마가 바람에 날리는 꿈 해몽은?

치마가 바람에 날립니다. 이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기고, 사회적으로 문란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색 원피스나 하얀 색 스커트를 입은 꿈 해몽은?

하얀색 원피스나 하얀색 스커트를 입습니다. 이 꿈은 모든 잡념을 떨쳐버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가 새로운 삶을 살게 되고 행복을 누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지 등 다른 복장에서 치마로 갈아입는 꿈 해몽은?

바지 등 다른 복장에서 치마로 갈아입습니다. 이 꿈의 해몽은 자신을 보다 여성스럽게 꾸미고 싶은 속마음의 표현입니다. 아직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면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miniskirt skirt 옷 치마  짧은 치마


돼지가 치마폭을 물고 늘어지는 꿈 해몽은?

돼지가 치마폭을 물고 늘어집니다. 이 꿈은 이성의 청혼을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들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남자가 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충실하고 부지런한 현모양처를 아내로 맞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치마가 더러워지는 꿈 해몽은?

치마가 더러워졌습니다. 이 꿈은 스스로를 여성스럽게 가꾸었는데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는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스스로의 이미지를 바꾸려고 노력하지만 주위 사람들에게는 뭔가 어색하게 느껴지는 꿈입니다.


치마에 손을 닦는 꿈 해몽은?

치마에 손을 닦습니다. 이 꿈은 아랫사람이나 동생 등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딸기, 카네이션, 까치, 제비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딸기나 양귀비꽃, 카네이션, 무궁화, 까지, 제비가 치마 속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아이를 임신하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청룡이 여성의 치마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청룡이 여성의 치마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애정운이 올라 이성과의 관계가 원만해지고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 것 태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성이 치마입는 꿈 해몽은?

여성이 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미혼인 여성은 남자를 소개받게 되며, 기혼인 여성은 격식있는 중요한 모임에 참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구렁이를 치마로 감싸 때려 죽이는 꿈 해몽은?

큰 구렁이를 치마로 감싸 때려 죽였습니다. 이 꿈은 집안 식구 중에 사고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치마가 바람에 날리는 꿈 해몽은?

치마가 바람에 날립니다. 이 꿈은 내 자신 혹은 가족에게 우환이 생기거나 불길한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간색 치마를 입은 꿈 해몽은?

빨간색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애정운이 올라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빨간색 치마를 입은 여자에게 매료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빨간색 치마를 입고 있는 것은 여성성이 더욱 강조될 꿈이며 남자들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꿈입니다. 


miniskirt skirt 옷 치마  긴치마 짧은치마 행주치마


벽에 검은 치마가 걸려져 있는 꿈 해몽은?

벽에 검은 치마가 걸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짧은 치마를 입고 외출을 하는 꿈 해몽은?

짧은 치마를 입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생뚱맞은 사건, 사고에 연루되어 상당히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무를 치마폭에 담은 꿈 해몽은?

커다란 무를 치마폭에 담습니다. 이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재물이나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중요한 물건을 치마에 감추는 꿈 해몽은?

중요한 물건을 치마에 감춥니다. 이 꿈은 내가 운영하는 일과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과일을 치마 속에 감추는 꿈 해몽은?

과일을 차마 속에 감춥니다. 이 꿈은 임신을 하게 되거나 이성의 사랑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주름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주름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일거리가 늘어 지금보다 더 바쁜 일상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긴 치마를 입고 외출을 하는 꿈 해몽은?

긴 치마를 입고 외출을 합니다. 이 꿈은 조만간 누군가를 속여야 할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치마가 찢어져 엉덩이가 보이는 꿈 해몽은?

치마가 찢어져 엉덩이가 보입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의 모함으로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크게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분홍색 치마를 입는 꿈 해몽은?

분홍색 치마를 입습니다. 이 꿈은 온종일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속치마가 검은색으로 얼룩진 꿈 해몽은?

상대방의 속치마가 검은색으로 얼룩이 졌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이익을 챙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태양을 치마폭으로 감싸서 집으로 돌아온 꿈 해몽은?

태양을 치마폭으로 감싸서 집으로 돌아옵니다. 이 꿈은 훌륭하게 자랄 옥동자를 낳게 되거나, 큰 업적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는 게 중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우산 받는꿈 비밀? 우산 씌워주는 꿈 꿈해몽 태몽

아기가웃는꿈 비밀? 여자아기낳는꿈해몽 태몽

임신한꿈 비밀? 쌍둥이 임신 꿈 아기낳은꿈 진실?

옷을입는꿈 비밀? 옷을받는꿈 옷꿈해몽 태몽 진실?

속옷선물받는꿈 꿈해몽 비밀? 팬티에 똥싸는 꿈 진실?

모자를쓰는꿈 풀이? 모자줍는꿈 모자 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