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목욕하는꿈 등을 밀어주는 꿈 샤워하는꿈해몽 비밀? 애기목욕시키는꿈 목욕탕꿈해몽 태몽 진실?

살을 에는 듯한 추위 속에 맨몸으로 바들바들 뜹니다. 부엌에 있는 통에는 엄마가 솥에서 끓인 물이 뜨거운 상태로 들어 있습니다. 부엌 문을 닫았지만 바람이 숭숭 들어옵니다. 고무통 안에 들어가면 물이 너무 뜨겁고 통 밖으로 나오려니 차가웠습니다. 


때를 밀고 수건으로 대충 둘러싸고 마루를 거쳐 방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불 속에 들어갑니다. 워낙 외풍이 센지라 방안에 서 있어도 바람이 들어오는 느낌이었습니다. 바깥에는 어느새 눈이 내립니다. 이불 밑에는 바닥이 또 지글지글 끓습니다. 온돌은 바닥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한번 데워진 구들은 오래 지속됩니다. 이불을 들면 차가운 바람이 있고 이불 속에 들어가면 바닥이 너무 뜨거웠습니다.






어린시절 공중 목욕탕이 없어서 겨울에 목욕을 하려면 참으로 힘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여름엔 계곡이나 개울에서 쉽게 목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여름이면 시냇가에서 목욕인지 헤엄인지 즐겼습니다. 


여름에는 하도 자주 물에 들어갔기 때문에 목욕도 안해도 깨끗했습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목욕을 할 기회가 많이 없어서 손이나 발이 트기도 했습니다. 손발이 트면 가지줄기를 삶은 물에 씻었습니다. 어느날 꿈에 목욕을 합니다. 목욕하는 모습이 꿈에 보입니다. 목욕하는 모습이 꿈에 나타나면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렇게 목욕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목욕탕 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탕 꿈을 꿉니다. 목욕탕을 가거나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부족했던 부분이나 재물을 채워준다는 의미로 좋은 꿈입니다.


온 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꿈해몽은?

온 몸을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합니다. 이꿈은 재난과 우환 등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이나 금전, 가택과 연관된 변동이 생기게 될꿈입니다. 건강이 좋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킵니다. 이 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내 일이나 작품 중의 미비점을 보완해주는 뜻을 가진 꿈입니다. 


목욕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사업 확장으로 의미를 하거나 경쟁에서 선발되는 등 남들보다 앞서갈 의미입니다. 목욕하는 꿈은 가슴이 뻥 뚫리면서 답답했던 일들이 시원스럽게 진행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빗거나 감거나 깨끗하게 씻는 꿈 해몽은?

머리를 빗습니다. 머리를 감습니다. 깨끗하게 씻습니다. 이 꿈은 차츰 묵은 근심과 장애 등 궂은 일이 해소되고 질병과 우환이 물러가며 연인이나 친구와의 불화나 오해가 해소될 꿈입니다. 부부가 둘 다 함께 머리를 빗거나 감는 꿈도 길몽입니다.


같은 목욕탕에 여러번 들어갔던 목욕꿈 해몽은?

같은 목욕탕에 여러 번 들어갑니다. 이 꿈은 한 기관에서 내 청탁을 목욕탕에 들어간 횟수만큼 들어주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샤워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샤워를 합니다. 이꿈은 자신이 바라던 명예욕이나 성욕 등을 채울 수 있을 꿈입니다. 바라던 소원도 이뤄지고 공동적인 일을 하는 사회나 직장에서 자신의 위치가 좋아질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샤워하는 꿈 해몽은?

연인과 함께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 간에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할 수 있는 꿈입니다.


하천이나 시내 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한 목욕꿈 해몽은?

하천이나 시내 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사회단체나 법인회사 등에서 내 욕구를 충족시켜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호수 물에 머리를 감는 꿈 해몽은?

호수 물에 머리를 감습니다. 이 꿈은 학생은 머리가 총명해지고 학업 성적이 오르게 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세수


욕실꿈이나 목욕탕꿈 해몽은?

욕실꿈을 꿉니다. 목욕탕꿈을 꿈니다. 이꿈은 세상이나 사회를 뜻합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 인맥을 쌓고 선한 일을 하다보면 행운이 깃들 꿈입니다. 


따뜻한 물을 욕조가득 담고 몸을 담구고 있는 목욕꿈 해몽은?

따뜻한 물을 욕조가득 담고 몸을 담구고 있습니다. 이꿈은 어떤 일에 어려움을 겪었다면 이제부터 서서히 풀리게 될 꿈입니다. 


방안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방안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듣게 되거나 새로운 정보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내가 몰랐던 부분에 대한 설명,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훈계 등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무언가를 씻는 꿈 해몽은?

무언가를 씻습니다. 이 꿈은 씻고 있는 것이 깨끗해졌다면 운세가 상승하겠지만 아무리 씻어도 더러움이 가시지 않는다면 운세가 하락할 징조의 꿈입니다. 적어도 며칠간은 불행한 나날이 계속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뜨거운 물이나 아주 찬물에서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뜨거운 물이나 아주 찬물에서 목욕을 시킵니다. 이 꿈은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세세하게 때를 미는 꿈 해몽은?

때를 세세하게 디테일하게 밉니다. 이 꿈은 집안의 큰 경사나 앞으로 굉장한 일이 벌어질 좋은 기운이 넘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마치고 벌거벗은 채 서 있는 꿈 해몽은?

목욕을 마치고 벌거벗은 채 서 있습니다. 이 꿈은 손해가 발생하고 정보가 새어나가는 꿈입니다. 나만의 정보를 남이 알고서 괴롭히거나 대인관계의 문제로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시체에서 피가 나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 고인 꿈 해몽은?

시체에서 피가 나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 고입니다. 이 꿈은 내가 발표한 의견이나 작품이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거나 나로 인해 획기적인 일이 일어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선녀가 알몸으로 호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선녀가 알몸으로 호수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꿈은 모든 잡념과 유혹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깨끗한 마음을 갖고 참된 인간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진리탐구, 성찰, 행운의 여신 등을 상징합니다.


때가 술술 잘 밀려 나오는 꿈 해몽은?

때가 술술 잘 밀려 나오는 때미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가 해소되거나 근심 걱정했던 일들이 하나하나 잘 해결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사우나 세수


아는 사람과 지인과 함께 목욕탕에 들어간 꿈 해몽은?

아는 사람과 지인과 함께 목욕탕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가까워지고 싶다는 암시의 꿈이며 이성이라면 사랑할 이성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강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강에서 목욕을 합니다. 야외의 물가에서 옷을 다 벗고 목욕을 한다면 이 꿈은 일의 성공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가 속한 단체나 회사, 기업 등에서 신임을 얻고 내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일이 흘러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숫대야에 물이 맑거나 흐린 꿈 해몽은?

세숫대야의 물이 맑습니다. 흐립니다. 이꿈은 소원 충족 여부와 관계된 꿈입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 고여 그 안에서 목욕을 하거나 헤엄치는 꿈 해몽은?

방안이 물이 가득 고여 그 안에서 목욕을 합니다. 헤엄칩니다. 이 꿈은 생활이 윤택해지고 자본이 많은 회사를 통해 내 소원을 충족시키는 암시이며 길몽입니다. 


남을 목욕시켜주는 꿈 해몽은?

남을 목욕시켜 줍니다. 이 꿈은 어떤 계기로 인해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하게 되어 그 사람의 고통이나 걱정을 해결해 줄 꿈입니다. 자신에게도 복이 돌아올 꿈이기 때문에 남의 도움의 손길을 뿌리치지 말고 선처를 베풀면 좋습니다.


물을 자꾸 퍼서 몸에 끼얹는 목욕꿈 해몽은?

물을 자꾸 퍼서 몸에 끼얹습니다. 이 꿈은 어떤 소원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앙생활에 몰두하거나 재물을 들여 내일 또는 사업을 추진하게 될 꿈입니다. 만약 이 때 몸에서 땟물이 흐르는 것을 보면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신분이 새로워지는 꿈입니다. 


수도꼭지에서 조금씩 나오는 물로 샤워하는 꿈해몽은?

수도꼭지에서 조금씩 나오는 물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든지 이득을 보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물이 점점 말라 목욕을 할 수 없는 꿈 해몽은?

물이 점점 말라 목욕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소원을 성취할 수 없는 불가능한 환경적 여건이 조성될 꿈입니다.


약수물 위에 바가지가 떠 있는 꿈 해몽은?

약수물 위에 바가지가 떠 있습니다. 이꿈은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해지고 재물과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창조, 행운의 의미가 있습니다. 


탕안의 물이 깨끗하고 넘칠 정도로 많아 기분이 좋은 꿈 해몽은?

탕안의 물이 깨끗하고 넘칠 정도로 많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소원을 성취할 수 있고,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자원이 풍족하게 생기게 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타올


다른사람, 남자나 여자 이성이 나를 목욕시켜 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나를 목욕시켜 줍니다. 다른 이성 남자가, 다른 여자 이성이 나를 목욕시켜 줍니다. 이 꿈은 나의 자존심이 높아지는 기회나 자존심을 치켜세워주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남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거나 자랑할 일 등이 생길 꿈입니다.


머리를 감는 꿈 해몽은?

머리를 감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나를 괴롭혀왔던 불안감이나 정신적인 문제가 해결이 될 꿈입니다.


더러운 물로 목욕하는꿈 해몽은?

더러운 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친척이나 친구,지인 중 병에 걸리거나 세상을 뜰 목욕꿈입니다.


때를 밀며 목욕하는 꿈 해몽은?

때를 밀며 목욕합니다. 이 꿈은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수하는 꿈 해몽은?

세수를 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쌓여있던 걱정거리들이 말끔하게 해소가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샤워하는꿈 해몽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경쟁자가 생기게 되어 서로 경쟁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목욕꿈해몽 입니다.


약수터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약수터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꿈은 좋은 꿈으로 행운이 함께 할 꿈입니다. 


목욕을 하려고 준비만 하고 씻지 못한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고 준비만 하고 씻지 못합니다. 이 꿈은 일시적으로 곤란한 일에 부딪치게 될 꿈입니다. 


이빨 닦는 꿈, 이 닦는 꿈, 양치질 하는 꿈 해몽은?

이빨을 닦습니다. 이를 닦습니다. 양치질을 합니다. 이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업확장에 도움이 되는 좋은 직원을 만날 꿈입니다. 보다 넓은 대인관계로 인한 내게 이득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임이나 마남 자리 등에 참석하는 게 좋을 꿈입니다.


계곡물에서 샤워하는 꿈 해몽은?

계곡물에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모두 해소되어 행복이 찾아올 꿈입니다.






아무리 씻어도 때가 벗겨지지 않는 꿈 해몽은?

아무리 씻어도 때가 벗겨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낙심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옷을 입은 채로 샤워하는꿈 해몽은?

옷을 입은 채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마무리가 잘 되지 않을 것을 뜻하며, 사고나 질병을 얻게 되어 쉽게 해결을 하지 못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매우 뜨거운 물이나 차디찬 물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매우 뜨거운 물이나 차디찬 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흙탕물에서 목욕을 한 꿈 해몽은?

흙탕물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나 집안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더러운 물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더러운 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친척이나 친구 중 병중의 누군가가 세상을 뜨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폭포수 믈로 머리를 깨끗이 씻는 꿈 해몽은?

폭포수 물로 머리를 깨끗이 씻습니다. 이 꿈은 학생은 머리가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오를 꿈입니다. 깨끗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맞이할 꿈입니다.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냉수로 목욕하는꿈 해몽은?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냉수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목욕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사업에게 큰 성과를 얻게 되거나 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을 꿈입니다.


목욕탕 안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목욕탕 안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평소의 걱정, 불안이 해소되고 원하는 일들이 해결이 될 꿈입니다. 같은 탕 속을 여러 번 들어가면 기관에 의뢰한 일들이 그만큼 많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갓난 아기를 목욕시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미숙한 점이 있어 이를 보완해야 하며 꼼꼼하게 처리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수영장


폭포수 안에서 선녀가 목욕하는 것을 본꿈 해몽은?

폭포수 안에서 선녀가 목욕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아름다운 애인을 만나거나 중매를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뜨거운 물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쾌락을 목적으로 행동하지 말것을 충고하는 꿈입니다.


목욕탕 안에서 여럿이 함께 목욕하는 꿈 해몽은?

목욕탕 안에서 여러 사람이 함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과 경쟁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한 후에 나와서 벌거벗고  혼자 서 있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한 후에 나와서 벌거벗고 혼자 서 있습니다. 이꿈은주변에서 구설 및 재물에 관한 문제에 좋지 않게 얽히게 되거나 비밀스런 일을 발설하게 되어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가까운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가까운 이웃이 목욕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가까운 친구나 선후배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거나 샤워를 하는데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한 꿈 해몽은?

목욕을 하거나 샤워를 하는데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해집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어려움이 생기거나 금전적인 손실, 혹은 이성 관계에서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깨끗하게 살아가야 할 시기임을 알리는 꿈입니다.


대중목욕탕이나 온천에서 많은 사람들과 같이 씻는 꿈 해몽은?

대중 목욕탕이나 온천에서 많은 사람들과 같이 씻습니다. 이 꿈은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일이 생기고 어딘가에 몰두하게 될 계기를 얻게 될 꿈입니다.


노천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노천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내가 일한만큼 대가를 지급해줄 꿈이빈다. 밀린 월급을 받게 된다거나 내가 이룬 성과에 대한 포상 등을 받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고 있는데 화재가 일어나는꿈, 불이 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고 있는데 화재가 일어납니다. 불이 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 않았던 곳에서 금전이나 다른 행운이 들어올 수 있는 것을 내포하는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수영장


물이 충분하고 맑아 세수하기 좋은 꿈 해몽은?

물이 충분하고 맑아 세수하기 좋습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에 들어가거나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깨끗한 물에 들어가거나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생각한 것보다 일의 추진이 긍정적으로 빨라지고 다가올 운 또한 좋은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하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운세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욕조 안에 물이 넘치도록 풍성하고 깨끗한 꿈 해몽은?

욕조 안에 물이 넘치도록 풍성하고 깨끗합니다. 이 꿈은 가지고 있는 소기의 목적이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닦게 되거나 충분한 능력을 갖추게 되어 목표를 성취하게 되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에서 알몸으로 헤엄을 치는 꿈 해몽은?

맑은 물에서 알몸으로 헤엄을 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꽉 막혔던 일들이 순식간에 풀리고 밝고 희망찬 행운이 활짝 열리게 될 꿈입니다. 망므먹었던 뜻대로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려고 하는데 옷만 벗는 꿈, 탈의만 하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려고 하는데 옷만 벗습니다. 탈의만 합니다. 이 꿈은 한시적이지만 아려움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이나 발만 씻는 꿈 해몽은?

입이나 발만 씻습니다. 이 꿈은 관직에서 물러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을 씻으면서 머리를 감는 꿈 해몽은?

몸을 씻으면서 머리를 감습니다. 이 꿈은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이나 업무 혹은 공부 등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꿈입니다.


목욕을 하려고 옷을 벗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력 옷을 벗습니다. 이 꿈은 무슨 일을 하든지 정직하게 행해서 감출 것이 없게 됨을 암시하며 매사를 소신대로 밀고 나가야할 시기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을 씻고 있는데 손과 발을 집중해서 씻고 있는 꿈 해몽은?

몸을 씻고 있는데 손과 발을 집중해서 씻고 있습니다. 이 꿈은 해야 하지만 미뤄놓았던 일들을 마무리 지어야 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온천


신체 부위 중에서 특히 배를 씻는 꿈 해몽은?

신체 부위 중에서 특히 배를 씻습니다. 이 꿈은 모든 재앙이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내 등을 밀어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 내 등을 밀어줍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좋은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때문에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해몽은?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갑니다. 이꿈은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대중 사우나에서 몸을 씻는 꿈 해몽은?

대중 사우나에서 몸을 씻습니다. 이 꿈은 국가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그리고 이 기회를 통해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샤워를 한 뒤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꿈 해몽은?

샤워를 한 뒤 상쾌한 기분을 느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능력이나 경력이 비로소 빛을 보게 되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아는 사람과 함께 씻는 목욕꿈 해몽은?

아는 사람과 함께 몸을 씻습니다. 이 꿈은 내가 그 사람에 대해 호감과 애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에 물을 끼얹는 꿈 해몽은?

몸에 물을 끼얹습니다. 이꿈은 횡재할 일이 생기거나 작품의 입선 등으로 내 자신이 돋보이게 될 꿈입니다.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수도꼭지에서 물이 조금만 나오는 꿈 해몽은?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수도꼭지에서 물이 조금만 나옵니다. 이꿈은 어떤 일을 하게 되든 이득을 보게 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꿈 해몽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하는 등 평소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갓난 아기를 목욕시킵니다. 이 꿈은 미혼이거나 솔로가 꾸었다면 오래 지나지 않아 이성과 데이트를 하게 될 꿈입니다. 


bath bubble bath bath soap bathhouse baths 샤워 목욕 목욕탕 공중목욕탕 사우나


우물물을 마시거나 그 물로 손발을 씻은 꿈 해몽은?

우물물을 마십니다. 그 물로 손발을 씻습니다. 이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입학, 취직, 결혼, 당선 등의 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노천에서 목욕하는꿈 해몽은?

노천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성과에 대한 포상및 받지 못한 금전을 받게 되는 의미의 샤워꿈 입니다.


부부나 커플이 함께 몸을 씻는 목욕꿈 해몽은?

부부나 커플이 함께 몸을 씻습니다. 이 꿈은 두 사람의 관계가 더 단단해지고 돈독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낯선사람이 내집에서 목욕하는꿈 해몽은?

낯선 사람이 우리 집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건강이 좋아지고 운세가 상승할수

있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며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며 손발을 깨끗이 씻습니다. 이 꿈은 미루고 있는 일 중에 뭔가 마무리 지어야 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닦는꿈 해몽은?

시체를 닦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큰 재물이 들어오게됨을 의미하며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등의 때를 밀어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가 등의 때를 밀어줍니다. 이 꿈은 추진하려는 일이 조력자를 만나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을 피로 씻는 꿈 해몽은?

몸을 피로 씻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학생이 꿨다면 학업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고 크게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는 꿈 해몽은?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습니다. 이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결혼, 청탁, 입학 등에 관한 문제가 해결될 꿈입니다. 






목욕을 했지만 여전히 더러운 꿈 해몽은?

목욕을 했지만 여전히 더럽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노력에 비해

결과가 좋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작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로 샤워를 하는 꿈 해몽은?

작은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로 샤워를 합니다. 이 꿈은 작게 시작한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어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 전체를 깨끗이 씻는 목욕꿈 해몽은?

몸 전체를 깨끗이 씻습니다. 이 꿈은 일상에서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들이 사라지고 몸이 아팠던 사람은 건강을 회복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질병이 없어진 자리를 건강과 재물이 채우게 될 꿈입니다. 


옷을 입은 채 탕 안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옷을 입은채 탕안에서 목욕을 합니다. 이 꿈은 일이 제대로 수습되지 않거나 질병이 치료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 흉몽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을 현실로 착각하거나 꿈해몽은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과신해서도 결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을 꾸었다면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보내는 게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교실청소하는꿈 학교 교실 꿈해몽 태몽 진실?

설거지가 쌓여있는꿈 설거지하는꿈해몽 태몽

빨래너는꿈 빨래를하는꿈해몽 모자 꿈해몽

같이 목욕하는꿈 목욕탕가는꿈 목욕하는꿈해몽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팬티에 똥싸는 꿈 진실?

키스하는꿈해몽 뽀뽀하는꿈  입맞춤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