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사마귀잡는꿈 죽이는 꿈 큰 사마귀꿈 비밀? 꿈에 사마귀 사마귀한테 물리는 꿈 사마귀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시골은 별의별 신기한 것들이 있습니다. 어느날 풀이나 나무 위에서 사마귀를 발견했습니다. 아이들은 사마귀를 잡아 학교운동장에 들고 왔습니다. 운동장에 들어온 사마귀는 머리를 이리저리 굴리더니 도망을 갑니다. 어디론가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누군가 사마귀를 밟았습니다. 사마귀 몸에서 뭔가가 기어나옵니다. 검정색입니다.


알고보니 사마귀 몸에서 나오는 연가시입니다. 일종의 기생충인데 그 길이나 매우 길어 아이들이 놀랍니다. 사마귀 몸에서 나온 연가시는 햇볕에 눈이 부셨던지 이내 움직이지 못합니다. 






어느날은 풀위에 사마귀가 앉아 있습니다. 이 사마귀는 사냥감을 노려봅니다. 이윽고 잠자리를 잡았습니다. 잠자리를 뜯어 먹습니다. 잠자리를 머리부터 하나씩 하나씩 먹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은 마치 동물의 세계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보는 냥 신기하게 여겼습니다. 잠자리의 슬픈 현실과 사마귀에 대해 다시한번 더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루는 한 아이가 사마귀를 잡아다가 자신의 발에 난 사마귀를 뜯어먹으라고 자꾸만 그곳에 갖다 댑니다. 아무런 반응이 없자 사마귀를 놓아줍니다. 어느날 밤에 사마귀 꿈을 꾸었습니다. 사마귀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 꿈은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사마귀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사마귀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사마귀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mantis mantises mantids warty 사마귀


사마귀 보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를 봅니다. 이렇게 사마귀를 보는 꿈은 재산상의 손실이 있을 수 있으며, 금전적 지출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딘가에서 사마귀를 본 꿈, 사마귀가 달려든 꿈 해몽은?

어딘가에서 사마귀를 봅니다. 사마귀가 달려듭니다. 이 꿈은 금전이나 물건에 손실이 생겨날 위험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마귀가 바깥에서 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바깥에서 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가만히 있는 사마귀를 본 꿈 해몽은?

가만히 있는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식을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공격적인 성격을 지닌 아이를 갖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사마귀 죽이는 꿈 해몽은?

사마귀를 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을 방해하거나 귀찮게 하는 사람이나 껄끄러운 일들을 모두 제거되어 평온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사마귀가 왔다가 나를 보고 도망치거나 잡으려다가 실패하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왔습니다. 그런데 나를 보고 도망을 칩니다. 그런데 사마귀를 잡으려다가 실패를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다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자신에게 달려드는꿈

자식을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저돌적인 성격을 지닌 아이를 갖게 된다는 암시이며, 태몽과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사람들에게 봉변이나 시달림을 당하게

될 흉몽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사마귀를 죽이거나 잡는 꿈해몽은?

사마귀를 죽입니다. 사마귀를 잡습니다. 이 꿈은 나를 막고 있는 장애물이 사라지고 라이벌 상대가 사라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운기가 상승하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mantis mantises mantids warty 사마귀 동물


몸에 사마귀가 붙는 꿈 해몽은 어떻게?

몸에 사마귀가 붙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나의 몸에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병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사마귀한테 손을 물리는 꿈 해몽은?

사마귀한테 손을 물립니다. 이 꿈은 불현듯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길조입니다.


사마귀가 나를 보고 도망가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나를 보고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과의 다툼이나 경쟁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알을 낳고 가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알을 낳고 갑니다. 사마귀에게 직접적으로 당하지 않고 단지 알만 낳고 가는 꿈은 당장은 어떤 피해도 없지만 추후 여러가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내 신체에 알을 낳고 갔다면 그 신체 부분의 건강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마귀가 몸에 달라붙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가 몸에 달라붙습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나 질병이 생겨 당분간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흉몽입니다.


사마귀를 보거나 사마귀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해몽은?

사마귀를 봅니다. 사마귀가 내게 달려듭니다. 이 꿈은 금전적 손실 또는 지출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재산상의 큰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방안으로 날아서 들어온 꿈 해몽은?

사마귀가 방안으로 날아들어옵니다. 이 꿈은 추진하려는 일이 손조롭게 진행이 되고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빛깔이 선명하고 빛이나는 사마귀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빛깔이 산명하고 빛이 나는 사마귀를 봅니다. 꿈에서 본 사마귀가 신비롭고 신령스럽게 느껴졌다면 아이를 가지게 될 태몽 중 하나로 해몽이 됩니다.


mantis mantises mantids warty 사마귀 가을사마귀


사마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반갑지 않거나 귀찮은 손님이 찾아와 마음고생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마귀떼가 온 몸에 달려드는 꿈 해몽은?

사마귀떼가 온 몸에 달려듭니다. 이 꿈은 싫어하는 사람이 옆에 들러붙거나 부담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의 턱이나 목에 사마귀가 붙어 떨어지지 않는 꿈해몽은?

내 턱이나 목에 사마귀가 붙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질병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할 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신비롭게 빛이 나거나 영롱한 사마귀를 보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신비롭게 빛이 납니다. 영롱한 사마귀를 봅니다. 이꿈은 임산부가 장차 탁월하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사마귀가 곤충을 잡아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생각지도 못한 사람의 도움으로 경쟁자를 제거하게 되거나, 어부지리로 권리나 이권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나에게 사마귀 떼가 달려드는 꿈해몽은?

내게 사마귀 떼가 달려듭니다. 이 꿈은 불편하고 싫어하는 사람이 본인을 따라다닐 수 있고 부담스러운 일 거라가 연달아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내 자신을 보고 도망가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내 자신을 보고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과의 다툼이나 경쟁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해몽은?

사마귀에게 물립니다. 사마귀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꿈으로 행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죽은 사마귀를 본꿈 해몽은?

죽은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이나 문제점들이 저절로 사라져 생활에 안정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사마귀 잡는꿈 해몽은?

사마귀를 잡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가로막고 있는 시련 또는 장애물, 두려움, 라이벌 등을 물리치게 될 수 있으며, 운기가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방으로 사마귀가 날아 들어오는 꿈해몽은?

내 방으로 사마귀가 날아 들어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고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행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다가 놓치는꿈 해몽은?

사마귀를 잡다가 놓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되거나, 근심걱정이나 어려움이 늘어날 흉몽입니다. 사마귀를 잡다가 놓치는꿈은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되거나, 근심걱정이나 어려움이 늘어날 흉몽입니다.


사마귀를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리는 꿈 해몽은?

사마귀를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립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있어 다툼 또는 경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잡거나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리는 꿈해몽은?

사마귀를 잡습니다. 죽이기 위해 약을 뿌립니다. 이 꿈은 경쟁 상대가 나타날 수 있으며,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 죽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를 죽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방해하거나 귀찮게 하는 사람니아 껄끄러운 일들을 모두 제거되어 평온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빛이 나는 사마귀를 보는 꿈해몽은?

빛이 나는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빛이 나는 사마귀가 신비롭게 느껴졌다면 건강한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입니다.


몸에 사마귀가 나는 꿈 해몽은?

몸에 사마귀가 납니다. 이 꿈은 여러 가지로 장애와 난관이 많고 계획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손실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체면이 실추되는 수치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콧등에 흉터가 있거나 검은 사마귀가 나 있는 꿈 해몽은?

콧등에 흉터가 있습니다. 검은 사마귀가 나 있습니다. 이 꿈은 슬하에 있는 자손에게 질병과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재산상 손해를 보거나 실패를 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뭔가가 중단되거나 매물의 파손, 실물수, 불행이 닥칠 꿈입니다.


mantis mantises mantids warty 사마귀 연가시


매미를 잡아먹는 사마귀를 보는 꿈해몽은?

매미를 잡아먹는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진행 중인 일이 어떠한 문제로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귀문에 검은 사마귀나 흰 사마귀가 있는 꿈 해몽은?

귀문에 검은 사마귀가 있습니다. 흰 사마귀가 있습니다. 이 꿈에서 귀문에 검은 사마귀가 있는 것을 보았다면 귀머거리가 되고 흰사마귀가 있었다면 반 귀머거리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은 소식불통, 실패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나를 보고 도망가는 사마귀꿈 해몽은?

나를 보고 사마귀가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작은 다툼이 생길 수 있으며, 경쟁 상대가 나타날 수 있는 꿈입니다.


목에 검은 사마귀가 있는 꿈 해몽은?

목에 검은 사마귀가 있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구설을 듣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사마귀를 먹는 꿈해몽은?

내가 사마귀를 먹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에 대해 긍정적인 상태 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지만 공세에 몰릴 수 있으므로 침착하게 판단하고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사마귀가 날아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가 날아옵니다. 이 꿈은처럼 사마귀가 나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돌이킬 수없는 재앙이 아니라 수수하게 싫은 일이 계속되는 불운을 겪을지도 모릅니다. 


mantis mantises mantids warty 사마귀 동물의 생태


얼굴에 사마귀나 검버서 휴터가 생기는 꿈 해몽은?

얼굴에 사마귀가 생깁니다. 검버섯이 생깁니다. 종기가 생깁니다. 흉터가 생깁니다. 이 꿈은 여러가지 장애와 난관이 많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원하던 일이 차질이 생기며 그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수치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매우 큰 사마귀에게 쫓기는 꿈해몽은 어떻게?

큰 사마귀에게 쫓깁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어떠한 문제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마귀와 눈이 마주치는 꿈 해몽은?

사마귀와 눈이 마주칩니다. 이 꿈은 물질적이거나 정신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당하기 힘든 사람이나 단체, 기관 등이 나를 주시하고 있어 당분간 자세를 낮추고 겸손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큰 사마귀 꿈 해몽은?

거대한 사마귀가 있습니다. 이 꿈에서 거대한 사마귀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어있는 사마귀 시체를 보는 꿈해몽은?

사마귀가 죽어 있습니다. 이꿈은 죽은 사마귀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환경이 크게 변화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변화되는 환경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며, 운기가 상승합니다.


큰 사마귀에 쫓기는 꿈 해몽은?

큰 사마귀에게 쫓깁니다. 자신이 사냥감이 된 것처럼 큰 사마귀에 쫓기고 있었더라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 스트레스와 압력에 눌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버거운 느낌이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협력과 보충을 부탁해라는 암시입니다.


사마귀가 쫓아오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쫓아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나를 계속 쫓아다니는 골칫거리나 일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마귀를 먹는 꿈 해몽은?

사마귀를 먹습니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지만 꿈에서 사마귀를 먹으면 당신이 일에 대해 긍정적인 기분이 되어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그러나 생각이 공세에 몰릴 수 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감정적으로 되지 않고 침착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행동하도록 해주는게 좋습니다.


mantis mantises mantids warty 사마귀 생태



사마귀가 낳은 알을 보는 꿈해몽은?

사마귀가 낳은 알을 봅니다. 이 꿈에서 부화하지 않은 사마귀 알이 인상적이었다면, 현재 본인은 정신적으로 피로한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사마귀잡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를 잡습니다. 이꿈은 나를 방해하거나 성가시게 하는 사람 또는 경쟁자를 굴복시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거나, 추진 중인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길몽입니다.


사마귀가 왔다나 나를 보고 도망치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왔다가 내 자신을 보고 도망을 칩니다. 사마귀를 잡으려하는데 실패합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다른사람과의 경쟁이나  다툼이 생길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떼가 온몸에 들러붙는 꿈 해몽은?

사마귀떼가 온몸에 들러붙습니다. 이꿈은 부담을 느낄만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들러붙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마귀가 몸에 달라붙는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가 몸에 달라붙습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나 질병이 생겨 당분간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흉몽입니다.


녹색 사마귀한테 손을 뜯기는 꿈 해몽은?

녹색 사마귀한테 손을 뜯깁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사마귀가 많이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마귀가 많이 있습니다.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 고민이 많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사마귀가 많이 있는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이마를 물어 상처가 난 꿈 해몽은?

사마귀가 이마를 물어 상처나 났ㅅ브니다. 이 꿈은 본인의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마귀가 이마를 물어 상처난 꿈은 건강이상이 생기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사마귀가 내 자신을 공격하려 하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내 자신을 공격하려 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 줄어들게 되거나, 손해를 입을 만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죽은 사마귀를 본꿈 해몽은 어떻게?

죽은 사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을 괴롭히던 사람이나 문제점들이 저절로 사라져 생활에 안정을 되찾게 될 길몽입니다.


사마귀가 볼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 해몽은?

사마귀가 볼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본인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마귀가 볼에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은 구설수에 오르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실수를 하여 망신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은 절대로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계기로 삼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병아리 키우는 꿈 꿈해몽 비밀? 병아리 꿈해몽 태몽

모기잡는꿈 비밀? 모기에 물리는 꿈 꿈해몽 태몽

난초나오는꿈 비밀? 호접란꿈 난초꿈해몽 태몽

오징어먹는꿈 꿈해몽 비밀? 문어꿈 꿈해몽 태몽

독사물린꿈 비밀? 독사 물림 태몽 독사꿈해몽

독거미 꿈 꿈해몽 비밀? 거미줄꿈해몽 태몽 진실?

까마귀 죽이는 꿈 비밀? 까마귀 길조 꿈해몽 태몽

악어보는꿈 비밀? 악어떼 꿈 악어 꿈해몽 태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