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독사물린꿈 독사한테 물리는꿈 독사 죽이는 꿈 비밀? 독사 뱀꿈 독사 물림 태몽 독사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당시 시골 아이들은 동네 뒷산이며 앞산이며 동네며 개울이며 냇가며 어디든 뛰어다녔습니다. 그러다가 하루는 그만 독사한테 물렸습니다. 풀숲에 들어갔는데 독사가 물어버린 것입니다. 발을 물었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발을 물렸습니다. 급하게 독을 빼고 지혈을 하고 어른들을 불러서 응급조치를 한 덕분에 몇일동안 감기증세 비슷한 아픔을 겪고 난 후 온전히 나았습니다. 


당시 아이들만 있어서 아찔했습니다. 그런데 평소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을 귀기울여 들은 터라 용케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도 다른 친구들이 또 물렸습니다. 그 때도 아이들이었지만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응급조치를 한 덕분에 그 친구도 아무런 후유증없이 깔끔하게 나을 수 있었습니다. 시골 아이들에게 독사에게 물리는 경우는 종종 일어나는 일이었습니다.






시골집에도 독사가 있었습니다. 풀숲이 가까운 곳에 있었기 때문에 담으로도 독사가 지나다니곤 했습니다. 그런데 어른들은 집에 뱀이 들어오면 좋다고 해서 못 잡게 하시고 그냥 내버려 두라고 하십니다. 당시에는 뱀을 쫓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어른들의 만류로 그만뒀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독사든 꽃뱀이든 살모사든 뱀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독사가 나타나면 큰 나무를 들고 뱀을 쳐서 쫓기도 하고 잡기도 했습니다. 정말 용감한 아이들은 뱀의 머리를 쥐고 뱀을 잡아서 들고 집으로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호기심 천국 그 자체였습니다. 이런 뱀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뱀이 꿈에 나타나면 이를 어떻게 해몽하게 될까요. 뱀꿈, 독사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poisonous venomous snake 뱀 독사 snake venom


독사꿈 독사나 뱀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나 뱀에게 물리는 꿈은 물리는 부위나 물렸을 때의 기분 상태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집니다. 만약 가슴 부분이나 심장을 물렸다면 이건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다는 뜻입니다. 또한 목을 물렸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길가에 걷다가 독사에게 물려 피를 보는 꿈 해몽은?

길가를 걷다가 독사에게 물려 피를 봅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등이 잘될 것이라는 뜻의 꿈입니다.


독사에게 물려 독이 퍼지는 꿈 해몽은?

독사에게 물려 독이 퍼집니다. 이 꿈은 좋은 뜻으로는 명예와 권력 등 부를 얻게 되거나, 안 좋은 뜻으론 몸이 아파 병원을 가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수 많은 구렁이가 늘어서는 꿈 해몽은?

수 많은 구렁이가 늘어서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나 정치인같은 권력을 가진 자식을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뱀이 내 몸을 막 감기 시작하는 꿈 해몽은?

뱀이 내 몸을 막 감기 시작합니다. 이 꿈은 대박꿈입니다. 재물운이 나에게 다가올 꿈입니다. 뱀이 내 몸을 감았다면 잘 풀리지 않던 일도 술술 풀릴 꿈입니다.


독사에게 다리를 물려 피를 보게되는 꿈 해몽은?

독사에게 다리를 물려 피를 봅니다. 이 꿈은 귀인이 나타나거나 만나서 그 귀인으로 인해 좋은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독사를 해치거나 죽이는 꿈 해몽은?

독사를 해치거나 죽입니다. 이꿈은 당신의 경쟁자를 재치고 중요한 일을 맡게 되거나 어떠한 중요한 발표나 설명을 하게되어 좋은 쪽으로 수익을 올리게 되는 꿈입니다.


아주 큰 구렁이에게 물린꿈 해몽은?

아주 큰 구렁이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집에 너무도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길몽입니다.


poisonous venomous snake 뱀 독사 snake venom 도마뱀


독사가 나를 칭칭 감는 꿈 해몽은?

독사가 나를 칭칭 감고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금전적으로 내가 많은 이득을 보게될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큰 구렁이가  무는 꿈 해몽은 어떻게?

큰 구렁이가 뭅니다. 이 꿈은 가정에 귀한 손님이 찾아올 길몽으로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독사가 나를 노려보거나 혀를 낼름 거리는 꿈 해몽은?

독사가 나를 노려봅니다. 혀를 낼름거립니다. 이 꿈은 내가 조만간 어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한동안은 말을 신중하게 생각하고 내뱉어야 할 것입니다.


독사가 독을 내뿜는 꿈 해몽은?

독사가 독을 내뿜습니다. 이 꿈은 액운이 끼는 꿈으로 내가 누군가를 통해 망신을 당할수도 있는 꿈입니다.


큰구렁이가 용마루 속으로 스스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큰 구렁이가 용마루 속으로 스스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관리가 될 자손을 볼 길몽입니다.


독사나 뱀에 물려 온 몸에 독이 퍼진 꿈 해몽은?

독사나 뱀에 물려 온 몸에 독이 퍼졌습니다. 이꿈은 길몽입니다. 권력과 부귀영화를 한 몸에 지니게 되어 상류층 대열에 합류하게 될 꿈입니다. 경제적인 여유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여러 직원들을 거느린 고위직에 종사하게 될 꿈입니다.


독사가 내 주변을 맴돌기만 한 꿈 해몽은?

독사가 내 주변을 맴돌기만 합니다. 이 꿈은 차라리 물었다면 길몽일 텐데, 어슬렁거리기만 했다면 흉몽이라 합니다. 돈과 인간관계에 있어 좋지 않은 징조를 나타냅니다. 돈을 잘 관리해야 하고, 인간관계에 있어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뱀에 물려 독을 빼 내는 꿈 해몽은?

뱀에게 물려 독을 뺍니다. 이 꿈은 일에서 큰 성과를 얻어 큰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징조로 복권 당첨같은 행운이 생길 것 으로 해석됩니다.


poisonous venomous snake 뱀 독사 snake venom 꽃뱀


어두운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해몽은?

어두운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남에게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독사들이 우글거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들이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나의 멋진 능력을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몸뚱아리를 칭칭 돌려감고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독사가 몽뚱아리를 칭칭 돌려감고 있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재물을 뜻합니다.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이익을 볼 꿈입니다.


독사를 죽인 꿈 해몽은?

독사를 죽입니다. 이꿈은 사사건건 방해하던 경쟁업체를 누르고 중요한 계약을 따내게 될 꿈입니다. 라이벌인 동료나 친구의 방해를 극복하고 우위에 서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실뱀을 잡거나  물리는꿈 해몽은?

실뱀을 잡습니다. 물립니다. 이 꿈은 딸이 태어날 태몽입니다.


수많은 구렁이가 늘어서는 꿈 해몽은?

수 많은 구렁이가 늘어서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 정치인 같은 권력을 가진 자녀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독사한테 물렸는데 낫거나 치료받은 꿈 해몽은?

독사한테 물렸는데 낫습니다. 치료를 받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큰능구렁이가 다가와 나를 무는 꿈 해몽은?

큰 능구렁이가 다가와서 나를 뭅니다. 이꿈은 길몽으로 내게 귀인이나 소중한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그 도움을 통해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발목을 무는 꿈 해몽은?

독사가 발목을 뭅니다. 이 꿈은 취직이나 입학을 할 꿈입니다.


숲에서 독사한테 물리는 꿈 해몽은?

숲에서 독사한테 물렸습니다. 이 꿈은 만약 꿈을 꾼 사람이 남자라면 직장 동료와 평생을 약속할 수 있게 될지도 모를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독사가 머리를 쳐들고 사납게 독을 내뿜는 독사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가 머리를 쳐들고 사납게 독을 내뿜습니다. 이 꿈은 남과 입씨름하다가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두방정, 시비, 싸움 등의 액운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슴이나 목 부위가 아닌 다른 부분을 물리는 꿈 해몽은?

가슴이나 목 부위가 아닌 다른 부분을 물렸습니다. 이 꿈은 물렸을 때 내 기분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금전적인 운이 올라가거나 애정운이 올라가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나의 컨디션이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심한 경우 병에 걸릴 위험도 있으니 몸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큰구렁이가 산 아래  쪽으로 몸을 길게 늘어뜨리고 있는 꿈 해몽은?

큰 구렁이가 산 아래 쪽으로 몸을 길게 늘어뜨리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어두운 곳에 뱀이 우글거리는 꿈 해몽은?

어두운 곳에 뱀이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독사가 혀를 낼름거리는 꿈 해몽은?

독사가 혀를 낼름거립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뱀이 껍질을 벗고 있는 꿈 해몽은?

뱀이 껍질을 벗고 있습니다. 이 꿈은 두 가지로 해석이 됩니다. 먼저, 내 자신이 새롭게 변화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병에 걸려서 아팠던 사람이 다시 건강을 찾을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poisonous venomous snake 뱀 독사 snake venom 실뱀


독사가 온 몸을 감고 있는 꿈해몽은?

독사가 온 몸을 감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은 큰 이득을 얻게 되고 직장에 다니는 사람은 승진을 하게 되며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물기가 많은 장소나 집에서 뱀을 보는 꿈 해몽은?

물기가 많은 장소나 집에서 뱀을 봅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내 곁에서 도와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내가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곁에서 든든하게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독사가 혀를 낼름거리는 꿈 해몽은?

독사가 혀를 낼름거립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므로 매사에 언행에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주 큰 뱀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아주 큰 뱀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뱀을 잡았다면 그것은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는 꿈입니다. 큰 뱀을 본 꿈은 금적적인 것은 물론 애정이나 건강 그리고 일적으로도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흘러갈 것을 의미합니다. 


독사에게 물려 독이 온 몸에 퍼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에게 물려 독이 온 몸에 퍼집니다. 이 꿈은 사람들에게 자랑할 거리가 생기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뱀을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뱀을 잡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때 잡은 뱀의 종류나 색은 상관이 없습니다. 어떤 뱀이든지 꿈에서 잡았으면 그 행위로 인해 금전적인 운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다만 잡다가 놓쳤다면 그 꿈은 길몽이 아닙니다. 오히려 금전적인 부분에서 손해를 보게 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면 주위 사람, 귀인의 도움으로 그 어려움에서 탈피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피가 나면 더더욱 좋은 꿈입니다. 아들을 낳을 태몽인데 똑똑한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또한 유행성 질환으로 병원 출입이 잦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기, 배탈, 신장 질환, 전염병 등으로 고생할 꿈입니다.


뱀이 자신을 물고 도망가는 꿈 해몽은?

뱀이 나를 물고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일시적으로는 실패한 듯 보이나 곧 회복하여 어떤 기관의 도움을 받아 다시 정상궤도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oisonous venomous snake 뱀 독사 snake venom독사독


뱀을 먹는 꿈 해몽은?

뱀을 먹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신체 컨디션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이 아팠던 사람도 이 꿈을 계기로 인해 상당히 좋아질 것으로 기대가 되는 꿈입니다. 또한 운수대통의 기운이 여러분을 감싸고 있기 때문에 직장이나 사업 등 일적으로나 애정관계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을 꿈입니다. 


독사가 발목을 무는 꿈 해몽은?

독사가 발목을 물었습니다. 이꿈은 취직준비나 입사준비를 하고 있다면 취직이나 입학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에게 물려서 치료 받는 꿈 해몽은?

독사에게 물려서 치료를 받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으로 뜻밖의 기회를 잡아 재물과 행운을 얻게 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독사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에게 물린 후 독을 짜냅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해온 일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거나 복권당첨으로 큰 돈을 만지게 될 꿈입니다.


뱀에게 쫓기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뱀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람으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는 사람으로 풀어야 합니다. 


독사가 기어다니는 꿈 해몽은?

독사가 기어다닙니다. 이 꿈은 독사가 자신에게 오지 않고 주변을 맴돌며 기어 다니는  꿈은 돈이 새어 나가고 인간관계 또한 나빠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칼로 죽이는 꿈 해몽은?

독사를 칼로 죽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흉몽으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는 방해꿈이 나타나게 되고 실수가 많아져 일을 그르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헤어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많은 수의 뱀을 본 꿈 해몽은?

많은 수의 뱀을 봅니다. 많은 수의 뱀을 본 꿈은 기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금전적인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이 갑작스럽게 나빠지거나 심지어는 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poisonous venomous snake 뱀 독사 snake venom 도마뱀 방울뱀 코브라


자식이 뱀이나 독사한테 물리거나 잡아 먹힌꿈 해몽은?

집안의 자녀가 뱀이나 독사한테 물리거나 잡아막힙니다. 이 꿈은 자식이 질병에 걸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가 독사에 물려 피가 나는 꿈 해몽은?

길을 가다가 독사에 물려 피가 납니다. 이 꿈은 귀인이나 멘토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려 물질적으로 풍요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독사를 죽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독사를 죽입니다. 이 꿈은 싸움이나 경쟁에서 이기게 될 길몽에 속합니다. 적극적으로 나설수록 만사형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색의 뱀을 본 꿈 해몽은?

하얀색의 뱀을 봅니다. 이 꿈은 기분에 따라 아주 좋은 꿈일 수도 있고 몸에 대한 적신호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하얀색의 뱀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금전적인 이익은 물론 다른 모든 면에서 운이 급상승하는 만사형통의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 병을 알리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숲에서 뱀에게 물린는 꿈 해몽은?

숲에서 뱀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남성이라면 직장 동료와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빨간 색의 뱀을 본 꿈 해몽?

빨간 색의 뱀을 봅니다. 이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혹시 주변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마음을 표현해도 좋을 꿈입니다. 남자나 여자나 자신감 있게 다가선다면 내게 매력을 느낄 꿈입니다. 


금색, 노란색, 갈색의 뱀을 본 꿈 해몽은?

금색, 노란색, 갈색의 뱀을 봅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운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두운 곳에 뱀이 우글거리는 꿈 해몽은?

어두운 곳에 뱀이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내 능력을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색의 뱀을 본  꿈 해몽은?

검은 색의 뱀을 봅니다. 이 꿈은 나의 컨디션이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사소한 부주의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독사가 온 몸을 감고 있는 꿈 해몽은?

독사가 온 몸을 감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영업자 또는 사업자는 큰 이득을 얻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되는 의미하는 꿈입니다.


뱀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지는 꿈 해몽은?

뱀에게 물려 독이 온 몸에 퍼집니다. 이 꿈은 남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입니다. 하지만 현실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오징어먹는꿈 꿈해몽 비밀? 문어꿈 꿈해몽 태몽

악어보는꿈 비밀?  악어떼 꿈 악어 꿈해몽 태몽

돌고래보는 꿈 비밀? 돌고래떼 돌고래꿈해몽 태몽

독거미 꿈 꿈해몽 비밀? 거미줄꿈해몽 태몽 진실?

장어먹는꿈 비밀? 뱀장어꿈 꿈해몽 태몽 진실?

당나귀꿈 비밀? 당나귀 나오는 꿈 태몽 꿈해몽

조개받는꿈 큰조개꿈 비밀? 조개를잡는 꿈해몽

가재먹는꿈 비밀? 가재 잡는 꿈 꿈해몽 태몽

노루꿈 꿈해몽 비밀? 노루 새끼꿈 꿈해몽 태몽

새끼염소꿈 비밀? 염소 나오는 꿈 태몽 꿈해몽

큰개구리먹는꿈 올챙이 꿈 두꺼비 태몽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