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벚꽃 보는 꿈 벚꽃 피는 꿈 벚꽃나무 꿈해몽 비밀? 벚꽃 꿈풀이 꿈해몽 태몽 진실?

흐벅지게 핀 벚꽃나무 아래서 연신 셔트를 눌러댑니다. 벚꽃이 아름다운 것은 잎이 피기 전에 꽃이 먼저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하얀 색이거나 연분홍으로 피어나는 벚꽃은 봄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전국 곳곳은 벚꽃이 필 무렵이면 사람들마다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사람꽃을 이룹니다. 사람들마다 벚꽃을 보면 저마다 황홀함에 빠집니다. 그래서 많은 곳에서 벚꽃단지를 조성하고 사람을 불러 모읍니다. 이런 매력 때문에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마치 서로 경쟁이라도 하듯 곳곳에 벚꽃길을 조성하고 벚꽃이 필 무렵이면 축제를 열어 이를 즐깁니다.






한 때 벚꽃은 일본꽃이라고 해서 경멸의 대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화려함 때문에 곳곳에 심게 되었고 우리나라가 원산지라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지금은 사람들에게 봄을 알리고 봄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꽃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화사한 벚꽃이 어느날 꿈에 등장했습니다. 벚꽃나무 아래서 데이트를 즐깁니다. 카메라를 연신 눌러댑니다. 갑자기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벚꽃이 등장하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벚꽃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벚꽃이 등장하는 꿈을 꾸고 나서 아침에 일어나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과연 길몽일까요. 벚꽃꿈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cherry blossoms full-blown cherry blossoms cherry blossom 벚꽃 벚꽃나무


꽃이 피는 꿈 해몽은?

꽃이 핍니다. 이 꿈은 운이 좋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몸과 마음의 상태가 건강하고 활기찬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순조롭거나 어려움이 있어도 무난하게 극복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벚꽃 꿈해몽은 어떻게?

벚꽃이 보입니다. 꿈에 벚꽃과 관련된 꿈은 학업이나 일적으로 성공과 도약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험의 합격이나 자격취득, 연구성과, 일의 평가 등등 지금까지 쌓아놓은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벚꽃이 피었다면 길몽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꿈으로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한 것에 대한 결실을 맺게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일반적인 벚꽃꿈 해몽은 일면의 도약을 암시합니다. 평가도 좋을 것이고, 충실감을 가지고 일에 도전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학업성과가 좋을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벚꽃이 피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벚꽃이 핍니다. 이꿈은 새로운 시작을 하거나 새로운 일을 할때, 그런 일을 할때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생을 많이 한 사람이 이꿈을 꾸면 대길을 하는, 운이 잘따라줄 꿈입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꿈, 벚꽃이 휘날리는 꿈 해몽은?

벚꽃이 흩날립니다. 벚꽃이 휘날립니다. 이 꿈은 연회에서 돈을 쓰게 될 꿈입니다. 


한겨울에 벚꽃이 피어있는꿈 해몽은?

한겨울에 벚꽃이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를 얻게 되어서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게될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산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만발한 것을 본 벚꽃꿈 해몽은?

산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만발한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화려하고 번화한 곳을 자주 왕래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로 인해 지출, 혹은 낭비가 늘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다발을 받는 꿈 해몽은?

꽃다발을 받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재물이 생기거나 돈을 버는 수단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에 대한 소망이거나 결혼이 임박한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벚꽃이 피고지는 꿈 해몽은?

벚꽃이 피고집니다. 이 꿈은 무언가 하고 있던 일이 노력한만큼 성과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erry blossoms full-blown cherry blossoms cherry blossom 벚꽃 벚꽃나무 벚꽃축제 벚꽃길


크고 탐스러운 벚꽃송이를 보는 꿈 해몽은?

크고 탐스러운 벚꽃송이를 봅니다. 이 꿈은 꽃송이 크기만큼 일의 성과나 명예가 크게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피었다가 다시 지는 꿈 해몽은?

벚꽃이 피었다가 다시 집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벚꽃이 화려하게 피어있는꿈 해몽은?

벚꽃이 벚꽃이 화려하게 피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자신이 어떤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서 귀인이 나타나서 자신의 일이 순탄하게 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될 꿈입니다. 


벚꽃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꿈 해몽은?

벚꽃이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곤경에 처하거나 좋지 못한 상황으로 전개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이나 친구로부터 벚꽃송이를 받는 꿈 해몽은?

연인이나 친구로부터 벚꽃송이를 받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연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선물이나 사랑의 고백을 받게 될 징조이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벚꽃이 만개한 곳으로 걸아가는 꿈 해몽은?

벚꽃이 만개한 곳으로 걸어갑니다. 이 꿈은 앞으로의 일이 잘되고 좋은소식도 있을 것으로 좋은 의미하는  꿈입니다. 


벚나무를 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벚나무를 심습니다. 이 꿈은 평소에 어려움이 있거나 앞길이 막막해 어려움을 겪는 일들을 한방해 해결해주는, 앞길이 막막했던 일들이 술술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되고

성사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이 벚꽃으로 가득한 꿈 해몽은?

온 집안이 밪꽃으로 가득하니다. 이 꿈은 지금하고 있는 일이 더욱더 잘 되고 가족간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herry blossoms full-blown cherry blossoms cherry blossom 벚꽃 벚꽃나무 벚꽃열매 벚꽃축제


붉은색 벚꽃숲 본 꿈 해몽은?

붉은색 벚꽃숲을 봅니다. 이 꿈은 지금하고 있는 일에 좋은 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더욱 잘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꽃을 먹는 꿈 해몽은?

꽃을 먹습니다. 이 꿈은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을 본꿈 해몽은 어떻게?

벚꽃을 봅니다. 꿈에서 예쁘게 핀 벚꽃을 봤다면 길몽으로 자신의 인생에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을 꺾는 꿈 해몽은?

벚꽃을 꺾습니다. 이 꿈은 내가 원했던 일들이 잘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벚나무에 꽃봉우리가 올라와 있는 꿈 해몽은?

벚나무에 꽃봉우리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꿈은 현재 하는일이나, 사업에 아직 성과를 거두기에 너무 이른 시기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벚꽃이 피지 않는 꿈 해몽은?

벚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이 꿈은 내가 생가하는대로 성과가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할수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꽃향기를 맡는 꿈 해몽은?

꽃 향기를 맡습니다. 이 꿈은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거나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상이나 표창을 받거나 연애가 순조롭거나 정신적인 새로운 깨달음이나 아름다운 이야기를 듣게 될 꿈입니다.


벚꽃이 여기저기 넓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벚꽃이 여기저기 넓게 피어 있습니다. 이꿈은 태몽이라면 효심이 지극한 딸이 태어날 꿈입니다.






벚꽃열매를 본꿈 해몽은?

벚꽃 열매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행운이 들어오게 되며, 또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흰 벚꽃이나 홍벚꽃 숲의 꿈 해몽은?

흰 벚꽃이나 홍벚꽃 숲이 보입니다. 이꿈은 어떤 기쁨의 사건이나 행사의 전조입니다. 갑작스런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연애 면에서 운기 상승이 있을 것입니다. 그 숲으로 들어가게 되는 꿈의 경우 좋은 파트너에 은혜 암시입니다. 에너지의 충실도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일에 도전 할 수 있는 나의 적극성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벚나무 밑에서 책을 읽는 꿈 해몽은?

벚나무 밑에서 책을 읽습니다. 이꿈은 무언가 낭만이 있는 꿈입니다. 작가라면 작품을 출간하게 되며 좋은 호응을 얻게 될, 그러한 문학적으로 대성할 꿈입니다.


겨울에 벚꽃이 피는 꿈 해몽은?

겨울에 벚꽃이 피었습니다. 이 꿈은 적은 액수의 돈을 횡재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벚꽃나무 열매를 먹는꿈 해몽은?

벚꽃나무 열매를 먹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삶에서 작은 즐거움으로 인해 행복함을 느끼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커다란 행운보다는 일상의 소확행이 일상의 활력을 넣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화창한 봄날씨에 예쁘게 만개한 벚꽃을 보고 있는 꿈 해몽은?

화창한 봄날씨에 예쁘게 만개한 벚꽃을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미모가 아주 뛰어난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만발하여 화창함을 보는 꿈 해몽은?

벚꽃이 만발하여 화창함을 봅니다. 이 꿈ㅇ은 부모에게 효도하고 예쁜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벚꽃이 만개한 숲속으로 걸어들어가는 꿈 해몽은?

벚꽃이 만개한 숲속으로 걸어들어갑니다. 이 꿈은 기분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erry blossoms full-blown cherry blossoms cherry blossom 벚꽃 벚꽃나무 벚꽃길 벚꽃축제 야경벚꽃


벚꽃이 만발한꿈 해몽은?

벚꽃이 만발할 것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미혼인 경우는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되며, 또한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붉은 벚꽃숲을 본 꿈 해몽은?

붉은 벚꽃숲을 봅니다. 이꿈은 훌륭한 조력자를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 벚꽃과 분홍꽃을 보는 꿈 해몽은?

흰 벚꽃과 분홍꽃을 봅니다. 이 꿈은 기쁜 소식이 들리게 되는 꿈입니다. 연애운이 상승하며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집안을 벚꽃으로 장식을 한 꿈해몽은?

집안을 벚꽃으로 장식을 합니다. 이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가족간의 우애가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시들어서 떨어진꿈 해몽은?

벚꽃이 시들어 떨어집니다. 꿈에서 벚꽃이 시들어서 떨어졌다면 흉몽으로 자신이 현재 하려고 하는 일에 의욕이 떨어지게 되어서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꽃망울을 터뜨리며 피는 꿈 해몽은?

벚꽃이 꽃망울을 터뜨리며 핍니다. 이 꿈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고 성공적인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목에 꽃이 피는 꿈 해몽은?

고목에 꽃이 핍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을 계몽하고 깨우칠 선구자적인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벚꽃나무 가지를 꺾는 꿈 해몽은?

벚꽃나무 가지를 꺾습니다. 이 꿈은 평소 원하던 작은 바램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erry blossoms full-blown cherry blossoms cherry blossom 벚꽃 벚꽃나무 벚꽃길 벚꽃명소 벚꽃축제


벚꽃이 우수수 떨어지는꿈 해몽은?

벚꽃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뜻하는 꿈으로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나무 가지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벚꽃나무 가지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사고나 질병으로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공들인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나무를 심는꿈 해몽은?

벚꽃나무를 심습니다. 꿈에서 벚꽃나무를 심었다면 길몽으로 그간 자신이 어려움을 겪었던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아직 피지 않은 꿈 해몽은?

벚꽃이 아직 피지 않았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바라던 성과를 보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 향기를 맡는꿈 해몽은?

벚꽃 향기를 맡습니다. 꿈에서 벚꽃 향기를 맞았다면 길몽으로 자신의 지위나 신분이 높아지게 되며, 또한 연인과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꿈 해몽은?

벚꽃이 시들어 떨어집니다. 이 꿈은 진행중인 일에 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져 성과를 내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나무 아래에서 책을 읽는꿈 해몽은?

벚꽃나무 아래에서 책을 읽습니다. 이 꿈은 작가에게 좋은 꿈으로 작품을 출간해서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한 꿈 해몽은?

벚꽃들이 아름답게 만개를 했습니다. 이 꿈은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되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erry blossoms full-blown cherry blossoms cherry blossom 벚꽃 벚꽃나무 벚꽃축제 벚꽃길


무성한 벚꽃을 보고 있는 꿈 해몽은?

무성한 벚꽃을 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식을 낳는다는 태몽으로 앞으로 똑똑하고 예쁜 아이가 태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속에서 벚꽃을 보는 꿈 해몽은?

눈속에서 벚꽃을 봅니다. 이 꿈은  아주 소소한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산에 벚곷이 흐드러지게 피어 만발한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산에 벚꽃이 흐트러지게 피어 만발한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화려하게 번화한 곳의 왕래가 늘어나고 인간관계로 인한 지출 또는 낭비가 늘어나게 될꿈입니다.


꽃잎이 흩어져 날리는 꿈 해몽은?

꽃잎이 흩어져 날립니다. 이 꿈은 재물이 흩어지거나 슬픈일,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가 몸담고 있는 단체가 해산할 수도 있고 회사가 파산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벚꽃나무 가지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벚꽃나무 가지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질병이나 사고가 나게 되어서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또는 자신이 그간 노력한 일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 열매를 본 꿈 해몽은?

벚꽃 열매를 봅니다. 이 꿈은 행운이 따르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나무 열매를 먹고 있는 꿈 해몽은?

벚나무 열매를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살아가면서 필요한 일상생활의 작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벚꽃나무를 심는 꿈 해몽은?

벚꽃나무를 심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벚꽃을 보면 손해를 보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친구에게 애인에게 벚꽃송이를 받는꿈 해몽은?

친구에게서 벚꽃송이를 받습니다. 애인에게 벚꽃송이를 받습니다. 꿈에서 친구나 애인에게 벚꽃송이를 받았다면 길몽으로 연인이나 친구에게 예쁜 선물을 받게 되거나 또는 고백을 받게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벚꽃이 피었다가 지는 꿈 해몽은?

벚꽃이 피었다가 집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벚꽃 열매가 시들어 버리는 꿈 해몽은?

벚꽃 열매가 시들어 버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막힘이 생기고 의욕이 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으로 나타난 현상입니다. 꿈은 현실은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현실과 착각해서는 안 됩니다. 꿈해몽을 지나치게 확대해서 받아들이거나 진지하게 수용해서도 안 됩니다.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해서도 안 됩니다. 길몽은 하루를 즐겁게 보낼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볼 기회나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이런 자세가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난초나오는꿈호접란꿈 난초꿈해몽 태몽 진실?

나무심는꿈 복숭아나무꿈 큰나무보는꿈해몽 태몽

꽃을사는꿈 꽃이 나오는 꿈해몽 예쁜꽃꿈 화초꿈해몽

잡초꿈 비밀? 잡초가 무성한 꿈해몽 몰랐던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