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까마귀 죽이는 꿈 꿈에 까마귀 비밀? 큰 까마귀 꿈 까마귀 죽는꿈 까마귀 길조 꿈해몽 태몽 비밀?

까마귀가 까악까악하고 웁니다. 특히 겨울에 공동묘지에 까마귀가 집단으로 모여서 울곤 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무서웠습니다. 공동묘지에 몰려있는 까마귀가 무서웠고 어른들이나 동네 오빠나 선배들이 까마귀가 사람의 시체를 파먹는다는 이야기를 해줄때면 무서웠습니다. 까마귀가 나타나면 무서워서 피하곤 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까마귀는 지옥의 화신 같았습니다.


특히, 상가집 위로 까마귀가 날면서 까악까악 울때면 죽음과 까마귀가 관련이 있는 것 같아 몹시 싫었습니다. 까마귀는 울음소리조차 괴이하고 생김새도 무섭게 생겼습니다. 색깔조차도 시커멓게 생겨 여간 이상하지가 않았습니다. 까마귀가 주변에 나타나지 않기를 기원하기도 했습니다. 까마귀가 나타나면 일부러 피했고 도망하다시피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시골의 한 연세드신 어른분은 까마귀가 집안에 있는 감나무에 앉자 돌을 던져 까마귀를 쫓곤 했습니다. 그 어르신은 까마귀가 마치 지옥의 사자 정도로 여겼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까마귀를 극도로 경계를 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공동묘지나 상가집 주변에 까마귀들이 나타나곤 했기 때문에 까마귀는 그야말로 안 좋은 흉조로 여겨졌습니다.


자라면서 까마귀가 매우 영리한 동물이라는 것을 알고 아연실색하고 말았습니다. 생김새가 그렇게 생겼을뿐 굉장한 지능을 지닌 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까마귀가 그렇게 음흉한 새가 아닌데 동화나 소설속에서 안 좋게 묘사된 부분이 있다는 점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까마귀가 꿈에 나타납니다.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까마귀 꿈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crow 까치 까마귀 까마귀까치 새 동물


까마귀 나오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나옵니다. 이 꿈은 난처한 입장에 처하거나 해결하기 껄끄러운 문제가 생길 것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까마귀나 까치가 시체를 파먹고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시체를 파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의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명예가 뒤따르고 성공이 찾아올 꿈입니다.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가 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웁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질병이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주변에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죽은 돼지를 파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죽은 돼지를 파먹습니다. 이 꿈은 호사다마 격으로 좋은 일에 마가 끼게 될 꿈입니다. 잔치집에 불청객이 먼저 올 꿈입니다.


모여서 시체를 먹는 것을 본 까마귀꿈 해몽은?

모여서 시체를 먹는 까마귀를 봅니다. 이렇게 꿈에 까마귀들이 몰려들어 시체를 먹는 것은 경사스러운 일이나 축하할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게 될 것을 나타내며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날로 번창하여 직원들이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보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반가운 소식을 들을수 있거나, 반가운 손님이 오게되는 꿈으로 현실과는 반대의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나를 향해 까마귀가 날아오는 꿈 해몽은?

나를 향해 까마귀가 날아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신이 계획하고 추진하던 일이 잘 해결이 되어 금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하늘높이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하늘높이까마귀떼가 날아갑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협조자가 흩어지거나 시국이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변화하며 친척간에 불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본 꿈 해몽은?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사업 등에서 오래도록 함께 일이나 사업 등을 하게 될 계약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row 까치 까마귀 새 동물


까마귀가 시체를 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시체를 먹습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있다면 번창하게 될 것이고,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승진을 하거나, 좋은 회사로 이직을 하는 경우도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뭔가를 먹는 것을 본 까마귀꿈 해몽은?

까마귀가 뭔가를 먹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금전이나 재물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힘찬 울음소리를 내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힘찬 울음소리를 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식구 중 한 사람이 불행이 닥쳐올 꿈입니다. 사고나 싶패가 따를 꿈입니다.


까마귀 새끼가 나온 꿈 해몽은?

까마귀 새끼가 나옵니다. 새끼와 함께 나온다면 길조입니다. 이 꿈은 내 마음속에 품고 있는 진실이 상대에게 전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까마귀를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큰까마귀를 손으로 잡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질병이나 사고, 재난이 찾아올 것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싸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싸웁니다. 이 꿈은 집안이 경제적으로 위기에 처할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죽어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죽어 있습니다. 이 꿈은 건강이 회복되어 좋아지고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말을 하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말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 주변의 사람들을 조심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머리 위에서 울고 그 소리를 듣게 되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머리 위에서 웁니다. 그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불길한 소식이 들리고 나쁜 사건이 닥쳐오게 되어 재물을 잃고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crow 까치 까마귀 새


내 자신이 까마귀가 되는 꿈 해몽은?

내가 까마귀가 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주위사람들에게 미움의 대상이 되거나 혹은 주위사람들을 자신이 멀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까마귀를 잡는 꿈 해몽은?

총으로 까마귀를 잡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있었다면 잘 해결되고,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시끄럽게 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시끄럽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재해나 사고에 휘말릴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꿈은 집안에 큰 불화가 생기거나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생겨 힘들어지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저녁에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비슷한 꿈 해몽은?

까마귀가 저녁에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뜻밖의 비보가 날아들 꿈입니다. 전혀 생각지도 않은 불청객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를 쫓아내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쫓아냅니다. 이 꿈은 문제를 풀게 되고 답을 찾게 될 좋은 꿈입니다. 어떤 사건이나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까마귀를 쫓아내듯 문제가 풀리는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불길한 징조의 꿈으로 가는곳 마다 불길한 일이나 흉사가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우연히 까마귀 울음소리를 듣는 꿈 해몽은?

길을 가다가 우연히 까마귀 울음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교통사고로 이승과 저승을 오락가락하게 될 꿈입니다. 근심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 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걱정거리, 근심거리가 생길 좋지 않은 꿈입니다. 대부분의 걱정들이 병에 관련된 것이라 몸조심을 해야 합니다.






까마귀떼가 날아다니는 꿈 해몽은?

까마귀떼가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사업 또는 일이 난관에 봉착하고 틀어질 것이라는 뜻의 꿈입니다.


검은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새꿈해몽은?

검은 까마귀떼가 날아갑니다. 이 꿈은 조금은 운수가 하락하여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죽은 개를 파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떼가 죽은 개를 파먹습니다. 이 꿈은 잔치집에서 음식을 먹고 뒤탈이 생겨 병원 출입이 잦아질 꿈입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서로 싸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와 까치가 서로 싸웁니다. 이 꿈은 어떤 문제나 힘든 점이 저절로 해결이 되며내가 힘들어질때쯤 나를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 문제가 손쉽게 풀려나갈 좋은 꿈입니다.


까마귀가 기분 나쁘게 울고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기분 나쁘게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식사 자리나 모임을 가지게 되지만 불길한 일이 발생되어 좋지 못한 결말이 찾아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방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우환이 들끓어 시끄럽게 될 꿈입니다. 질병이나 악귀 등 불운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나를 공격하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나를 공격을 합니다. 이 꿈은 좋지않은 꿈입니다. 문제가 더 커져 나를 덮쳐 내가 도저히 감당할 수 없을 지경에 이르는 최악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내 머리 위에서 울고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내 머리 위에서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어떤 사건에 휘말려 관재구설이 생길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까마귀가 다른 동물과 싸우고 있는 꿈해몽은?

까마귀가 다른 동물과 싸웁니다. 이꿈은 까마귀가 자신 주변의 악재들을 막아주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어도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줄 것이니 걱정을 덜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crow 까치 까마귀 까치까마귀


까마귀가 요란스럽게 지저귀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요란스럽게 지저귑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게 기대보다 높은 대접을 받지만 마무리가 좋지않고 궂은 일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까마귀가 안방에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안방에 있습니다. 이 꿈처럼 까마귀가 안방에 들어와있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도둑이 집에 들수도 있거나,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 꿈이니, 안좋은 일에 철저히 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까마귀가 내 어깨 위에 내려앉아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내 어깨 위에 내려앉습니다. 이 꿈에서 북유럽에서는 까마귀는 신비한 영물로 자신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어떤 일을 하더라도 용기를 가지고 실천하면 모두 성취할 수 있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까치가 송장을 파먹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까치가 송장을 파먹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여 수 많은 직원을 고용하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잔치를 벌여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접대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가 쓰레기더미를 뒤적거리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쓰레기더미를 뒤적거립니다. 이 꿈은 뜻하지도 못한 횡재수가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다른 까마귀를 잡아먹고 있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다른 까마귀를 잡아먹고 있습니다. 이꿈은 매우 흉몽으로 현재 자신이 주변을 돌보지 않고 자신의 생각만 하는 이기적인 행동들로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웁니다. 꿈에서 까마귀가 시끄럽게 울었다면, 누군가가 나에게 음식을 사주지만, 즐겁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우는 꿈은 술과 음식으로 재산을 날릴 흉몽이며, 우는 소리가 음침하고 불길하게 들리면 기쁜 일은 당분간 기대할 수 없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떼를 지어 우는 꿈은 가까운 친척에게 걱정이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까마귀가 길에서 싸웁니다. 이 꿈은 의외의 불상사나 재물 손실에 부딪치는 일이 발생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물고기를 까마귀가 먹는 꿈 해몽은?

죽은 물고기를 까마귀가 먹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살아있는 물고기는 괜찮지만, 죽은 물고기의 경우 누군가가 음식을 사주더라도 음식으로 인해서 탈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crow 까치 까마귀 고성 옛날성


까마귀가 저녁에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까마귀가 저녁에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슬픈 비보가 날아들거나 생각지도 않은 불청객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길에서 싸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길에서 싸웁니다. 이 꿈은 의외의 불상사나 재물 손실에 부딪히는 액화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까마귀 죽이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죽입니다. 이 꿈에서 내가 까마귀를 죽인다면 좋지 않은 일을 사전에 방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위기가 찾아오더라도 슬기롭게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사냥하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사냥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우환, 질병이 호전되고 골치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힘찬 울음 소리를 내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 힘찬 울음소리를 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식구 중 불행이 닥쳐올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나는 것을 본 꿈 해몽은?

까마귀떼가 나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시국의 변화를 보거나 친척간에 분쟁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있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까마귀와 까치가 함께 있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성공할수 있는 꿈으로 어딘가에 투자했다면 큰 이득을 볼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 잡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잡습니다. 이 꿈은 집안의 경사스러운 행사에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떼가 시끄럽게 우는 것을 본 꿈 해몽은?

까마귀떼가 시끄럽게 우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앙이 닥칠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crow 까치 까마귀


다른 새와 싸우고 있는 까마귀를 본 꿈 해몽은?

다른 새와 싸우고 있는 까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매사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까마귀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꿈은 가정에 불화, 우환이 찾아올 것이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죽은 까마귀꿈 해몽은?

죽은 까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만약 집안에서 죽은 까마귀를 보았다면 가족 중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를 사냥하고 다니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까마귀를 사냥하고 다닙니다. 이꿈은 건강 악화로 고생 중이라면 건강이 회복 될수 있고 고민거리가 해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를 보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가는 곳마다 껄끄러운 일이 생기며 잡음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에게 갑자기 까마귀가 날아오는 꿈 해몽은?

나에게 갑자기 까마귀가 날아옵니다. 이 꿈은 행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고 금전적 이득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까마귀가 먹이를 쪼아 먹는 꿈 해몽은?

까마귀가 먹이를 쪼아먹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느니 조심하라는 뜻의 꿈입니다.






큰 까마귀를 본 꿈 해몽은?

큰 까마귀를 봅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친구들 간에 오해가 생겨 다투게 되거나 서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마귀에게 쫓기는 꿈을 꿨다면 해몽은?

까마귀에게 쫓깁니다. 이 꿈은 전반적인 운들이 다 저하되는 꿈으로 질병에 걸리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까마귀를 키우는 꿈 해몽은?

까마귀를 키웁니다. 이 꿈은 까마귀를 내가 기르는 경우 내 감정과 욕망, 공포에 대한 두려움 등을 제대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색 까마귀꿈을 꿨다면 해몽은?

하얀색  까마귀꿈을 꿉니다. 이 꿈은 사업가나 직장인들은 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학생은 공부에서 좋은 성적을 받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지나치게 확대해석해서는 안 됩니다. 꿈해몽에 함몰돼서도 안 됩니다. 전적으로 신뢰해서 꿈해몽에 지나치게 빠져서도 결코 안 됩니다. 꿈해몽의 진정한 의미는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고 흉몽이나 안 좋은 꿈이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하고 하루를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부엉이 잡는 꿈 진실? 부엉이 태몽 꿈해몽 진실?

새꿈 꿈해몽 비밀? 앵무새꿈 태몽 꿈해몽 진실?

까치가 집에 들어온 꿈 비밀? 까치꿈해몽 태몽 진실?

참새가 집에 들어오는 꿈 비밀? 참새잡는꿈 꿈해몽 태몽

제비가 집을 짓는 꿈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떼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