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마늘먹는꿈 마늘까는꿈 마늘 받는 꿈 비밀? 마늘 보는 꿈 통마늘 꿈 마늘밭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 아이들은 별의별 장난을 다 쳤습니다. 어느날은 친구들과 놀이를 하다가 벌칙을 받게 되었습니다. 생마늘을 먹으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마늘을 캐서 생마늘을 먹었습니다. 어찌나 먹기가 거북스러운지 벌칙을 하느라 눈물이 날 지경이었습니다. 그래도 생마늘을 먹었습니다. 생마늘을 먹는다는 것은 어지간한 강심장으로는 곤란한 지경이었습니다.


시골은 마늘을 많이 재배하느라 곳곳이 마늘입니다. 그런데 마늘 수확할 때면 부모님 심부름도 다니고 농사일을 도와야 했습니다. 부모님은 마늘을 수확을 해서 헛간에 매달아 둡니다. 마늘을 짚단으로 잘 엮어 매달아 둡니다. 






어린시절 마늘이 어찌나 역겹던지 가까이 하지 못했습니다. 가까이 다가갈 엄두를 못냈습니다. 그저 바라보기만 했습니다. 어느날은 마늘쫑을 보게 됩니다. 부모님은 그 마늘쫑을 가져다가 반찬으로 만들어 도시락에 넣어 줍니다. 마늘에 대해 그다지 좋은 추억이 없던 까닭에 도시락이 반갑지 않습니다. 학교에 도시락을 갖고 가기 싫을 정도였습니다. 


요즘에 회식자리를 가보면 고기를 굽습니다. 고기를 구울때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게 마늘입니다. 또한 김장김치에 빠지지 않는게 마늘입니다. 음식을 만들때 요리 재료로 곧잘 사용이 되는게 마늘입니다. 이런 마늘이 어느날 밤에 꿈에 등장했습니다. 마늘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관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마늘이 꿈에 나오면 이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마늘꿈에 관해 알아봅니다.


garlic crushed garlic pickled garlic 마늘 마늘쫑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봅니다. 이 꿈처럼 깨끗하고 빛갈이 선명한 마늘을 보는 꿈은 재물과 식복이 생겨 집안이 여유로워지고 풍요로워 진다고해요. 또한 연구 성과가 나오거나 창작품을 출품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마늘을 뽑는 꿈 해몽은?

밭에서 마늘을 뽑습니다. 이 꿈은 동료들과 마찰이 있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되지만 동료들과 의견이 엇갈리기 때문에 마찰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믿었던 동료에게 배신을 당해 큰 프로젝트에서 물러나게 될 꿈입니다.


마늘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먹습니다. 이 꿈은 사소한 일로 인해 싸움에 휘말리게 되거나 또는 신상에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마늘을 손으로 전해받는 마늘받는 꿈 해몽은?

마늘을 손으로 전해받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정신적으로 강인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흰 개가 마늘을 물어다 주는 꿈 ​해몽은?

흰 개가 마늘을 물어다 줍니다. 이꿈은 상황마다 의미가 다르지만 꿈 속의 흰 개는 자신을  도와주는 후원자로, 후원자의 도움으로 일거리가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의미도 있고 잃어버린 소중한 물건을 다시 찾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다진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다진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가정 애에 모두가 고민할 만한 걱정거리,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마늘을 얻어 집으로 들어온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마늘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집으로 들고 들어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오거나 똘똘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기 때문에 집안에 힘든 일이나 근심이 물러나게 되고 하고자 하는 일들도 계속해서 좋게 흘러가게 될 꿈입니다.


마늘이 쌓여있는 꿈 해몽은?

마늘이 쌓여있습니다. 이 꿈은 물질적으로 풍족해 질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내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려 눈부신 결실을 맺거나 뜻밖의 횡재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밭에 마늘을 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밭에 마늘을 심습니다. 이 꿈은 무엇이든 씨앗을 뿌려야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듯이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열심히 지낸다면 그 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뽑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뽑습니다. 이 꿈은 동료와 마찰이 생기거나 배신당할 징조가 있으니 이 꿈을 꾸었다면 각별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늘의 껍질을 죄다 벗겨내고 하얀 알을 본 꿈 해몽은?

마늘의 껍질을 죄다 벗겨내고 하얀 알을 봅니다. 이 꿈은 오랜 교제 끝에 혼담이 오가거나 연구의 결과를 보게 될 꿈입니다. 연구의 결과에서 좋은 성과가 나오기 때문에 여러가지 일을 계속해서 맡게 될 꿈입니다. 


garlic crushed garlic pickled garlic 마늘 마늘쫑 마늘장아찌



마늘, 고추, 파 등의 자극적인 양념을 갖는 꿈해몽은?

마늘이나 고추, 파 등의 자극적인 양념을 갖습니다. 이 꿈은 재능이나 예능으로 유명인이 될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연구, 자료, 자금, 자본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사용하여 음식을 하는 꿈 해몽은?

마늘을 사용하여 음식을 합니다. 이 꿈은 동료들 사이에서 시기를 당하게 되거나 구설에 오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마늘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은 사업 자금이 많이 생겨 큰 일을 벌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마늘을 얻어 집으로 들고오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마늘을 얻어 집으로 들고옵니다. 이 꿈은 똑똑하고 건강한 남자아이의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럿이 부엌에 앉아 마늘 까는 깐마늘 꿈 해몽은?

여럿이 부엌에 앉아 마늘깝니다. 이 꿈은 형제, 가족들과 유산을 사이좋게 나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늘을 절구로 다지는 꿈 해몽은?

마늘을 절구로 다집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로 요리를 하는 꿈 해몽은?

마늘로 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지인이나 동료로부터 좋지 못한 평가를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꿈에 해당합니다.


많은 마늘을 가진 꿈 해몽은 어떻게?

많은 마을을 가졌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업자금을 확보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날로 먹거나 보는 꿈해몽은?

마늘을 날로 먹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불의의 사고가 생기거나 사업에 문제로 손실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마늘밭에서 마늘을 캐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밭에서 마늘을 캡니다. 이 꿈은 자신의 말실수로 인해 동료와 갈등을 빚게 되거나, 동료들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쪼개거나 까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쪼개거나 깝니다. 이 꿈은 유산이나 재산 또는 지분을 독같이 나누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garlic crushed garlic pickled garlic 마늘 마늘쫑 마늘수확


마늘을 하나씩 쪼개는 꿈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하나씩 쪼갭니다. 이 꿈은 나누어 갖는 꿈으로 부모님이 남겨준 유산, 부동산 등을 가족 합의에 의하여 지분을 똑같이 나누어 갖는 꿈입니다.


마늘을 심어서 재배를 하는 꿈 해몽은?

마늘을 심어서 재배를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은 자신의 주변이나 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알려 주는 꿈이므로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늘을 캐거나 뽑는 꿈 해몽은?

마늘을 캐거나 뽑습니다. 이 꿈은 동료들과 마찰이 있거나 믿었던 동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 냄새가 나는 꿈​ 해몽은?

마늘 냄새가 납니다. 냄새만이 느껴지는 꿈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곤경에 처할 수도 있고, 건강 상태가 나빠질  가능성이  있어 자각 증상이 있다면 병원  진찰을 받아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마늘이 큰 그릇에 가득 담겨져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이 큰 그릇에 가득 담겨져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물질적으로도 풍족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식당에서 요리하면서 마늘을 이용하여 요리하는 꿈 해몽은?

내가 식당에서 요리하면서 마늘을 이용하여 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구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구해 집으로 가져오는 꿈 해몽은?

마늘을 구해 집으로 가져옵니다. 이 꿈은 꿈 속에서 마늘이 많으면 많을수록 자신의 재산이 쌓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단, 마늘이 썩거나 상한 경우라면 오히려 재산의 손해가 생기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마늘을 캐거나 먹는 꿈​ 해몽은?

마늘을 캐거나 먹습니다. 이 꿈은 꿈에서 먹는 꿈은 대체로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마늘을 캐거나 먹는 꿈은 언행에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꿈으로 동료 또는 주변 사람과의 사이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배신당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고,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곳간이나 마당에 마늘이 많이 널려있는 꿈 해몽은?

곳간아니 마당에 마늘이 많이 널려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사업 자금을 많이 갖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마늘을 먹는 꿈 해몽은?

생마늘을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사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또한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마늘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해몽은?

썩은 마늘을 집으로 가져옵니다. 이 꿈은 재산의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쳐다 보고 있는 꿈 해몽은?

마늘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잃어버렸던 소중한 물건을 되찾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줍는 꿈 ​해몽은?

마늘을 줍습니다. 이 꿈은 길 가다가 돈을 줍게 되는 것처럼 재물이 들어와 집안이 안정이 되거나,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다진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다진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까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깝니다. 이 꿈은 유산을 가족들과 나누어 가지게 되거나, 공유물의 지분을 나누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밭에 마늘을 심는 꿈​ 해몽은?

밭에 마늘을 심습니다. 이 꿈은 무엇이든 씨앗을 뿌려야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듯이 마늘을 심는 꿈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애쓴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운수대통하는 꿈입니다.


마늘밭에 있는 꿈 해몽은?

마늘밭에 내가 있습니다. 이꿈은 내가 부와 사회적 지위의 변화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또한 젊은 여성을 만나게 된다면 결혼을 할 꿈입니다. 


마늘의 껍질을 죄다 벗겨낸 꿈 해몽은?

마늘의 껍질을 죄다 벗겨냅니다. 이 꿈은 오랜 교재 끝에 혼담이 오가거나, 연구의 결과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쪼개는꿈 해몽은?

마늘을 쪼갭니다. 꿈에서 마늘을 하나하나씩 쪼갰다면 길몽으로 부모님이 나눠주신 유산이나 부동산을 가족들과 똑같이 나눠 가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줍는 꿈 ​해몽은?

마늘을 줍습니다. 이 꿈은 길 가다가 돈을 줍게 되는 것처럼 재물이 들어와 집안이 안정이 되거나,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garlic crushed garlic pickled garlic 마늘 마늘쫑 마늘요리


빛깔이 선명한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빛깔이 선명한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연구, 창작, 아이디어, 발명 등 작품을 발표하게 되고 재물과 돈, 먹을거리가 들어오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다져놓은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다져놓은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되며 내 자신의 가정에 모두가 고민할만한 걱정거리나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 냄새가 나는 꿈​ 해몽은?

마늘 냄새가 납니다. 냄새만이 느껴지는 꿈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곤경에 처할 수도 있고, 건강 상태가 나빠질  가능성이  있어 자각 증상이 있다면 병원  진찰을 받아보라는 암시입니다.


가게에서 마늘을 사는 꿈 해몽은?

가게에서 마늘을 삽니다. 이 꿈은 교육자나 성직자가 될 아이를 낳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강아지가 마늘을 물어다 주는 꿈 해몽은?

강아지가 마늘을 물어다 줍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도와 줄 벗이 생기거나 일에 후원자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더미처럼 마늘이 쌓여있는 꿈 해몽은?

산더미처럼 마늘이 쌓여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영위해 왔던 사업을 끝내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부엌에 앉아 마늘을 까는 꿈 해몽은?

여러 사람이 부엌에 앉아 마늘을 깝니다. 이 꿈은 형제, 가족들과 유산을 사이좋게 나눌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을 삽니다. 꿈에서 마늘을 사는 것은 큰 자금이 생기거나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빛깔이 선명한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빛깔이 선명한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되며 재물과 돈이 생기고 음식이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절구로 다지는 꿈 해몽은?

마늘을 절구로 다집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큰 그릇에 마늘이 가득 담겨져 있는 꿈 해몽은?

큰 그릇에 마늘이 가득 담겨져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물이 돈이 생기고 물직적으로 풍요로워 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garlic crushed garlic pickled garlic 마늘 마늘쫑 마늘다지기


파나 마늘을 먹는 꿈 해몽은?

파나 마늘을 먹습니다. 이 꿈은다른 사람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고 믿었던 부하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마늘을 창고에 저장하는 꿈 해몽은?

마늘을 창고에 저장합니다. 이 꿈은 장래를 위한 준비를 의미하는 것으로, 목돈마련을 위하여 적금을 들게 되거나, 취업을 위한 자격증 준비 등을 상징합니다.


부엌에서 껍질을 벗기며 마늘을 까는 꿈 해몽은?

부엌에서 껍질을 벗기며 마늘을 깝니다. 이꿈은 부모님께서 물려준 유산을 가족들과 사이좋게 나누어 갖게 되거나 여러가지 재산을 나누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바라보기만 하는 꿈 해몽은?

마늘을 그저 바라보기만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잃어버린 물건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구니나 쟁반 같은 큰 그릇에 마늘이 소복히 담겨있는 꿈 해몽은?

바구니나 쟁반 같은 큰 그릇에 마늘이 소복하게 담겨있습니다. 이 꿈은 횡재수로 인해 가정에 재물이 쌓여 여유로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으로 마늘을 한 쪽씩 쪼개는 마늘까는 꿈 해몽은?

손으로 마늘을 한 쪽씩 쪼개는 마늘을 깝니다. 이 꿈은 유산, 사업 지분을 나누어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밭에서 마늘을 캐는 마늘꿈 해몽은 어떻게?

밭에서 마늘을 캡니다. 이 꿈은 친한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친구나 동료와 다투게 되거나 구설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마늘을 먹는 꿈 해몽은?

마늘을 먹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낭패 등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이나 고추, 파, 양파처럼 매운채소를 보는 꿈 해몽은?

마늘이나 고추, 파, 양파처럼 매운채소를 봅니다. 이 꿈은 운세가 상승하여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일의 결과가 좋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진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다진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밭에서 양파나 마늘 등을 캐는 꿈 해몽은?

밭에서 양파나 마늘 등을 캡니다. 이 꿈은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친구나 동료와 다투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garlic crushed garlic pickled garlic 마늘 마늘쫑 마늘요리


곳간에 마늘을 저장해 두는 꿈 해몽은?

곳간에 마늘을 저장해 둡니다. 이 꿈은 목돈을 만들기 위해 적금이나 저축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나 마늘을 사는 꿈 해몽은?

파나 마늘을 삽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교육자나 종교 관련 일을 하게 될 아이를 낳게될 꿈입니다.


마늘로 음식을 하는 꿈 해몽은?

마늘로 음식을 합니다. 이 꿈은 직장인은 직장 동료들에게 별로 평판이 좋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하나하나 쪼개는 꿈 해몽은?

마늘을 하나하나 쪼갭니다. 이 꿈은 어떤 공유물에 대해 지분을 나누어 갖게 되거나 유산, 부동산 등을 가족과 합의하여 똑같이 지분을 나누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빛깔이 선명하고 싱싱한 마늘을 보는 꿈 해몽은?

빛깔이 선명하고 싱싱한 마늘을 봅니다. 이 꿈은 예술가는 작품을 사람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재물과 명예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생마늘을 먹는 마늘먹는 꿈 해몽은?

생마늘을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사업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마늘을 얻어 집으로 오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마늘을 얻어 집으로 옵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오거나, 똘똘한 아이를 낳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맛있게 먹는 마늘먹는 꿈 해몽은?

마늘을 맛있게 검습니다. 이 꿈은 지인들과의 다툼과 시비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의 껍질을 벗겨 하얀 마늘이 드러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마늘의 껍질을 벗겨 하얀 마늘이 드러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거나, 비밀을 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오랜기간 만나온 연인의 속마음을 알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내가 마늘을 사는 꿈 해몽은?

내가 마늘을 삽니다. 이 꿈은 종교나 교육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될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여럿이 부엌에 앉아 마늘을 까는 꿈 해몽은?

여럿이 부엌에 앉아 마늘을 깝니다. 이 꿈은 형제, 가족들과 유산을 사이좋게 나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많이 가지고 있는 꿈 해몽은?

마늘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 자금이 많이 생겨 큰 일을 벌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마늘을 캐는 마늘꿈 해몽은?

밭에서 마늘을 캡니다.  이 꿈은 나를 도와주는 조력가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되거나 진행하고자 하는 일이 잘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을 꾸었다면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고 흉몽이라면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잔디꿈 풀꿈 꿈해몽 비밀? 잔디밭 꿈해몽 태몽

배추먹는꿈 비밀? 채소받는꿈 배추꿈해몽 태몽

인삼캐는꿈 인비밀? 산삼먹는 인삼 태몽 꿈해몽

은행줍는꿈 비밀? 은행잎꿈 은행 꿈해몽 태몽

참외먹는꿈 비밀? 썩은 참외 꿈 태몽 꿈해몽

대추먹는꿈 비밀? 대추 받는 꿈 대추꿈해몽

매실 먹는꿈 비밀? 매실태몽 매실꿈해몽 진실?

늙은호박꿈 비밀? 호박받는꿈 호박꿈해몽 진실?

포도받는꿈 해몽 비밀? 포도사는꿈 꿈해몽 태몽

고추사는꿈 고추꿈해몽 비밀? 고추장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