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흰국화꽃꿈 노란 국화 꿈 꽃다발 꿈해몽 비밀? 국화꽃이 피어있는 꿈 꽃나오는 꿈 하얀 국화꽃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학교 초등학교(국민학교)에는 국화가 많이 심어져 있었습니다. 교정에는 국화꽃이 흐벅지게 피어 있었습니다. 가을이 되면 국화가 화려한 꽃으로 아이들에게 꽃자랑을 합니다. 꽃을 보면서 동심도 마음껏 키웠습니다.


그런데 꽃이 많이 피다보니 벌들도 많았습니다. 많은 벌들이 몰려왔습니다. 장난기가 발동한 남자아이들은 벌을 손으로 잡습니다. 손으로 잡아 침을 빼고 손에 갖고 놀았습니다. 그러다가 덜 숙련된 남자아이들은 벌에 쏘이기도 했습니다. 일벌에 쏘이면 침을 빼야 하는데 침을 빼지 않으면 손가락이 붓습니다. 그래도 아랑곳 않고 벌을 잡아 갖고 놀았습니다.






국화꽃이 많다보니 짖궂은 남자애들은 한 두 송이를 꺾어서 여선생님한테 갖다 주거나 마음에 드는 여자애들에게 선물로 주곤 했습니다. 여선생님은 영문도 모른채 국화꽃을 받아들고 고마워했습니다. 여자애들은 어디서 꺾어온 장난임을 알기 때문에 받지 않으려고 실랑이가 벌어집니다. 그러면 아이들은 그 두 아이를 묶어서 마구 놀려댑니다. 그러다가 여자애는 울고 남자애는 얼굴이 상기됩니다.


국화는 가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꽃입니다. 요즘에는 국화재배 기술이 발달해서 우리나라 지도를 만들기도 하고 송이가 굵은 국화도 종종 등장합니다. 한 줄기에서 매우 많은 꽃이 달리기도 합니다. 이런 국화가 꿈에 보입니다. 꿈 해몽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국화가 보이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국화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국화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chrysanthemum 국화꽃 국화나무

 

흰 국화꽃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올라간 꿈 해몽은?

흰 국화꽃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입신양명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합격, 입학, 취직, 승진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님방에 노란 꽃이 아름답게 자라 있었던 꿈 해몽은?

손님 방에 노란 꽃이 아름답게 자라 있었습니다. 이 꿈은 방을 아름답게 단장하여 신혼의 바람을 다시 이룰 꿈입니다. 


노란색 국화꽃을 한 다발 꺾어 드는 꿈 해몽은?

노란색 국화꽃을 한 다발꺾어 듭니다. 이 꿈은 아들, 딸 상관없이 명예로운 자식을 얻게될 꿈입니다.


산 밑에 국화가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산 밑에 국화가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대업을 성취하고 입신양명하게 될 꿈입니다. 명예, 창작,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계약, 승리, 성공 등이 있습니다.


꽃을 선물 하는 꿈 해몽은?

꽃을 선물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꿈입니다. 꽃을 선물한다는 것은 주변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어 스트레스 받는걸 의미합니다.


응접실에 꽃이 피고 향기가 그윽했던 꿈 해몽은?

응접실에 꽃이 피고 향기가 그윽합니다. 이 꿈은 친구나 애인을 만나 아름다운 곳에서 이야기꽃을 피우게 될 암시입니다. 모임 합의 계약 상봉 협조 행운 등을 암시하는 운이 좋은 꿈입니다.


노란국화꽃 한다발을 받는 꿈 해몽은?

노란국화꽃을 한다발 받습니다. 이 꿈은 예쁘고 다복한 자식을 얻게 될 태몽입니다.


chrysanthemum 소국 국화 대국

꽃을 받는 꿈 해몽은?

꽃을 받습니다. 이 꿈은 신상에 좋은 일이 가득하게 될 꿈입니다. 추친해온 일이 결실을 맺어 주변의 축하를 받게 될 꿈입니다.


방안의 화분마다 눈부시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방안의 화분마다 눈부시게 피어있는 꽃을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고 슬하에 혼사가 들어올 암시입니다. 기쁨 행운 결혼 등을 암시하는 운이 좋은 꿈입니다.


​노란 국화 한 송이를 잡은 꿈 해몽은?

노란 국화 한 송이를 잡습니다. 이 꿈은 분위기가 있는 문화예술의 공간에서 아름답고 마음씨가 고운 연인을 만나 데이트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성이 꽃을 들고 찾아 오는 꿈 해몽은?

이성이 꽃을 들고 찾아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연인과 애정에 문제가 있어 사랑싸움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화단에 국화꽃들이 아름답게 생겼던 꿈 해몽은?

화단에 국화꽃이 아름답게 생겼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되고 자손에게 행복한 일이 있을 암시의 운이 좋은 꿈입니다.


국화가 응접실에 산뜻하게 피어있는 꿈 해몽은?

국화가 응접실에 산뜻하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각종 회원 모임 등이 있고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일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마당가득 피어있는 국화꽃꿈 해몽은?

마당가득 피어있는 국화꽃을 봅니다. 이 꿈은 명성을 얻고 창작품을 발표할 의미로 가정에 좋은일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chrysanthemum 소국 국화 대국 국화밭


정원에 국화가 곱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정원에 국화가 곱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명예, 창작할 일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을 꿈입니다. 슬하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국화를 선물받는 국화꽃 해몽은?

국화꽃을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선물을 받거나 자격증, 상장 등을 얻게 될 꿈입니다.


하얀국화가 바람을 타고 하늘로 점점 올라가는 꿈 해몽은?

하얀 국화가 바람을 타고 하늘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드높이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취직, 자격취득, 학위, 승리, 성공, 재물 등이 있습니다.


​국화꽃이 집 뜰에 만발한 꿈해몽은?

국화꽃이 집 뜰에 만발했습니다. 이 꿈은 깨끗한 절개를 가진 자녀를 얻을 태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노란색꽃이 지고 열매가 맺는 꿈 해몽은?

노란색 꽃이 지고 열매가 맺었습니다. 이 꿈은 임신 중에 꾸었다면 태몽으로 장차 내어날 아이가 휼륭한 예술작품을 만들어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인물이 태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화꽃이 흐드러지게 만발한 것을 본 꿈 해몽은?

국화꽃이 흐드러지게 만발한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문제가 없는 연애 부부 사이의 원만한 사랑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응접실에 국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응접실에 국화가 산뜻하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각종 회의나 모임을 갖고 즐거운 파티를 열게 될 꿈입니다. 문화의 잔치, 경사가 생기게될 꿈입니다.


아는 사람한테서 국화를 받는 꿈 해몽은?

아는 사람한테서 국화를 받습니다. 이 꿈은 상장, 훈장이나 자격증을 받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돈과 재물, 선물 등이 들어올 징조의 길몽입니다.






봄에 피는 하얀 국화의 꿈 해몽은?

봄에 피는 하얀 국화가 보입니다. 이꿈은 새로운 사상을 가지고 문학작품을 창작하게 될 꿈입니다. 진리 탐색, 발명 등을 함축하는 비전의 꿈입니다. 


집 마당에 가득히 국화가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집 마당에 가득히 국화가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명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일 경우에는 잘생긴 남자아이를 낳게 됩니다. 그아이를 통하여 여러가지 좋은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할 꿈입니다.


대문 앞에 국화로 된 화환이 보이는 꿈 해몽은?

대문 앞에 국화로 된 화환이 보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조사가 있고, 새로운 일거리로 분주하게 될 꿈입니다.


도로가에 국화가 피어있는 꿈 해몽은?

도로가에 국화가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교통사고로 인하여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분있는 사람으로부터 국화를 받는 꿈 해몽은?

친분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국화를 받았습니다. 이 꿈은 상, 훈장이나 자격증을 받고, 새롭게 다시 태어날 꿈입니다. 선물, 재물, 돈 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연못에 하얀 국화가 피어있는 꿈 해몽은?

연못에 하얀 국화가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아이템이나 발명품을 만들거나 발표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국화가 탐스럽고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국화가 탐스럽습니다. 국화가 흐드러지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순조로운 연애, 부부사이의 원만한 애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인에게 국화를 선물 받는 꿈 해몽은?

지인에게 국화를 선물 받습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격증이나 훈상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hrysanthemum 소국 국화 대국 국화전시


노란 국화 한 송이를 손으로 잡는 꿈 해몽은?

노란 국화 한 송이를 손으로 잡습니다. 이 꿈은  문화예술의 공간에서 예쁘고 아리따운 님을 지혜로 낚아 데이트를 할 꿈입니다.


도로가에 국화가 피어있는 꿈을 본 꿈 해몽은?

국화가 도로가에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교통사고로 인해 건강상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한 사람이 갑자기 사고로 인해 입원을 하게 되거나 아프지 않던 사람에게 질병이 와서 고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녀가 꽃다발을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자녀가 꽃다발을 안고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슬하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집 대문앞에 국화 화환이 있는 꿈 해몽은?

집 대문앞에 국화 화한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얻어 바빠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 국화가 다발로 있는 꿈 해몽은?

집에 국화가 다발로 있습니다. 이 꿈은 집의 안방 문갑 위에 국화가 다발로 올려져 있는 것을 본다면 가업이 크게 번창해 많은 재물을 모으거나 집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친한 친구에게 귀중한 선물을 받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꽃은 졌는데 열매를 맺지 않는 꿈 해몽은?

꽃은 졌는데 열매를 맺지 않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발전이 없거나 궁지에 몰리게 될 꿈입니다.


꽃을 씹어먹는 꿈 해몽은?

꽃을 씹어 먹습니다. 이 꿈은 사람들과의 만남이 자연스럽게 맺어질 꿈입니다. 


​화단에 국화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 해몽은?

화단에 국화꽃이 곱게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되고 자손에게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rysanthemum 소국 국화 대국 국화밭 국화꽃


국화를 받았는데 너무 기분이 안 좋았던 꿈 해몽은?

국화를 받았는데 너무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국화를 좋지 않은 상징이나 의미로 받아들였다면 안 좋은 꿈입니다. 건강과 관련유의해야 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꽃망울이 단 이슬을 머금고 꽃잎을 곱게 터뜨리는 꿈 해몽은?

꽃망울이 단 이슬을 머금고 꽃잎을 곱게 터뜨립니다. 이 꿈은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문화의 공간에서 작품전시회를 열게 될 꿈입니다. 명예, 경사, 입학, 결혼, 첫걸음, 탄생, 사랑 등의 행운 있을 꿈입니다. 


지인에게 국화꽃을 선물 받는 꿈 해몽은?

지인에게 국화꽃을 선물 받습니다. 선물을 받는다는건 정말 기분좋은 일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도 재물이 들어오거나 상장,훈장을 받거나 자격증을 획득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국화꽃을 꺾은 꿈 해몽은?

국화꽃을 꺾습니다. 이 꿈은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병원의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국화를 받지 않았어도 국화를 보고 찝찝했다거나 꺼린 꿈 해몽은?

국화를 받지 않아도 국화를 보고 찝찝했습니다. 꺼려졌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국화는 현실에서 죽음과 관련되어있는 꽃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겁니다.

국화꽃뿐만 아니라 모든 꽃은 시들면 흉몽입니다. 국화꽃이 시들었다면 가족에게 근심걱정, 어려움, 사고, 우환, 질병, 중단, 실패 등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소녀가 꽃봉오리에서 나와 하늘로 오르는 꿈 해몽은?

소녀가 꽃봉오리에서 나와 하늘로 오릅니다. 이 꿈은 어떤 작품의 이미지로 인해 세인에게 감명을 주게 될 꿈입니다. 


손으로 노란국화한송이를 잡는꿈 해몽은?

손으로 노란 국화 한 송이를 잡습니다. 이 꿈처럼 노란국화꿈은 아름다운 님을 문화예술의 공간에서지혜로 엮어 데이트를 하게되는 좋은국화꿈입니다.


산 밑에 국화가 활짝 피어있는 꿈 해몽은?

산밑에 국화가 활짝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대업을 성취하고 입산양명하게 될 꿈입니다. 명예, 창작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예약, 승리, 성공 등이 있습니다.


chrysanthemum 소국 국화 대국 국화꽃 국화시 오상고절


장례식장에서 국화를 본 국화꿈 해몽은?

장례식장에서 국화를 봅니다. 이꿈은 슬픈소식, 실연, 이별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의 생활에 슬픈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꽃잎이 봄바람을 타고 창문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해몽은?

꽃잎이 봄바람을 타고 창문으로 날아들어옵니다. 이 꿈은 가까운 곳이나 먼 곳에서 사랑, 행복, 희소식을 싣고 나직하게 날아올 꿈입니다. 꽃같은 사랑과 달 갈은 마음을 싣고 봄빛에 따라 꽃잎 따라 험한 길도 마다하지 않고 임을 찾을 꿈입니다. 


꽃속에 내가 파묻혀 있는 꿈 해몽은?

꽃속에 내가 파묻혀 있습니다. 이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국화가 탐스럽고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국화가 탐스럽고 흐드러지게 피어 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순조로운 연애, 부부 사이의 원만한 애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강이나 바다에 국화 꽃다발이 떠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강이나 바다에 국화 꽃다발이 떠 있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물에 빠져 목숨을 잃을 수 있음에 조심해야 함을 의미의 꿈입니다.


봄 바람에 꽃봉오리가 발갛게 달아오르는 꿈 해몽은?

봄 바람에 꽃봉오리가 발갛게 달아오릅니다. 이 꿈은 남녀는 사춘기로 육체적 성숙함과 이성에 관심을 갖고 첫눈을 뜨게 될꿈입니다.


노란 국화를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노란 국화를 잡습니다. 노란 국화꽃 꿈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단에 국화꽃이 곱게 피어 있었던 꿈 해몽은?

화단에 국화꽃이 곱게 피어 있었습ㄴ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되고, 자손에게 기쁜 일이 있을 암시의 길몽입니다.


옹달샘 안에 하얀 국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옹달샘 안에 하얀 국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문예 작품을 창작할 꿈입니다. 진리, 탐구, 발명, 명예 등이 있습니다.


꽃나무의 꽃이 떨어진 꿈 해몽은?

꽃나무의 꽃이 떨어집니다. 이 꿈은 단체나 개닝의 세력이 몰락하게 될 꿈입니다.


손님방에 노란국화꽃이 아름답게 자라 있었던 꿈 해몽은?

손님방에 노란국화꽃이 아름답게 자라 있었습니다. 이 꿈은 방을 아름답게 꾸며 신혼의 바람을 다시 이룰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으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꿈이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전적으로 믿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좋은 꿈이라고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은 길몽은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특히,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남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는 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벚꽃 보는 꿈 벚꽃나무 꿈해몽 벚꽃 꿈해몽 태몽

나물먹는꿈 고사리꿈 비밀? 나물반찬 꿈해몽 태몽

마늘먹는꿈 비밀? 마늘 보는 꿈 통마늘 꿈 꿈해몽 태몽

잔디꿈 비밀? 잔디 나오는 꿈 비밀? 잔디밭 꿈해몽 태몽

파인애플 먹는 꿈 비밀? 과일꿈 파이애플 꿈해몽 태몽

난초나오는꿈 호접란꿈 난초꿈해몽 태몽 진실?

호박꿈 호박받는꿈 단호박꿈 애호박따는꿈 호박꿈해몽

고추사는꿈 고추꿈해몽 비밀? 고추말리는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