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병아리 키우는 꿈 병아리 나오는 꿈 닭 꿈해몽 비밀? 꿈에 병아리 죽는꿈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살았습니다. 시골집은 온갖 동물을 다 키웁니다. 돼지와 소부터 염소, 토끼 등을 집집마다 기릅니다. 그 중에 빼놓을 수 없는게 닭입니다. 닭장에는 여러마리의 닭을 키웁니다. 닭이 알을 놓으면 모아서 팔기도 합니다. 


그런데 구석에 놓은 달걀을 미처 발견하지 못합니다. 이렇게 되자 암탉이 달걀을 모아서 품습니다. 어느날부터인가 달걀을 품기 시작하더니 20여일 지나자 병아리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더니 여러 마리의 병아리를 데리고 텃밭을 다니기 시작합니다. 엄마닭은 흙을 파헤쳐 병아리들이 먹을 수 있도록 배려를 해줍니다. 엄마닭의 보살핌 속에 병아리들은 잘 자랍니다. 






그러다가 어느날은 병아리가 한 마리 없습니다. 알고보니 뱀이 나타나 물고 가버렸습니다. 또 어느날은 족제비가 병아리를 물고가 버렸습니다. 또 어느날은 하늘에서 솔개와 내려와 병아리를 채갔습니다. 이렇게 해서 10여마리나 됐던 병아리가 대폭 줄어 몹시 기분이 상합니다. 어떻게 해보려고 하지만 이미 어린 병아리가 물려 사라지고 없습니다. 


병아리들은 천진난만해서 아무것도 모릅니다. 심지어는 자기보다 몇배나 덩치가 큰 황소곁에도 다가가서 발을 쪼기도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병아리가 나타났습니다. 병아리가 꿈에 나타나면 무슨 뜻일까요. 병아리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병아리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병아리꿈과 병아리꿈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chick 병아리 닭


병아리꿈 의미와 해몽은 어떻게?

꿈에 병아리가 보입니다. 꿈에 병아리는 아기, 재산 등을 상징합니다. 병아리가 많을수록 행운이 늘어나거나 길몽입니다.


병아리를 집으로 가져오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집으로 가져옵니다. 이 꿈은 사랑스럽고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작은 선물을 받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많은 병아리가 있었던 꿈 해몽은 어떻게?

많은 병이라기 있었습니다. 병아리가 많이 있는 것을 보았다면 무언가에 대해 호기심이 생겼다는 것으로 사랑스러운 병아리가 많이 있었다면 밝은 마음을 품고 있는 것을 뜻하며 여러 사물에 관심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튼튼하고 또렷하게 생겨 보이는 꿈 해몽은?

병이라가 튼튼하고 또렷하게 생겨 보입니다. 이 꿈은 윗사람의 말이 진실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는 꿈 해몽은?

병아리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교육을 진행하거나 봉사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를 다른 사람에게서 사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다른 사람에게서 삽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아이를 맡아서 키우게 되거나 아이를 입양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마당에 옹기종기 모여 놀고 있었던 꿈 해몽은?

마당에 옹기종기 모여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 증가하여 생활에 여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 꿈은 집안이 평온하여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가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가 알에서 부화하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알에서 부화했습니다. 알에서 병아리가 부화하고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껏 쌓아왔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대인관계, 연애운 또한 좋은 시기로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작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임산부가 꾼 경우 예쁜 딸 아이를 낳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chick 병아리 닭 토종닭


병아리가 물에 빠져죽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물에 빠져죽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나 자녀가 주변의 아이가 물에 빠지는 사고를 당할수도 잇는 꿈입니다.


수 많은 병아리들을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수 많은 병아리들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원하던 사랑이 이루어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는 꿈 해몽은?

병아리에게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교육을 진행하거나 봉사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떼로 울었던 꿈 해몽은?

병아리가 떼로 울었습니다. 이 꿈은 스스로의 주변에 어떠한 기회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작은 기회라도 잡는다면 알을 낳는 닭처럼 큰 재산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서 병아리를 기르는 꿈 해몽은?

집에서 병아리를 기릅니다. 이 꿈은 현재의 일 또는 학업에 큰 노력을 함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가 나타나지 않게 될 흉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힘이 없이 죽어가고 있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힘이 없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액운이 찾아오며 경제적으로 손실을 겪게 되거나 손해를 보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또는 병이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병아리를 길들이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길들이고 있습니다. 병아리를 길들이는 것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로 계속 함께하고 싶단 생각이 드는 이성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날갯짓을 하는 모습을 본 꿈 해몽은?

닭이 날갯짓을 합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공무원이나 관공서 일을 맡아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죽어가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죽어갑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질병으로 고생을 하거나 경제적인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ick 병아리 닭 닭장


새벽 닭소리가 들리는 꿈 해몽은?

새벽 닭소리가 들립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만약 저녁에 우는 소리를 들었다면 화재가 나거나 도둑을 맞을 수 있는 꿈입니다.


병아리를 먹는 꿈 해몽은?

새끼 병아리를 먹고 있는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고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무언가 새로운 분야를 공부하거나 새롭게 사업을 시작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모습을 본 꿈 해몽은?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모습을 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가 서로 싸우고 있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여러 마리들이 동시적으로 다투는 상황이었다면 태몽으로 볼 여지가 있습니다. 또한 가게를 꾸려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닭장을 본 꿈 해몽은?

닭장을 봅니다. 이 꿈은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가 닭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닭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작은 기회인 줄 알았지만 엄청난 기회 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게 시작했던 사업이 향후에 상상을 넘어서는 사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물에 빠져 죽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물에 빠져 죽습니다. 이 꿈은 자식이나 주변 아이가 물에 빠지는 사고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오리와 거위를 죽이는 꿈 해몽은?

닭이 오리와 거위를 죽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임산부가 병아리를 낳는 꿈 해몽은?

임산부가 병아리를 낳습니다. 이 꿈은 기존에 했던 일을 벗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를 도운 꿈 해몽은?

병아리를 도와줍니다. 병아리를 도왔다는 것은 어떤 기회를 잡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기회는 언제든 얻을 수 있지만 친절한 사람으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독수리로 변해 닭이나 병아리를 죽인 꿈 해몽은?

내가 독수리로 변해 닭이나 병아리를 죽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이나 경쟁자와의 싸움에서 승리를 하게 될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병아리가 막 알을 깨고 나오는 꿈 해몽은?

여러 마리의 병아리가 막 알을 깨고 나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산이 많이 늘어나고 식구도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둥지 위에서 밖으로 떨어지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둥지 위에서 밖으로 떨어집니다. 이 꿈은 머지 않은 시일 내에 불행한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마음이 불안정하게 되어 실수를 할 여지가 있어 항상 신중함을 기울여야 할 시기입니다. 


병아리가 마당에서 놀고 있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마당에서 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화목한 기운이 넘쳐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해몽은?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회사나 단체에서 많은 직원을 거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 여러 마리가 모여있는 꿈 해몽은?

병아리 여러 마리가 모여있습니다. 이 꿈은 결혼한 여성이 꾸었다면 재물운이 오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업무나 사업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전이 늘어남을 뜻하는 길조입니다.


도망가는 병아리를 잡는 꿈 해몽은?

도망가는 병아리를 잡습니다. 이 꿈은 평소 생각하고 고민해왔던 새로운 일이 시작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독수리로 변해 병아리를 죽인 꿈 해몽은?

내가 독수리로 변해 병아리를 죽입니다. 이 꿈은 경쟁자나 경쟁 업체로부터 항복을 받아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ick 병아리 닭 병아리부화


병아리 모이를 주는 꿈 해몽은?

병아리 모이를 줍니다. 이 꿈은 내가 행한 선행으로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커다란 감동과 기쁨으로 다가올 꿈입니다. 내 자신도 뿌듯함과 따뜻한 마음이 깃들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병아리가 모여 시끄러운 꿈 해몽은?

여러 마리의 병아리가 모여 시끄럽습니다. 이 꿈은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주변에서 인기를 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웅덩이 같은 곳에서 허우적거리는 꿈 해몽은?

병어리가 움푹 들어간 웅덩이 같은 곳에 빠져서 허우적거립니다. 이 꿈은 사업하는 사람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을 꿈입니다. 좀처럼 진전이 안되며 힘든상황과 마주하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들이 싸우고 있는 꿈 해몽은?

병아리들이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여러 마리가 동시에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이거나, 앞으로 가게를 꾸려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기저기서 병아리 소리가 들린 꿈 해몽은?

여기저기서 병아리 소리가 들립니다. 이 꿈은 희노애락을 같이할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예술인이나 연예인은 많은 인기를 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해몽은?

수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 손실이 발생하고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 여러 마리들이 삐약하고 울음소리가 요란히 들린 꿈 해몽은?

병아리 여러 마리들이 삐약하고 울음소리가 요란하게 들립니다. 이 꿈은 희노애락을 교감하는 연인과의 만남을 의미하기도 하며 내 자신에게 득이 되는 조력자나 귀인과의 만남을 뜻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도망가던 병아리를 붙잡은 꿈 해몽은?

도망가던 병아리를 붙잡았습니다. 이 꿈은 긴시간 고민해 왔던 일을 시작하게 되며, 주위에서도 응원해주며 도와주고, 차분하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집에서 병아리를 기르는 꿈 해몽은?

집에서 병아리를 기릅니다. 이 꿈은 현재의 일이나 학업을 열심히 해도 좋은 성과가 나타나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hick 병아리 닭 새끼병아리


닭이 뱀에게 감겨있는 꿈 해몽은?

닭이 뱀에게 감겨있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들이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거나 몸이 쇠약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병아리를 품고 있던 닭을 본 꿈 해몽은?

병아리를 품고 있는 닭을 봅니다. 이 꿈은 회사나 어느 단체에서 새내기 직원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병아리를 잡아먹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잡아먹습니다. 이 꿈은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이나 일이 좋은 결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홰를 치며 길게 우는 꿈 해몽은?

닭이 홰를 치며 길게 웁니다. 닭이 날개를 파닥파닥이며 웁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나 가족에게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어미닭 뒤로 병아리들이 모여서 이동하는 꿈 해몽은?

어미닭 뒤로 병아리들이 모여서 이동을 합니다. 이꿈은 업무와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지금 내가 하고 있던 업무의 성취가 좋아 이보다 많은 일감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이 말을 하는 꿈 해몽은?

닭이 말을 합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곤란한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계란을 요리하려고 깼는데 병아리가 나온 꿈 해몽은?

계란을 요리하려고 깼는데 병아리가 나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어미 닭을 따라다니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어미닭을 따라다닙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인정을 받아 큰 성과를 얻고 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도망을 가던 병아리를 붙잡은 꿈 해몽은?

도망을 가던 병아리를 붙잡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고민해왔던 일을 드디어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주위에서도 도와주고 응원을 해주며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chick 병아리 닭 어린 닭 닭장


새벽에 닭이 우는 꿈 해몽은?

새벽에 닭이 웁니다. 이 꿈은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병아리가 닭으로 변한 꿈 해몽은?

병아리가 닭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작게 시작한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장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털이 새하얀 흰 닭을 보는 꿈 해몽은?

털이 새하얀 흰닭을 봅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기쁨을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알을 깨고 나오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알을 깨고 나옵니다. 이 꿈은 가족의 구성원이 늘어나며 재산이 축적되는 등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을 꿈입니다.


암탉이 우는 닭꿈 해몽은?

암탉이 웁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길몽입니다. 내 주변 사람이 부자가 되거나 사업 등이 성공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병아리를 구매하는 꿈 해몽은?

병아리를 구매합니다. 이 꿈은 피치못할 사정으로 아이를 입양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아이를 키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탉이 우는 닭꿈해몽은?

수탉이 웁니다. 이 꿈은 관직이나 신분이 높아져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작은 병아리가 갑자기 커다란 닭으로 변하는 꿈 해몽은?

작은 병아리가 갑자기 커다란 닭으로 변합니다. 이 꿈은 작고 미약하게 시작한 사업이 급격하게 성장세를 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공격하는 꿈 해몽은?

닭이 공격을 합니다. 이 꿈은 평소 안 좋게 생각했던 사람으로부터 누명을 받거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닭이 여러 마리의 병아리를 데리고 다니는 꿈 해몽은?

닭이 여러 마리의 병아리를 데리고 다닙니다. 이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지붕위로 올라간 꿈 해몽은?

닭이 지붕 위로 올라갑니다. 이 꿈은 애인이나 배우자의 변심, 외도가 의심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지붕이 아닌 나무위로 올라갔다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니기 때문에 꿈해몽을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은 근신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계란사는꿈 꿈해몽 비밀? 달걀꿈 태몽꿈 꿈해몽 진실?

달걀꿈 썩은 계란 꿈 비밀? 삶은계란먹는꿈 꿈해몽 태몽

조류 꿈 새에관한꿈해몽 비밀? 큰새 꿈 꿈해몽 진실?

닭잡는꿈 비밀? 닭똥꿈 통닭 닭꿈 꿈해몽 태몽 진실?

제비가 집을 짓는 꿈 비밀? 제비떼 꿈해몽 태몽 진실?

닭을잡는꿈 닭꿈 비밀? 닭고기 꿈해몽 태몽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