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악어보는꿈 새끼악어꿈 악어 죽이는 꿈 비밀? 꿈에 악어가 무는 꿈 악어잡는꿈 악어떼 꿈 악어 꿈해몽 태몽 진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 악어를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악어가 살고있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어느날 흑백텔레비전이 들어오고 그 텔레비전에서 악어가 나옵니다. 악어가 나오는 동물의 왕국편이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에서 본 악어는 참으로 포악했습니다. 짐승들이 늪지대나 물웅덩이로 내려오면 몰래 숨어 있다가 약한 동물을 사냥해서 그대로 먹곤 했습니다.


텔레비전이나 책에서 본 악어는 포악함 그 자체였습니다. 악어도 살아가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그 사냥과정이 참으로 비열하고 비겁하고 포악했습니다. 그래서 악어가 참으로 싫었습니다. 도시생활을 하면서 동물원에 가게 되면 억지로 악어를 피했습니다. 악어가 싫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도시의 동물원 악어는 꼼짝달싹 하지도 않고 잠을 자는지 움직이지도 않았습니다. 






도시의 모든 것이 다 그렇듯 동물에게는 최악의 조건입니다. 도시의 악어도 마치 박제된 것인양 하나의 전시물로 둔갑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선 악어를 다시금 보게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불쌍한 동물이 악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인간의 탐욕과 지나친 욕심이 동물세계의 먹이사슬을 심각하게 파괴하고 있음도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모 귀부인이 방송에 등장해 악어가죽 이야기를 합니다. 참 가련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악어에 관해 불쌍하다고 여기고 있을 즈음에 꿈을 꾸었습니다. 악어가 꿈에 나왔습니다. 잠을 깨고 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악어가 꿈에 등장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악어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악어꿈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crocodile 악어 파충류


악어를 보는 꿈 해몽은?

악어를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어를 보는 꿈은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고 나를 도와줄 조력자 또는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다.


악어를 타고 활보하는꿈 해몽은?

악어를 타고 활보를 합니다. 이 꿈은 현재의 상황에 변화가 생기는 꿈입니다. 


새끼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은?

새끼 악어가 나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여자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악어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악어가 새끼를 낳습니다. 알을 낳은 악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본다면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악어가 집에서 나오는 꿈 해몽은?

악어가 집에서 나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으로 내 자신이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진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악어를 죽이는 꿈 해몽은?

내가 악어를 죽입니다. 이 꿈은 남들이 하기 힘든 일을 내 자신이 슬기롭게 해결하고 큰 수익을 얻게 되거나 큰 계약을 성사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악어꿈입니다. 


악어 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악어 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게 지출이 발생할 상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알에서 새끼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은?

알에서 새끼 악어가 나옵니다. 이 꿈은 여자아이를 가질 태몽이며 또한 내 자신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어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악어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사업을 하는 경우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을 다닌다면 승진을 하게 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와 눈이 마주치는 꿈 해몽은?

악어와 눈이 마주칩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 인하여 고민거리가 해결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합격운이 있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임을 뜻합니다. 


crocodile 악어 늪지대 물속 파충류


악어 새끼를 잡는 꿈 해몽은?

악어 새끼를 잡습니다. 이 꿈은 앞을 가로막던 장애물에서 벗어나는 꿈입니다. 그동안 해결이되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될 꿈입니다.


악어가 사람을 죽인 꿈 해몽은?

악어가 사람을 죽입니다. 이 꿈은 평소에 사람들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악어떼를 무차별 죽이는 꿈 해몽은?

악어떼를 무차별 죽입니다. 이 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되지만 이를 잘 극복하여 내 뜻을 이루고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악어를 만나 당황하는 꿈 해몽은?

악어를 만나 당황을 합니다. 이 꿈은 잘난척 하다가 망신을 당할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악어를 죽이는 꿈 해몽은?

악어를 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누군가에게 인정 받게 되고 진행되는 일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악어에 물리는 꿈 해몽은?

악어에 물립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어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되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배우자 또는 연인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악어가 산란하는 꿈 해몽은?

억어가 산란을 합니다. 악어가 알을 낳는것은 고민거리가 늘어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억어가 쳐다보는 꿈 해몽은?

악어가 쳐다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영업상원은 계약을, 장사하는 사람들은 매출 상승의 꿈입니다.


악어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악어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재물, 권력을 이루고 싶은 자신의 마음이 나타난 것으로 전반적인 운의 기운이 상승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악어떼가 나를 쫓아오는 꿈 해몽은?

악어떼가 나를 쫓아옵니다. 이꿈은 내게 어려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없는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rocodile 악어사냥 악어가죽 파충류


악어를 조련하는 꿈 해몽은?

악어를 조련합니다. 이 꿈은 능력을 인정받을 일이 생기며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악어에게서 벗어나는 꿈 해몽은?

악어에게서 벗어납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상황 속에서 잘 극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악어를 죽이는 꿈 해몽은?

악어를 죽입니다. 이 꿈은 주변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그에 따른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떼를 죽이는 꿈 해몽은?

악어떼를 죽입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이 하나씩 해소가 되며 큰 일을 성사시킬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재물을 얻게 될 일로 실현이 될 꿈입니다.


내가 악어를 물려고 하는 꿈 해몽은?

내가 악어를 물려고 합니다. 이꿈은 주변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내고 나도 모르게 마음고생알 하게 된다는 징조로 해몽이 됩니다.


악어에게 물리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에게 물립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하며 사업이 날로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억어에게 쫓겨 도망친 꿈 해몽은?

악어에게 쫓겨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어려움이나 난관을 극복하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은 악어꿈 해몽은?

작은 악어가 보입니다. 꿈에서 작은 악어가 인상적이었다면 이 꿈은 나의 정신적인 강도를 나타냅니다. 어려움과 문제에 봉착하더라도 자력으로 넘어 길을 개척해 나가는 힘을 어느 정도 갖추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집 안에서 악어를 보는 꿈 해몽은?

집안에서 악어를 보았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꿈으로 안 좋은 얘기가 오갈 수 있으며 우환이 들고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악어떼에 쫓기는 꿈 해몽은?

억어떼에 쫓깁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고,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여러 마리의 악어와 싸워서 이긴 꿈 해몽은?

여러 마리의 악어와 싸워서 이겼습니다. 이 꿈은 힘든 일들이 사라지고 재물복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떼를 보는 꿈 해몽은?

악어떼를 봅니다. 꿈에서 악어떼를 보았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억울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으로부터 피해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내 자신을 악어가 물려고 하는 꿈 해몽은?

나를 악어가 물려고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주변에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며 나도 모르게 심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흰 악어꿈 해몽은?

흰 악어를 봅니다. 흰색을 생명체는 꿈에서 신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흰색 악어가 꿈에 나타났다면 이 꿈은 행운을 뜻합니다.


악어와 마주쳐 도망을 친 꿈 해몽은?

악어와 마주쳤습니다. 그래서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되지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악어를 보는 꿈 해몽은?

새끼 악어를 봅니다. 내 품 안으로 새끼 악어가 들어온다면 태몽으로 건강하고 똑똑하며 큰 인물이 될 수 있는 아이를 갖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떼를 하나씩 죽이는 꿈 해몽은?

악어떼를 하나씩 죽입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이며, 어려움이 처해 있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늪지대에서 커다란 악어를 본 꿈 해몽은?

늪지대에서 커다란 악어를 봅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크게 될 남자아이가 태어날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한테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꿈 해몽은?

악어한테서 벗어나려고 애를 씁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문제 되는 상황을 지혜롭게 헤쳐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려는 악어를 물리치는 꿈 해몽은?

나를 물려는 악어를 물리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힘든 고난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악어꿈입니다.


crocodile 늪 악어 악어사냥 파충류


악어가 뒤를 쫓아오는 꿈 해몽은?

악어가 뒤를 쫓아옵니다. 이 꿈은 다른사람들로부터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주 큰 악어를 보는 꿈 해몽은?

아주 큰 악어를 봅니다. 이 꿈은 조력자를 만날 수 있으며 나를 찾아온 귀인으로 인해 진행 중인 사업이 번창하고 중요한 계약 건이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악어꿈, 악어새끼꿈 해몽은?

새끼악어꿈을 꿉니다. 악어새끼꿈을 꿉니다. 이 꿈은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 중 하나입니다. 


애완동물로 기르는 악어 꿈 해몽은?

악어를 애완동물로 기릅니다. 꿈에 악어를 두려워하지 않고 애완동물로 기르고 있었다면 이 꿈은 지금까지 내가 모르고 있던 나의 숨겨진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왔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악어요리를 먹는 꿈 해몽은?

악어요리를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이나 권력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여 있는 악어를 한 마리씩 죽이는 악어꿈 해몽은?

모여있는 악어를 한 마리씩 죽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노력한 결과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하고 추진 중인 사업이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 밖으로 나왔다 들어가는 악어꿈 해몽은?

물 밖으로 나왔다 들어가는 악어를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운 난관에 직면하여 어려움을 겪게 되지만 이를 잘 극복하여 크게 성공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악어와 대화하는 꿈 해몽은?

악어와 대화를 합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해결되지 않으며,구설수나 시비, 다툼에 휘말릴수 있는 꿈입니다. 


악어를 먹는 꿈 해몽은?

악어를 먹습니다. 이 꿈은 집 안에 건강 악화로 입원 중이라면 건강이 회복됨을 의미하며 집 안에 화목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악어고기를 먹는 꿈 해몽은? 

악어고기를 먹습니다. 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권력이나, 재물 등을 소유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심몽이기도 합니다. 


crocodile 늪 악어 악어몰이 파충류


악어를 타고가다가 떨어지는 꿈 해몽은?

악어를 타고가다가 그만 떨어집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의 문제나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어한테 쫓기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한테 쫓깁니다. 이 꿈은 계획한 일이 이행되지 않음을 의미하고 추진 중인 일이 어떠한 문제로 중단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눈이 마주치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이 꿈은 협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귀인을 만날 것을 의미하며 이들로 인해 내 자신의 근심 걱정이 해소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어의 출산을 보는 꿈 해몽은?

악어의 출산을 봅니다.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길들여진 악어꿈 해몽은?

악어가 길들여졌습니다. 이런 악어가 꿈에 보입니다. 꿈에서 악어를 길들인 경우 강력한 지원자가 나타나 궁지를 벗어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악어가 내 신체 부위를 먹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가 내 신체 부위를 먹습니다. 이 꿈은 진행 중인 일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기지를 발휘할 때입니다.


악어 잡는 꿈 해몽은?

악어를 잡습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모든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라면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늪지대에 있는 커다란 악어를 보는 꿈 해몽은?

늪지대에 있는 커다란 악어를 봅니다. 이 꿈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한테 물려 잠이 깨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한테 물려 그만 잠이 깹니다. 이 꿈은 건강이 악화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고를 당할 수 있으며 질병에 걸려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큰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은?

큰 악어가 나옵니다. 큰 악어가 나오면 좋은 꿈입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큰 도움을 받는일이 생길수 있고 그로 인해 권력을 잡게 되거나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꿈입니다.


crocodile 악어 악어새 악어사냥 파충류


악어를 늪지대에서 보는 꿈 해몽은?

악어를 늪지대에서 봅니다. 이 꿈은 총명하고 똑똑한 남자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이 아이가 자라 사회적으로 큰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늪에서 악어가 수영하는 꿈 해몽은?

늪에서 악어가 수영을 합니다. 이 꿈은 위험이 발생 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나무를 물고 있는 악어를 보는 꿈 해몽은?

나무를 물고 있는 악어를 봅니다. 이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중요한 계약이 성사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속으로 들어가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가 물속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내가 갖고 있던 생각을 다른 방향으로 바라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것으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는 해몽입니다.


집 안에서 악어가 나오는 꿈 해몽은?

집안에서 악어가 나옵니다. 집에서 악어가 나오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고 가족간의 다툼이 생기는 꿈입니다 또한 우환이 생겨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수 있으므로 특별히 주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늪지대에서 큰 악어를 만나는 꿈 해몽은?

늪지대에서 큰 악어를 만납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이바지하는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작은 새끼 악어꿈 해몽은?

작은 새끼 악어를 봅니다. 이렇게 어린 새끼 악어꿈은 똑똑하고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뒤에서 악어가 쫓아오는 꿈 해몽은?

악어가 뒤에서 쫓아옵니다. 이 꿈에서 악어에게 잡히지 않고 도망치는 꿈이면 길몽으로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잘 극복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악어와 함께 수영하는 꿈 해몽은?

악어와 함께 수영을 합니다. 이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특히, 대인운이 호조이므로 직장동료 및 친구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어를 잡아 가죽을 벗기는 꿈 해몽은?

악을 잡아 가죽을 벗깁니다. 이 꿈은 승진을 할 수 있고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좋은 회사로 이직할 수 있으며 좋은 기업에 취직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악어가 물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악어가 물에 들어가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아주 작은 것만 신경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좀 더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속에서 우글거리는 것을 보는 악어꿈 해몽은?

악어가 물속에서 우글거리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직급이나 지위가 올라가고 재물운과 명예가 높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악어를 기르게 되는 꿈 해몽은?

악을 기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악어를 기르는 꿈은 나의 잠재력, 능력 등을 키우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결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주의해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꿈에 까마귀 비밀? 큰 까마귀 꿈 꿈해몽 태몽 비밀?

조개먹는꿈 홍합꿈 비밀? 조개를캐는꿈 꿈해몽

당나귀꿈 노새꿈 비밀? 당나귀 나오는 꿈 태몽 꿈해몽

흰부엉이꿈 진실? 부엉이 태몽 꿈해몽 진실?

앵무새 나오는 꿈 비밀? 앵무새꿈 태몽 꿈해몽

큰개구리먹는꿈 비밀? 청개구리꿈 두꺼비 태몽 꿈해몽

새끼염소꿈 꿈해몽 비밀? 흰염소꿈 태몽 꿈해몽 진실?

노루꿈 꿈해몽 비밀? 노루 새끼꿈 꿈해몽 태몽 진실?

가재먹는꿈 비밀? 가재 잡는 꿈 꿈해몽 태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