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조개받는꿈먹는꿈 큰조개꿈 조개를 줍는꿈 홍합꿈 비밀? 조개를잡는꿈캐는꿈 꿈해몽 진실?

갯벌로 달려갑니다. 호미로 조개를 캡니다. 조개가 크기 때문에 금방 세숫대야 한 가득 담습니다. 무게도 제법 나갑니다. 마치 돌 같습니다. 바닷가나 해안가에서 조개를 캐는 꿈은 그래서 더 신이납니다. 많이 못 캐도 좋습니다. 아이들은 부모와 함께 바닷가로 나온 것 자체에 기분이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역시나 호기심 천국 그 자체입니다.


어린시절 갯벌을 봤습니다. 갯벌을 보자마자 조개를 잡으러 다닙니다. 그런데 갯벌 속에서 꼭꼭 숨어 아이들한테 잘 잡히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그만 울어버립니다. 보다 못한 부모가 호미로 모래속을 팝니다. 그 안에 소개가 들어있습니다. 아이더러 직접 잡게 합니다. 아이는 금방 기분이 좋아져 직접 손으로 조개를 만집니다. 그렇게 해서 아이가 조개를 잡았습니다.







바닷가는 그 자체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몇 걸음 옮기지 않아 조가비나 조개의 껍질를 만납니다. 빈 조개의 껍질을 주워들어봅니다. 조개 껍데기를 손으로 만지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조개껍데기를 불어봅니다. 신묘한 소리가 울려 나옵니다. 이런 조개소리를 듣다보면 어느새 현실의 시름을 잊고 묘한 기분에 휩싸이게 됩니다.


어느날 조개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조개가 기어다니기도 하고 조개를 잡기도 합니다. 갑자기 조개 꿈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조개가 등장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조개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조개가 꿈에 등장하면 기분이 묘합니다. 그 묘한 기분으로 조개꿈을 마주해 봅니다. 과연 길몽인지, 아니면 흉몽인지, 아니면 태몽인지 알아봅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조개에 관한 꿈 해몽은?

조개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이 꿈은 재물, 여성, 집, 일감, 사업장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조개 잡는 꿈 해몽은?

조개를 잡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이득을 올리거나, 훌륭한 업무실적으로 급여가 올라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미혼여성이라면 혼담이 오가게 되며, 예술가나 작가라면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게 되고, 자식을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태몽으로 예쁜 딸을 가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개 속에서 진주알이 나오는 꿈 해몽은?

조개 소에서 진주알이 나옵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재물, 돈, 횡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이 없는 곳에서 조개를 주웠던 꿈 해몽은?

산이나 들, 밭과 같은 물이 없는 곳에서 조개를 주웠습니다. 이 꿈은 오래된 골동품을 수집하며 그에 맞는 전문 서적을 출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 성터나 조개 더미에서 귀한 물건을 얻는 꿈 해몽은?

옛 성터나 조개 더미에서 귀한 물건을 얻습니다. 이 꿈은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하고 귀중한 가치로 빛을 볼 꿈입니다.


조개 캐는 꿈 해몽은?

조개를 캡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은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와 생활이 윤택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한편 자식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딸을 얻게 될 태몽입니다.


여성이 조개를 열고있는 꿈 해몽은?

여성이 조개를 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재주가 좋은 아이를 낳게 되며 특히 남자가 이 꿈을 꾸게 되면 아들을 얻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빈 그릇에 조개껍질만 주워담아 놓았던 꿈 해몽은?

빈 그릇에 조개껍질만 주워담아 놓았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연구하던 것이나 작가라면 자신의 작품에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 등의 패류가 나오는 꿈 해몽은?

조개 등의 패류가 꿈에 나옵니다. 이 꿈은 남자는 여자문제로 언쟁이 발생하고 고민하게 될 징조이므로 여자에 대한 말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조개가 그릇 가득 담겨있는 꿈 해몽은?

조개가 그릇 가득 담겨있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목돈을 만지게 될 꿈입니다.


조개 먹는 꿈해몽은?

조개를 먹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일로 인해 재물에 손실이 생기거나,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로 고민하거나 고생하게 될 흉몽의 꿈입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조개무침



해변이나 개천에서 많은 조개를 잡는 꿈 해몽은?

해변이나 개천에서 많은 조개를 잡습니다. 이 꿈은 미혼녀는 혼담이 오가고 내가 개발한 창작물을 남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가 잡은 조개 안에 예쁜 진주가 들어있는 꿈해몽은?

내가 잡은 조개 안에 예쁜 진주가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부동산이나 돈 등 재물이 늘어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조개 속이 훤이 들여다 보이는 꿈 해몽은?

조개 속이 훤이 들여다 보입니다. 이 꿈은 문예작품 전시회에 참석해 나도 모르게 상고시대로 빨려들어가게 될 꿈입니다.


조개 까는 꿈 해몽은?

조개를 깝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자녀를 원하는 사람은 귀한 자식을 가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귀한 옥동자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는 꿈 해몽은?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문서나 계약서에 날인을 하게 될 꿈입니다.


갯벌의 조개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해서 더미로 되는 꿈 해몽은?

갯벌의 조개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더니 더미가 됩니ㅏㄷ. 이 꿈은 사업가는 개발하는 상품이 성공적으로 생산해서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껍질이 갑자기 자갈로 바뀌게 되는 꿈 해몽은?

조개껍질이 갑자기 자갈로 바뀝니다. 이 꿈은 작가는 긴 장편 소설을 쓰게 되는 것을 의미하거나 복권 당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이 없는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해몽은?

물이 없는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습니다. 이 꿈은 어떤 재물을 얻거나 학설에 관한 것을 수집하게 될 꿈입니다.


조개 사는 꿈 해몽은?

조개를 삽니다. 이 꿈은 사업자금이 들어오거나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목돈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큰 조개를 샀다면 태몽으로 귀한 자식을 가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직접 잡은 조개를 열어보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직접 잡은 조개를 열어봅니다. 이 꿈은 다방면에 재주가 많은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헤엄을 치다가 조개를 잡는 꿈 해몽은?

헤엄을 치다가 조개를 잡습니다. 이 꿈은 뜻밖에 횡재를 하여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조개탕


조개에서 진주가 나온 꿈 해몽은?

조개에서 진주가 나옵니다. 이 꿈은 학자는 새로운 이념을 정립하고 진리를 깨우치게 되며, 일반인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조개가 떨어지자 덥석덥석 받아 한 번에 먹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조개가 덜어지자 덥석덥석 받아 한 번에 먹습니다. 이꿈은 아주 좋은 예술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를 까서 그릇에 담은 꿈 해몽은?

조개를 까서 그릇에 담습니다. 이꿈은 연구 결과나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거나, 자신의 작품이나 일거리에 대해 새로운 문제점이나 장점을 발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개 껍질을 긁어모으니까 자갈더미가 되는 꿈 해몽은?

조개 껍질을 긁어모으니까 자갈더미가 됩니다. 이 꿈은 사업 책무 등이 정리되어 완전한 것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조개를 많이 잡는 꿈 해몽은?

내가 조개를 많이 잡습니다. 이 꿈은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여자아이의 태몽을 의미합니다. 많은 재물이나 사업의 번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껍질이 자갈더미로 변한꿈 해몽은?

조개껍질이 자갈더미로 변합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되거나, 몇 개의 작품을 소재로 장편의 글을 쓰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사업이나 장사하는 사람이라면 엄청난 수익이나 이득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많은 조개를 잡는 꿈 해몽은?

많은 조개를 잡습니다. 이꿈은 임신한 사람은 여아를 낳게 쉽다는 꿈입니다. 아기가 장차 많은 재물이나 사업체, 창작물 등을 성취시킬 사람이 될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조갯살만 잘 발라서 그릇에 담아 놓는 꿈 해몽은? 

조갯살만 잘 발라서 그릇에 담아놓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부탁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갯벌의 물이 다 빠지고 조개가 드러나는 꿈 해몽은?

갯벌의 물이 다 빠집니다. 조개가 드러납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진행하는 사업으로 인해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 속이 훤히 들여 다 보이는 꿈 해몽은?

조개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문예작품 전시회에 참석하여 상고시대에 젖어 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개 껍데기가 화려하게 빛나는 꿈해몽은?

조개 껍데기가 화려하게 빛이 납니다. 이꿈은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될 꿈입니다.






큰조개를 줍는 꿈 해몽은?

큰 조개를 줍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기회를 맞이하여 많은 돈이나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한편 자식을 기다리던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태몽으로 장차 크게 될 귀한 자식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를 잡거나 습득하는 꿈 해몽은?

조개를 잡습니다. 조개를 습득합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몇 개의 작품 소재로 장문의 글을 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가 내 손가락을 물어 놓지 않는 꿈 해몽은? 

조개가 내 손가락을 물어 놓지 않습니다. 이 꿈은 부동산 계약이나 어떤 계약서에 서명을 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조개를 잡다가 물에 빠진 꿈 해몽은?

조개를 잡다가 물에 빠집니다. 이 꿈은 과도한 욕심으로 인해 곤경에 처해지거나, 부주의로 인해 사고를 당할 징조이므로, 평소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안전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가 내 발을 물어버리는 꿈 해몽은?

조개가 내 발을 물어버립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중에서 내려오는 조개를 자꾸 받아 삼키게 되는 꿈 해몽은?

공중에서 내려오는 조개를 자꾸 받아 삼킵니다. 이 꿈은 공적으로 명예를 얻어서 재물을 쌓을 수 있는 일과 상관하게 되며 이름을 세상에 떨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큰 조개를 놓친 꿈 해몽은?

큰 조개를 놓치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이를 활용하지 못해 아까운 기회만 놓치고 후회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개를 삶거나 깨뜨려 죽이는 꿈 해몽은?

조개를 삶거나 깨뜨려 죽입니다. 이 꿈은 부녀자와 연관된 말썽 내지는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갯벌이나 개천에서 조개를 캐는 꿈 해몽은?

갯벌이나 개천에서 내가 조개를 캡니다. 이 꿈은 미혼일 경우 결혼을 하게 되는 인연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다.


조개에게 발가락을 물리는 꿈 해몽은?

조개에게 발가락을 물립니다. 이 꿈은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깊은 바다속에서 조개가 보이는 꿈 해몽은?

깊은 바다속에서 조개가 보입니다. 이 꿈은 오래된 국보급 문화재를 발굴하거나 귀한 보물을 찾아낼 꿈입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사진


소라를 꿈 속에서 보는꿈 해몽은?

소라를 꿈 속에서 보는 꿈을 꿉니다. 이꿈은 연인이라면 헤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에게 손가락을 물리는 꿈 해몽은?

조개에게 손가락을 물립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대한 계약서를 작성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한편 남성이라면 어떤 모임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소라를 귀에 대고 소리를 듣는 꿈 해몽은?

소라를 귀에 대고 소리를 듣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합격이나 승진 등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이 빠진 갯벌에 물고기, 조개, 게 등이 드러나는 꿈 해몽은?

물이 빠진 갯벌에 물고기, 조개, 게 등이 드러납니다. 이 꿈은 정신적 물질적 사업에서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조개가 그릇에 가득한 꿈 해몽은?

조개가 그릇에 가득합니다. 이 꿈은 목돈이 들어오거나 먹을 거리가 풍족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나무 안에서 조개가 마구 나오는 꿈 해몽은?

나무 안에서 조개가 마구 나옵니다. 이 꿈은 예술가로 성공하는 아이의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깊은 바닷속에서 조개를 보는 꿈 해몽은?

깊은 바닷속에서 조개를 봅니다. 이 꿈은 문화재를 발굴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젓에 밥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조개젓에 밥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꿈은 유행성질환, 위장병, 자궁징환 등으로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조개를 삶는꿈 해몽은?

조개를 삶습니다. 이 꿈은 이성 문제로 인해 말썽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개에서 천연 진주가 나오는 꿈 해몽은?

조개에서 천연 진주가 나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쉽게 이루어지거나 진리르 깨달으며 높은 자리에 옮겨 앉게 될 꿈입니다.


조개가 큰 그릇에 가득 넘칠 듯이 담겨있는 꿈 해몽은?

조개가 큰 그릇에 가득 넘칠듯이 담겨있습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이나 돈이 갑자기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해물 칼국수


동네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해몽은?

동네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학설을 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깊은 바다속에 조개가 보이는 꿈 해몽은?

깊은 바다속에 조개가 보입니다. 이 꿈은 국보급 문화재를 발굴하거나 귀한 보물을 찾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먹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서 먹습니다. 이 꿈은 공작품을 얻거나 공적인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해변이나 개천에서 많은 조개를 잡는 꿈 해몽은?

해변이나 개천에서 많은 조개를 잡습니다. 이 꿈은 미혼녀는 혼담이 오가고, 자기의 창작물을 남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길 것이며, 임신부는 장차 많은 재물, 사업체, 창작물 등으로 성공하게 될 딸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헤엄치며 놀다가 조개를 잡게 되는 꿈 해몽은? 

헤엄치며 놀다가 조개를 잡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라,우렁이 나오는 꿈 해몽은?

소라나 우렁이가 나옵니다. 이 꿈은 그다지 좋지않은 일이 생기고 분주하게 돌아다니지만 아무런 성과도 없이 고생만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솔가지 안에 조개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꿈 해몽은?

솔가지 안에 조개가 다닥다닥 붙어있습니다. 이 꿈은 딸이 흔한 집안에서 또 딸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영특하고 특히 손재주가 뛰어나 유명해질 아이를 낳을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 먹는 꿈 해몽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먹습니다. 이 꿈은 공적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일이 지나간 갯벌에 물고기, 조개, 해조류 등이 드러나는 꿈 해몽은?

해일이 지나간 갯벌에 물고기, 조개, 해조류 등이 드러납니다. 이꿈은 사업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많은 이득을 추구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젓을 반찬으로 먹는꿈 해몽은?

조개젓을 반찬으로 먹습니다. 이 꿈은 유행성 질병, 위장병, 신장염, 방광염, 자궁질환 등으로 병원을 찾게 될 흉몽입니다.


나무 속에서 많은 조개가 나오는 꿈 해몽은?

나무 속에서 많은 조개가 나오는 꿈을 꿉니다. 이꿈은 장차 창의력으로 돈을 벌 자손을 얻게 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조개사진


조개젓에 밥을 먹는 꿈 해몽은?

조개젓에 밥을 먹습니다. 이 꿈은 유행성 질환, 신장, 방광염, 자궁병, 위장병 등과 같은 질병으로 병원을 찾게 될 징조입니다.


조개를 깨뜨리거나 삶는 꿈 해몽은?

조개를 깨뜨리거나 삶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구설수에 시달려 힘들어지게 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해몽은?

조개에서 진주가 나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고 재물,돈이 풍족하여 행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조개가 입을 열고 있는 꿈 해몽은?

조개가 입을 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관심이 있어 하던 상대가 마음을 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껍질을 그릇에 담는 꿈 해몽은?

조개껍질을 그릇에 담습니다. 이 꿈은 연구성과를 얻게 되거나 작품에 문제가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에게 발가락을 물리는 꿈 해몽은?

조개에게 발가락을 물립니다. 이 꿈은 청탁한 일이 이루어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조개를 삶거나 깨뜨려 죽이는 꿈 해몽은?

조개를 삶습니다. 깨뜨려 죽입니다. 이 꿈은 부녀자와 연관되어 소문난 일 또는 손해보는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조개껍질이 반짝반짝 빛이나고 있는 꿈 해몽은?

조개가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노력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리비를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가리비를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에서 날것을 먹었다면 해외여행을 갈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익은 것이라면 현실에서 처한 상황이 반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껍데기를 활짝 열어보는 꿈 해몽은?

조개껍데기를 활짝 열어봅니다. 이 꿈은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태몽이라면 귀한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조개를 까서 그릇에 담는 꿈 해몽은?

조개를 까서 그릇에 담습니다. 이 꿈은 작품을 논하거나 청탁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lam 조개 조가비 굴 갯벌


방안에 조개가 가득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방안에 조개가 가득 쌓여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가정에 재물과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류를 먹는 꿈 해몽은?

조개류를 먹습니다. 이 꿈은 현재의 어려운 사태가 개선될 징조의 꿈입니다. 특히, 살아있는 조개는 뜻밖의 여행을 하게 될 것을 암시이기도 합니다.


조개젓에 밥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조개젓에 밥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유행성질환, 위장병 신장, 방광염, 자궁질환 등으로 병원 출입이 잦아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아주 큰 조개를 사서 집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내가 아주 큰 조개를 샀습니다. 사서 집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큰 일을 하게 될 아이를 낳는다는 태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가 하나 둘 쌓여 조개 무덤이 되는 꿈 해몽은?

조개가 하나 둘 쌓여 조개 무덤이 됩니다. 이 꿈은 어떤 물질을 연구 개발하여 신상품을 대량 생산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에게서 조개를 받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서 조개를 받습니다. 이 꿈은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 속에서 조개 줍는 꿈 해몽은?

바닷물 속에서 조개를 줍습니다. 이 꿈은 귀한 물건이나 소중한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는 꿈 해몽은?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습니다. 이 꿈은 모임에서 우연히 여자를 만나게 되거나 문서나 계약서에 날인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조개캐는 꿈, 그릇에 조개가 가득찬 꿈 해몽은?

조개를 캡니다. 이 꿈은 월급이 오르는 등 재물이 들어오거나 아이를 얻게 될 태몽입니다. 그릇에 조개가 가득 찼다면 재물이 들어와 여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반찬으로 조개젓을 먹는데 맛있게 먹었던 꿈 해몽은?

반찬으로 조개젓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꿈은 위장병, 신장, 자궁 등의 질환으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가 그릇에 가득 담긴 꿈 해몽은?

조개가 그릇에 가득 담겼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고 목돈을 만지게 될 징조입니다.


조개 속에서 진주알이 나오는 꿈 해몽은?

조개 속에서 진주알이 나옵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될 꿈입니다. 재물, 돈, 횡재를 뜻합니다.


물이 없는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해몽은?

물이 없는 개울이나 산에서 조개를 줍습니다. 이 꿈은 어떤 재물을 얻거나 학설에 관한 것을 수집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오래된 조개더미에서 귀한 물건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오래된 조개더미에서 귀한 물건을 발견합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재물이나 돈이 늘어나서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깊은 바다 속에서 조개를 본 꿈 해몽은?

깊은바다 속에서 조개를 봅닏. 이 꿈은 창조, 발견과 관련된 꿈으로서 국보급 문화재나 귀한 보물을 발굴하게 될 징조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자신이 바닷가에서 바지락을 캐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이 바닷가에서 바지락을 캡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조개 껍데기가 빛나는 꿈 해몽은?

금조개 껍데기가 빛납니다. 이 꿈은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고 명예, 출세가 따르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가 때문에 맹신하거나 과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어디까지나 꿈이며 현실의 반영이 꿈입니다. 따라서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아 근신하고 조심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자신을 위한 발전의 계기로 흉몽을 삼아야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미역먹는꿈 비밀? 미역태몽 미역꿈해몽 진실?

밥상음식차려주는꿈 비밀? 밥상치우는꿈 태몽 꿈해몽

문어를잡는꿈 비밀? 문어보는꿈 태몽 꿈해몽 진실?

국수삶는꿈 국수를 먹는 꿈 국수면먹는꿈해몽 진실?

전복따는꿈 비밀? 전복캐는꿈 태몽 전복꿈해몽

음식먹는꿈 꿈해몽 비밀? 음식이 많은 꿈해몽 진실?

지렁이잡는꿈 비밀? 지렁이나오는꿈 흰지렁이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