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가구선물받는꿈 가구들어오는꿈 가구바꾸는꿈 보는꿈 비밀? 가구옮기는꿈 오래된 가구 꿈해몽 태몽 진실?

이사를 하려고 짐을 바깥에 내어놓습니다. 예전에는 이사를 하려면 포장이사란 게 없었기 때문에 골목에 모두 짐을 내어놓고 용달차를 불러 이삿짐을 싣고 이동해야 했습니다. 이렇게 이사를 하려면 가구가 유난히 눈에 띕니다. 그 집이 잘 사는지 보려면 세간살이가 눈에 띄이는데 그 중에서도 가구가 유난히 돋보입니다.


이사를 하다보면 많이 버리고 갑니다. 그 중에서도 가구를 많이 버립니다. 예전에는 가구를 버리려고 하면 그 동네 누군가가 나타나 옷장이며 경대며 서랍장을 달라고 해서 그냥 줘버리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아무도 달라고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버리기 위해서는 돈을 주고 아파트 관리사무소나 전문 수거업체에 맡겨야 합니다. 세월이 참 많이 달라졌습니다.






침대가 새로 들어오고 새 가구가 들어오는 날은 유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새 가구에는 반대급부가 있습니다. 바로 가구에서 나오는 독특한 냄새입니다. 이 냄새가 코를 찌를듯이 머리까지 아픕니다. 하지만 몇일이 지나면 그런 냄새도 없어지고 푹신푹신한 침대가 참 좋았습니다. 그 침대에 이부자리를 마련하고 잠을 자노라면 달콤한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가구는 워낙 종류가 많아 구입하려면 이것 저것 따져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종류도 많고 다양한 가구가 어느날 꿈에 나타났습니다. 가구가 꿈에 나타나면 갑자기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가구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가구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가구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가구 furniture 침실 부엌 사진


두 개를 맞대어 연결시킨 식탁에 앉는 꿈 해몽은?

두 개를 맞대어 연결시킨 식탁에 앉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한 친구, 가족과의 사이에 오해가 생겨 난처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방안에 가구가 하나없이 텅 비어있는 꿈 해몽은?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이 텅 비어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 살림이 어려워지고 우환이나 근심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리폼을 위해 가구에 페인트나 시트지를 붙여 분위기를 바꾸는 꿈 해몽은?

리폼을 위해 가구에 페인트나 시트지를 붙여 분위기를 바꿉니다. 이꿈은 사업가는 가게의 간판이나 사업을 바꿀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꿈 해몽은?

새로운 가구를 구입합니다. 이 꿈은 썩 내키지 않은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구를 파는 꿈 해몽은?

가구를 팝니다. 이 꿈은 손실이나 분실, 도난 등 금전적인 손재수가 있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안방에서 문갑을 열어 뭔가를 꺼내보는 꿈 해몽은?

안방에서 문갑을 열어 뭔가를 꺼냅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소식이나 전화, 편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문갑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암시의 흉조로 곧잘 등장하기도 합니다.


장롱을 집안으로 들이는 꿈 해몽은?

장롱을 집안으로 들입니다. 이꿈은 사로고 인해 다치거나,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거실장이나 진열장에 물건이 전부 들어가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거실장이나 진열장에 물건이 전부 들어가 있습니다. 이를 봅니다. 이꿈은 연구나 개발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여러가지 백과사전과 같은 정보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점에서 여러가지 가구를 구경하는 꿈 해몽은?

가구점에서 여러가지 가구를 구경을 합니다. 이 꿈은 가구나 가재도구를 새로 장만하거나 어떤 작품을 감상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디자인의 장식장을 사들이는 꿈해몽은?

화려한 디자인의 장식장을 사들입니다. 이 꿈은 행복한 결혼 생활과 가정의 화목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가구 furniture 침실 서랍장 서랍


이사가려고 가재도구를 밖으로 내놓고 차에 싣는 꿈 해몽은?

이사를 가려고 가재도구를 밖으로 내놓고 차에 싣습니다. 이꿈은 담당하는 업무 내용이 바뀌고 사업도 전환기를 맞이할 암시의 꿈입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취직 등의 청탁을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구를 다른 사람에게 파는 꿈 해몽은?

가구를 다른 사람에게 팝니다. 이 꿈은 금전적이거나 경제적인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상 위에서 좁쌀을 굴리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서 좁쌀을 굴립니다. 이 꿈은 적은 금액을 갖고 이리저리 비교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 속에서 지인이 그런 상황이면 좀스러운 사람임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가구를 집안에서 밖으로 빼는 꿈 해몽은?

가구를 집안에서 밖으로 뺍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집안에 사람이 죽거나 큰 병에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장에 옷이나 이불이 가득 들어있는 꿈 해몽은?

옷장에 옷이나 이불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상의 거래에서 큰 이득을 남길 암시의 꿈입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자신의 명예와 복록이 최고로 상승하여 가문을 빛낼 징조의 행운몽입니다.


방안에 서랍장이 놓여있는 꿈 해몽은?

방안에 서랍장이 놓여있습니다. 이 꿈은 결혼초일 경우 많은 자식을 낳게 되고 중년은 자식의 뒤처리로 고생을 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또는 실제로 가구를 들여다 놓을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장롱안에 옷을 차곡차곡 채워넣는꿈 해몽은?

장롱안에 옷을 차곡차곡 채워넣습니다. 이 꿈은 주변 인간관계나 일들을 정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책상, 장롱, 소파 등 가구를 돌려놓거나 위치를 바꿔놓는 꿈 해몽은?

책상이나 장롱, 소파 등의 가구를 돌려놓습니다. 위치를 바꿔놓습니다. 이 꿈은 임산부는 유산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늑한 방안에 화려하게 장식된 장롱이 우아하게 보인 꿈 해몽은?

아늑한 방안에 화려하게 장식된 장롱이 우아하게 보입니다. 이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근심이 사라지고 대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장이 텅비어 있는 꿈 해몽은?

옷장이 어떻게 된 일인지 텅 비어 있습니다. 이 꿈은 돈 거래에 주의하라는 경고몽입니다.


가구 furniture 침실 거실


이사간 집에 새 옷장과 온갖 가재도구를 새로 들이는 꿈 해몽은?

이사간 집에 새 옷장과 온갖 가재도구를 새로 들입니다. 이꿈은 현재까지와 다른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운세가 대길하여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날로 발전을 이루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방에 있는 장롱을 활짝 열어놓는 꿈 해몽은?

내 방에 있는 장롱을 활짝 열어놓습니다. 이 꿈은 가게를 개업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봉황무늬의 3단 장롱이 있는 꿈 해몽은?

봉황무늬의 3단 장롱이 있습니다. 이 꿈은 예법을 잘 지켜 집안이 넉넉하고 부유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체적 예술을 감상할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려하게 장식된 가구들이 방안 가득 들어차 있는 꿈 해몽은?

화려하게 장식된 가구들이 방안 가득 들어차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기분 좋은 일들이 찾아오고, 부부 생활이 매우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옷장이 방안 가득 메우고 있는 꿈 해몽은?

화려한 옷장이 방안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결혼 생활의 기쁨을 상징합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커지고 인기가 상승하게 될 행운몽입니다. 부귀와 명예를 모두 누길 징조의 꿈입니다.


방에 있는 장롱에 물건이나 이불을 넣는 꿈해몽은?

방에 있는 장롱에 물건 또는 이불을 넣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의 사업장이나 기관에 돈이나 귀중품을 보관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장농안에서 물건을 꺼내는 꿈 해몽은?

장농안에서 물건을 꺼냅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일거리가 늘어나거나 명예가 오르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화장대를 사는 꿈 해몽은?

새 화장대를 삽니다. 이 꿈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미혼여성이라면 멋진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정식 청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결혼여부가 결정되는 꿈이며 기혼여성은 남편의 승진이나 사업확장 등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장롱 안에서 물건이나 이불을 꺼내는 꿈해몽은?

장롱 안에서 물건을 꺼냅니다. 이불을 꺼냅니다. 이 꿈은 일거리 등이 많아지고 명예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비싼 가구를 사는 꿈 해몽은?

비싼 가구를 삽니다. 이 꿈은 낭비나 손재수로 인해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롱안에 물건을 넣어두는 꿈 해몽은?

장롱안에 물건을 넣어둡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재산을 어떤 기관에 위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장에 서류나 통장 등을 넣는 꿈 해몽은?

옷장에 서류나 통장 등을 넣습니다. 이 꿈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거나 증권에 투자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한 사업상으로 투자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장 또는 이불장에 가득 들어있는 것을 본 꿈 해몽은?

옷장에 옷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불장에 이불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가는 사업에 큰 성과를 거두고 번창하여 명예와 재물이 쌓여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옷장 속에 인삼이 가득 들어있는 꿈 해몽은?

옷장 속에 인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침대에 올라가 눕는 꿈 해몽은?

침대에 올라가 눕습니다. 이꿈은 흉악하고도 크나큰 일이 일어날 암시의 꿈입니다.


사용하던 소파나 테이블이 훼손되거나 버리는 꿈 해몽은?

사용하던 소파나 테이블이 훼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버립니다. 이 꿈은 손실이나 분실, 사기, 도난 등의 손재수가 있거나 몸이 고생할 일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장속에 은덩어리가 빛나고 있는 꿈 해몽은?

옷장 속에 은덩어리가 빛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돈이 늘어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를 집밖으로 내다놓는 꿈 해몽은?

가구를 집밖으로 내다놓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문제가 생겨 경제력이 약해지거나 직업을 바꾸게 될 수 있고,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에 어려움이 생겨 힘들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와 헤어지게 되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가 멀리 떠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서랍 속에 모과 몇 개가 들어있는 꿈 해몽은?

서랍 속에 모과가 몇개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용돈이나 공돈이 들어와 기분이 좋은 날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장롱 문이 활짝 열려져 있는 꿈 해몽은?

장롱 문이 활짝 열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먼곳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급하게 처리해야할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침실 부엌


장롱에서 이불이나 물건을 꺼내는 꿈 해몽은?

장롱에서 이불을 꺼냅니다. 물건을 꺼냅니다. 이 꿈은 명예나 권세, 일거리 등에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안에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온 꿈 해몽은?

가구안에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옵니다. 이 꿈은 뜻밖의 횡재수로 목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장이나 새 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 해몽은?

옷장을 새로 사들여 옵니다. 새 가구를 사들여 옵니다. 이 꿈은 살림의 번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산도 늘어나고 집안 경제력도 좋아지게 되며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롱에서 이불이나 물건을 넣어두는 꿈 해몽은?

장롱에 이불이나 물건을 넣어둡니다. 이 꿈은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내 자신의 업적이나 재물 등을 보존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의 별 볼일이 없던 방에 화려한 장롱이 들어가 있는 꿈 해몽은?

내 자신의 별 볼일이 없던 방에 화려한 장롱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을 괴롭히던 걱정거리들이 사라지고 아주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롱의 문을 닫는 꿈 해몽은?

장롱의 문을 닫습니다. 이 꿈은 보관하거나 저장하는 등의 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탁을 사들이는 꿈해몽은?

식탁을 사들입니다. 이 꿈은 즐거운 일이 생기거나 가정 내에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된다거나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즐거운 일이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롱의 문을 열어놓는 꿈 해몽은?

장롱의 문을 열어놓습니다. 이 꿈은 개업을 하거나 문물의 개방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가구를 구입하여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새 가구를 구입하여 집으로 들어옵니다. 이 꿈은 집안의 형편이 좋아지는 것과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의 위치를 바꾸거나 돌려놓는 꿈 해몽은?

가구의 위치를 바꿉니다. 가구를 돌려놓습니다. 이 꿈은 임신한 산모는 유산을 하게 될 우려가 있으므로 매사에 몸조심 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침실 거실


옷장에서 물건을 꺼내는 꿈 해몽은?

옷장에서 물건을 꺼냅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던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출세를 하게 되고 어떤 일의 성과 등을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 산 가구들을 집으로 들이는 꿈 해몽은?

새로 산 가구들을 집으로 들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축하할 일이 생기거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방안에 화려한 장롱이나 책장이 가득 들어가 있는 꿈 해몽은?

내 방안에 화려한 장롱이나 책장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 형편이 여유로워지고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며 명예를 얻어 주위의 부러움을 사게 될 꿈입니다.


호화스러운 책상이나 장농이 방안에 가득한 꿈 해몽은?

호화스러운 책상이나 장농이 방안에 가득합니다. 이꿈은 형편이 풀려 생활에 여유가 있게 되고 뜻하지 않게 나를 돕는 기관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며, 지위와 신분이 높아지고 주위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방안에 가구가 있었는데 사라진 꿈 해몽은?

내 방안에 가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라졌습니다. 이 꿈은 집안 형편이 좋아지지 않는 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이 실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진열장 속에 많은 물건이 진열된 것을 본 꿈 해몽은?

진열장 속에 많은 물건이 진열된 것을 봅니다. 이 꿈은 백과사전 또는 잡학사전 등을 보거나 연구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방에 3단짜리 원앙장이 놓여있는 꿈 해몽은?

방안에 3단짜리 원앙장인 놓여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행운이나 재물, 금전, 부부금슬이 좋아져 행복하게 될 꿈입니다.


옷장이 방안에 꽉차 있는 꿈 해몽은?

옷장이 방안에 꼭차 있습니다. 이 꿈은 그 방안을 볼때 답답한 느낌을 느꼈다면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 부담스러운 마음을 갖고 있거나 사람이 늘어나는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차있는 가구가 새것이라 기뻐했다면 살림이 늘어나서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가정생활이나 직장생활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 생활이 윤택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구나 집 안에 페인트를 칠한 꿈 해몽은?

가구나 집안에 페인트 칠을 합니다. 이 꿈은 간판을 바꾸거나 사업 변경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집안 어른들이 쓰던 오래된 가구를 구경하는 꿈 해몽은?

집안 어른들이 쓰던 오래된 가구를 구경합니다. 조상들이 쓰던 오래된 가구를 구경합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침실


긴 식탁에서 여러 사람이 음식을 먹는 꿈 해몽은?

긴 식탁에서 여러 사람이 음식을 먹습니다. 이 꿈은 어떤 조직에서 일을 질서있게 처리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비싼 가구를 사는 꿈 해몽은?

내가 비싼 가구를 삽니다. 이 꿈은 나의 소비가 심함을 나타내며 가정에 돈이 없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넣어놓은 서랍장이나 장롱에 서류 통장 등 문서를 넣는 꿈해몽은?

옷을 넣어놓은 서랍장이나 장롱에 서류 통장 등 문서를 넣습니다. 이 꿈은 증권사에 투자하거나 은행에 돈을 투자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원앙이 새겨진 옷장이 있는 꿈 해몽은?

방안에 원앙이 새겨진 옷장이 있습니다. 이꿈은 집안에 행운이 들어오거나 만복이 들어오고, 부부간에 금슬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점에서 여러가지 살림가구를 구경하는 꿈 해몽은?

가구점에서 여러가지 살림가구를 구경을 합니다. 이꿈은 실제로 집안의 가구나 살림살이를 장만하게 되거나 새로운 물건을 구입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랍 속에서 불이나는 꿈 해몽은?

서랍 속에서 불이 납니다. 이꿈은 문서의 이득이나 불의 크기에 따라 선물, 용돈, 공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옷장 속에 옷이 가득한 것을 본 꿈 해몽은?

옷장 속에 옷이 가득합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내게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기 시작할 시점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에 휘장을 넓게 치는 꿈 해몽은?

침대에 휘장을 넓게 칩니다. 이 꿈은 큰 복록을 얻게 될 암시의 길몽입니다. 


방안에 색깔이 바랜 가구를 보는 꿈 해몽은?

방안에 색깔이 바랜 가구를 봅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게 재난의 피해를 입거나 가정이나 가족이 화목하게 지내지 못해 서로 헤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파에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해몽은?

소파에 앉아 누군가를 기다립니다. 이 꿈은 가정이나 일과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있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엌에 주방가구들이 소리를 내는 꿈 해몽은?

부엌에 주방가구들이 소리를 냅니다. 이 꿈은 비방이나 모함에 연루되어 피해를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장 또는 이불장에 아무것도 없는 꿈 해몽은?

옷장이나 이불장 안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꿈은 재물이 남아 있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래된 가구를 보는 꿈 해몽은?

오래된 가구를 봅니다. 이 꿈은 애정의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가구안에 보석이나 귀한 물건들이 들어차 있는 꿈 해몽은?

가구 안에 보석이나 귀한 물건들이 들어차 있습니다. 이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서랍이 열려있는 꿈 해몽은?

서랍이 열려있습니다. 이 꿈은 계획을 하거나 고민하던 문제나 일거리를 진행하라는 예지몽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전적으로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의존하거나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꿈해몽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수용하는 자세입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아야 합니다. 흉몽이나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안경쓰는꿈 비밀? 안경 잃어버리는 꿈 꿈해몽 태몽

침대 버리는 꿈 비밀? 침대 옮기는 꿈 꿈해몽 태몽

집수리하는꿈 비밀? 집보는꿈 이사 꿈해몽 진실?

이사하는꿈해몽 비밀? 새집꿈 이사가는꿈해몽 진실?

서류꿈 문서받는꿈 비밀? 문서꿈 신분증 꿈 꿈해몽

집에 천장에서 물이 새는 꿈 물세는 꿈 비밀? 

빨래말리는 꿈 단추꿈 비밀? 빨래를하는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