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밥상을 받는 꿈 밥상음식차려주는꿈 비밀? 밥상치우는꿈 밥상차리는 태몽 꿈해몽 진실?

잘 차려진 음식을 놓고 침을 꼴깍꼴깍 삼킵니다. 어쩌니 먹고 싶던지 소원을 기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야말로 그림의 떡이었습니다. 그렇게 잘 차려진 음식을 구경만 해야 했습니다. 어린시절 참으로 가난하고 못살던 시절 부잣집에 갔다가 이런 잘 차려진 음식을 보게 되었습니다. 당시 어찌나 침이 꼴깍꼴깍 나오던지 침이 흐르려고 하는 것을 간신히 참았습니다.


그날밤 그 부잣집 밥상이 잠을 자려는데 계속 떠오릅니다. 잠이 오지 않습니다. 간신히 잠을 이뤘는데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그 잘 차려진 밥상이 나타났습니다. 꿈에서라도 잘 차려진 밥상을 구경하고 싶은 것이 당시의 희망사항이었습니다. 하지만 그야말로 꿈이자 상상이었습니다. 가난한 시절이라 그런 부잣집 밥상을 언감생심 꿈을 꿀 수도 없었습니다.






그 다음날 모든 것을 잊고 장차 자라면 맛있는 음식을 맘껏 먹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른이 되어 유명 맛집을 찾아가 보았는데 어린시절 그 배고픈 시절의 그런 맛이 아니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시장할 때 먹어야 그 맛의 진맛을 알 수 있는듯 합니다. 아니 시장기가 바로 진짜 명품 반찬이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음식도 배부를때 먹으면 그 가치가 희석되기 때문입니다.


꿈에 밥상이 나타났습니다. 밥상은 매일같이 대합니다. 요즘은 식탁에서 밥을 먹기 때문에 밥상의 중요성이 덜하지만 예전에는 밥상이 매우 중요한 도구였습니다. 이런 밥상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밥상이 꿈에 나타나자 갑자기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밥상이 꿈에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을 하게 될까요. 밥상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밥상 식사 요리 밥 테이블


꿈에서의 밥상 어떤 의미가 있을까?

꿈에 밥상이 보입니다. 이렇게 꿈에 보이는 밥상은 권리나 이권, 재물을 상징합니다. 이 때 받는 밥상이 좋으면 좋을수록 좋은 의미를 지니게 됩니다.


밥 먹는 꿈 해몽은?

밥을 먹습니다. 이렇게 꿈에 밥을 먹는 것은 자신의 소망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밥을 배불리 먹는 끔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밥상 받는 꿈해몽은 어떻게?

밥상을 받습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단체 등에서 중책을 맡게 되거나, 누군가를 보필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상 차리는 꿈 해몽과 의미는?

밥상을 차립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사업을 하고 있거나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책임자로서 어떤 일을 처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내 자신의 일을 누군가에게 맡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쌀을 씻고 밥을 하려고 준비하는 꿈 해몽은?

쌀을 씻고 밥을 하려고 준비를 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고 하는 것으로 해몽을 합니다. 밥을 먹을 준비를 하고 있어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가까이 왔다고 볼수 있는 꿈입니다. 또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내가 먹을 밥을 준비한다면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밥과 국그릇이 반짝반짝 빛이 나는 꿈 해몽은?

밥상 위의 내 밥과 국그릇이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이 꿈은 신분과 명예가 높아지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장, 승진, 명예, 훈장 등의 경사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 해몽은?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립니다. 이 꿈은 재복과 식복을 밥상째 엎고 패가망신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잘 차려진 밥상 위에 음식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밥상꿈 해몽은?

밥상 위에 음식들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꿈입니다. 잔치 등을 벌일 수 있는 꿈입니다.


식탁 요리 밥상 식사


밥상 차려주는 꿈해몽은 어떻게?

밥상을 차려줍니다. 이 꿈은 남에게 청탁하여 도움을 받거나 자신에게 협조적인 아랫사람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상에 파리떼가 몰려든 꿈 해몽은?

밥상에 파리떼가 몰려듭니다. 이 꿈은 내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이권에 관심을 갖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신탕을 밥상에 차려놓고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보신탕을 밥상에 차려놓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 않던 질병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 닦는 꿈해몽은 어떻게?

밥상을 닦습니다. 이 꿈은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윗사람을 대접하기 위하여 밥상차리는꿈 해몽은?

윗 사람을 대접하기 위해 밥상을 차립니다. 이 꿈은 입학, 취직 등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이 차려져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밥상이 차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험공부 중인 사람들은 합격하거나 사업하시는 분들은 맡고 있는 일이 성공을 하게 되는 등 노력한 것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개미가 밥상 위의 음식을 물고 가는 꿈 해몽은?

개미가 밥상 위의 음식을 물고 갑니다. 이 꿈은 불쾌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달갑지 못한 일이 일어나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 엎는 꿈해몽은 어떻게?

밥상을 엎습니다. 반찬과 밥이 땅에 쏟아집니다. 이 꿈은 소중하게 여기던 일을 중도에서 포기하거나, 후회할 일을 저지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식사 식당 밥상 요리


금으로 장식된 밥상을 얻어 바라보는 꿈 해몽은?

금으로 장식된 밥상을 누가 주어 높은 곳에 놓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소유자는 훌륭한 사업 기반, 사업성과 등을 얻고 그 일에 종사하거나 과시할 일이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구렁이에게 밥상을 차려 올리는 꿈 해몽은?

구렁이에게 밥상을 차려 올립니다. 이 꿈은 미혼일 경우 자신에게 어울리는 천생연분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과 긴 밥상에서 밥먹은 꿈 해몽은?

여러 사람과 긴 밥상에서 밥을 먹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과 함께 공동으로 일을 처리하고 무난히 마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 먹는 꿈 해몽은?

밥을 먹습니다. 이렇게 꿈에 밥먹는 것은 갓 지어서 따끈하고 맛 좋은 밥을 먹었다면 안정적인 생활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걱정거리가 없는 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만일 밥솥의 밥을 먹었다면 이는 재물이 우연한 계기로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밥상 위에 금사발과 금수저 한 쌍이 보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밥상 위에 금사발과 금수저 한 쌍이 보입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여러 사람과 둥근 밥상에서 밥먹은꿈 해몽은?

여러 사람과 둥근 밥상에서 밥을 먹습니다. 이 꿈은 일의 능률을 높이기 위해 세미나, 회의 등을 열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조상이 쓰던 밥그릇을 얻는 꿈 해몽은?

조상이 쓰던 밥그릇을 얻었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밥그릇을 얻는 사람은 전통적인 일에 종사하게 되거나 유업을 계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을 놓고 우는 꿈 해몽은?

밥상을 놓고 울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과 걱정이 생기게 될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이 깨진는 꿈 해몽은?

밥상이 깨집니다. 이 꿈은 사업의 부도 등 사업체의 교섭방도가 제대로 운영이 되지 않거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 위에 나물만 있는꿈 해몽은?

밥상 위에 나물만 있습니다. 이꿈은 신통치 않은 일에 매달리다가 중요한 일을 놓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상에 밥은 없고 반찬만 즐비한 꿈 해몽은?

밥상에 밥은 없고 반찬만 가득합니다. 이 꿈은 무슨 일이든 제대로 하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 식으로 대충대충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밥상 옆에 파란 똥이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밥상 옆에 파란 똥이 있습니다. 이 꿈은 남들 앞에서 망신을 당하거나 구설에 올라 따가운 시선을 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기 위하여 밥상차리는꿈 해몽은?

존경하는 사람과 식사를 하기 위해 밥상을 차립니다. 이 꿈은 매사가 잘 풀려 앞날이 밝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빈 밥상을 보는꿈 해몽은?

빈 밥상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상이나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책임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을 차려주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밥을 차려줍니다. 누군가가 차려주는 것이 아니라 밥상을 내가 차려주는 꿈은 봉사와 관련된 것입니다. 무언가 다른 사람에게 대가를 받지 않고 돕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대가를 바라지 않고 도왔다가 나중에 복을 받게 될 수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밥상이 잘 차려져 있고 식구들이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꿈 해몽은?

밥상이 잘 차려져 있습니다. 식구들이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들이 모여앉아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고 토론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식탁 음식 요리 식사 밥상


음식이 차려진 밥상을 바라본꿈 해몽은?

음식이 차려진 밥상을 바라봅니다. 이 꿈은 갑작스럽게 청탁, 민원, 건의 등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상 위에 숟가락이 보인 꿈 해몽은?

밥상 위에 숟가락이 보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해결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 위에 파리떼가 새까맣게 앉아있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파리떼가 새까맣게 앉아있습니다. 이 꿈은 질병으로 고생을 하거나 싸움이나 소송 등에 시달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을 사오는꿈 해몽은?

밥상을 사옵니다. 이 꿈은 집안 살림이 윤택해지거나, 손님을 접대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진수성찬이 차려진 밥상을 받은 꿈 해몽은?

진수성찬이 차려진 밥상을 받았습니다. 이 꿈은 내가 제시한 아이디어 및 의견 등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 위의 음식이 먹음직 스러워보이는 꿈 해몽은?

밥상 위의 음식이 매우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이 꿈은 잔치를 벌여 여러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시어머니 되실 분으로부터 상대접을 받는 꿈 해몽은?

시어머니가 되실 분에게서 상대접을 받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추진하거나 계획을 하고 있다면 그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이 부서지는꿈 해몽은 어떻게?

밥상이 부서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기반이 흔들리거나,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테이블 음식 요리 식당 밥상


밥상을 차려놓고 식구들 없이 혼자 앉아 있는 꿈 해몽은?

밥상을 차려놓고 식구들은 없이 나 혼자 앉아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문제가 생겨 식구들의 얼굴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러워질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 위에 좁쌀을 굴리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좁쌀을 굴립니다. 이 꿈은 이것저것 저울질을 하며 손익을 계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이 부러진 꿈 해몽은?

밥상이 부러집니다. 이 꿈은 좋지 못한 일을 겪어 마음이 심란해질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밥상을 얻는꿈 해몽은?

밥상을 얻습니다. 이 꿈은 재물복과 먹을복이 상승해 생활이 윤택해지거나, 새로운 일감을 얻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밥에 물을 말아 먹는 꿈 해몽은?

밥에 물을 말아 먹습니다. 이 꿈은 배탈 등의 위장병이 생겨 부글부글 끓고 화장실을 드나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밥상 위에 금사발과 금수저 한 쌍이 있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금사발과 금수저 한 쌍이 있습니다. 이 꿈은 부귀공명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이 한가득 차려져 있는 꿈 해몽은?

밥상이 한가득 차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그것에 대한 결과가 좋게 나타날 꿈입니다.


밥상을 보는 꿈 해몽은?

밥상을 봅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직장에서 책임을 질 일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 음식 요리


수많은 밥상을 접는 꿈 해몽은?

수 많은 밥상을 접습니다. 이 꿈은 재물을 손실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윗사람에게 흰쌀밥을 대접하는 꿈 해몽은?

윗사람에게 흰쌀밥을 대접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위치에 가게되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혹은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해 주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위에 나물만 놓여져 있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나물만 놓여져 있습니다. 이 꿈은 신통하지 않은 작은 일에 매달리거나 중요한 일을 놓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구들이 밥상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꿈 해몽은?

식구들이 밥상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이 모여 토론을 하며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리는 꿈 해몽은?

밥상을 발로 차버립니다.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버립니다. 이 꿈은 재복과 식복을 엎어버리고 패가망신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상 위에 놓인 내 밥그릇이 상대방 보다 커 보이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놓인 내 밥그릇이 다른 사람의 것보다 커 보입니다. 이 꿈은 내가 소속되어있는 직장에서 동료들보다 먼저 직위가 올라가거나 승진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밥상 위에 밥은 없고 반찬만 있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밥은 없습니다. 반찬만 있습니다. 이 꿈은 무슨 일이든 제대로 하지 못하고 대충대충 처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맛이 없어 도중에 식사를 그만두는 꿈 해몽은?

밥맛이 없어 도중에 식사를 그만합니다. 이 꿈은 나에게 주어진 책임을 완수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밥상 위에 음식을 개미가 물어가는 꿈 해몽은?

밥상 위에 음식을 개미가 물어갑니다. 이 꿈은 친하게 지내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을 차려놓고 식구들은 안보이고 혼자 앉아있는 꿈 해몽은?

밥상을 차려놓고  식구들은 안 보입니다. 혼자 앉아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 식구들이 풍비박산으로 뿔뿔이 흩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밥상에 내 밥과 국그릇만 없는 꿈 해몽은?

밥상에 내 밥과 국그릇만 있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파면을 당하게 되거나 실직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하루를 기분좋게 보낼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흉몽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는 자세로 임해야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국수만드는꿈 국수를 먹는 꿈 국수면먹는꿈해몽 진실?

토마토먹는꿈 비밀? 토마토 태몽 방울토마토꿈해몽

오이먹는꿈 비밀? 오이사는꿈 오이 보는 꿈 태몽 꿈해몽

파뽑는꿈 파먹는꿈 비밀? 쪽파 파꿈 파꿈해몽 태몽 진실?

빵만드는꿈 빵주는사는꿈 비밀? 빵먹는꿈 식빵먹는꿈해몽

사과를먹는꿈 비밀? 사과선물받는꿈 꿈해몽 태몽

쌀이들어오는꿈 비밀? 쌀나오는꿈 쌀 꿈해몽 진실?

복숭아를사는꿈 비밀? 복숭아 받는 꿈 천도복숭아 태몽

밤먹는꿈 비밀? 알밤먹는꿈 밤을 먹는꿈 알밤꿈해몽 진실?

음식먹는꿈 음식 받는 꿈 비밀? 음식하는꿈 꿈해몽 진실?

아이스크림 꿈 비밀? 아이스크림사는꿈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