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동식물꿈해몽꿀팁

전복따는꿈 전복줍는꿈 전복잡는꿈먹는꿈 비밀? 전복캐는꿈 태몽 전복꿈해몽 진실?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라서 그런지 해산물을 먹기가 힘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어린시절에는 냇가에 있는 고둥을 잡아서 끓여 먹거나 뺴서 먹기도 했습니다. 전복을 구경하기조차 힘들었습니다. 농촌의 생활은 도회지나 어촌의 삶과 많이 다릅니다. 그렇다보니 먹는 것도 많은 차이가 납니다. 전복은 농촌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어촌지역에서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도시생활을 하고 성인이 되면서 전복을 곧잘 가까이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전복 요리가 마음에 들어서 곧잘 먹기도 했습니다. 특히, 전복을 넣어 끓인 죽은 그 맛이 고소하고 씹히는 맛과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전복죽을 처음 멋던 그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전복은 귀한 해산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우리의 식탁에 꽤나 자주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몸에 좋은 해산물이라는 인식이 강해 주부들이 곧잘 찾기 때문입니다. 전복은 좋은 해산물임에 틀림이 었습니다. 전복은 영양가가 풍부하고 맛까지 좋은 해산물입니다. 전복을 잘게 전복죽으로 요리해 먹어도 그 맛이 그윽하면서 맛까지 좋습니다. 


특히, 아픈 사람의 보양식에도 좋습니다. 전복의 영양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전복을 즐겨 먹습니다. 전복을 많이 찾습니다. 그렇다면 전복이 꿈에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전복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전복꿈, 전복캐는꿈, 전복먹는꿈, 전복잡는꿈 등 전복과 관련된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전복 사진


꿈에 전복은 어떤 의미를 지닐까?

꿈에 전복이 보입니다. 꿈에 있어서 전복은 조개와 같은 의미를 가진다고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바닷속에서 전복을 보던 어디서 발견하던 전복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이 꿈은 귀중한 유물, 유산을 발견하게 되거나 재물이 굴러들어올 좋은 꿈입니다. 좋은 사람을 옆에 두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전복꿈 어떻게 해몽이 될까?

꿈에 전복이 나옵니다. 이렇게 전복이 나오는 전복꿈은 아들을 낳은 태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전복따는꿈, 전복잡는꿈 해몽은?

전복을 땁니다. 전복을 잡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특히 득남할 꿈입니다. 만약, 태몽하고 관계가 없는 사람이 전복꿈을 꾸었다면 그 꿈풀이는 재물과 성공을 의미합니다.


전복먹는 꿈 해몽은?

전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욕구충족이 될만한 최고의 일거리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푸른 바다에서 전복을 보는 꿈 해몽은?

푸른 바다에서 전복을 봅니다. 이 꿈은 임산부라면 건강하며 출산 대 무탈하게 아이를 출산하게 될 의미의 전복꿈입니다.


전복 입이 열려져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 입이 열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나의 마음을 누군가에게 열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깊은 바다속에서 전복을 발견한 꿈 해몽은?

아주 깊은 곳에서 전복을 발견했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와 재물이나 돈이 생기게 되거나, 오래된 유물이나 물건을 발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는 모임에서 조력자를 만나게 되면 여러가지 일들이 잘 해결이 되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릴 그런 꿈입니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전복안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해몽은?

전복 안에서 진주가 나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겼다면 그야말로 대박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횡재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해물탕 사진


전복들이 많이 모여 있는 꿈 해몽은?

전복들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 내의 평화와 안정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시 집에 환자가 있다면 건강이 회복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가에서 헤엄치다가 전복따는꿈, 전복잡는꿈 해몽은?

바닷가에서 헤엄을 칩니다. 헤엄을 치다가 전복을 땁니다. 전복을 잡습니다. 이 꿈은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혹은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또한 재물운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얕은 바다에서 어디든 전복을 줍는 꿈 해몽은?

얕은 물에서 바다에서 전복을 줍습니다. 이 꿈은 전복을 얻는 꿈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좋고 금전운이 좋을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 속에서 진주가 나오는, 진주를 발견하는 전복꿈 해몽은?

전복  속에서 진주가 나옵니다. 전복 소게서 진주를 발견합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을 암시의 꿈입니다. 이 꿈은 많은 돈과 재물을 갖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됩니다.


전복껍데기가 화려하게 빛나는 꿈 해몽은?

전복껍데기가 화려하게 빛이 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 학업,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수많은 전복을 보는 꿈, 전복이 매우 많이 보이는 꿈 해몽은?

전복이 매우 많습니다. 수많은 전복을 봅니다. 이렇게 수 많은 전복을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운수가 대통할 길몽에 해당합니다.


전복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실제로 나에게 중요한 무언가를 잃어버리거나 혹은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헤어짐을 의미하기도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을 사는 꿈, 구입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삽니다. 전복을 구입합니다. 이렇게 전복을 사거나 구입하는 꿈은 매우 먼 곳이나 아무런 소식이 없었던 친척, 친구 등에게서 연락이 오거나 일거리를 얻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사진



손질한 전복을 그릇에 담는꿈 해몽은?

손질한 전복을 그릇에 담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업무 성과나 작품에 대해 남들에게 평가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복을 깨뜨려 죽이는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깨뜨려 죽입니다. 이 꿈은 이성 문제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어떤 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복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잡으려다 놓칩니다. 이 꿈은 그 동안 애썼던 노력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먹습니다. 이 꿈은 조력자, 귀인의 도움으로 내가 하는 일에서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원을 성취하거나 권력자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으로 음식을 만드는 꿈, 요리하는 꿈 해몽은?

전복으로 음식을 만듭니다. 전복으로 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 호평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복으로 요리하는 꿈은 내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받거나 칭찬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복 요리하는 꿈은 사람들에게 정신적인 지주 또는 리더가 돼, 그 사람들을 지휘하거나 감싸주는 역할을 하게 되며 결과  칭찬, 찬사, 감사의  선물을 받게 될 징조를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전복따는 꿈, 전복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땁니다. 전복을 잡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특히 득남할 태몽입니다. 태몽과 상관없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성공!을 암시합니다. 재물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을 많이 줍는 꿈해몽은?

전복을 많이 줍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크게 성공되어 많은 재물을 모으거나, 부자가 될 자식을 얻을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복을 줍다가 바다 속에 빠진꿈 해몽은?

전복을 줍습니다. 전복을 줍다가 그만 바다 속에 빠지고 맙니다. 이 꿈은 필요 이상의 욕심으로 화를 입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복먹는 꿈, 조개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먹는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욕구충족이 될만한 최고의 일거리가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조개꿈을 꿉니다. 이렇게 조개꿈을 꿨다면 태몽입니다. 이 태몽은 딸을 낳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 줍는 꿈 해몽은?

전복을 줍습니다. 이 꿈은 재능이 넘치는 아이를 잉태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또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행운이 찾아와 업무의 승진 같은 의미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전복껍데기가 유난히 빛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 껍데기가 유난히 빛이 납니다. 이 꿈은 학업이나 업무 등 노력했던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이는 꿈입니다.


깊은 바다에서 전복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깊은 바다에서 전복을 봅니다. 이렇게 깊은 바다에서 전복을 보는 꿈은 오래된 물건을 발견하거나 재물이 들어올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전복을 다 잡았다가 놓친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다 잡았다가 놓쳤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일이 아무런 성과가 없이 끝나버림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등어 꿈, 갈치꿈, 새우꿈을 꿨다면 해몽은 어떻게?

고등어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재물,돈이 생길 꿈입니다. 갈치꿈을 꿨다면 이 꿈은 객지에서 고생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우꿈을 꿨다면 이 꿈은 재산을 잃을 꿈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전복 껍데기가 수북히 쌓여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전복 껍데기가 수북히 쌓여 있습니다. 이 꿈은 삶의 방향이나 갈피를 잡지 못해 고뇌하고 방황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전복 사는 꿈, 수영하다가 전복을 잡는 꿈 해몽은?

전복을 삽니다. 이 꿈은 그동안 오랫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던 사람에게 연락이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다가 전복 잡는 꿈은 의외의 재물이 생겨 돈이 들어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학 됩니다.


전복 손질 후 그릇에 담는 꿈 해몽은?

전복 손질을 합니다. 전복을 손질한 후 그릇에 담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를 도와주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혹은 귀인, 조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해물탕 전복


전복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해몽은?

전복을 잡으려다가 그만 놓칩니다. 이 꿈은 소중한 것을 놓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특히 인연관계이서 더둑 그러합니다. 연인이나 나에게 소중한 인맥을 놓치게 될 꿈입니다.


전복을 사는 꿈, 전복을 구매하는 꿈 해몽은?

전복을 삽니다. 전복을 구매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소식이 없었던 지인에게서 연락이오거나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복이 많이 모여있는꿈

가정에 건강과 평하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집안에 아픈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전복이 그릇에 가득 담겨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이 그릇에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내가 생각지도 못한 사업자금이나 목돈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복을 맛있게 먹는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먹습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본인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조개가 자갈이 되는 꿈 해몽은?

조개가 자갈이 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한단계 앞으로 나아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도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복을 먹지 못한 꿈 해몽은?

전복을 먹지 못합니다. 이 꿈은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는 열심히 노력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주위의 환경이 도저히 도와주질 않습니다. 해결되지 않는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겠지만 때로는 불가능한 일에 대해 빠르게 포기를 하는 것도 중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


전복을 잡다가 놓치는 꿈 해몽은?

전복을 잡다가 놓칩니다. 이 꿈은 결과가 좋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노력한 것에 대해 결과가 좋질 않아서 아쉽고 속상하겠지만 인생은 장거리 레이스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초밥 회 전복 사진



전복 입이 활짝 열려져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 입이 활짝 열려져 있습니다. 이 꿈은 내 마음을 누군가에게 열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에서 전복을 주운꿈 해몽은 어떻게?

산에서 전복을 줍습니다. 이 꿈은 전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들을 모두 성공시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다속에 많은 전복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바다속에 많은 전복이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행운이 생기고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 속에서 전복 따는 꿈, 매우 큰 전복을 따는 꿈 해몽은?

바다 속에서 전복을 땁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아들이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하며 다른 의미로는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엄청 큰 전복 따는 꿈은 큰 일을 하게 될 남자 아이를 잉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실제로 본인에게 중요한 무언가를 잃거나 혹은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헤어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전복 잡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잡습니다. 이 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 행운을 뜻하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게 생각했던 일이 의외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으며 금전적, 사회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또, 현재 계획하고 노력해온 고생의 결과가 나올 징조를 의미하며 취업 준비생은 취직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전복을 받은꿈 해몽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전복을 받았습니다. 이 꿈은 공과 사가 분명한 재물이나 작품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복껍데기 몇개가 자갈더미로 변한꿈 해몽은?

전복 껍데기 몇개가 자갈더미로 변합니다.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되는 횡재를 하거나, 몇 개의 작품 소재로 장문의 글을 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복 요리 전복먹는 사진


​전복 먹는 꿈, 전복을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먹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인생의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소원성취할 꿈이기도 합니다. 능력이 성장하거나, 시험에 합격 또는 승진소식이 들리게 될 수 있으니 일에 최선을 다하라는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복 사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하고 소원했던 관계의 지인, 친구 등에게 안부를 전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깊지 않은 얕은 물에서 전복을 줍는 꿈 해몽은 어떻게?

깊지 않은 얕은 물에서 전복을 줍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큰 재물과 돈이 들어올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복이 많이 모여있는 꿈 해몽은?

전복이 많이 모여 있습니다. 이 꿈은 가정에 건강과 평화와 경사가 생기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아픈 사람이 있다면 건강 컨디션이 회복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복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전복을 따는 꿈 해몽은?

전복을 땁니다. 아주 큰 전복을 땁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앞으로 아주 튼튼하고 건강하며, 큰일을 하게 될 아들을 낳게 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본인에게 매우 기쁜 소식이 전해짐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전복을 잡다가 놓치는 꿈 해몽은?

전복을 잡다가 놓칩니다. 이 꿈은 나에게 찾아온 소중한 것을 놓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물질이 적은 것보다 인간관계에서 비롯되는 것이 큽니다. 연인이 될 수 있는 인연이나 내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중한 인맥을 놓치게 됨을 암시는 꿈입니다. 

그동안의 노력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복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복을 맛있게 먹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추진 중인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해결이 보이지 않았던 문제나 갈등이 해소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바다 밑에 수많은 전복이 깔려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바다 밑에 수 많은 전복이 깔려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건강해지며 행운이 따르거나,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릴 징조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복 껍데기가 쌓여있는 꿈 해몽은?

전복 껍데기가 수북히 쌓여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본인의 삶에 공허한고 허탈한 내면이 그대로 드러나는 꿈입니다. 겉모습만 좋은 본인의 삶에서 진정한 의미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스트레스받는 고뇌에 잠겨 있는 본인의 모습이 꿈으로 나타났다고 보면 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에 해몽은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어디까지나 참고하되 중요한 것은 개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그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를 감안해야 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사자랑 노는 꿈 새끼사자꿈 비밀? 사자에게 물리는 꿈 꿈해몽

용꿈 드래곤 꿈 용꿈 태몽 비밀? 용나오는꿈 용꿈해몽 진실?

큰 벌레잡는꿈 집안에 파리꿈 비밀? 날벌레 꿈 꿈해몽 진실?

거미한테 물리는 꿈 흰거미꿈 비밀? 큰거미왕거미꿈 꿈해몽

고래가 나오는 꿈 비밀? 고래보는꿈타는꿈 태몽 꿈해몽

여우꿈 비밀? 여우꿈 태몽 여우 나오는 꿈해몽 놀라운 진실?

백마꿈 말을타는 꿈 비밀? 얼룩말꿈 큰말꿈 흑마꿈 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