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눈길 걷는꿈 맨발로 뛰는 꿈 비밀? 맨발로 눈위를 물위를 손잡고 계속 걷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동네에 신작로가 생겼습니다. 아이들은 좁은 농로나 작은 길을 보다가 제법 널찍한 길을 처음 보는 게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신작로에 신발을 벗고 달려갑니다. 달려보니 자갈들이나 돌멩이가 발을 찌릅니다. 이내 달리다가 포기를 합니다. 그래도 널찍한 길을 보는게 신기했습니다. 폭이 얼마나 되는지 아이들끼리 손에 손을 잡고 측정해 봅니다. 두 팔을 벌려 측정해 봅니다. 


아이들과 신작로에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며 걷고 있는데 불청객이 나타났습니다. 그런 바로 트럭입니다. 트럭이 지나가다 먼지가 쏴악 하고 달려듭니다. 이내 아이들은 뿌옇습니다. 먼지를 뒤집어쓴 모습이 가관입니다. 서로 상대방이 우습다면서 킬킬댑니다. 그러다가 부모님한테 혼이 날 것 같아 가까운 냇가에 가서 얼굴이며 몸을 씻습니다. 






하루는 친구들과 동네를 벗어나 얼마나 오래 걸을 수 있는지 시합을 했습니다. 길을 따라 한참을 걸었습니다. 얼마를 걸었는지 모릅니다. 발이 아프고 배도 고팠습니다. 더 큰 문제는 집으로 돌아갈 일이 까마득했습니다. 시간은 벌써 땅거미가 내려앉는 것으로 보아 저녁 6시가 넘은 것 같았습니다. 아이들은 갑자기 겁이 덜컥 났습니다. 부지런히 다시 걸어서 집방향으로 달려갑니다. 한참을 걸어 간신히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아이들은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면서 동네를 매일같이 걸었습니다. 시골 아이들의 생활은 걸음에서 시작해서 걸음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그리고선 잠을 잘 잡니다. 낮에 피곤히 고스란히 몰려오기 때문입니다. 


해안가 산책 운동 산보


넓고 깨끗한 길을 걷는 꿈 해몽은?

넓고 깨끗한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매사에 막힘이 없고 몸이 편안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걷고 있는 꿈 해몽은?

누군가와 걷고 있습니다. 이꿈은 목표를 향해 전진하고 있다면 도움을 줄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어슬렁거리며 길을 걸어간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어슬렁거리며 길을 걸어갑니다. 이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생활에 많은 난관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집 정원에 들어간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집 정원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권세가 더욱 커질 꿈입니다. 하지만 여자가 남의 집 정원에 들어갔다면 모욕을 당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짐승을 끌고 간 꿈해몽은?

짐승을 끌고 갑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 내가 계획했던 대로 잘 진행이 되거나 내 의견에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는 뜻의 꿈입니다.


높은 산꼭대기에 오르는 꿈 해몽은?

높은 산꼭대기에 오릅니다. 이꿈은 현실에서 어렵고 지난 일에 매달려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나 포기하지 않는다면 장차 크게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옆을 지나가는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내 옆을 지나는 사람을 봅니다. 이꿈은 잠깐 동안이라도 내 자신과 연관된 사람 또는 일거리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화원을 산책한 꿈 해몽은?

화원을 산책합니다. 이꿈은 큰 돈을 벌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죄수가 이 꿈은 꾸면 오래지 않아 자유를 얻게 될 꿈입니다.


길이 뻥 뚫려있어 시원하게 느껴진 꿈 해몽은?

길이 뻥 뚫려있어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앞으로 잘 될 것을 의미하며 장차 운수가 좋아질 예정의 꿈입니다.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걷는 꿈 해몽은?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걷고 있습니다. 이꿈은 손발이 잘 맞는 단짝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반복해서 넓이뛰기를 한 꿈 해몽은?

반복해서 넓이뛰기를 합니다. 이 꿈은 이사를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직책에 변동이 생기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윈드서핑 저녁노을 걷기 산책


넓은 거리를 걸은 꿈 해몽은?

넓은 거리를 걷습니다. 이 꿈은 모든 걱정거리가 없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환자가 잘 움직이거나 평상시 같이 행동하는 꿈 해몽은?

환자가 잘 움직입니다. 평소처럼 행동을 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 잘 진행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걷는 꿈 해몽은?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걷습니다. 이꿈은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예식장으로 걸어 들어간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예식장으로 걸어 들어갑니다. 이꿈은 자신이 각종 모임 등에 초대를 받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눌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낯선 사람이 걷던 길을 걷는 꿈 해몽은?

내가 낯선 사람이 걷던 길을 걷습니다. 이꿈은 내가 사업에서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에 가는 사람을 졸졸 따라가는 꿈 해몽은?

앞에 가는 사람을 졸졸 따라갑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헌신적으로 따라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언덕이나 산을 올라가는 꿈 해몽은?

언덕이나 산을 올라갑니다. 이 꿈은 병이 빨리 낫고 재앙이 없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으로 다른 식구가 들어오는 꿈 해몽은?

집안으로 다른 식구가 들어옵니다. 이 꿈은 혼자만이 알고 있는 비밀을 다른 사람들이 알려고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짐승을 끌고 걸어간 꿈 해몽은?

짐승을 끌고 걸어갑니다. 이꿈은 자신이 계획하고 있거나 진행중인 일에 반대하는 사람이 없이 뜻대로 풀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한 길을 원수와 동행한 꿈 해몽은?

길을 원수와 동행을 합니다. 이꿈은 내가 그를 꼭 이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주위 사람들과 반대로 걷는 꿈 해몽은?

주위 사람들과 반대로 걷습니다. 이 꿈은 원하는 것을 얻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책 등산 운동 자연


상대방이 무서워서 뒷걸음질을 치거나 도망치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무서워서 뒷걸음질을 칩니다. 도망을 칩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하든 불안감에 싸이게 되며 결국 그 일로 인해 커다란 패배감을 맛보게 될 꿈입니다.


벗이나 아내가 나와 동행하여 길을 걷는 꿈 해몽은?

벗이 나와 동행을 합니다. 아내가 나와 동행하여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견해가 일치하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앞사람을 뒤에서 따라가는 꿈 해몽은?

앞사람을 뒤따라갑니다. 이 꿈은 남이 자기 의사를 잘 따르게 되고 협조가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가 자발적 또는 강제적인 억압으로 네 발로 걸어 다닌 꿈 해몽은?

내가 자발적으로 강제적인 억압으로 네발로 걸어 다닙니다. 이 꿈은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의 치료가 쉽지 않아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을 두고 많은 길이 나 있는 것을 마주친 꿈 해몽은?

강을 두고 많은 길이 나 있는 것을 마주칩니다. 이꿈은 여러가지 경험을 맛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고 걷는 꿈 해몽은?

지팡이를 짚고 걷습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혼자 길을 걷는 꿈 해몽은?

혼자 길을 걷습니다. 이꿈은 나의 원수가 늘어날 꿈입니다.


길을 가는데 난장애물이 나타나 그것을 피해 우회하는 꿈 해몽은?

똑바로 길을 갑니다. 그런데 난데없이 장애물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피해 우회를 합니다.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던 일에 어떤 방해가 생겨 어렵게 추진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잘 포장된 도로를 걷는 꿈 해몽은?

편안한 마음으로 잘 포장된 도로를 걷습니다. 이 꿈은 일이 잘 진행이 되고 운세가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앞에 여러 갈래 길에서 갈팡질팡한 꿈 해몽은?

내 앞에 놓여진 여러갈래의 길에서 갈팡질팡합니다. 이꿈은 승리의 소식이 연이어 전해질 암시의 꿈입니다.


깊은 골짜기를 걷는 꿈 해몽은?

깊은 골짜기를 걷습니다. 이 꿈은 잘 풀리지 않다가 점차 나아진다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싸돌아다니는 꿈 해몽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싸돌아다닙니다. 이 꿈은 연구 등 어렵고 복잡한 일에 관심을 갖고 몰두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길을 잃은 꿈 해몽은?

길을 잃었습니다. 이 꿈은 내가 노력만 한다면 돈을 벌수 있는 꿈입니다. 미혼 남자가 길을 잃었다면 그는 뜻이 맞는 연인을 찾게 되고 환자가 꿈에 길을 잃었다면 매우 좋은 치료를 받아 오래지 않아 건강을 회복하게 될 꿈입니다. 직원이 꾸었다면 발탁도 되고 승진도 하게 될 꿈입니다.


좁고 위험한 길을 걷는 꿈 해몽은?

좁고 위험한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걸어간 거리만큼 사업이나 운세가 나빠지게 될 꿈입니다.


캄캄한 길을 걷는 꿈 해몽은?

캄캄한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다리를 건너는 꿈 해몽은?

다리를 건넙니다. 이꿈은 내가 노력만 한다면 사업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함께 가야할 사람과 따로따로 떨어져서 걸어가는 꿈 해몽은?

함께 가야할 사람과 따로따로 떨어져서 걸어갑니다. 이 꿈은 동업자나 함께 일해야할 사람과 결별을 하게 된다는 암시의 뜻입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정신없이 걸어 다닌 꿈 해몽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정신없이 걸어 다닙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이 꺼리는 어렵고 복잡한 일에 관심을 갖고 몰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출발점으로 다시 돌아오는 꿈 해몽은?

출발점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이꿈은 돌아온만큼 한동안 사업이나 운세가 여의치 않게 될 꿈입니다.


낮에 밝고 트인 길을 걷는 꿈 해몽은?

낮에 밝고 트인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이나 고향으로 차를 타지 않고 걸어가는 꿈 해몽은?

집이나 고향으로 차를 안 타고 걸어서 갑니다. 이 꿈은 벌려놓았던 일이 종결이 되거나 더 이상 할 일이 없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걸음이 떨어지지 않거나 마음만 초조하게 느껴지는 꿈 해몽은?

걸음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마음만 초조하게 느껴집니다. 이꿈은 사업이나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과 들을 산책하는 꿈 해몽은?

산과 들을 산책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계획외의 변화가 생기고 운세에 기복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길에서 헤매는 꿈 해몽은?

길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이 꿈은 의심이 생기는 일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등산 걷기 운동 하이킹


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몰려드는 꿈 해몽은?

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몰려듭니다. 이 꿈은 부담감을 갖고 있던 일이 해소되거나 그 일을 자기 일처럼 처리해줄 사람이 나타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아무런 생각이 없이 걷는 꿈해몽은?

아무런 생각이 없이 걷습니다. 이 꿈은 일이 언제 끝날지 모르며 환자일 경우 병이 잘 낫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좁고 울퉁불퉁한 길을 걸어간 꿈해몽은?

좁고 울퉁불퉁한 길얼 걸어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되고 생각지도 않았던 불운이 닥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짐을 들거나 어린아이를 업고 걷는 꿈 해몽은?

짐을 들거나 어린아이를 업고 걷습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을 만나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빨리 가야 하는데 마음만 조급할 뿐 걸음이 걸어지지 않았던 꿈 해몽은?

빨리 가야 합니다. 그런데 마음만 조급할 뿐입니다. 걸음이 걸어지지 않았습니다. 이 꿈은 상급 기관에 부탁을 했던 일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애를 태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집안으로 다른 식구가 걸어 들어온 꿈 해몽은?

집안으로 다른 식구가 걸어 들어옵니다. 이 꿈은 자신만이 알고 있는 비밀 등을 다른 사람들이 알아내고자 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똑바로 걷다가 장애물 때문에 돌아가는 꿈 해몽은?

똑바로 걷다가 장애물 때문에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계획하던 일이 뜻대로 잘 안되고 다른 방법에 의해 일이 지속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맨발로 걷는 꿈 해몽은?

맨발로 걷습니다. 이 꿈은 고독하게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적도 없이 걷기만 하는 꿈 해몽은?

목적도 없이 걷기만 합니다. 이꿈은 일이나 사업이 언제 성취가 될지 모르며 환자인 경우 병이 오래 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높이뛰기 등의 운동을 했던 꿈 해몽은?

높이뛰기 등의 운동을 합니다. 이 꿈은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승진을 하게 되며 만사형통하게 될 꿈입니다.


울퉁불퉁하고 좁은 길을 걷는 꿈 해몽은?

울퉁불퉁하고 좁을 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매사에 힘이 들고 뜻하지 않았던 나쁜 일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책 걷기 운동 데이트


급하게 걸어야 하는데 발걸음을 잘 떼지 못하는 꿈 해몽은?

급하게 길을 걸어야 하는데 발걸음을 잘 떼지 못합니다. 이 꿈은 내가 추진하던 일에 어려움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애인과 낯선 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꿈 해몽은?

애인과 낯선 곳에서 데이트를 합니다. 이 꿈은 오가던 혼담이 성사되거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일자리를 얻게 될 꿈이니다.


새로 사귄 친구가 짐승처럼 네 발로 걸어 다닌 꿈 해몽은?

새로 사귄 친구가 짐승처럼 네 발로 걸어 다닙니다. 이 꿈은 자신이나 집안에 생각치 않았던 불운이 닥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좌우로 비틀거리며 걸어간 꿈 해몽은?

좌우로 비틀거리며 걸어갑니다. 이꿈은 자신이 저지른 잘못된 행동이나 거듭된 실수로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혀 고생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불구불하거나 비탈길을 걷는 꿈 해몽은?

구불구불하거나 비탈길을 걷습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울타리 안의 좁은 공간에서 서성댔던 꿈 해몽은?

울타리 안의 좁은 공간에서 서성댑니다. 이 꿈은 진행되던 일이나 계획이 더 이상의 진전이 없이 그정도에서 그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아무런 목적도 없이 한없이 걸었던 꿈 해몽은?

아무런 목적없이 한없이 걸었습니다. 이 꿈은 자신과 가정에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겨나게 될 것을 의미하며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병이 더욱 깊어져 고통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인이나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이 하고 있는 장사나 사업에 진척이 없어 근심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새로 닦아놓은 길을 걷는 꿈 해몽은?

새로 닦아놓은 길을 걷습니다. 이꿈은 나의 앞길이 만사형통할 길몽입니다.


가시덤불이 있는 길을 가다가 옷이나 살갗이 찢어지는 꿈 해몽은?

가시덤불이 있는 길을 가다가 옷이 찢어집니다. 살갗이 찢어집니다. 이 꿈은 구설수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험한 길을 걷는 꿈 해몽은?

험한 길을 걷습니다. 이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고통이 따르고 불운하여 우여곡절을 겪게 될 꿈입니다.


예식장으로 들어가는 꿈 해몽은?

예식장으로 들어갑니다. 이 꿈은 어떤 모임에 초대를 받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눌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해안가 걷기 산책 산보


얼음판 위를 조심조심 걸어가는 꿈 해몽은?

얼음판 위를 조심조심 걸어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위태롭고 힘든 상황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여태껏 부진했던 일이나 사업이 활기를 되찾지만 그 진행 속도가 한없이 느리고 고달프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한정된 지역에서 왔다갔다 하는 꿈 해몽은?

한정되 지역을 왔다갔다 합니다. 이 꿈은 일에서 진전이 되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리기, 그네뛰기 등 움직임이 빠른 운동이나 오락을 했던 꿈 해몽은?

달리기 그네뛰기 등 움직임이 빠른 운동을 합니다. 오락을 합니다. 이 꿈은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거나 초조해하고 고통스러운 일이 뒤따른다는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울타리 안의 좁은 공간에서 서성댔던 꿈 해몽은?

울타리 안의 좁은 공간에서 서성댔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이 난관에 부딪혀 중단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걸음을 멈추는 꿈 해몽은?

걸음을 멈춥니다. 이 꿈은 나날이 답답함이 풀리지 않는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병에 걸려서 잘 걷지 못하는 꿈 해몽은?

병에 걸려서 잘 걷지 못합니다. 이 꿈은 사람들에게 자랑할만한 큰 일을 이룩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연인과 낯선 곳을 걸으며 데이트를 한 꿈 해몽은?

애인과 낯선 곳을 걷습니다. 낯선곳을 걸으며 데이트를 합니다. 이꿈은 자신이 큰 이익을 가져올 일을 맡게 되거나 오가던 혼담이 성사되는 등의 경사스러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의 집 바깥에서부터 넓은 길이 보인 꿈 해몽은?

우리집 바깥에서부터 넓은 길이 보입니다. 이 꿈은 다양한 방면에서 일이 원활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출발점으로 되돌아오는 꿈 해몽은?

길을 가다가 출발점으로 다시 되돌아 옵니다. 이 꿈은 추진하던 일에 진행이 막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네 발 달린 짐승처럼 걸어 다닌 꿈 해몽은?

내가 네 발이 달린 징승처럼 걸어다닙니다. 이 꿈은 자신의 예기치 않은 실수나 행동 등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망신이나 질책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길이 여러 갈래로 나뉜 꿈 해몽은?

길이 여러 갈래로 나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이 알려질 길몽입니다.


자신이 사무실에 있어야 할 시간에 공원에서 산책한 꿈 해몽은?

자신이 사무실에 있어야 할 시간에 공원에서 산책을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친구 등의 주변 사람이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갑자기 걸음을 멈춘 꿈 해몽은 어떻게?

길을 가다가 갑자기 걸음을 멈춥니다.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던 일에 불행이 닥쳐 도중에서 중단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도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과신하거나 지나치게 함몰되어 생활에 영향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은 길몽은 기분이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에너지원으로 삼으시고 흉몽이나 좋지 않은 꿈, 나쁜 꿈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근신하고 조심하고 주의하면서 남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사진을 찍어주는 꿈 비밀? 사진보는꿈 꿈해몽 태몽

침대사는꿈 비밀? 침대 옮기는바꾸는 꿈 꿈해몽 태몽

알약먹는꿈 약사는꿈 태몽 비밀? 약을 받는 꿈 꿈해몽

음식을 토한꿈 비밀? 똥을 토한꿈 음식토하는꿈해몽

배를타고가는꿈 비밀? 보트타는꿈 배타는꿈해몽 진실?

기차를 타는 꿈 비밀? 기차 놓치는꿈 꿈해몽 진실?

친구와 술마시는 꿈 비밀? 술따르는꿈 꿈해몽 진실?

이사하는꿈해몽 비밀? 새집꿈 큰이사가는꿈해몽 진실?

비행기 보는 꿈 비밀? 비행기에서 추락하는꿈 꿈해몽

임신중 담배피는꿈 비밀? 담배사는꿈 꿈해몽

계약서쓰는꿈 비밀? 문서꿈 신분증 꿈 꿈해몽

집에 물이 새는 꿈 비밀? 수도관 터지는 꿈 태몽 꿈해몽

옷을갈아입는꿈 비밀? 옷을받는꿈 옷꿈해몽 태몽 진실?

동전을줍는 동전받는꿈 비밀? 지폐꿈 지갑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