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안경쓰는꿈 맞추는꿈 안경찾는꿈 비밀? 안경 선글라스 부서지는 꿈 잃어버리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동화책이 귀했습니다. 드물었습니다. 시골이라 읽을만한 책이 변변하지 않았습니다. 요즘이야 책이 흔하지만 당시엔 책이 적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접한 동화책에서 공부를 잘하는 아이는 안경을 씁니다. 삽화에 그렇게 그려져 있었습니다. 만화책을 보더라도 안경은 공부를 잘 하는 사람과 공부를 열심히 하는 사람의 상징으로 그려져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안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안경을 쓴 사람이 너무나도 부러웠습니다. 하기사 당시에는 안경을 안 쓰는게 오히려 도움이 됐습니다. 가난한 형편에 안경까지 쓰야 한다면 여간 가정살림에 누가 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당시에는 안경을 쓴 사람이 드물었습니다. 간혹 어르신 들 중에 안경을 쓴 분이 계시지만 연세가 꽤나 드신 할아버지나 할머니였습니다.






그러다가 중학교에 들어갔더니 경제도 조금 좋아지고 사람들 눈도 나빠졌는지 안경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반 친구 중에 한 아이는 안경 쓴 모습이 궁금해 수시로 친구의 안경을 뺏어서 쓰고 다녔습니다. 그러다가 그 친구는 진짜 눈이 나빠진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들은 친구의 나쁜 시력이 전염이 되었다고 놀려대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아이들은 안경마저 놀이기구로 활용하곤 했습니다.


안경을 쓰면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 눈이 오면 안경을 처리하기가 거북하고 부담스럽습니다. 이런 안경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풀이하고 해몽해야 할까요. 안경이 등장하는 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태몽은 없을까요. 안경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안경이 꿈에 나왔을때 이를 어떻게해몽하고 해석이 되지는 알아봅니다.


glasses 안경 선글라스


안경꿈 어떤 의미이며 어떤 상징일까?

안경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꿈에 안경이 보입니다. 안경꿈은 협조자나 후견인의 동일시로 여겨집니다. 지위나 권리, 명예, 사건, 과장, 위장, 투시 등의 관념과 연관된 일이나 사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쓰는 꿈 해몽은?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속썩이던 문제가 해결이 되어 정신적으로 만족하게 될 꿈입니다. 


돋보기 안경을 구입하는 꿈 해몽은?

돋보기 안경을 구입합니다. 이 꿈은 내 삶이 힘들고 고달픈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며 어려운 일이 닥쳐도 해결해나갈 지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안경을 새로 쓰는 꿈 해몽은?

안경을 새로 씁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직위나 직책, 권리 등이 새로워질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협조자나 지깃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새 안경을 쓰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새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지위나 명예, 권리 등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고 여행을 가며 여행을 간 곳에서 정착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의 선글라스 안경이 벗겨져 눈이 노출되는 꿈 해몽은?

내 선글라스 안경이 벗겨졌습니다. 그래서 눈이 노출됩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원경으로 보려다 육안으로 보는 꿈 해몽은?

망원경을 보려다가 육안으로 봅니다. 이 꿈은 중개인이나 매개물을 통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일처리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원경처럼 생긴 안경을 통해 먼 곳을 보는 꿈 해몽은?

망원경처럼 생긴 안경을 통해 먼 곳을 봅니다. 이 꿈은 기쁜 일들이 계속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의 결혼소식을 듣고 결혼식에 가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사회적으로 일적으로 인정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굼은 기쁜 일들이 계속 생기게 될 꿈입니다. 축하를 많이 받게 될 꿈입니다.


뿔테안경을 쓰는 꿈 해몽은?

불테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어떤 단체로부터 인정을 받아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되고 그로인해 부담스러운 일이 추진하는 과정에서 좋은 성과로 금전적 이득이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glasses 안경 선글라스 유리 거울


안경을 사는 꿈 해몽은?

안경을 삽니다. 이꿈은 협력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안경을 벗었더니 눈이 밝아져 앞이 잘 보이는 꿈 해몽은?

안경을 벗었습니다. 그랬더니 눈이 밝아져 앞이 잘 보입니다. 이 꿈은 새롭게 추진해온 사업이 주위의 협조와 관심으로 인해 크게 성장해 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테 안경을 쓴 꿈 해몽은?

금테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이나 어떤 무리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희망과 행운을 뜨하며 멀리서 만난 사람들과 인연을 통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행운을 뜻하기도 합니다. 금테 안경을 쓰는 꿈은 지위, 신분 등이 높아진다는암시의 꿈입니다.


한 쪽만 있는 안경을 본 꿈 해몽은?

한 쪽만 있는 안경을 봅니다. 이 꿈은 분수에 맞지 않는 행동이나 과욕을 부리게 되면 망신을 당하거나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벗는 꿈 해몽은?

안경을 벗습니다. 이 꿈은 파트너와의 갈등으로 진행하던 업무에 차질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색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본 꿈 해몽은?

색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지위나 신분, 학력 등을 위장한 사람을 상대하거나 이중인격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하는 부분에 대해 실력을 기르는게 좋으며 새로운 사람이나 아는 사람을 만났을 때 당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려주는 암시의 꿈입니다.


돋보기 안경을 쓰고 책을 보는데 글자가 점점 더 크게 보인 안경꿈 해몽은?

돋보기 안경을 쓰고 책을 봅니다. 그런데 글자가 점점 더 크게 보입니다. 이 꿈은 학문을 탐구하여 깊은 진리를 깨달으면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여 연구에 성과를 내게 될 꿈입니다.


안경을 써도 앞이 잘 보이지 않는 꿈 해몽은?

안경을 써도 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사기를 장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옛날 안경이 집안에 있는 꿈 해몽은?

옛날 안경이 집안에 있습니다. 이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에서 주변에 나를 시기하거나 질투를 하는 사람의 계략이나 모함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glasses 안경 선글라스  돋보기 유리 거울


가방에서 안경이 튀어나오는 꿈 해몽은?

가방에서 안경이 튀어나옵니다. 이 꿈은 갑작스럽게 놀라은 일이 생겨 안 좋은 기분을 겪게 되어 탄식한다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내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것이기 떄문에 내 속마음을 누군가에게 말하지 못해 마음이 힘들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쓰고있던 안경이 깨지는 꿈 해몽은?

쓰고 있던 안경이 깨집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과 좋지 못한 상황이 전개되거나 나에게 중요한 물건을 잃을 수도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금테가 둘러진 안경을 쓰는꿈 해몽은?

금테가 둘러진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자리가 진급 또는 상승하며 다른 사람들 앞에서 이름을 알리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써야 잘 보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써야 잘 보입니다. 이 꿈은 안경을 안쓰는 사람이라면 협조하는 사람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ㅏㄷ.


선글라스를 쓴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선글라스를 쓴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평소 무슨 생각을하는지 헷갈리는 그런 사람과 함께 업무나 다양한 생활에서 함께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까만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까만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에 대한 것을 숨기고, 그 숨기는 것에 대한 마음의 고통을 표현한 꿈입니다. 자신이 꿈꾸고 생각하는 본인의 모습이 보일지도 모를 꿈입니다.


​색깔이 있는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본 꿈 해몽은?

색깔이 있는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고 싶지 않는 사람과 만남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안경을 써야 잘 보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써야 잘 보입니다. 이 꿈은  안경을 쓰지 않던 사람이라면 시각적인 이해와 협조자의 안내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 안경을 쓰는 꿈 해몽은?

새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학생의 경우 하고자 하는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여행을 가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위나 명예, 권리 등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되며 여행을 가며 여행을 간 곳에서 정착을 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내가 본인이 안경을 보고 쓰게 되는 꿈 해몽은?

내가 안경을 보게 됩니다. 내 자신이 안경을 쓰게 됩니다. 이 꿈은 마음 속의 문제로 남아 있던 해결될지도 모를 꿈입니다. 정신적인 만족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본 꿈 해몽은?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내 주변의 누군가가 나에대해 알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쓴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쓴 사람을 봅니다. 이 꿈은 꿈에서 본 그사람 때문에 곤경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안경점에서 안경을 사게 되는 꿈 해몽은?

안경점에서 안경을 삽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도움이 되는 귀인이 나타나 조력자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뿔테 안경을 쓰는 꿈 해몽은?

뿔테 안경을 씁니다. 이 꿈은 내가 어떤 단체로부터 인정을 받아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일이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로 금전적 이득이 쏟아지게 될 꿈입니다. 태몽일 경우 재력가로 자라나게 될 남자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안경으로 무언가를 보는 꿈 해몽은?

안경으로 무언가를 봅니다. 이 꾸믄 햇빛이 좋은 날 건너편을 보는 것은 좋은 행운의 암시입니다.


안대나 외눈 안경을 보는 꿈 해몽은?

안대나 외눈 안경을 봅니다. 이 꿈은 허세나 사치를 부리거나, 함부로 설치지 말라는 경고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안경을 벗어낼 일이 생겨 벗어내는 꿈 해몽은?

안경을 벗어낼 일이 생겼습니다. 안경을 벗어냅니다. 이 꿈은 같이 일하던 파트너와 좋지 않을 일이 생길지도 모를 꿈입니다. 부부사이가 좋지 않다면 부부싸움을 할지도 모를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안경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실수로 혹은 무례한 상황으로 인해 갈들이 생기거나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glasses 안경 선글라스  돋보기 유리 거울 사진


안경을 썼는데도 뿌옇게되서 앞이 잘 보이지 않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안경을 썼는데도 뿌옇게 되어 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이꿈은 주위로부터 사기를 당할지도 모를 것을 경고해주는 꿈입니다. 혹시 주위에 나에게 달콤한 이야기를 하는사람이 있다면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안경이 부러지는 꿈 해몽은?

안경이 부러집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자신을 도와주던 인물이 멀리 떠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벗어놓은 안경을 쓰는 꿈 해몽은?

벗어놓은 안경을 다시 씁니다. 이 꿈은 일을 하며 만나게 된 모든 사람들과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기 때문에 사업가의 경우 사업에서의 변화를 주게 된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늘색이나 푸른 계통의 안경을  쓰고 푸른 산을 보는 꿈 해몽은?

하늘색이나 푸른 계통의 안경을 쓰고 푸른 산을 봅니다. 이 꿈은 복잡하고 탁한 머리가 맑아지거나, 눈이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기쁨, 행운, 행복, 경사, 희망 등의 좋은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쓴 사람을 마주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쓴 사람과 마주봅니다. 이 꿈은 마주본 그사람이 곤란한 일을 겪게 될지도 모를 꿈입니다. 내 탓을 듣고 싶지 않다면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습니다. 


검은 안경을 쓴 사람을 보는 꿈 해몽은?

검은 안경을 쓴 사람을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성적인 욕망에 대해서 반성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경 잃어버리는 꿈을 해몽은?

안경을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안경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안경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고민거리를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사람을 본 꿈 해몽은?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사람을 봅니다. 이꿈은 지위, 학력, 신분 등 자신을 숨기는 상대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을 시작하려고 해도 성과가 계속해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의이한 일들이 많이 발생할 꿈입니다.


시력 glasses 안경 선글라스  눈 안경사진


안경을 어디선가 잃어버리고 찾게 되는 꿈 해몽은?

안경을 어디선가 잃어버립니다. 그리고선 다시 찾게 됩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이 다른사람의 실수로 인해 결과를 얻기힘들어 질지도 모를 꿈입니다. 마음고생을 하게 될지 모를 꿈입니다. 


맑은 물에 안경을 닦는 꿈 해몽은?

맑은 물에 안경을 닦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나 채비를 위해 사전 준비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마음에 쌓였던 묵으 때를 떨쳐버리고 심신수양을 하여 선한 본성으로 돌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안경을 맞추는 꿈 해몽은?

안경을 맞춥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입장을 고려해야 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평소 습관적으로 언행에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지는 않았는지 생각해 보아야할 그런 꿈입니다.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마주 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이 꿈은 상대방이 내 마음을 꿰뚫어 보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친한 사람일 수도, 아닐 수도 있지만 나를 잘 아는 사람이기에 여러 방면으로 드러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조력자를 만나는 경우에는 힘든 상황과 난처한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더라도 순차적으로 해결이 되기 때문에 큰 걱정이 없을 꿈입니다.


안경을 쓰고 밝은 달이나 밝은 불빛을 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쓰고 밝은 달이나 밝은 불빛을 봅니다. 이 꿈은 행운, 횡재 등의 원하던 기분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작가는 새로운 작품을 출품하게 될 꿈입니다.


안경점에서 안경이나 돋보기를 사는 꿈 해몽은

안경점에서 안경이나 돋보기를 삽니다. 이 꿈은 하루 온종일 상쾌학 ㅗ하는 일마다 속시원히 풀리게 될 꿈입니다.


안경이 벗겨져서 남에게 눈이 보이는 꿈 해몽은?

안경이 벗겨져서 다른 사람에게 내 눈이 보입니다. 이 꿈은 나에게 주어진 복이 더 열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외눈 안경이라면 내 자신의 입으로 말한 허세가 본인에게 칼로 돌아 올지도 모를 꿈입니다.


안경이 망가지는 꿈 해몽은?

안경이 망가집니다. 이꿈은 인간관계가 틀어지게 될 꿈입니다. 평소 잘 되던 업무가 꼬이거나 변수가 발생해 문제가 발생할 꿈입니다.


내가 안경을 쓰고 거울을 바라보는꿈 해몽은?

내가 안경을 쓰고 거울을 바라봅니다. 이 꿈은 오랜동안의 노력이 광명을 보게 될수도 있는 꿈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좋아하면 시기상조할 일이 생길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glasses 안경 선글라스 시력 안구건조증


가지고 있던 안경이 부러지게 되는꿈 해몽은?

갖고 있던 안경이 부러집니다. 이꿈은 자신을 도와주던 조력자가 떠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잃어버릴수도 있는 꿈입니다.


안경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안경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남에게 말못할 비밀이 생기게 되거나 사건이 터지게 될 꿈입니다. 불행이 찾아오고 집안에 우환이 따르게 될 꿈인데 건강했던 가족이나 친척이 아프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방안에서 갑자기 안경이 툭 튀어 나오는 꿈 해몽은?

가방안에서 갑자기 안경이 툭 튀어나옵니다. 이 꿈은 갑자기 놀라는 일이 생겨 기분이 좋지 않을 일들이 생길지도 모를 꿈입니다. 자신의 속마음을 말하지 못해 힘들때 꾸는 꿈입니다.


안경을 쓴 인형이 누군가와 닮아있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쓴 인형이 누군가와 닮아있습니다. 이 꿈은 그 인형을 닮은 사람에 대한 미움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나와 맞지 않는사람이 생길 수도 있으며 나와 맞는 사람들과 함께 협업하는 일을 할 수도 있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어여쁜 꽃이 안경 속으로 빨려 들어 오는꿈 해몽은?

어여쁜 꽃이 안경 속으로 빨려들어옵니다. 이 꿈은 주위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누게될 꿈이라입니다. 


벗어 놓은 안경을 다시 쓰는 꿈 해몽은?

벗어 놓은 안경을 다시 씁니다. 이 꿈은 새로운 동업자나 협조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안경을 고르는 꿈 해몽은?

안경을 고릅니다. 이 꿈은 현재 감정적으로 혼란해져 있어 감정을 수습하고 현실에 대한 인식을 바르게 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안경을 쓰고 밝은 달을 쳐다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쓰고 밝은 달을 쳐다봅니다. 이와 비슷한 꿈을 꿉니다. 이 꿈은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희망, 창조, 행운 등이 있습니다.






안경이 벗겨져 눈이 드러나는 꿈 해몽은?

안경이 벗겨져 눈이 드러납니다. 이 꿈은 어렵고 힘든 날이 지나고 원하던 바를 이루며 편안한 삶을 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경이 시력에 맞지 않는 꿈 해몽은?

안경이 내 시력과 맞지 않습니다. 이 꿈은 현재 취하고 있는 사고방식 태도에서 벗어나 새롭게 현실을 바라보고 다르게 행동할 것을 필요로 하는 꿈입니다.


안경을 벗어도 환하게 잘 보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새로 구입하거나 쓰고 있던 안경을 벗어도 잘 보입니다. 이렇게 안경을 새로 구입하거나 쓰고 있던 안경을 벗어도 사물이 환하게 잘 보이는 꿈은 새로운 기회와 재물이 생기고 귀인의 도움을 얻어 발전, 번창하여 부귀를 얻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안경을 새로 사서 쓰는 꿈 해몽은?

안경을 새로 사서 씁니다. 이 꿈은 지위, 직책, 권리 등이 새로워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안경을 쓰고 거울을 보는 꿈 해몽은?

안경을 쓰고 거울을 봅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거나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현실 그 자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꿈은 지나치레 함몰돼서도 안 됩니다. 전적으로 신뢰해서도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고, 흉몽이거나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돌아보고 조심하고 근신하고 남을 위해 하루를 봉사하는 자세로 보내는 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눈길 걷는꿈 비밀? 맨발로 걷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사진을 찍어주는 꿈 비밀? 단체사진찍는꿈해몽 태몽

새침대 보는 꿈 비밀? 침대 옮기는 꿈 꿈해몽 태몽

약사는꿈 태몽 비밀? 약을 받는 꿈 독약먹는꿈 꿈해몽

집수리하는꿈 비밀? 집보는꿈 이사 꿈해몽 진실?

임신중 담배피는꿈 비밀? 담배사는꿈 꿈해몽 진실?

비행기 보는 꿈 비밀? 비행기에서 추락하는 꿈 꿈해몽

이사하는꿈해몽 비밀? 새집꿈 이사가는꿈해몽 진실?

술에 취하는 꿈 비밀? 술먹는꿈 술마시는꿈해몽 진실?

기차를 타는 꿈 기차사고 꿈 비밀? 기차타는꿈해몽

배가 침몰하는 꿈 비밀? 배를타고가는꿈 배타는꿈해몽

음식을 토한꿈 비밀? 음식토하는꿈해몽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