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목도리 선물 받는꿈 넥타이꿈 스카프 꿈 비밀? 목도리 사는꿈 넥타이 메는 꿈 태몽 꿈해몽 진실?

여우 목도리를 집안에 두면 여우가 여자로 변해 복수를 하러 온다는 이야기를 동네 친구가 들려줍니다. 어린 마음에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의 여우 목도리를 몰래 안 보이는 곳에 치웁니다. 밤마다 여우목도리 때문에 간신히 잠을 이룰 정도였습니다. 부모님은 아무 것도 모르고 외출을 할 때면 목도리를 찾아서 여기저기를 마구 뒤집니다. 밤이면 그 여우목도리 때문에 여간 신경이 쓰이는 게 아닙니다.


어느날 부모님은 선물을 받았다면서 족제비털로 만든 목도리를 두르시고 집으로 오십니다. 안 그래도 여우목도리 때문에 무서웠는데 족제비목도리까지 집에 두려고 하시니 그야말로 우리집은 동물원이 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밤마다 무서운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나중에 부모님이 여우목도리나 족제비목도리가 진짜가 아니고 흉내낸 모조품임을 이야기 해줄때에야 간신히 그 무섬증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찬바람이 솔솔 불어옵니다. 두 연인이 손을 잡고 걸어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남자가 멈춰서더니 자신의 목도리를 여자에게 걸어줍니다. 여인은 괜찮다고 하면서 그 성의를 무시할 수 없어 목도리를 받아듭니다. 남자는 추워서 바들바들 떨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행복해 합니다. 사랑은 이렇게 헌신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모든 것을 내어줄 수 있는 그런 자세와 마음가짐이 아닐까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목도리를 겨울에 하면 따뜻하게 날 수 있습니다. 목도리는 목을 따뜻하게 해주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목도리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목도리가 등장하니 그 의미와 뜻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꿈에 목도리가 등장했다면 이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닐까요. 목도리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목도리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스카프 목도리 넥타이 사진


목도리꿈 의미와 해몽은 어떻게?

목도리가 꿈에 보였습니다. 목도리는 그 특징으로 보아 상하와 관계된 일의 보호책이나 윗사람으로서의 협조자를 상징합니다. 밍크목도리를 목에 두른 목도리꿈은 훌륭한 배우자나 협조자를 만나 신분이 고귀해질 것이며, 다른 사람에게 극진한 사랑을 받게 될 꿈입니다. 목도리꿈은 보호책, 협조자 등을 상징하고 넥타이는 계급, 신분, 간판, 상표, 배우자 등을 상징하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 목도리나 스카프, 넥타이를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는 꿈 해몽은?

내 목도리를 다른 사람에게 공개를 합니다. 스카프를 공개합니다. 넥타이를 다른 사람에게 공개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거나, 비밀을 털어놓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털목도리를 목에 하는 꿈 해몽은?

털목도리를 목에 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이 맡은 책임을 다하게 되거나 윗사람이나 집안 어르신에게 지극정성을 다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든 목도리를 어깨까지 걸치는 꿈 해몽은?

캐시미어 소재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든 목도리를 어깨까지 걸칩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위로를 받게 될 꿈입니다.


털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해몽은?

털 목도리를 목에 두릅니다. 이 꿈은 집안의 윗 어른께 지극정성을 다하거나 맡은바 책임을 수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목도리나 스카프, 넥타이를 여러 사람에게 공개하는 꿈 해몽은?

내 목도리나 스카프, 넥타이를 여러 사람에게 공개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거나 비밀을 털어놓게 될 꿈입니다.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는 꿈 해몽은?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칩니다. 이꿈은 임명장, 훈장, 상장 등을 받거나, 과시, 당선, 승진, 승급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또한 어떤 일에 있어서 윗사람이나 연인, 배우자의 보호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밍크목도리를 목에 하는 꿈 해몽은?

밍크목도리를 목에 합니다. 이 꿈은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자신을 도와주는 협력자를 만나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카프 목도리 넥타이 사진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는 꿈 해몽은?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칩니다. 이 꿈은 윗사람이나 연인으로부터 따뜻한 보살핌을 받거나 임명장이나 상장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는 꿈은 윗사람이나 사랑하는 애인으로부터 따뜻한 보호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털모가 풍성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해몽은?

털모가 풍성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목도리를 목에 두릅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지극정성을 다해 뭔가를 하게 될 꿈입니다.


핑크색 스카프에 하트 표시가 빛나는 꿈 해몽은?

핑크색 스카프에 하트 표시가 빛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우목도리를 목에 하는 꿈 해몽은?

여우목도리를 목에 합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혼담이 오가게 되거나 이성에게 청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핑크색 스카프에 하트 표시가 빛나는 꿈 해몽은?

핑크색 스카프에 하트 표시가 빛이 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밍크 목도리를 두르는 꿈 해몽은?

밍크 목도리를 두릅니다. 이꿈은 훌륭한 협조자나 배우자를 만나 신분이 고귀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빨간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멋을 내는 꿈 해몽은?

빨간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멋을 냅니다. 이 꿈은 예식, 모임, 파티, 의식 등에 참석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거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는 꿈 해몽은?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상장이나 임명장을 받게 되거나 연인이나 윗사람으로부터 보살핌을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스카프 목도리 넥타이


내 목도리에 만족을 못하고 다른 사람의 목도리를 탐내는 꿈 해몽은?

내가 착용한 목도리에 만족을 못합니다. 다른 사람의 목도리를 탐을 냅니다. 이 꿈은 애정관계에 있어서 상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빨간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멋을 내는 꿈 해몽은?

빨간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멋을 냅니다. 이 꿈은 예식이나 모임, 파티, 의식 등에 참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거나 새로운 사살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카프에 눈물이 얼룩진 꿈 해몽은?

스카프에 눈물이 얼룩졌습니다. 이 꿈은 이별, 이혼, 배신, 불안, 초조, 질병, 사고, 불쾌감 등의 손재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도리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목도리를 잃어버립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을 도와주던 조력자나 협력자가 떠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털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해몽은?

털 목도리를 목에 두릅니다. 이 꿈은 집안 어른이나 윗사람에게 지극정성을 다하게 되거나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목도리를 둘러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목도리를 둘러줍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의 조직의 대표가 되어 이끌어가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목도리가 더 좋아보이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목도리가 더 좋아보입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의 배우자나 애인을 남과 비교해서 감정이 상하거나 열등감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카프에 눈물이 얼룩진 꿈 해몽은?

스카프에 눈물이 얼룩졌습니다. 이 꿈은 이별, 이혼, 배신, 불안, 초조, 질병, 사고, 불쾌감 등의 손재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의 목에 넥타이나 스카프, 목도리를 매어 주는 꿈 해몽은?

연인의 목에 넥타이나 스카프, 목도리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연인이 자신의 뜻에 잘 따르도록 노력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 목도리보다 다른 사람의 목도리가 좋아 부러워하는 꿈 해몽은?

내 목도리보다 다른 사람의 목도리가 좋아 부러워합니다. 이꿈은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남편의 애정, 재산, 신분 등을 비교하고 나는 다른 사람만 못하다고 여기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목도리를 메어주는 꿈 해몽은?

목도리를 메어줍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많은 부하직원을 거느리게 되거나 태몽으로은 마음이 바다같이 넓은 아기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목도리를 둘러주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하게 목도리를 둘러줍니다. 이 꿈은 애정관계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 사이가 좋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인의 목에 넥타이나 스카프 목도리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연인의 목에 넥타이를 매어줍니다. 연인의 목에 스카를 매어줍니다. 연인의 목에 목도리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연인이 자신의 뜻에 잘 따르도록 노력할 일이  생기게 될꿈입니다.


배우자의 목에 목도리를 메어주는 꿈 해몽은?

배우자의 목에 목도리를 메어줍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배우자와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게 되며, 신뢰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도리를 잃어버리거나 분실하는 꿈 해몽은?

목도리를 잃어버립니다. 목도리를 분실합니다. 이 꿈은 도움을 주던 협조자나 조력자가 떠나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쁜 포장의 선물을 받아 열어보니 목도리가 있는 꿈 해몽은?

예쁜 포장의 선물을 받아 열어봅니다. 그랬더니 목도리가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만한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털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해몽은?

털목도리를 목에 두릅니다. 이꿈은 보호나 봉사를 하거나 어떤 일에 있어서의 준비, 수행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거나 집안의 어른께 정성을 다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의 목도리가 더 좋아보이는 꿈 해몽은?

남의 목도리가 더 좋아보입니다. 이 꿈은 애인이나 배우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해 열등감을 느끼고 감정이 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카프 목도리 넥타이 눈 사진


목도리를 파는 상점에 가서 목도리를 구입하는 꿈 해몽은?

목도리를 파는 상점에 갑니다. 목도리를 구입합니다. 이 꿈은 인생에 있어서 오랫동안 연락을 하고 지내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스카프 사는 꿈 해몽은?

스카프를 삽니다. 이꿈은 자신의 신분, 직위, 직책 등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생은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거나 좋은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연인이나 친구를 사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목도리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목도리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마음이 넓은 아이를 낳게 되건 부하직원을 거느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배우자나 애인의 목에 목도리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배우자의 목에 목도리를 매어줍니다. 애인의 목에 목도리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배우자나 애인과의 관계가 더 깊어지고 서로 신뢰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밍크로 만든 목도리를 내 목에 두르는 꿈 해몽은?

밍크로 만든 목도리를 내 목에 두릅니다. 이 꿈은 내가 원하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카프를 선물받는 꿈 해몽은?

스카프를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인연으로 인해 새로운 연인이나 친구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도리를 선물 받는 꿈 해몽은?

목도리를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도리를 구입하는 꿈 해몽은?

목도리를 구입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이나 지위가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카프 목도리 넥타이 크리스마스 트리


여우를 사냥해서 여우로 만든 소재의 목도리를 두르는 꿈 해몽은?

여우를 사냥했습니다. 여우로 만든 소재의 목도리를 두릅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장애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카프를 선물하는 꿈해몽은?

스카프를 선물합니다. 이꿈은 자신과 친한 친구에게 정을 나누게 되고 즐거운 일을 경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우 목도리를 목에 두르는 꿈 해몽은?

목에 여우 목도리를 두릅니다.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던 일에 막힘이 생기거나 사소한 일로 시비나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ㅏㄷ.


연인에게 여우 목도리를 선물받은 꿈 해몽은?

연인에게 여우 목도리를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이성에게 청혼을 받게 되거나 집안끼리 혼담이 오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카프를 선물받는 꿈 해몽은?

스카프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 꿈은 생각하지도 못한 인연으로 인해 새로운 연인이나 친구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여우털로 만든 목도리를 선물받는 꿈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이 여우털로 만든 목도리를 선물합니다. 그래서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를 중지하고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목에 두른 하얀 스카프가 바람에 흔들거리는 꿈 해몽은?

목에 두른 하얀 스카프가 바람에 흔들립니다. 이 굼은 순수한 사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는 꿈 해몽은?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칩니다. 이 꿈은 성과를 인정받아 상장, 훈장 임명장 등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는 사회적 지위가 오르게 되거나 비중있는 직책을 맡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스카프 목도리 넥타이


넥타이꿈 해몽과 의미는 어떻게?

넥타이가 꿈에 보였습니다. 넥타이는 신분, 계급, 배우자 등을 상징합니다. 넥타이는 또는 학문의 후계자 기업체의 간판, 상표를 상징합니다.


아내가 남편의 넥타이를 만지작거리는 꿈 해몽은?

아내가 남편의 넥타이를 만지작거립니다. 이 꿈은 배우자에 대한 의심, 불만,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서로 갈등하거나 불화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흰색 와이셔츠에 넥타이를 매는 꿈 해몽은?

흰색 와이셔츠에 넥타이를 맵니다. 이 꿈은 파티나 모임, 예식, 상봉, 의식 등에 참석하거나 일의 준비, 이행, 계약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넥타이를 새로 사 맨 넥타이꿈 해몽은?

넥타이를 새로 사서 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신분이 돋보이거나 직책, 직급 등이 새로워지고 새로운 벗이나 연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연인이나 남편의 목에 넥타이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연인이나 남편의 목에 넥타이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는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부인이 남편의 늘어진 넥타이를 조여 다시 매어주었다면, 부인이 남편의 사생활을 의심하게 되거나 이로인해 불화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목에 넥타이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이 내 목에 넥타이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조만간 자기주장이 강한 사람이나 고집이 쎈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온 넥타이를 매는 꿈 해몽은?

사온 넥타이를 맵니다. 꿈에서 새로 사온 넥타이를 매는 꿈은 신분이 상승하거나 직책이나 직그 등이 새로워지거나 새로운 친구나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여성이 남성에게 넥타이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여성이 남성에게 넥타이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넥타이를 매어준 남성에게 사랑받게 되거나 사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자가 넥타이를 사거나 얻는 넥타이꿈 해몽은?

여자가 넥타이를 삽니다. 넥타이를 얻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애인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넥타이를 사오거나 선물로 받는 꿈 해몽은?

넥타이를 사옵니다. 넥타이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꿈은 새 애인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넥타이를애인목에 매어주는 꿈은 그 사람 또는 동일시 된 인물과 사랑에 빠질 꿈입니다.


목에 매고 있는 넥타이가 바짝 조인다고 느끼는 꿈 해몽은?

목에 매고 있는 넥타이가 바짝 조인다고 느낍니다. 이꿈은 소속된 기관, 단체, 모임 등에서 심적 부담감을 느낄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넥타이를 애인에게 매줄 수 있는 꿈 해몽은?

애인에게 넥타이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상대방 남자를 사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은 자기의 뜻에 잘 따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나 지인이 자신의 목에 넥타이를 매어주는 꿈 해몽은?

친구나 지인이 내 목에 넥타이를 매어줍니다. 이 꿈은 꿈에 넥타이를 매어준 사람이 꿈꾼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맹신하거나 과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꿈 해몽 자체에 함몰되거나 곧이곧대로 받아들여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대신에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계기로 삼고, 흉몽이나 안 좋은 꿈은 근신하고 남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보내는 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안경쓰는꿈 비밀? 안경 잃어버리는 꿈 꿈해몽 태몽

눈길 걷는꿈 비밀? 맨발로 눈위를 걷는 꿈 꿈해몽 태몽

침대사는꿈 비밀? 침대 옮기는바꾸는 꿈 꿈해몽 태몽

노래를부르는꿈해몽 어떻게? 음악듣는꿈 노래듣는꿈

모자를쓰는꿈 풀이? 모자줍는꿈 모자 꿈해몽 비밀?

노래부르는 꿈 비밀? 노래 꿈해몽 놀라운 풀이?

간호사꿈 의사되는 꿈 병원 꿈해몽 비밀은?

수영하는꿈 비밀? 수영장 꿈해몽 워터파크 꿈 해몽?

자동차꿈해몽 운전하는꿈 비밀? 자동차 도난 꿈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