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사람꿈해몽꿀팁

속옷선물받는꿈 팬티꿈 빨간속옷갈아입는꿈 꿈해몽 비밀? 팬티에 똥싸는 꿈 진실?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랐습니다.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 날씨가 더워 곧장 냇가로 달려갑니다. 아이들은 누구라고 할 것 없이 일제히 냇가에 풍덩 뛰어듭니다. 모두들 옷을 홀라당 벗고 물 속에 들어갑니다.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 그대로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옷을 입으려고 하다보면 자신의 속옷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장난을 친다고 속옷을 어디에 감추기도 했습니다. 


남자들은 군대를 갔다옵니다. 그런데 군대에서 보급품이 적었던 시절에는 속옷을 점호때 갯수를 맞춰둬야 합니다. 그러다보니 곧잘 속옷이 없어지곤 했습니다. 남의 속옷이든 자기 속옷이건 개념치 않고 오로지 보급품 숫자 맞추기에 주력하다보면 속옷마저도 돌고돌곤 했습니다. 이상한 사회였지만 그런 사회는 그런 사회대로 돌아가곤 했습니다.  






브래지어와 팬티는 피부를 보호하고 체형의 결점을 보완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특히, 여자들에게는 아주 소중한 존재입니다. 최근에는 브래지어와 팬티 혹은 속옷도 패션개념으로 많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민망하고 감히드러낼 수 없는 그런 존재였지만 요즘에는 패션과 건강개념까지 속옷이 진화했습니다. 요즘에는 민망하거나 황당하거나 이상한 그런 개념이 아닌 자연스런 개념으로 받아들입니다.


이런 속옷이나 브래지어 팬티가 꿈에 등장합니다. 간혹 속옷 입는 꿈이나 속옷 사는 꿈을 꾸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속옷과 관련된 꿈을 꿀 경우 이럴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또 이때의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속옷꿈 더러운속옷꿈 속옷입는꿈 속옷벗는꿈 등 다양한 속옷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속옷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속옷 팬티


팬티꿈 속옷꿈 해몽은 어떻게?

팬티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속옷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꿈에서 팬티 혹은 속옷이 나타나면 팬티 혹은 속옷은 꿈에서 행운을 의미합니다. 여성용 팬티는 상황이 좋아질

것을 상징합니다. 반면에 남성용 팬티는 자신에 대한 주변의 평가가 좋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득이 되는 제안이 자신에게 들어올 것을 상징하는 의미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속옷 선물받는 꿈 해몽은?

속옷을 선물받습니다. 남에게서 속옷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이나 직책을 제안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또는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일을 착수하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속옷에 피가 묻어 있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속옷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화들짝 놀랍니다. 이 꿈은 전혀 내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지출이 생기게 되어 재산 상에 타격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브래지어 구입하는 꿈, 여자 속옷 사는 꿈 해몽은?

브래지어를 구입합니다. 여자 속옷을 삽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과 관계가 좋아지고 대인관계가 순탄해져 사업에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속옷 안에 과일을 넣는 꿈 해몽은?

과일을 속옷 안에 넣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렇게 속옷 안에 과일을 넣는 꿈을 꾸었다면 횡재수가 생기거나 귀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속옷만 입고 일을 하는 꿈 풀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속옷만 입고 일을 합니다. 이렇게 꿈이지만 다소 민망한 이 꿈은 평소 나를 도와주던 사람들과 헤어짐이 있을 수 있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 속옷 꿈 해몽은?

새 속옷이 신선하게 보기 좋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꿈으로 재물과 횡재가 생긴다고 풀이를 하게 됩니다.


속옷 안에 세탁물이 많이 나오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속옷안체 세물물이 많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처럼 속옷 세탁물이 아주 많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겉모습 보다 속마음이 아름답고 순수한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팬티에 똥싸는꿈 해몽은 어떻게?

팬티에 속옷에 똥을 쌉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아찔합니다. 이 꿈은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횡재수 좋은 꿈입니다. 팬티말고 다른 어떤 옷에 똥을 싸도 똥싸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속옷과 팬티


흰색 속옷을 입는 꿈 풀이는?

흰색 속옷을 입습니다. 이렇게 흰색 속옷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이 꿈은 깨끗한 마음과 순결에 대한 갈망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노란 속옷이나 팬티, 분홍 속옷이나 팬티 보는 꿈 해몽은?

노란 속옷이나 팬티를 보았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노란 속옷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해서 아주 큰 돈을 벌게 된다고 합니다.  분홍 속옷이나 분홍 팬티를 보았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분홍 속옷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평생을 함께 할수 있는 반려자를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분홍 속옷을 입는 꿈 해몽은?

분홍 속옷을 입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애인이나 결혼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꿈입니다.


내 브래지어가 낡아서 찢어진 꿈 해몽은 어떻게?

내 브래지어가 낡아서  찢어졌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지조가 다른 사람의 유혹에 이끌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속옷을 사는 꿈, 새 속옷을 많이 사는 꿈, 팬티 사는 꿈 해몽은?

속옷을 삽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속옷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낡은 것을 정리하게 되고 집을 새롭게 단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새 속옷을 많이 사게 되어서 기분이 좋은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가족 구성원이 생긴다거나 가족처럼 여기게 되는 사람이 생겨서 아주 기분이 좋아지는 거라고 합니다. 팬티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보다 더 나은 상황이 찾아온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속옷에 불덩어리를 넣는 꿈 해몽은?

속옷에 불덩어리를 넣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처럼 속옷에 불덩어리를 넣는 꿈을 꾸었다면 똘똘하고 귀한 자식을 낳게 된다고 합니다.


마트에서 속옷을 구입한 꿈 해몽은 어떻게?

마트에서 속옷을 구입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집에 있는 낡은 잡동 사니들을 정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 브래지어에 옥으로 된 핀을 꽂은 꿈은?

내 브래지어에 옥으로 된 핀을 꽂습니다. 이 꿈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연인이나 배우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낡고 지저분한 속옷을 보는 꿈 해몽은?

낡고 지저분한 속옷이나 낡고 지저분한 팬티를 보는 꿈은 흉몽입니다. 낡고 지저분한 속옷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초심과 다르게 진정성이 흐트러져서 행동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팬티만 입고, 속옷만 입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꿈 해몽은?

팬티만 입고 거리를 돌아다닙니다. 속옷만 입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워져 불안정한 상황이 지속될 징조의 꿈입니다. 혹은 동업자 또한 그렇게 도움이 되지 못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위, 신분, 직장, 명예 위태한 꿈입니다.


브래지어 언더웨어


속옷에 민들레 꽃을 넣는 꿈 해몽은?

속옷에 민들레 꽃을 넣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속옷에 민들레 꽃을 넣는 꿈을 꾸었다면 지혜로운 딸을 낳게 된다고 합니다.


팬티를 빠는 꿈, 세탁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팬티를 빱니다.  속옷을 세탁합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중임을 맡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또한  이와 함께 지위도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속옷에 이가 기어다니는 혹은 우글거리는 속옷꿈 해몽은 어떻게?

속옷에 이가 기어다니고 있습니다. 이가 속옷에 우글거립니다. 이 꿈은 집안에 근심걱정이 발할 꿈입니다. 난처한 일이 오래 지속될 흉조의 꿈입니다.


속옷 팬티를 갈아입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속옷 팬티를 갈아입는 꾸은 길몽입니다. 이 꿈처럼 속옷을 갈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하나 해결되어 마음이 아주 편안해진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속옷전문점에서 속옷을 구입하는 꿈, 속옷을 사는 꿈 해몽은?

속옷 전문점에서 속옷을 구입합니다. 이 꿈은 집안의 낡은 살림이나 가전제품, 의류 등을 버리고 새것으로 장만하여 집안을 새롭게 꾸미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보통 속옷을 사는 꿈은 낡은 것들을 정리하고, 집을 새롭게 단장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속옷 차림으로 눈 속을 걸어 다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속옷 차림으로 팬티 차림으로 눈 속을 걸어다닙니다. 이 꿈은 위험한 질병을 앓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금은 보화나 귀한물건을 옷안에 속옷으로 넣는 꿈 해몽은?

금은 보화 같은 아주 귀한 물건을 팬티 안에 넣습니다. 이러한 꿈은 태몽으로, 임신하여 똘똘한 자식을 낳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속옷을 선물 받는 꿈, 속옷차림의 꿈 해몽은?

속옷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되거나,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속옷차림의 꿈은 가족 이외에는 의지할 곳 없는 현실에서의 마음이 반영된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브래지어가 컸던 꿈 해몽은?

브래지어가 유독 컸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장만을 강조하다가 실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오는 꿈 해몽은?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옵니다. 이꿈은 속옷으로 표상된 협조자나 신분보호책과 내부의 은밀한 보호자 역할의 어떤 대상에서 정신적인 수고로움이나, 재물의 지출, 손실 등이 올 수 있다고 합니다.  


깨끗한 속옷을 보는 꿈해몽은 어떻게?

깨끗한 속옷을 봅니다. 이 꿈은 직장, 사업, 가정에 유쾌한 일만 가득할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가슴에 착용한 브래지어를 내던진 꿈 해몽은 어떻게?

가슴에 착용한 브래지어를 내던집니다. 이 꿈은 외국의 상품을 모방하여 제작하거나 문화를 흉내내다가 문제가 발생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낡고 헤어진 속옷을 본 꿈 해몽은?

낡고 헤어진 속옷을 봅니다. 팬티가 낡고 헤어졌습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몹시 어렵게 되어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나의 속옷을 갈아 입은 꿈 해몽은 어떻게?

내가 나의 속옷을 갈아 입습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조직에서 승진하거나 내부적인 새로운 혁신과 변화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나의 속옷이 낡고 더러워진 꿈 해몽은 어떻게?

나의 속옷이 낡고 더러워졌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순수성을 잃고 양심의 가책을 받게 될 일을 계획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검은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내가 검은색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겉과 속이 다른 행동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꽃무늬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꽃무늬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내가 꽃무늬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이 꿈은 예술가나 디자이너가 되어 훌륭한 작품을 창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노란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노란색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이 꿈은 가족간의 사랑이 두텁고 마음이 따뜻한 이웃과 다정하게 지내며 행복하게 살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분홍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내가 분홍색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이 꿈은 너그럽고 따뜻한 마음씨의 연인을 만나게 되고 아름다운 사랑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빨간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빨간색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빨간색이 원색이라 더 자극적입니다. 이 꿈은 가족 중의 한 사람이 갑작스러운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사람을 불러서 많은 속옷을 만든 꿈 풀이는?

사람을 불러서 많은 속옷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부모가 이런 꿈을 꾸면 장성한 딸이 머지않아 결혼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속옷만 입고 걸어 다니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속옷만 입고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불안하거나 동업자와의 의견이 맞지않고 도움을 제대로 받지 못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거울을 앞에 두고 옷을 벗는 꿈 해몽은?

거울 앞에서 옷을 벗습니다.  이 꿈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는데 그 사람으로부터 신세한탄을 듣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옷을 벗었는데도 전혀 부끄럽지 않은 꿈 풀이는 어떻게?

옷을 벗었는데 전혀 부끄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내가 숨겼던 일이 탄로나 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속옷 차림의 모델


내가 하늘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브래지어를 착용했습니다. 그런데 하늘색입니다. 이 꿈은 이웃과 사회를 위해 진실로 봉사하고 헌신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황금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해몽은?

내가 황금색 브래지어를 착용합니다. 이 꿈은 가정에서는 현모양처가 되고 사회인으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꿈입니다. 또한 훌륭한 지도자가 되어 여성의 권익을 보호하는 일에 헌신하여 명예를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의 속옷이 살짝 보이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의 속옷이 살짝 엿보입니다. 이 꿈은 상대방, 혹은 경쟁자, 경쟁회사의 비밀 정보를 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경쟁회사의 정보를 알아낼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흰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내가 흰색 브래지어를 착요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도덕적으로 정직하고 올바르게 살게 되고 좋은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게에서 속옷을 사는 꿈 해몽은?

가게에서 속옷을 삽니다. 이렇게 새로운 속옷을 사는것은 그 동안에 헌것을 정리하고 새것으로 바꾸는것을 의미합니다. 낡고 때묻은 잡동사니와 나쁜 것을 치워버리고 새것으로 바꾸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집의 여러가지 가전제품을 사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이나 상대방이 자신이 옷을 벗어주는 꿈 해몽은?

상대방이 옷을 벗어 줍니다. 다른 사람이 내게 옷을 벗어 줍니다. 이 꿈은 상대방의 일이나 책임을 떠맡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비싼 옷을 입고 거울 속에 자신의 모습을 본 꿈


팬티 혹은 속옷을 벗는 꿈은 길몽으로 해몽

패티 혹은 속옷을 벗습니다. 이는 길몽입니다. 팬티를 벗는 꿈을 꾸었다면 기발한 아이디어로 실력을 발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브래지어를 사는 꿈 해몽은 어떻게?

브래지어를 삽니다. 이렇게 브래지어를 사는 꿈은 길몽입니다. 브래지어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를 아주 원만하게 해결해 나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속옷차림의 꿈 해몽은?

속옷차림으로 있습니다. 이렇게 속옷차림의 꿈은 보통 가족 이외에는 의자할 곳 없는 현실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속옷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속옷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속옷을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여자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여장부로서 사회의 사업가나 정치가로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속옷을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되거나 아주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된다고 합니다. 


속옷 모델


속옷만 입고 일을 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속옷만 입고 일을 합니다. 이렇게 속옷만 입고 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도울 협조자가 없어서 고독함을 느끼는 의미의 꿈입니다. 또는 자신의 처지가 안좋아지는 의미의 꿈입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 해몽은?

속옷을 갈아입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었다면 오욕과 잡념을 떨치게 되고 맑은 정신을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속옷이 조금 보이는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속옷이 살짝 보입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누군가의 속옷이 아주 조금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상대방이나 경쟁회사의 비밀을 알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속옷을 찢는 꿈 해몽은? 

속옷을 찢습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이렇게 꿈에 속옷을 찢는 꿈은 자신이 계획중이던 일이 실수로 물거품이 되는 꿈입니다. 


눈 오는 날에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 꿈 해몽은?

눈 오는 날에 속옷만 입고 돌아다닙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이렇게 눈이 오는 날에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사회적이나 업무적으로 아주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된다고 합니다.


빨간 속옷 입은 사람 보거나 속옷에 피가 묻어 있는 꿈 해몽은?

빨간 속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시비나 다툼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속옷에 피가 묻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서 많은 지출로 재산이 줄어 든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브래지어가 조여서 답답함을 느끼는 꿈 해몽은?

브래지어가 조여서 답답합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브래지어가 조여서 답답함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스트레스가 누적되어서 정신적으로 힘들어지는 일들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브래어지어 사는 꿈 해몽은?

브래지어를 삽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고통이 따르지만 이를 극복하고 추진하려는 결심을 다지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속옷이 많이 생겨 기분이 좋은 꿈 풀이는?

새로운 속옷이 많이 생겨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의지가 될 만한 가족이나 친밀한 사람이 생겨 기뻐하고 만족해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브래지어 브라자 브라


코르셋을 벗는 꿈, 속옷을 입는 꿈 해몽은 어떻게?

코르셋을 벗습니다. 이  꿈은 어렵게 느껴졌던 일이 해결되게 되고 정신적인 고통에서 벗어낫음 의미하는 꿈입니다. 속옷 입는 꿈은 꿈에 속옷을 갈아입었다면 모든 잡념과 잘못된 욕망을 떨쳐버리고 새롭고 깨끗한 마음으로 바른 생활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팬티를 벗는 꿈, 속옷을 갈아입는 꿈 해몽은?

팬티를 벗습니다. 이 꿈은 상상력이 왕성해짐을 뜻합니다. 기획이나 발명 쪽으로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디어 샘솟음같은 꿈입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 해몽은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자성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팬티를 사는 꿈, 속옷을 구입하는 꿈 해몽은?

팬티를 삽니다. 이 꿈은 남녀 나누지 않고 팬티를 사면 자신의 뜻대로 매사가 잘 풀릴 길조의 꿈입니다. 속옷을 구입하는 꿈 해몽은 집안의 낡고 해묵은, 때묻은 잡동사니와 악귀를 제거하고 집을 새로 단장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 세탁물이 많이 나오는 꿈 해몽은?

속옷 세탁물이 많이 나옵니다. 이렇게 속옷 세탁물이 많이 나오는 꿈은 상대방이나 자신의 겉모습 보다는 속마음이 아름답고 순수한 것을 꿈으로 보여줍니다. 


속옷들을 찢어버리는 꿈 해몽은?

속옷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립니다. 이 꿈은 철저하게 세워둔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실수로 인해 망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빨간 속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빨간 속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다툼이 생기거나 구설수가 있으니

당분간 주변을 돌아보며 신중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 속옷으로 갈아 입는 꿈 풀이는?

새 속옷으로 갈아입습니다. 이 꿈은 평소 나를 힘들게 하던 고민거리가 없어지고 새로운 일들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속옷 안쪽에 과일들을 넣는 꿈, 속옷 안쪽에 꽃을 넣는 꿈 해몽은?

속옷 안쪽에 과일을 넣습니다. 이 꿈은 큰 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을 모으거나 아주 귀한 자녀를 얻게 될 태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속옷 안쪽에 예쁜 꽃을 넣는 꿈은 

예쁘고 영특한 귀여운 딸을 낳게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속옷들을 빨래 하는 꿈 풀이는 어떻게?

속옷들을 빨래합니다. 이 꿈은 친목도모를 위한 동호회나 모임, 단체 같은곳에서 활동하게 될 꿈입니다. 


​여자 속옷을 구입하는 꿈 해몽은?

여자 속옷을 구입니다. 이 꿈은 내가 사업에 큰 성과가 나타나게 되고,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는 하지만 현실은 아닙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대신에 길몽이면 기분좋게 하루를 힘내서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흉몽이라면 하루를 조심하고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결실이 나타날 수 있도록 가일층 노력하면 어떨까요. 이렇게 긍정적인 자세나 긍정적인 노력이 가미될때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이빨치아빠지는꿈 흔들리는 꿈 비밀? 이 뽑는 꿈 꿈해몽

아기를 낳는 꿈 애낳는꿈 비밀? 아기 돌보는 꿈 해몽 진실?

아기똥꿈 검은똥 꿈 남의 똥 꿈 비밀? 대변 똥꿈해몽 진실?

속눈썹이 빠지는 꿈 비밀? 눈썹 정리하는꿈 꿈해몽 진실?

키스하는꿈해몽 뽀뽀하는꿈 비밀? 키스뽀뽀 입맞춤꿈해몽

손톱발톱이 깨지는 꿈 손톱이빠지는꿈 비밀? 손톱발톱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