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사진 찍히는 꿈 사진을 찍어주는 꿈 비밀? 내 사진 꿈 사진보는꿈 단체사진찍는꿈해몽 태몽 진실?

소풍을 갔습니다. 초등생들이라 이곳저곳 뛰어다닙니다. 이윽고 선생님이 단체사진을 찍는다며 모이라고 합니다. 서로 좋은 자리를 차지하려고 아우성입니다. 그러다가 한 친구가 빠졌습니다. 다시 사진을 찍습니다. 숫자를 헤아리고 일제히 웃습니다. 그렇게 찍은 사진이 나았습니다. 그런데 많은 아이들이 잠을 자고 있습니다. 사진으 찍을 때 눈을 감은 것입니다.


사진을 찍을때 호흡이 잘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 둘 셋을 헤아리면 눈으 뜨고 있어야 하는데 눈을 깜빡거려 곧잘 눈을 감은 사진이 연출됩니다. 그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참 어색하고 이상하기까지 합니다. 사진에 얽힌 이런 기억들은 아름답습니다. 사람들은 살아가면서 인생을 기억하고 추억을 다시금 되새기기 위해 사진으로 담습니다. 






돌사진부터 풍경사진 대학졸업사진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찍습니다. 특히 돌사진을 찍기가 참 어렵습니다. 아이가 활짝 웃어야 제대로 된 사진이 나오는데 아이를 웃기려면 부모들이 주변에서 여러가지 기구로 웃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일종의 연출이지만 웃는 모습을 나중에 받아들게 되면 기분이 좋습니다. 사진도 이렇게 보면 일종의 연출 같습니다.


사진첩을 펼쳐보면 예전의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한장 한장 넘기다보면 인생의 축소판이 온전히 지나가 버립니다. 인생의 한 장의 사진같습니다. 순간순간이 연결되어 하나의 거대한 삶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사진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사진이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사진꿈은 또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사진 photo


사진찍는 꿈 해몽은?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처럼 누군가에게 나를 사진찍어 달라고 부탁해서 사진을 찍었다면 누군가에 의해 내 행동을 제한을 받거나 구속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마당 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는 사진 꿈 해몽은? 

우리집 마당의 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예시해 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영정사진을 보는꿈 해몽은?

영정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조상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겨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의 사진을 보는 꿈 해몽은?

내가 싫어하는 사람의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타인과 시비 또는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에 보관했던 사진첩을 보는 꿈 해몽은?

집에 보관했던 사진첩을 봅니다. 이 꿈은 많은 어려움이 따랐던 일들이 점점 순조롭게 풀리고 위기를 넘기게 될 꿈입니다.


사물 또는 풍경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사물을 찍습니다. 풍경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자신의 행동 또는 언행을 구속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나 애인 사진을 찢은 꿈 해몽은?

부부이 사진을 찢습니다. 애인의 사진을 찢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에 불화나 갈등이 생겨 애정에 금이 가고 이별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나 애인 사진을 찢은 꿈 해몽은?

부부의 사진을 찍습니다. 애인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에 불화나 갈등이 생겨 애정에 금이 가고 이별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진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진을 받습니다. 이 꿈은 홀로 지내던 시간을 청산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이성을 소개 받거나 우연한 기회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좋은 사이로 엮이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찍습니다. 증명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집 안에 명예로운 일, 기쁜 일, 기념이 되는 일 등의 좋은 일과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주변 풍경이나 물건 등의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주변 풍경이나 물건 등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당분간 행동을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나의 말과 행동을 통제하는 사람이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사진찍기 포토 photo


연인과 배우자 또는 이성과의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연인과 배우자 사진을 찍습니다. 이성과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연인과 배우자가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소포에 돌아가신 스승의 유물과 사진이 들어있는 꿈 해몽은?

소포를 받아 풀어봅니다. 그랬더니 돌아가신 스승의 유물과 사진이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스승이나 협조자가 저술한 서적을 선물 받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사진을 보고 있는 꿈 해몽은?

자신의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남들로부터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 등을 평가받게 될 일이 생긴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사진을 찍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사진에 찍힙니다. 이 꿈처럼 내 뜻과는 관계가 없이 다른 사람에 의해 사진이 찍혔다면 누군가가 내 신상문제에 대해 왈가왈부하거나 신상에 관한 내용을 기사화하고 녹화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진을 찍히는 꿈은 많은 사람으로부터 주목 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표현된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어하거나 관심을 끌고 싶어하는 심리 상태를 의미합니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사진관에서 가족사진을 찍습니다. 증명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집 안에 명예로운 일, 기쁜 일, 기념이 되는 일 등의 좋은 일과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자신의 사진기에 필름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한 꿈 해몽은?

내 사진기나 카메라에 필름이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혀 결실을 맺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현상한 사진이 흐린 꿈 해몽은?

현상한 사진이 흐립니다. 이 꿈은 권력자나 재력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우리 집안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우리 집안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풀리거나 가족에게 도움을 주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필름을 새로 구매를 하여서 끼우는 꿈 해몽은?

필름을 새로 구매를 해서 끼웁니다. 이 꿈은 지금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 자금을 보충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관광지나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관광지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이꿈은 특별히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일들을 메모하고 기록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학생증에 붙어 있던 사진이 없어진 꿈 해몽은?

내 학생증에 붙어있던 사진이 없어졌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학업을 중단하게 되거나 시험에 떨어지는 등의 불운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진 카메라 photo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신변에 이로운 일들이 가득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기쁜 일들이 생겨나고 하고자 하는 일이 무난히 성사되어 집안에는 경사가 있게 되니 얼굴에 함박 웃음이 가득해질 꿈이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자신이 군복을 입고 가슴에 훈장을 달고서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내가 군복을 입고 가슴에 훈장을 달고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표를 하여 타인에게 좋은 평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사진 찍어주는 꿈 해몽은?

사진을 찍어줍니다. 이 꿈처럼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주었다면 누군가가 취재를 하거나 관심을 갖고 관찰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받은 편지 속에서 사진이 나온 꿈해몽은?

내가 받은 편지를 들여다 봅니다. 그 속에 사진이 있습니다. 이렇게 내가 받은 편지 속에 사진이 나온다면 이 꿈은 희소식, 상봉 등의 징조로서 자신이 항상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새 사진기를 구입한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새로운 사진기를 구입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연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소포 속에 스승의 유물과 사진이 들어있는 꿈 해몽은?

소포를 받아 풀어보니 돌아가신 스승의 유물과 사진이 들어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스승이나 협조자가 저술한 서적을 선물 받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진 속에서 뚱뚱하거나 마르고 이상한 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은?

내가 사진  속에서 뚱뚱합니다. 혹은 마릅니다. 또는 이상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 자신이 사진 속에서 뚱뚱하거나 마르고 이상한 옷을 입고 있는 꿈은 재난이 다가오거나 겪을 수 있게 되거나 내가 건강의 이상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평소 싫어하던 사람의 사진을 보는  꿈 해몽은?

평소 싫어하던 사람의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과 시비나 다툼이 생기게 되어 시끄러울 꿈입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속에 사진 한 장이 나온 꿈 해몽은?

크리스마스 카드 속에 사진 한 장이 나옵니다. 이 꿈은 기쁨, 희소식, 만남 등의 징조로서 머지않아 생각치 않았던 연인을 만나게 되어 행복한 생활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진이나 그림에서 얼굴이 보이는 꿈 해몽은?

사진에 얼굴이 보입니다. 그림에 얼굴이 보입니다. 이 꿈은 과거에 집착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아직도 잊지 못하는 과거로 인해 얽매여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가족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가족사진을 찍습니다. 이렇게 가족사진을 찍는 꿈은 사업 또는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여 확실하게 처리를 하거나 남에게 어떤 도움을 주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가 내 가족이나 다른 사람의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꿈도 같은 의미입니다.


자신의 초상화 그리고 사진을 보는 꿈의 의미는? 

나의 초상화를 그립니다. 내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그동안에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머리가 아픈 일 그리고 걱정거리가 한 번에 잘 해결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색이 바랜 사진을 찍거나 초점이 안 맞는 꿈해몽은?

색이 바랜 사진을 찍습니다. 초점이 안 맞는 사진을 찍습니다. 이렇게 초점이 안 맞거나 색이 바랜 사진을 찍는 꿈은 내가 알기를 원하지만 두려워서 모르는 채로 그대로 있고 싶어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앨범을 본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앨범을 봅니다. 이 꿈은 가까운 지인에 대해 정보가 필요한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옛날 추억의 사진을 보는 꿈 해몽은?

옛날 추억의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옛 인연의 사람을 만나거나 추억의 장소를 방문하게 될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예인 등 유명인과 사진찍는 꿈 해몽은?

연예인 등 유명한 사람과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좋거나 나쁜 결과를 내고 주변이나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사진기에 필름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못한 꿈 해몽은?

내 사진기에 필름이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혀 결실을 맺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애인과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사랑이 더욱 깊어질 꿈입니다.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이전보다 깊은 관계로 발전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포즈 잡고 있는 모습을 찍어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포즈 잡고 있는 모습을 사진찍어줍니다. 이 꿈은 나를 힘들게 하는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이므로 당분간 주변을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타인으로부터 시진을 받게 되는 꿈의 의미?

다른 사람으로부터 사진을 받게 됩니다. 이 꿈은 멀지 않아서 남녀의 관계 그리고 이성 교제가 생기거나 아니면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입니다.


photo 사진 사진관 카메라


여러 가지 그림이 담긴 사진첩을 보는 꿈해몽은?

여러 가지 그림이 담긴 사진첩을 봅니다. 이 꿈은 어떠한 사건에 연루되거나 사람을 추적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사진을 찍으려고 포즈를 취한 꿈 해몽은?

내 사진을 찍으려고 포즈를 취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문제를 다른 사람들이 관여하여 잘잘못을 가리게 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의 사진이 우편으로 오는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의 사진이 우편으로 왔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우편으로 무언가를 받거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거나 간절히 바라던 것이나 궁금증을 해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결혼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결혼사진을 찍습니다. 이꿈처럼 자신의 결혼사진이나 가족이나 친인척의 결혼사진을 함께 찍었다면 어떤 단체의 공동이익을 위해 서로 화합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결혼사진을 찍는 꿈은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사진을 찍거나 녹음을 한 꿈 해몽은?

내가 내 사진을 찍습니다. 녹음을 합니다. 이렇게 내 사진을 찍거나 녹음하는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자유를 구속 당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제복을 입고 사진찍는 꿈 해몽은?

제복을 입고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공직에 속한 일을 하게 될 암시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기자에게 사진을 찍히는 꿈해몽은?

기자에게 사진을 찍힙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한테 제약을 받거나 법률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는 꿈입니다.


자연풍경이나 고적지 풍경 등을 찍는 꿈 해몽은?

자연풍경을 찍습니다. 고적지 등을 찍습니다. 이 꿈은 어떤 사건이나 행적을 세심하게 조사하여 기록을 남기는데 전력 투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진관에서 증명사진이나 가족의 사진을  찍는 꿈해몽은?

사진관에서 증명사진을 찍습니다. 사진관에서 가족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계약 그리고 일을 문서화 시키는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명예와 행운, 기쁨, 기념 등 여러 가지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을 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사진관 암실에서 사진 현상을 하는 꿈 해몽은?

사진관 암실에서 사진 현상을 합니다. 이 꿈은 창작이나 출판과 관련된 업무를 맡아서 처리하게 될 꿈입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과 사진 찍는 걸 보고 슬퍼한 꿈 해몽은?

나의 연인이 다른 사람과 사진을 찍습니다. 그래서 이를 보고 슬퍼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변 사람의 일들이 도리에 어긋남 없이 풀려나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사진 photo 카메라 녹음기 촬영기


애인이 다른 이성과 사진을 찍어 질투하는 꿈 해몽은?

애인이 다른 이성과 사진을 찍습니다. 그래서 질투가 납니다. 이 꿈은 애인이 사업 또는 작품에서 좋은 결실을 거둬 기뻐할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들과 사진 찍는 꿈 해몽은?

친구들과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일들이 현실화되면서 표현이 되는 것을 의미를 하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자신의 학생증에 붙어 있던 사진이 없어진 꿈 해몽은?

내 학생증에 붙어있던 사진이 없어졌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학업을 중단하게 되거나 시험에 떨어지는 등의 불운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훈장이 여럿 달린 군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훈장이 여럿 달린 군복을 입고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평과 인기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의 사진을 본 꿈 해몽은?

애인의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거나 애인에 대해 그 동안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고 이해의 폭이 넓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은 없고 가족이 사진찍는 꿈 해몽은?

나는 없이 가족이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가족과 떨어져 생활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진을 찍다가 필름이 없어 더 이상 못 찍는 꿈 해몽은?

사진을 찍습니다. 그러다가 필름이 없어 못 찍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추구하는 일을 더 이상 추진하지 않고 망설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필름이 없어 사진을 찍지 못하는 꿈은 자신이 추진하려던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결혼 사진을 찍은 꿈 해몽은?

내가 결혼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어떤 단체나 조직 공동의 이익을 위해 협력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의 사진꿈 해몽은?

애인이나 연인과의 사진꿈을 꿉니다. 이 꿈은 연인과 사이가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욱 돈독한 관계로 발전을 할 꿈입니다.


사진을 현상하는 꿈 해몽은?

사진을 현상합니다. 이렇게 사진을 현상하는 꿈은 새롭고 독특한 것을 고안해 낼 꿈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거나 보통 사람은 생각하기 힘든 일을 진행하여 목적한 바를 이루게 될 의미입니다.

사진관에서 사진을 현상하는 꿈 해몽은?

사진관에서 사진을 현상합니다. 이 꿈은 창작물이나 출판물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photo 사진 카메라 사진과 비디오


단체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단체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처럼 여러명이 사진을 찍었다면 같이 돕고 협력할 중요한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애인과 함께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애인과 함께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두 사람 사이에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머지 않아 결혼이 성사될 길몽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준 꿈 해몽은?

내가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줍니다. 이 꿈은 자신이 어떤 사람의 행동에 관심을 가지고 유심히 살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진이나 증명사는 찍는 꿈 해몽은?

독사진을 찍습니다. 증명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외로운 길을 가거나 사람들이 나를 제외하고 움직일 꿈입니다.


집 마당의 나무앞에서 사진을 찍는 꿈 해몽은?

짐마당의 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멎진 포즈를 취한 꿈 해몽은?

사진을 찍기 위해 멋진 포즈를 취합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싶거나 주목받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흑백사진 찍는 꿈 해몽은?

흑백사진을 찍습니다. 이렇게 흑백사진을 찍는 꿈은 과거 추억에 잠기게 되고 과건 인연이나 친구한테 연락이 오게 될 꿈입니다.


조상의 영정사진을 보는 꿈 해몽은?

조상의 영정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진첩을 보는 꿈 해몽은?

사진첩을 봅니다. 이 꿈은 남의 사생활을 염탐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사진을 보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사진을 봅니다. 이 꿈은 조금씩 나를 방해하는 사람들로부터 제동이 걸릴 꿈입니다.


자신이 사진기로 어떤 풍경 등을 촬영한 꿈 해몽은?

내가 사진기로 풍경 등을 촬영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나 사건 등을 자신이 기록하여 남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를 누군가 사진찍는 꿈 해몽은?

나를 누군가가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이나 타인으로부터 오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이 집안 식구들과 사진을 찍은 꿈 해몽은?

내가 집안 식구들과 사진을 찍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과 계약 등을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적지 또는 그 주변의 경치를 찍는 꿈 해몽은?

유적지나 그 주변의 경치를 찍습니다. 이 꿈은 중요한 일을 기록하게 될 상황이 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찍힌 사진을 보는 꿈 해몽은? 

내가 찍힌 사진을 봅니다. 이렇게 내 모습의 사진을 보는 꿈은 자신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봄으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하는 일들이 잘 진행됨을 알리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곧이곧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꿈해몽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수용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꿈답게 길몽은 기분좋게 보내고 흉몽은 근신하고 주의해서 하루를 보내면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침대사는꿈 비밀? 침대 바꾸는 꿈 꿈해몽 태몽

모자를쓰는꿈 모자줍는꿈 모자 꿈해몽 비밀?

병원에누워있는꿈 간호사꿈 병원 꿈해몽 진실?

수영하는꿈 비밀? 수영장 꿈해몽 워터파크 꿈 해몽?

자동차꿈해몽 비밀? 자동차 도난 꿈 몰랐던 진실?

파티하는꿈 꿈해몽 비밀? 잔치음식꿈해몽 진실?

청소하는 꿈 비밀? 화장실꿈 변기가 넘치는 꿈해몽

외국여행가는꿈 비밀? 외국여행하는꿈 해외여행 꿈해몽

도장찍는꿈 비밀? 도장을 받는꿈 도장꿈해몽 진실?

집에 도둑 꿈 비밀? 도둑이든꿈 도둑꿈해몽 진실?

귀금속목걸이 꿈 비밀?…금반지꿈 해몽 보석반지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