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생활꿈해몽꿀팁

새침대 보는 꿈 침대사는꿈 침대 버리는 꿈 비밀? 하얀 침대 옮기는바꾸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잠을 자기 위해 눕습니다. 겨울이라 바닥이 지글지글 끓습니다. 구들방이라 무척이나 바닥이 뜨겁습니다. 거기다가 이불마저 솜이불이라 두껍습니다. 실내가 화끈거립니다. 그런데 일어서서 뜨거운 기운을 피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일어서니 외풍이 강해 차가운 기운이 와락 달려듭니다. 다시 황급히 이부자리 속으로 간신히 기어들어 갑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란터라 구들방의 이런 따뜻함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당시 동화책 속에서 본 침대가 유난히 그리웠습니다. 침대가 있다면 아랫도리가 따스한 기운을 덜 느껴도 되고 여러가지 편한게 여간 좋은 게 아닐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외국에서 침대생활을 하는 그림이나 책을 보면서 여간 부러운 게 아니었습니다. 당시에는 자라면 꼭 침대를 사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어른이 되어 침대를 샀습니다. 침대를 처음 들여온 날 침대위가 출렁출렁한 게 여간 좋은 게 아니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속 주인공이 된듯 침대 위에서 책도 보고 텔레비전을 시청하기도 했습니다. 당시에는 침대가 너무나도 편리해 보였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모두 침대를 갖고 있기에 침대를 좋아보였습니다. 하지만 침대가 마냥 좋은 게 아니었습니다. 허리가 아프고 여러가지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침대생활을 오래 하다보니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습니다. 청소도 불편하고 무엇보다 공간을 많이 찾지했습니다. 그래서 새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아예 침대를 없앴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침대보다 온돌이나 맨바닥이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적어도 내게는 침대보다 온돌이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침대가 꿈에 나옵니다.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침대꿈에 관해 해몽을 알아보려 합니다. 


침대 가구 bed 안방 거실 사진


침대꿈 해몽과 의미는?

꿈에 침대가 보입니다. 이렇게 침대가 꿈에 나타면 그 의미가 궁금해집니다. 꿈속에서 침대꿈은 경사, 결혼, 권리, 명예, 직업, 직원, 직장 등을 의미합니다. 같은 가구인 의자꿈은 취직, 탈취, 물건, 지위, 권세 등을 의미합니다.


침대사는 꿈 해몽은?

침대를 삽니다. 멋진 침대를 삽니다. 이 꿈은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거나 이사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처녀총각이 이 꿈을 꾸면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며, 결혼한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이사를 하거나 사업적 기반을 마련할 징조의 꿈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침대를 보는 꿈 해몽은?

익숙하지 않은 침대를 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긍정적인 변화를 시사하는 꿈입니다.


침대에 누군가와 함께 걸터앉아 있는 꿈 해몽은?

침대에 누군가와 함께 걸터앉아 있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침대를 함께 쓸 사람이나 결혼 상대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를 새로 바꾸는 꿈 해몽은?

침대를 새로 바꿉니다. 이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할 꿈입니다. 또한 이사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침대를 강제로 빼앗은 꿈 해몽은?

내가 다른 사람의 침대를 강제로 빼앗습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로부터 배신을 당하고 버림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에 누워있는 꿈 해몽은?

침대에 누워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침대위에서 자다가 떨어졌지만 비몽사몽 중에 다시 올라간 꿈 해몽은?

침대위에서 자다가 떨어졌습니다. 그런데도 비몽사몽 중에 다시 올라갑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이혼을 하게 되거나 권력을 잃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침대에서 떨어졌지만 비몽사몽 중에 다시 기어 올라갔다면 구사일생격으로 사업이 일어서거나 일이 마무리 되고 결혼생활도 유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이 침대에 누웠지만 잠들지 않은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침대에 누웠지만 잠이 들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질병에 걸려서 고생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 위에 뱀이 기어오르는 꿈 해몽은?

침대 위에 뱀이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조만간 나의 배우자에게 다른 이성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 bed 거실 안방 가구 방 사진


새 침대를 방안으로 들여놓는 꿈 해몽은?

새로운 침대를 방안으로 들여놓습니다. 이 꿈은 사업적 기반이 탄탄해지거나 결혼 운이 들어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침대를 청소하는 꿈 해몽은?

침대를 청소합니다. 이 꿈은 중요한 이동을 시사합니다. 내가 침대에 누워 있었다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위로 동물이나 곤충이 올라오는 꿈 해몽은?

침대 위로 동물이나 곤충이 기어올라옵니다. 침대 위로 사람이 아닌 다른 생물이 올라오는 것은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많은 이들을 도와주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반강제적으로 기부나 봉사를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가 딱딱해 몹시 불편했던 꿈 해몽은?

침대가 딱딱해서 몹시 불편합니다. 이 꿈은 장차 불편한 일이 생기거나 현재 자신의 상태가 불안하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 침대에 피가 묻어있는 꿈 해몽은?

내 침대에 피가 묻어있습니다. 이 꿈은 나와 집안에 재단이 닥치거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워 헤어지게 될 흉몽입니다.


하얀 침대꿈 해몽은?

하얀 침대가 보입니다. 이렇게 하얀 침대꿈은 인품이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 사람은 애정의 상대가 되거나 결혼 상대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침대 커버에 시커멓에 얼룩이 져 있는 꿈 해몽은?

침대 커버에 시커멓게 얼룩이 져 있습니다. 이 꿈은 질병과 안 좋은 것들이 침입함을 암시합니다. 사고, 시비, 싸움, 우환, 질병, 구설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고가 생기고 시비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는 안 좋은 흉몽입니다.


이부자리나 침상에 개미나 벌레가 모여드는 꿈 해몽은?

이부자리에 개미가 모여듭니다. 침상에 개미나 벌레가 모여듭니다. 이 꿈은 이것 저것 근심과 풍파 등 피해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다른사람의 침대시트를 갈아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침대시트를 갈아줍니다. 내 침대가 아닌 다른 사람의 침대에서 시트를 갈아주었다면 이 꿈은 그 사람이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거나 병으로 앓아 눕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침대의 주인이 사고나 질병 등에 걸릴 암시의 꿈입니다. 


침대 시트 사는 꿈 해몽은?

침대 시트를 삽니다. 이 꿈은 그동안 말썽을 부리던 사람이나 일이 깔끔하게 해결이 될 꿈입니다. 


침대 bed 거실 안방 가구 베개 잠 잠자리


침대를 물로 씻는 꿈 해몽은?

침대를 물로 씻습니다. 이 꿈은 환자라면 병상에서 일어나 건강해진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그런나 나이가 든 환자의 경우 앞날이 어둡다는 암시입니다. 일반인의 경우 사업기반을 다질 징조의 꿈입니다.


내 침대가 밖으로 나와있는 꿈 해몽은?

내 침대가 밖으로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내 침대가 밖으로 끄집어져 나와있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결별, 직장에서의 좌천, 또는 사업상의 하락세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침대를 밖으로 옮기는 꿈 해몽은?

침대르 밖으로 옮깁니다. 이 꿈은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겨 중간에 그만두게 될 꿈입니다.


침대다리가 부러지는 꿈 해몽은?

침대 다리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사업장에 결함이 발생하거나 고용인, 부하, 수하자 등을 잃게 될 꿈입니다.


침대에서 다른 사람의 손수건을 발견한 꿈 해몽은?

참대에서 다른 사람의 손수건을 발견했습니다. 이 꿈은 남편 혹은 아내의 사랑을 잃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불결한 침대를 보는 꿈 해몽은?

불결한 침대를 봅니다. 이 꿈은 신변에 이상이 발생하거나 무리해서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침대에 휘장을 넓게 치는 침대 꿈해몽은?

침대에 휘장을 넓게 칩니다. 이 꿈은 큰 복록을 얻게 될 암시의 길몽입니다. 


침대가 불편한 꿈 해몽은?

침대가 불편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현재 상태나 심리가 몹시 불안하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침대의 시트를 깨끗하게 수선하는 꿈 해몽은?

침대의 시트를 깨끗하게 수선합니다. 이 꿈은 현재의 연인이나 부부의 사랑이 순탄하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침대를 물로 깨끗하게 씻는 꿈 해몽은?

침대를 씻습니다. 깨끗하게 물로 씻습니다. 이 꿈은 젊은 환자의 경우 병상에서 일어나지만 나이가 많은 분들언 세상을 떠날 준비일 수도 있습니다. 환자가 아니라면 장차 행운이 찾아오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침대에 올라가 눕는 꿈 해몽은?

침대에 올라가 눕습니다. 이 꿈은 흉악하고도 크나큰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다리가 휘거나 부러지는 꿈 해몽은?

침대 다리가 휘어집니다. 침대의 다리가 부러집니다. 이 꿈은 사업상 어려움이 생기거나 믿었던 부하직원을 잃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고양이가 침대에 올라가는 꿈 해몽은?

고양이가 침대에 올라갑니다. 이 꿈은 부부 간에 비밀이 생겨 사이가 멀어지게 될 꿈입니다.


회사 내에서 침대에 걸터앉는 꿈 해몽은?

회사 내에서 침대에 걸터앉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직책을 얻게 되거나 어떤 기다림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침대, 의복에 피가 묻어있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침대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복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적이 내게 정복 당하고 또 달려달라고 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를 버리는 꿈 해몽은?

침대를 버립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자신의 권리를 넘겨주거나 이혼, 폐업, 퇴사 등의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날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쓰던 것이라고 생각되는 침대를 들여오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이 쓰던 것으로 여겨지는 침대를 들여옵니다. 이 꿈은 남의 사업을 인수받거나 다른 사람의 임무를 떠맡거나 혹은 재혼의 기회가 오게 될 꿈입니다.


간이침대에 누워있는 꿈 해몽은?

간이침대에 누워있습니다. 이 꿈은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거나 직장 일에 근심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bed 안방 가구 침실 사진


침대 위에 피가 묻어있는 꿈 해몽은?

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 꿈은 처나 첩이 외간 남자와 관계를 하는 불길한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침대 카바 위에 빨간 장미꽃 한 송이가 있는 꿈 해몽은?

침대 카바 위에 빨간 장미꽃이 한 송이가 놓여져 있습니다. 이 꿈은 여성은 생리현상으로 월경을 하고 남성은 달콤한 꿈을 꾸게 될 꿈입니다.


침대에 걸터앉는 꿈 해몽은?

침대에 걸터앉습니다. 이꿈은 올바르고 떳떳한 직책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다른 사람과 같이 걸터앉았다면 동업을 하거나 혼담이 이뤄질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를 방에서 내가는 꿈 해몽은?

침대를 방에서 내갑니다. 이 꿈은 애정에 금이 갈 꿈입니다. 부부사이에 불화가 생겨 집안이 시끄럽게 될 꿈입니다.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집니다. 이 꿈은 어려움이 생기거나 결혼생활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침대를 때려부수는 꿈 해몽은?

침대를 때려부숩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실직을 하게 될 흉몽입니다.


내 자신이 사용해보지 않았던 침대를 본 꿈 해몽은?

내 자신이 사용해보지 않았던 침대를 봅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고 있던 사업이 풀리고 여건이 호전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부자리나 침상에 개미나 벌레가 모여드는 꿈 해몽은?

이부자리나 침상에 개미나 벌레가 모여듭니다. 이 꿈은 이것저것 근심과 풍파 등 피해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야전용 침대에 눕는 꿈 해몽은?

야전용 침대에 눕습니다. 이 꿈은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거나 직장일로 고심하게 될 흉몽의 꿈입니다. 


침대를 옮기는 꿈 해몽은?

침대를 옮깁니다. 이렇게 침대를 밖으로 옮기는 꿈은 흉몽, 방으로 들이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침대 bed 거실 안방 가구 사진


남편이 다른 여자와 자는 침대꿈 해몽은?

남편이 침대에 다른 여자와 자고 있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아리따운 애첩을 두고 이따금 단꿈을 꾼다는 의미입니다. 사업가는 국내외의 지점, 지사를 두어 상품판매전략에 혁신을 꾀할 꿈입니다. 외도, 출장, 여행, 상봉 등의 꿈입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은?

침대에서 떨어집니다. 이 꿈은 결혼, 직장, 안식처, 사업, 명예, 지위, 권리 등을 잃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지위나 명예가 떨어지거나 자신의 운수가 나빠져 하는 일마다 실패하게 되거나, 부부간의 애정에 금이 가게 될 흉몽입니다.


낯선 누군가 본인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해몽

모르는 사람이 본인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은 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할 수 있고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되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환자용 침대에 눕는 꿈 해몽은?

환자용 침대에 누웠습니다. 이 꿈은 직무 또는 실적에 대해 평가를 받게 되거나 업무에 몹시 시달리게 될 흉몽입니다.


침대에서 다른 사람의  손수건을 발견한 침대꿈 해몽은?

침대에서 다른 사람의 손수건을 발견했습니다. 이 꿈은 남편 혹은 아내의 사랑을 잃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침대가 망가지거나 낡아 보인 꿈 해몽은?

침대가 망가집니다. 낡아 보입니다. 이 꿈처럼 현재 자신이 쓰고 있는 침대가 망가지거나 이불이나 매트리스가 낡게 보였다면, 자신의 일이나 직장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와 다투거나 결별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으며, 때로는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뱀이 침대 위를 지나가거나 기어오르는 꿈해몽은?

뱀이 침대 위를 지나갑니다. 뱀이 침대 위를 오릅니다. 이 꿈은 남몰래 정을 통하게 될 수 있고, 뱀이 몸을 감으면 임신 또는 간통을 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될 꿈입니다.


침대에 걸터앉는 꿈 해몽은?

침대에 걸터앉습니다. 이 꿈은 직책을 얻거나 어떤 기다림이 있고, 다른 사람과 같이 앉으면 혼담, 동업 등이 이뤄질 꿈입니다.


낡은 침대를 본 꿈은 해몽은?

낡은 침대를 봅니다. 이렇게 낡은 침대를 보는 꿈은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새 침대를 방으로 들여오는 꿈해몽은?

새로 산 침대를 방으로 들여옵니다. 이 꿈은 사업 기반이 마련되거나 결혼과 같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침대 bed 거실 안방 가구


집에 있는 침대에 눕는 꿈 해몽은?

집에 있는 침대에 눕습니다. 이 꿈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거나 휴가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에 개미가 기어오르는 꿈 해몽은?

침대에 개미가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여야 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뒤집어 놓은 침대가 보인 꿈은 해몽은?

뒤집어 놓은 침대가 보입니다. 이 꿈은 가족이나 친척 중의 한 사람이 사고나 질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방에 있는 침대를 빼내는 꿈해몽은?

침대를 빼내는 꿈은 진행 중인 사업이 중단되거나 실패할 수 있으며, 직업이 바뀔 수 있습니다. 또는 이혼할 수 있는 꿈으로 안 좋은 흉몽입니다.


환자가 되어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꿈 해몽은?

환자로 병원 침대에 누워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기관에서 직무에 시달리게 되고, 진찰대에 누우면 직무 성적을 평가받게 되고, 수술대에 누우면 업적을 검토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 구입한 침대를 본 꿈 해몽은?

새로 구입한 침대르 봅니다. 처녀가 이런 꿈을 꾸면 머지않아 자신의 마음에 드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어 결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장식을 멋있게 한 침대를 본 꿈 해몽은?

새로운 장식을 멋있게  한 침대를 봅니다. 이 꿈을 결혼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머지않아 아이를 갖게 될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침대에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해몽은?

침대에 빈대가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감옥 침대에 누워 있는 꿈해몽은?

감옥 침대에 누워있습니다. 이 꿈은 유행성 질병에 걸릴 수 있고 병원에 입원할 수 있는 꿈으로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침대가 불타는 꿈 해몽은?

내 침대가 불타고 있습니다. 이 꿈은 결혼한 남자가 이런 꿈을 꾸면 아내가 병에 걸리고 여자라면 남편이 병에 걸릴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에 많은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해몽은?

침대에 많은 개미가 기어오릅니다. 침대에 빈대가 기어오릅니다. 이 꿈은 경제적인 출혈이 생기거나 귀찮은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결코 현실 그 자체가 아닙니다. 따라서 꿈해몽을 과신하거나 맹신하거나 전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는 에너지원으로 삼으시고 흉몽이나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당황치 마시고 자신을 스스로 돌아보아 근신하고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시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약받는꿈 약사는꿈 태몽 비밀? 약을 받는 꿈 꿈해몽

집수리하는꿈 비밀? 집보는꿈 이사 꿈해몽 진실?

음식을 토한꿈 비밀? 음식토하는꿈해몽 진실?

배가 침몰하는 비밀? 배를타고가는꿈 배타는꿈해몽

기차를 타는 꿈 비밀? 기차타는꿈 기차타는꿈해몽

술마시는 비밀? 술따르는꿈 술먹는꿈 술마시는꿈해몽

넓은집으로 이사한 꿈 비밀? 이사가는꿈해몽 진실?

비행기 보는 꿈 비밀? 비행기 추락하는 목격 꿈 꿈해몽

서류꿈 계약서쓰는꿈 비밀? 문서꿈 신분증 꿈 꿈해몽

화장을하는꿈 화장받는꿈 비밀? 화장품 꿈 태몽 꿈해몽

불나는 꿈 비밀? 불을 끄는 꿈 불나는꿈해몽 진실?

물이 새는 꿈 비밀? 수도관 터지는 꿈 태몽 꿈해몽

빨래말리는 꿈 비밀? 빨래를하는꿈해몽 모자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