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계란사는꿈 계란 노른자 얻는 꿈 삶은계란먹는꿈 꿈해몽 비밀? 깨진계란꿈 달걀꿈 태몽꿈 꿈해몽 진실?

학교를 갔다가 돌아왔더니 암탉이 달걀을 낳아 닭장안에 숨겨뒀습니다. 달걀을 낳은 암탉이 보니 몹시 대견했습니다. 그래서 그 닭에서 벌레도 잡아주고 신선한 풀도 먹였습니다. 밥풀 같은 먹이도 생기는 대로 그 암탉에게만 줬습니다. 그랬더니 또 그다음날도 알을 낳습니다. 사랑스러워서 또 맛있는 것을 줬습니다. 이렇게 하루 이틀이 지나고 한달이 지났습니다. 


많은 세월이 흘렀습니다. 어느날 그 암탉을 봤더니 살이 몹시 쪄 있습니다. 그러더니 알을 안 낳습니다. 갑자기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살짝 눈을 다른 닭에게 돌렸더니 다른 암탉도 달걀을 낳았습니다. 그 암탉이 왜 알을 안 낳았는지 갑자기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그 암탉을 살펴봤더니 영양이 너무나도 쪘습니다. 그래서 암탈이 달걀을 못 낳은 것 같았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소풍을 갔습니다. 당시에는 국민학교로 불렸습니다. 그런데 부잣집 아이가 계란후라이를 도시락에 넣어 왔스빈다. 모두들 부러움과 시샘으로 그 애 옆에 다가갑니다. 그 애는 마치 계란후라이를 나눠줄 것처럼 말합니다. 그런데 그 아이는 냉정하게 자신의 실속만 챙깁니다. 아이들은 괜히 그 아이와 친하게 되었다며 크게 실망합니다.


닭이 달걀을 낳은 장면을 보면 신기합니다. 어떻게 달걀을 낳는 지 보았지만 제대로 파악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친구들과 알 장면을 보고자 했지만 아직 알 낳는 것을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어느날 꿈 속에 계란이 나옵니다. 꿈해몽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꿈에 계란이나 달걀이 나온다면 이는 무슨 뜻일까요. 계란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달걀 계란 사진


계란이 많이 생기는 꿈 해몽은?

계란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많아지고,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배부르게 먹는 꿈 해몽은?

계란을 배부르게 먹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게 되고 운이 트이게 될 꿈입니다.


냉장고에 가지런히 넣어진 계란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냉장고 속에 가지런히 넣어진 계란을 봅니다. 이 꿈은 가족이 늘어나고 원만한 가정생활이 유지될 조짐의 꿈입니다. 또는 사업계획이나 미래의 전망, 업무적인 계획 등 뭔가에 대해 가능성을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의 꿈이니다.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해몽은?

병아리가 계란에서 부화를 합니다. 이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달라집니다. 이 꿈은 임신일 수 있으나 임신한 상황에 서 꾸게 되면 유산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계란을 사오는 꿈 해몽은?

계란을 사옵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해몽은?

닭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기다리던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재물이나 이득이 생길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태몽이라면 영리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꿈입니다.


깨진달걀을 생걸로 먹는 꿈 해몽은?

깨진 달걀을 생 것으로 먹습니다.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장애물이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계란에 노른자가 없는 꿈 해몽은?

계란에 노른자가 없습니다. 이 꿈은 허무한 꿈으로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보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


날계란을 사오는 꿈 해몽은?

날계란을 사옵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할때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담이 오가는 미혼남녀는 곧 결혼이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깨진달걀을 생걸로 먹는 꿈 해몽은?

깨진 달걀을 생 것으로 먹습니다.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장애물이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계란으로 요리를 하는 꿈 해몽은?

계란으로 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친구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삶은계란 달걀


계란을 깨뜨리는 꿈 해몽은?

계란을 깨뜨립니다. 이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유산을 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마무리 단계에 있던 일들이 실패를 하거나 사업이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구입해서 바구니에 넣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계란을 구입해서 바구니에 넣습니다. 이 꿈은 아이를 원하는 마음이 반영되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산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 해몽은?

산에서 계란을 발견합니다. 이렇게 산에서 발견한 계란을 내가 먹었다면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이 아닌 동물이 계란을 훔치는 꿈 해몽은?

사람이 아닌 동물이 계란을 훔칩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의 배신으로 상처를 받고 재물에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


계란에서 용이 나오는 꿈 해몽은?

계란에서 용이 나옵니다. 이 꿈은 부인이나 새댁이 임신을 하여 똑똑한 자녀를 낳게될 태몽입니다.


여러 개의 계란을 얻는 꿈 해몽은?

여러 개의 계란을 얻습니다. 이 꿈은 계란의 갯수가 많을수록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계란을 선물받는 꿈 해몽은?

계란을 선물받습니다. 이 꿈은 업무의 성과가 기대 이상으로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조력자와 협력자의 도움으로 재물이 불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날계란을 먹는 꿈 해몽은?

날계란을 아무런 거리낌 없이 먹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암시하는 날계란을 먹었다면 어떤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계란을 던졌는데 깨지지 않는 꿈 해몽은?

계란을 던졌는데 깨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추진해왔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 달걀 사진


계란을 바구니에 담는 꿈 해몽은?

계란을 바구니에 담습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사람을 무척이나 그리워할 꿈입니다.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담는 꿈 해몽은?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담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심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립니다.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려 낙심하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되거나 대인관계에서 다툼이 자주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썩은 달걀을 먹는 꿈 해몽은?

썩은 달걀을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실패와 인간관계의 어려움이 생긴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짚더미나 모래 등에서 달걀을 찾아내는 꿈 해몽은?

짚더미나 모래에서 달걀을 찾아냅니다. 이 꿈에서 짚더미니 모래는 이겨내야할 난관을 봅니다. 계란은 좋은 결실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어려움을 이겨낼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닭이 달걀을 품고 있었던 꿈 해몽은?

닭이 달걀을 품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꿈에 달걀을 품고 있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예술가라면 자신의 작품이 많이 알려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에 노른자가 두 개 있는 꿈 해몽은?

계란에 노른자가 두 개 있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업무를 승계하여 승승장구할 꿈입니다.


계란노른자가 깨져있는 꿈 해몽은?

계란노른자가 깨져 있습니다. 계란을 깨뜨려보니 노른자가 터져있다면 입시,취직 등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온 기회를 날려버릴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립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 화목하지 못하고, 사회적으로 대인관계에서 다툼이 자주 발생하는 등 불운이 생기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달걀에서 병아리가 나오는 꿈 해몽은?

달걀에서 병아리가 나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이 태몽은 예쁜 딸이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 우유, 젖을 실컷 먹는 계란꿈 해몽은?

계란이나 우유, 젖을 실컷 먹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올 대운이 생기고 큰 이득을 볼 징조입니다. 도와줄 협력자를 만나 일에 날개를 달 꿈입니다.


계란이 방안에 가득한 꿈 해몽은?

계란이 방안에 가득합니다. 이 꿈은 새로운 식구가 생길 수 있으며 재물운이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계란이 깨지는 꿈 해몽은?

계란이 깨어집니다. 이 꿈은 신중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하여 약속을 안 지킬 꿈입니다. 


날계란이나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 해몽은?

날계란을 먹습니다. 오래된 계란을 먹습니다. 깨어진 날계란을 먹는 꿈은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은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사기를 당하게 되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계란을 훔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계란을 훔칩니다. 이 꿈은 새로운 물품, 신규 아이템을 사서 하고 있던 사업의 생산성을 높이게 될 꿈입니다. 이것도 재물과 돈이 들어올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삶은 달걀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삶은 달걀을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달걀이 잘 정돈되어 있는것을 본 꿈 해몽은?

달걀이 잘 정돈되어 있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행복이 가득한 가정을 꾸리고 식구가 늘어날 예지몽입니다. 새 일을 생각해볼수도 있을 때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에 피가 묻은 꿈 해몽은?

계란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가 변심이 있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달걀 계란 후라이


뱀이 계란을 물어가는 꿈 해몽은?

뱀이 계란을 물어갑니다. 이 꿈은 재산의 지출이나 손실을 뜻합니다. 언행을 삼가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계란에서 병아리가 나오는 꿈 해몽은?

계란에서 병아리가 나옵니다. 이 꿈은 예쁜 딸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배부르게 계란을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계란을 배부르게 먹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금전적 이익을 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귀인을 통해서 무언가 도움을 받게 될 수 있고, 앞으로의 날들이 운이 넘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이 깨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계란이 깨어집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실패할 수 있고, 수포로 돌아가게 됨을 뜻합니다.


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해몽은?

수탉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사업체 이동, 부서의 이동을 뜻합니다. 번거롭고 피곤한 정신적 상태를 겪게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계란이 상한 꿈 해몽은?

계란이 상했습니다. 이 꿈은 조력자가 생기지만 그 결과가 신통하지 않을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계란을 훔쳐오는 꿈 해몽은?

계란을 훔쳐옵니다. 이 꿈은 시장이나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입하게 될 꿈이며 재물과 물건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으로 요리하는 꿈 해몽은?

계란으로 요리를 합니다. 이 꿈은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나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한꺼번에 많은 계란을 가지는 꿈 해몽은?

한꺼번에 많은 계란을 가집니다. 이 꿈은 큰 재산과 재물, 직원이 생기고 도와줄 훌륭한 인재를 얻을 꿈입니다. 사업에도 큰 변화가 찾아와서 사업이 더욱더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삶은 계란 생계란 달걀


계란을 훔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계란을 훔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성취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재물이나 금전적 이득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계란을 가지런히 놓아두는 꿈 해몽은?

계란을 가지런하게 놓아둡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가정이 화목해지고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쁨이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붕에 올라간 닭을 보는 꿈 해몽은?

지붕에 올라간 닭을 봅니다. 이 꿈은 배우자의 외도를 조심해야 하며 재물을 잃을 수 있는 흉몽입니다.


누군가로부터 계란을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그 누군가로부터 계란을 받습니다. 이 꿈은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을 통해 행운이 찾아오며, 운이 트이면서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계란을 배가 부르게 먹는 꿈 해몽은?

계란을 배가 부르게 먹습니다. 이 꿈은 동업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크게 발전하고 많은 이익을 보게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날계란을 깨서 바로 먹는 꿈 해몽은?

날계란을 깨서 바로 먹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아이템이나 아이디어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해몽은?

암탉이 알을 품고 있습니다. 이 꿈은 노력하고 준비하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예술가처럼 창의력이 필요한 직업의 사람은 좋은 작품을 발표하며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또는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숲속에서 달걀을 가져오는 꿈 해몽은?

숲속에서 달걀을 가져옵니다. 이 꿈은 능력을 인정받아 명성을 떨치는 예지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뱀이 계란을 물어간 꿈 해몽은 어떻게?

뱀이 계란을 물어갔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금전 손실이 있을 수 있어 주의를 하는 것이 좋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계란을 배부르게 먹는 꿈 해몽은?

계란을 배부르게 먹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으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 달걀 계란


삶은 계란을 까먹는 꿈 해몽은?

삶을 계란을 까서 먹습니다. 이 꿈은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에서 용이 나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계란에서 용이 나옵니다. 이 꿈은 지혜로우면서도 귀한 아이를 낳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삶은 달걀을 먹는 꿈 해몽은?

삶은 달걀을 먹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겨 질병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병원에 입원을 하는 상황일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다른사람의 계란을 훔친 꿈 해몽은?

다른 사람의 계란을 훔칩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깨뜨리는 꿈  해몽은?

계란을 깨뜨립니다. 이 꿈은 마무리 단계라고 생각했던 일이 실패를 하거나 사업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유산을 하게 되거나 가정에서의 화목이 깨어지게 될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날달걀을 먹는 꿈 해몽은?

날달걀을 먹습니다. 이 꿈은 사업 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어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알을 낳는 것을 본꿈 해몽은?

닭이 알을 낳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어마어마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닭이 계란을 낳는 꿈 해몽은?

닭이 계란을 낳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떨어뜨려 깨진 날계란을 먹는 꿈 해몽은?

떨어뜨려 깨진 날계란을 먹습니다. 이 꿈은 결정적인 기회가 찾아왔는데도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아 포기하게 되거나 하는 일이 중도에 좌절되거나 장애가 발생하여 소원이 성취되기 어려울 징조의 꿈입니다.


계란이 땅으로 떨어지는 꿈 해몽은?

계란이 땅으로 떨어집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가 힘들고 추진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고 집안의 위기가 찾아올 흉몽입니다. 가족의 사랑으로 의지하며 위기를 헤쳐나가야할 꿈입니다.


계란을 선물하는 꿈 해몽은?

계란을 선물합니다. 이꿈은 다른 사람의 일을 대신해 주고 상당한 보상을 받게 될 꿈입니다.


징그러운 지네 잡아먹는 닭을 보는 꿈 해몽은?

징그러운 지네를 잡아먹는 닭을 봅니다. 이 꿈은 고통에서 해방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은 현실의 반영이지만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근신하거나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미역먹는꿈 비밀? 미역태몽 미역꿈해몽 진실은?

밥상을 받는 꿈 비밀? 밥상치우는꿈 태몽 꿈해몽

국수만드는꿈 국수를 먹는 꿈 국수면먹는꿈해몽

빵만드는꿈 빵보는꿈 비밀? 빵먹는꿈 식빵먹는꿈해몽

감자보는꿈 감자캐는꿈 비밀? 감자 꿈해몽 태몽

석류꿈 꿈해몽 비밀? 석류 나오는꿈 놀라운 진실?

버섯먹는꿈 영지버섯 꿈해몽 비밀? 버섯꿈해몽

쌀먹는꿈 검은쌀꿈 비밀? 쌀나오는꿈 쌀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