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감자보는꿈 감자캐는꿈 비밀? 감자사는꿈 큰감자꿈 감자 꿈해몽 태몽 진실?

여름이 시작될 무렵 하얀 감자꽃이 핍니다. 봄에 심은 감자가 제법 자라 하얀 감자꽃이 핍니다. 그런데 감자꽃은 화려하지도 향기가 그렇게 나지도 않아 큰 관심을 끌지 못합니다. 하지만 감자밭에서 일제히 피는 모습을 저 멀리서 바라보면 하얀 융단을 깔아놓은 듯 합니다. 신기하게도 감자는 꽃이 피어도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열매를 맺는 것도 아닙니다. 


감자를 보면 참 재밌습니다. 뿌리의 감자덩이만 먹습니다. 지상의 부분은 아무런 쓸모가 없이 그냥 버려집니다. 그런데 감자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감자에다가 양분을 저장하고 지상의 줄기나 꽃은 거름으로 쓰기 위한 것임을 알게 되었을 때 감자가 새롭게 다가왔습니다. 감자란 식물을 보고 있노라면 참 재밌습니다. 그렇게 여름을 알려주는 게 감자였습니다.






예로부터 감자를 구황작물이라고 했습니다. 이는 보릿고개로 말미암아 먹을게 없던 시절 배고픔을 달래준 끼니였습니다. 그나마 감자라도 먹을 게 있다면 다행이었습니다. 감자를 못 먹는 집들도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보릿고개 세대들에게는 배고픔이란 단어가 그야말로 아픔 그 자체였습니다. 그래서 보릿고개 세대들은 감자를 보면 가슴이 울컥합니다.


요즘에는 감자가 웰빙 식품이 되었습니다. 감자가 영양이 우리 몸에 좋고 다이어트 식품을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놀라운 감자의 변신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뒤늦게사 감자의 가치를 인정한 셈입니다. 이런 감자가 꿈에 나타난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감자꿈은 과연 흉몽일까요, 아니면 길몽일까요. 감자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감자 수확


감자먹는 꿈 해몽은?

감자를 먹습니다. 이렇게 감자를 먹는 꿈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알이 굵게 든 감자를 양껏 캐낸 꿈 해몽은?

알이 굵게 든 감자를 욕심껏 캐냅니다. 이 꿈은 경제계의 거물로 성장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성격도 좋고 덩치도 커서 조직을 이끌 지도자로  성장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 심는 꿈 해몽은?

감자를 심습니다. 이렇게 감자 심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 껍질을 벗기고 있는 꿈 해몽은?

감자 껍질을 벗깁니다. 이렇게 감자 껍질을 벗기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가정 경제가 어려워져 닥쳐 상황들이 좋지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지출과 급여가 낮아지는 등 수입과 지출이 조화가 안되어서 어려운 상황이 닥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를 요리하고 있는 꿈 해몽은?

감자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꿈에 감자를 요리하는 꿈은 가정이 원만하고 자손이 번영을 하며 가족과 가문이 행복하게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운이 상승을 해 가정이 안정적으로 되고 생활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아주 큰 감자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아주 큰 감자를 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찐 감자를 나누어주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에게 찐 감자를 나누어줍니다. 이 꿈은 빌려준 돈을 끝내 받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찐감자가 아니더라도 감자를 남에게 주는 꿈은 재물의 손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가 그릇에 담겨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가 그릇에 담겨있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나에게 행운이 들어오며 뜻하지 않게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릇에 담긴 감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행운은 더 커진다고 합니다.



수확한 감자


감자를 캐거나 먹은 꿈 해몽은?

감자를 캡니다. 감자를 먹습니다. 이 꿈은 목돈이 들어오거나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남자가 이 꿈은 꾸었다면 아내가 총명한 아이를 임신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가 싹 트는 꿈 해몽은?

감자가 싹이 틉니다. 이 꿈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내가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를 캐고 있는 감자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캡니다. 이렇게 감자를 캐는 꿈은 내 자신의 운이 점점 좋아지며 결실을 맺을 수가 있으며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를 합니다. 내가 하는 일이 지금껏 쌓아놓은 모든 결과가 인정을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을 예견해 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감자를 캐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가 감자나 고구마를 물어다 마루 밑에 소복하게 쌓는 꿈 해몽은?

쥐가 감자를 물어다 마루 밑에 소복하게 쌓습니다. 고구마를 물어다 소복하게 쌓습니다. 이 꿈은 장사에 이득을 보고 가정에 먹을 것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물, 물품, 식품, 먹거리 등이 지천이란 의미입니다.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가루로 떡반죽을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조화 속에 균형이 이루어지고 균형 속에 바른 질서가 있듯이 참다운 어울림이 예쁜 사랑을 낳을 꿉니다. 경찰의 힘으로 질서를 바로 세우고 명랑한 사회를 만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를 캐는데 흙 속에서 빠지지 않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캡니다. 그런데 흙속에서 빠지지 않습니다. 열심히 감자 주변을 파고 있는데나 좀처럼 감자를 흙 속에서 캐내지를 못하는 꿈은 내 자신의 뜻하는 바 일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을 의미를 하고 앞으로는 새로운 방법으로 바꾸면 돌파구가 보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해몽은?

감자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먹을 것이 들어오고 운수가 트이는 꿈의 길몽입니다.


씨 감자를 얻어 오는 꿈 해몽은 어떻게?

씨감자를 얻어옵니다. 이 꿈은 유명상품의 샘플을 얻어와 연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자식이 없는 집안에서는 양자를 맞이하거나 데릴사위를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맛있는 삶은 감자



감자 껍질을 벗기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 껍질을 벗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감자의 껍질을 벗기고 있는 꿈은 일상생활을 하는 중에서 다소 시간이 걸리는 작업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의 낭비가 많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건강 관리를 하지를 않는다 건강이 안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감자 태몽 의미? 감자 태몽 알아보니?

감자는 태몽과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감자 태몽은 책임감과 의리가 있고 부모에게 효성을 다하는 아기에게 자주 나타납니다. 효심이 깊고 가정에 충실하며 유순한 성격으로 주변을 잘 챙기는 인물을 상징합니다. 딸 보다는 아들의 확률이 높은 태몽인 감자 태몽입니다.


고구마 태몽 의미와 해몽 알아보니

고구마 태몽은 포기를 모르고 열심히 정진하고 노력하여 가업과 부를 일군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고구마 태몽은 딸보다 아들을 낳는 경우가 많습니다. 독립적인 성격으로 인내심이 뛰어나고 주변에 진솔한 사람이 많아 도움을 주고 받는 인복이 뛰어난 인물입니다. 식복 또한 뛰어나 본인과 주변인들에게 두루 베푸는 성격의 아이가 태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자를 선물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선물합니다. 이 꿈처럼 누군가에게 감자를 주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에게 본인의 재물, 권리 같은 것을 넘겨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에 잎과 싹이 나는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에 잎이 납니다. 싹이 납니다. 이렇게 잎과 싹이 나는 감자 꿈은 현재 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원하고 있는걸 이루며, 현재까지 노력해왔던 것에 대가를 얻게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구마나 감자를 입에 물었던 꿈 해몽은?

고구마나 감자를 입에 물었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답답한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감자를 내어준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감자를 내어줍니다. 이 꿈은 돈 문제로 고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금전적인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한다. 재물이나 권리문제로 다툼이 있을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커다란 감자를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커다란 감자를 봅니다. 이 꿈은 총명힌 아들을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감자가 가득 담겨있는 그릇을 보는 꿈은 행운이 오게 되는 꿈을 먹을거리도 풍부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감자나 고구마 등을 보는 꿈 해몽은?

감자를 봅니다. 고구마를 봅니다. 이 꿈은 학업의 성공이나 사업의 번창을 의미합니다. 태몽이라면 영리하고 재능있는 아들을 낳게 된다고 합니다.


감자가 수북히 쌓인꿈 해몽은?

감자가 수북히 쌓였습니다. 이 꿈은 생활이 풍요로워지거나, 장차 대가족을 거느리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가 가득 쌓여있는 곳에 앉아있는 꿈 해몽은?

감자가 가득 쌓여있는 곳에 앉아있습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현재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사를 하는 사람이 감자를 먹는 꿈 해몽은?

장사를 하는 사람이 감자를 먹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내가 하는 일을 전념하지를 못해 이익이 생기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생이 감자 먹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학생이 감자를 먹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성적이 내가 원하는 만큼의 이상적으로 나오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하는 꿈 해몽은?

감자가루로 떡 반죽을 합니다. 이 꿈은 사회에서 조직속 균형을 이루고 균형 속에 바른 질서가 바로 잡는 책임있는 역할을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가 싹이 나고 잎이 자라나는 꿈 해몽은?

감자가 싹이 나고 잎이 점점 자라납니다. 이를 봅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극복을 하고 내가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를 하는 예지몽으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임산부가 감자를 먹는 꿈 해몽은?

임신을 한 사람이 감자를 먹습니다. 이렇게 임신을 한 사람이 감자를 먹고 있는 꿈은 남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를 하지만 가을에 감자를 먹게 되는 꿈은 딸의 태몽입니다. 또한 식습관도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씨감자를 받아오는 꿈 해몽은?

씨감자를 받아옵니다. 이 꿈은 자식이 없어서 양자나 데릴사위 등을 들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주먹만한 감자를 캐는 꿈 해몽은?

밭에서 감자를 캡니다. 주먹만한 감자를 캡니다. 이 꿈은 대를 이을 아들을 낳아 근심걱정을 덜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썩은 감자 꿈 해몽은?

썩은 감자가 생겼습니다. 이 꿈은 건강으로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감자를 심는 꿈 해몽은?

감자를 심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밭 사진


감자를 요리하는 꿈 해몽은?

감자를 요리합니다. 이 꿈은 내가 하던 일이 아직 끝이 보이지 않지만 노력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쥐가 감자를 마루 밑에 쌓아놓은 꿈 해몽은?

쥐가 감자를 마루밑에 쌓아놓습니다. 쥐가 감자를 물어오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장사를 한다면 손님이 많이 와서 사업이 번창하고 가정에는 화목이 깃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감자가 많이 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가 많이 봅니다. 이렇게 감자가 많이 있는 것은 보게 되는 꿈은 집안 걱정, 고민이 있다는 것을 의미를 합니다. 또는 건강과 경제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될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썩은 감자를 보는 꿈 감자 꿈해몽은 어떻게?

썩은 감자를 꿈에서 봅니다. 이꿈은 내 자신에게 전반적으로 운이 안 좋아지는 것을 의미를 합니다. 건강과 경제적으로 불안정 하게 되고 연애를 하고 있다면 불안하며 나에게 걱정과 고민이 점점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를 선물하는 꿈 해몽은?

감자를 선물합니다. 이 꿈은 내가 가지고 있던 부를 뺏기고 넘기면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꽃이 피는 꿈 해몽은?

감자 꽃이 피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삶의 만족도가 높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에 싹과 잎이 자라나는 꿈해몽은?

감자에 싹이 자랍니다. 잎이 자랍니다. 이 꿈은 현재 어려웠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내가 하고자 했던 바를 이룰 수 있게 됨을 의미하며 지금껏 노력해온 대가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자 더미에 앉는 꿈 해몽은?

감자 더미에 앉습니다. 이 꿈은 운이 좋아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면서 막대한 재물을 얻어 자산가의 대열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삶은 감자


감자를 파는 감자꿈해몽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팝니다. 이렇게 통통하면서 커다란 감자를  팔고 있는 꿈은 내가 전혀 예상을 하지 못한 곳에서 수입이 생기거나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짝사랑을 하는 상대와 좀 더 가까워지고 만약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건강을 회복을 할 수가 있음을 알려 주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를 받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받습니다. 다른 사람이 주는 감자를 받습니다. 이렇게 꿈에 감자를 받는다면 주변의 대인 관계가 좋아지고 인맥 또한 좋아지는 것을 예견해 줍니다. 여러 방면에서도 지금보다 더 매끄럽고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을 의미 합니다.


감자를 먹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꿈에 감자를 먹고 있다면 이 꿈은 가정에 대해서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을 예견해 줍니다.


삶은 감자의 의미는 어떻게 해몽될까?

꿈에 삶은 감자가 보입니다. 이렇게 꿈에 삶은 감자가 나타난다면 삶은 감자의 의미는 가족과 좋은 관계를  암시합니다. 익지 않은 감자는 가정의 재정난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구직하는 사람이 감자먹는 꿈 해몽은? 

구직을 하고 있는 사람이 감자를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구직하는 사람이 감자를 먹는 꿈을 꾼다면 이 꿈은 자신의 마음에 드는 직업을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미혼인 남녀가 연예를 하고 있다면 양가 부모님의 동의가 있다면 결혼을 할 수가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를 심고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심고 있습니다. 이렇게 감자를 심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자가 내 접시에 담겨있는 것을 보는 꿈 해몽은?

감자가 내 접시에 담겨 있는 것을 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을 하고 행운이 따르게 되고 식복이 있을 것을 예견해 준다고 합니다.


감자무리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무수하게 많은 감자를 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고민 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며 또한 건강과 재무적으로도 불안정한 상태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 사진


감자가 쌓인 더미 위에 앉아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가 쌓인 더미 위에 앉아있습니다. 이 꿈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로 큰 부자가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 물품, 선물, 식복, 승진, 당선, 명예 등의 길조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 씨눈이 트고 잎이 파릇파릇 돋아나는 꿈 해몽은?

감자 씨눈이 틉니다. 잎이 파릇파릇 돋아납니다. 이 꿈은 숱한 어려움을 헤치고 일어나 희망찬 꿈을 실현할 암시입니다. 학생과 연구생은 깊은 사고와 지혜가 트이고 지적발달을 가져다 줄 꿈입니다. 마음속에 사랑의 샘이 솟구쳐 이성에 눈을 뜨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감자를 캐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감자를 캡니다. 이 꿈은 태몽이거나 재물, 물품, 식품, 먹거리 등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감자나 고구마 등을 보는 꿈 해몽은?

감자나 고구마 등을 봅니다. 이 꿈은 임신을 하거나 영리하고 재능 있는 아들을 낳을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감자를 나누어 준 꿈

다른 사람에게 감자를 나누어 줍니다. 이렇게 감자를 나누어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빌려준 돈을 끝내 받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관계는 철저하게 해야하는데 좋지 않은 해몽입니다. 또한,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을 암시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감자가 가득 담겨있는 꿈 해몽은?

감자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많은재물이 생겨 풍족한생활을 누리게될 꿈입니다. 


감자에 싹과 잎이 자라는 꿈

감자에 싹이 납니다. 감자에 잎이 자랍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하고자하는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지금껏 노력해온 일들의 대가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감자를 보는 꿈 해몽은?

큰 감자를 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하여 총명하고 재주있는 아들을 낳을 꿈입니다. 꿈에 큰감자를 보는 것은 멋진아이가 태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그리고 이꿈이 태몽인 아이가 성장을 하게된다면 근면한 성품으로 사람을 배려할줄 아는 따뜻한사람이 될것입니다. 부모에게는 지극정성으로 효도하게 될 꿈입니다. 

 

친구가 감자를 선물한 꿈 해몽은?

친구가 감자를 선물합니다. 이 꿈은 그 동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감자를 줍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감자를 줍습니다. 이 꿈은 좋지않은 일로 고생하게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감자를 주는 꿈은 재물이나 이권에 관련된 피해나 말썽들이 빚어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뜻밖의 돈이 지출되거나 사기꾼에게 사기를 당할수도 있으며 자신의 권리를 남에게 빼앗길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감당하기 벅찬일을 할수도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을 현실이 아닙니다. 현실의 반영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실 그 자체는 결코 아닙니다. 따라서 꿈은 꿈답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과신을 하거나 맹신을 하거나 헛된 욕망을 추구해서는 안 됩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이를 자신의 발전을 위한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길몽이면 기분이 좋게 하루를 보내고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흉몽이라면 근신하고 주의하면서 하루를 준비해서 차근차근 보내야 합니다. 이런 자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일 것입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석류꿈 석류먹는꿈 꿈해몽 비밀? 석류 나오는꿈 진실?

버섯먹는꿈 영지버섯 꿈해몽 비밀? 독버섯꿈 버섯꿈해몽

포도받는꿈 포도먹는꿈해몽 태몽 비밀? 포도 사는 꿈해몽

복숭아를사는꿈 복숭아꿈해몽 비밀? 천도복숭아 태몽 진실?

바나나먹는꿈 바나나따는꿈비밀? 바나나받는꿈 꿈해몽 태몽

사과사는꿈 사과를먹는꿈 비밀? 사과선물받는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