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음식꿈해몽꿀팁

석류꿈 석류먹는꿈 석류따는꿈 꿈해몽 비밀? 석류 나오는꿈 놀라운 진실?

어린시절 배가 참 많이도 고팠습니다. 그래서 석류가 채 익지 않았는데 땄습니다. 그리고선 그 열매를 먹으려고 헀습니다. 그런데 아직 덜 익은터라 새콤합니다. 괜히 석규를 땄다는 후회를 하게 됩니다. 시골에서는 집집마다 석류나무를 심습니다. 농가에서는 가을이 되면 석류를 수확합니다. 다 익은 석류는 절로 벌어집니다. 열매가 달기 때문에 게미나 곤충들이 주변을 맴돕니다.


석류는 다 익으면 그 맛이 달달한 게 여간 맛있는 열매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덜 익은 석류는 먹기가 거북합니다. 열매가 다 익기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조급함이 맛없는 석류를 부른 것입니다. 석류 열매는 여러가지 효능이 있기 때문에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이 즐겨 먹었습니다. 






석류는 특히 여성들에게 좋습니다. 석류는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이런 효능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최근에는 석류 음료수가 나옵니다. 석류가 좋기 때문에 식품회사에서 이를 음료수가 만들어 시판하게 된 것입니다. 그만큼 석류는 사람몸에 좋습니다. 우리 조상들도 이런 석류에 주목해서 일찍부터 석류열매를 즐겨 먹었습니다. 예로부터 사랑받는 과일 주의 하나가 석류입니다.


석류는 열매가 커다랗습니다. 그 알에 작은 씨앗처럼 생긴 것을 먹는데 실제 열매를 따고 나면 먹을게 너무 적어서 내심 아쉬운 과일이 바로 석류입니다. 요즘에는 석류 음료수로 많이 즐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석류가 꿈에 나온다면 이를 어떻게 해몽해야 할까요. 석류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될까요.


석류사진


석류를 먹는 꿈 해몽은?

석류를 먹습니다. 꿈에 덜 익은 석류를 먹었다면 자신이나 가족의 신상에 해로운 일이 발생하게 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붉게 익은 석류가 터져 점점 벌어지는 꿈 해몽은?

붉게 익은 석류가 터져 점점 벌어집니다. 이 꿈은 집회나 모임에서 연설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석류나무에서 잘 익은 석류를 따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서 잘 익은 석류를 땁니다. 이 꿈은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이나 투자한 분야에서 큰 성과를 올리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석류 나무를 본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 나무를 봅니다. 이 꿈은 사랑의 결실이 이루어지거나 일이 뜻대로 술술 풀리는 것을 의미하니다. 평소 계획했던 대로 일이 이루어져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되고, 누군가의 소개로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거나 애인과 관계가 돈독해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 전기석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해몽은 어떻게?

맑은 전기석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낍니다. 이 꿈은 승진하여 자리를 중앙으로 옮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이 있습니다.


석류를 훔쳐 품에 넣는 꿈 해몽은?

석류를 훔칩니다. 석류를 훔쳐서 품에 넣습니다. 이 꿈은 태몽이며 임신을 하게 되는 꿈으로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석류를 따서 먹는 꿈 해몽은?

석류를 따서 먹습니다. 이 꿈은 잘 익은 석류는 사랑의 결실을 상징합니다. 애인과 관계가 돈독해지거나 천생연분을 소개 받을 꿈입니다. 애인이 없다면 만남의 자리에 꼭 참석하면 좋습니다.


석류가 너무 익다 못해 익어서 석류가 좌우로 벌어져 있는 꿈 해몽은?

석류가 너무나도 잘 익었습니다. 잘 익어서 좌우로 벌어져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떤 모임이나 직장 내에서 그 집단을 대표해서 발표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를 훔쳐 품속에 넣는 꿈 해몽은?

석류를 훔쳐 품 속에 넣습니다. 이 꿈은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태몽꿈입니다.


매우 잘익은 석류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로 인해 큰 잔치를 벌이게 될 꿈입니다.


석류나무에서 예쁘고 탐스럽게 익은 석류 과일을 따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서 예쁘고 탐스럽게 익은 석류 과일을 땁니다. 이 꿈은 유통업이나 생산, 식품업에 투자를 해서 큰 성과를 벌이고 그로 인해 큰 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 


석류나무에 석류가 주렁주렁 달려있는 꿈 해몽은

서규나무에 석류가 주렁주렁 달려있습니다. 이렇게 석류나무에 석류가 주렁주렁 달려 있는 꿈은 자식들로 인해서 속 썩을 일이 생깁니다.


석류꽃에 나비가 앉아 날갯짓을 하는 꿈 해몽은?

석류꽃에 나비가 앉아 날갯짓을 합니다. 이 꿈은 선남선녀가 만나 서로 정답게 이야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석류를 먹고 바로 토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를 먹고 곧바로 토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소개로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가 돈독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진행하던 일에서 상당한 이익이 생기거나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꿈으로 해모을 하게 됩니다.


석류가 석류나무에 대롱대롱 달려있다가 떨어지는데 이를 받는 꿈 해몽은?

석류가 석류나무에 대롱대롱 달려있다가 그만 떨어지고 맙니다. 이 석류를 받습니다. 이 꿈은 예쁘고 귀여운 딸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석류가 붉게 익어 벌어지는 꿈 해몽은?

석류가 붉게 익습니다. 익어서 벌어집니다. 이 꿈은 대외적으로 연설을 하게 되거나

어떠한 모임에서 토론이나 대화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석류나무 가지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있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 가지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한 결과로 시험에 합격하게 되고 입신양명하게 될 꿈입니다.


석류 열매


누군가가 석류를 준꿈 해몽은?

누군가가 석류를 줍니다. 이 꿈은 뜻하지 않은곳에서 재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하고있는일에서 좋은 결실을 맺어서 재물등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붉은 석류가 하늘에서 터지는 꿈 해몽은?

븕은 석류가 하늘에서 터지면서 그것과 함께 금빛으로 된 빗물이 내립니다. 이꿈은 예쁘고 장차 큰 인물이 될 딸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썩은 석류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가 썩었습니다. 이 꿈은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암시의 꿈입니다. 현재 건강관리에 소홀이 하고 있다면 이번기회에 건강과리를 철저히 해서 질병에 발병하지 않도록 유의 하는 게 좋습니다.


설익은 과일을 받는 꿈 해몽은?

설익은 과일을 받습니다. 이 꿈은 신분이 상승하거나 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최고위층이 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봉사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푸른 토파즈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해몽은?

푸른 토파즈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낍니다. 이꿈은 신분이 높아지고 휘하에 부하를 거느린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두뇌발달이 오고 상, 훈장을 받는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석류를 파는 상점이나 가게에서 석류를 훔쳐 달아나는 꿈 해몽은?

석류를 파는 상점이나 가게에서 석류를 훔쳐 달아납니다. 이 꿈은 건강하고 나라에 큰 일을 하게 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있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 석류가 가득 열려 있습니다. 이 꿈은 아이들로 인해 걱정이나 괴로움이 있을수 있으니 평소에 자녀들에게 관심과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붉게 익은 석류가 벌어지는 꿈 해몽은?

붉게 익은 석류가 벌어집니다. 이 꿈은 군중의 집회나 모임에서 연설하게 될 석류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토론, 대화, 상담과 연관이 있는 석류꿈입니다.






석류를 믹서기에 갈아서 석류주스를 먹는 꿈 해몽은?

석류를 믹서기에 갈아서 석류주스를 먹습니다. 이 꿈은 고생하고 있었던 지병이 있었다면 지병이 회복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를 훔쳐 품에 숨기는 꿈 해몽은?

석류를 훔쳐 품에 숨깁니다. 이 꿈은 예술가가 될 자녀를 낳게될 태몽입니다. 창의력이 뛰어난 아이가 태어나 장차 예술 관련직으로 종사하면 빠른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분야로 지원을 해주면 예술 분야의 훌륭한 인물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있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있습니다. 이 꿈은 어린아이들로 인해 괴로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석류가 큰 그릇안에 가득 담겨 있는 꿈 해몽은?

석류가 큰 그릇 안에 가득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하게 될 일에 있어서 장애가 없이 승승장구 하면서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그릇에 석류가 잔뜩 담겨있는 꿈 해몽은?

그릇에 석류가 잔뜩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척척 잘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석류꽃에 나비가 앉는 꿈 해몽은?

석류꽃에 나비가 앉았습니다. 이 꿈은 남녀사이에 애정운이 있는 꿈으로 주위를 잘둘러보면 데이트할만한 사람이 나타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아름다운 잔치를 열게 될 꿈으로, 경사, 승진, 합격, 당선 등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붉게 익은 석류가 터져 점점 벌어지는 꿈 해몽은?

붉게 익은 석류가 잘 익어서 터져 점점 벌어지게 됩니다. 이 꿈은 군중집회나 모임에서 연설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토론, 대화, 상담 등이 있으로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나무에 달린 석류


잘 익은 석류를 따는 꿈 해몽은?

잘 익은 석류를 땁니다. 이 꿈은 다양한 사업들에 투자를 하여 사업성과를 올려 부자가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석류를 먹고 바로 토하는 꿈 해몽은?

석류를 먹고 바로 토합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이득을 얻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결실을 맺어 사랑이 깊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무대에서 호화로운 잔치를 하게 되거나 승진, 합격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석류나무에서 떨어지는 석류를 받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서 떨어지는 석류를 받습니다. 이 꿈은 임산부가 꾼 경우 예쁜 딸 아이를 낳게 됨을 의미하는 태몽에 해당합니다.


석류꽃에 나비가 앉아 있는 꿈 해몽은?

석류꽃에 나비가 앉아 있습니다. 이 꿈은 선남선녀가 만나서 이야기꽃을 피울 꿈이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곧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그런 꿈입니다.


석류를 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를 버립니다. 이꿈은 어리석은 판단이나 실수로 금전적으로 손실을 입거나 그로인해 고민과 수심이 깊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석류를 훔쳐가지고 품안에 넣는 꿈 해몽은?

석류를 훔칩니다. 그리고서는 품안에 넣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는 꿈입니다.


석류 꽃위에 나비가 앉아 있는 꿈 해몽은?

석류 꽃위에 나비가 살짝 내려앉아 있습니다. 이 꿈은 선남선녀가 광장 도는 공원에서 아름답게 이야기하는 곰작입니다. 연인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익어가는 석류


석류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해몽은?

석류꽃이 활짝 피어있습니다. 이 꿈은 아름다운 무대예술처럼 호화잔치를 하게

되는 꿈으로 명예, 경사, 창작, 승진, 합격,당선, 봉사, 상담 등 이 있습니다.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있는 꿈해몽은?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 있습니다. 이 꿈은 아이들로 인해 괴로운 일이 생깁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석류나무에서 잘 익은 석류를 따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서 잘 익은 석류를 땁니다. 이 꿈은 생산, 식품, 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석류 주스를 맛있게 마시는 꿈 해몽은?

석류 주스를 맛있게 마십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건강이 회복되고 질병이 완쾌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석류를 훔쳐 품속에 넣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를 훔칩니다. 석류를 훔쳐 품속에 넣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꽃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아름다운 무대예술처럼 호화잔치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명예, 경사, 창작, 승진, 합격, 당선, 봉사, 상담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석류를 훔쳐 품 속에 넣는 꿈 해몽은?

석류를 훔칩니다. 그리고선 품 속에 넣어둡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결혼한 사람이 이 꿈은 꾸었다면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훌륭하게 성장한다고 합니다.


석류꽃에 나비가 앉아 날갯짓을 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꽃에 나비가 앉아 날갯짓을 합니다. 이 꿈은 선남선녀가 문화의 광장이나 자연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얘기꽃을 피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잘 익은 석류 사진


석류나무 가지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 가지에 하얀 꽃이 곱게 피어 있습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구, 발명, 발굴, 명예, 부귀, 출세, 승진, 합격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붉게 잘 익은 석류가 터져 점점 벌어지는 꿈 해몽은?

불게 석류가 잘 익었습니다. 그리고선 터집니다. 석류가 점점 벌어집니다. 이 꿈은 토론이나 대화, 상담 등이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사람들이 모인 곳에서 연설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석류를 버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를 버립니다. 이 꿈은 어리석은 판단이나 실수로 금전적으로 손실을 입거나 그로인해 고민과 수심이 깊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있는 꿈 해몽은 어떻게?

석류나무에 석류가 열려 있습니다. 이 꿈은 아이들로 인해 괴로운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석류나무에서 잘 익은 석류를 따는 꿈 해몽은?

석류나무에서 잘 익은 석류를 땁니다. 이 꿈은 생산, 식품, 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붉게 익은 석류가 터져 점점 벌어지는 꿈 해몽은?

붉게 익은  석류가 터져 점점 벌어집니다. 이 꿈은 집회나 모임에서 연설을  하게 되는 꿈으로 토론, 대화, 상담 등이 있는 꿈입니다.






석류가 벌어져 작은 알갱이를 많이 보게 되는 꿈 해몽은?

석류가 벌어져 작은 알갱이를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이 꿈은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거나 정쟁을 벌이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한 이 석류꿈은 다산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붉은 석류가 나무에서 터지고 하늘에서 금비가 내리는 꿈 해몽은?

붉은 석류가 나무에서 터집니다. 하늘에서 금비가 내립니다. 이 꿈은 욕심이 많고 출세욕이 강한 딸이 태어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 꿈 예능을 가르치게 되지만 그 방면에서 성공할 운은 별로 없는 꿈입니다. 다만 재물운이 많아 배우자가 재벌 출신이거나 돈이 많은 사람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붉은 석류가 터지고 하늘에서 금비가 내리며 빛이 나는 꿈 해몽은?

붉은 석류가 터집니다. 하늘에서 금비가 내립니다. 빛이 납니다. 이 꿈은 욕심이 많고 출세욕이 강한 딸이 태어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운이 많아 배우자가 재벌 출신이거나 돈이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꿈은 현실이 아닙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과신하거나 맹신해서는 안 됩니다. 꿈은 긍정적인 의미로 해몽을 하데 좋게 받아들이고 근신하고 노력하는 자세가 뒤따라야 결과도 좋아집니다.


정보나누미 관련 글

버섯먹는꿈 영지버섯 꿈해몽 비밀? 독버섯꿈 버섯꿈해몽

사과사는꿈 사 비밀? 사과선물받는꿈 꿈해몽 태몽 진실?

바나나먹는꿈 바나나꿈 비밀? 바나나받는꿈 꿈해몽 태몽

복숭아를사는꿈 복숭아꿈해몽 비밀? 복숭아 받는 꿈 태몽

포도받는꿈 포도먹는꿈해몽 태몽 비밀? 포도 사는 꿈해몽

수박사는꿈 수박을 먹는 꿈 비밀? 수박먹는꿈해몽 진실?